이경 디지털 대조표
이경 디지털 대조표. 현재 대부분의 사람들이 <역경> 에 대한 이해 는 그것 이 점괘 를 계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는 것 을 아는 것 뿐, 그 외에는 분명하지 않다. <역경> 들은 점술 외에 풍부한 인생 도리 등을 가지고 있다. 다음은 <역경> 디지털 비교표입니다.
이경번호 비교표 1 이경오행번호
오행은 세상에 존재하고, 만물은 모두 오행이 있다. 그들은 상호 작용하여 자연의 균형을 유지한다. 오행학설은 일찍이 춘추시대부터 제기되어 수천 년 동안 이어져 철학, 한의학, 점술, 점술 등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예로부터 치국안방은 <역경> 문화지식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이는 김목의 물불, 토양, 오행 에너지가 우주의 만물의 가장 본질적인 속성 특징을 충분히 대표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5 요소 숫자 표현
금목의 불, 물, 흙 오행은 색깔뿐만 아니라 숫자로도 표시된다.
1, 나무 요소
2 는 나무, 1 은 수목, 2 는 암나무입니다.
2. 불 원소
4 는 불, 3 은 양불, 4 는 음화;
3. 토양 원소
6 은 흙, 5 는 정토, 6 은 마이너스 토양이다.
4. 금 원소
8 은 금, 7 은 정금, 8 은 마이너스 금이다.
5. 물 원소
10 은 물, 9 는 양수, 10 은 음수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5 행 숫자 비교
1, 명명에 사용되는 10 일 5 행 수
지아 어머니 (1); 에틸 목재 (2); 병화 (3); 정불 (4); 벤토나이트 (5); 자체 토양 (6); 경금 (7); 김신 (8); 인수 (9); 여자 (10). 홀수는 양성 오행이고 짝수는 음성 오행이다. 일본인은 위의 숫자로' 이미지 명명을 위한 5 격 수학 방법' 을 만들었다. 그러나 차이점은 5 행의 숫자를 규칙에 따라 더하여 5 행의 숫자로 새로운 숫자를 얻는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합계가 12 의 숫자인 경우 셀 2 는 음영 나무로 간주됩니다.
2, 5 요소 수의 주거 바닥 사용
물: 1, 6; 불: 2, 7; 나무: 3,8; 금: 4, 9; 지구: 5 10.
3. 풍수의 오행수.
칸수 (1), 쿤토 (2), 진목 (3), 순목 (4), 중조 우황토 (5), 건금 (6), 김교 (7)
오행과 숫자
1 그리고 팔자천건과 괘례
(2) 비 onychomycosis 의 수
"감" 의 수는 6, 6 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감" 에 속하기 때문이다.
(2) 이계가 곤에게 물었다
쿤수는 2 이고, 이구이나는 쿤이기 때문에 2 이다.
③ Geng laizhen 이 땅에 서있다
"참" 의 수는 3 이고, 경술은 "참" 에 속하므로 역시 3 이다.
(4) 신이 외지에서 여행하다.
견권 수는 4 이고, 스나간은 견권에 속하므로 역시 4 이다.
(5) Genmen 에 c 를 설립한다.
부르고뉴 수는 8 이고, 병근은 부르고뉴이므로 8 이다.
(6) D 집으로 이동
맞는 수량은 7 이고, 티나건은 옳기 때문에 7 이다.
(7) 오수칸에서 나가다
칸' 의 수는 1 이고, 오나간은' 칸' 에 속하기 때문에 숫자이기도 하다.
(8) 이별을 불로 삼다.
"리" 의 숫자는 9 이므로 9 입니다.
2. 할로의 번호
(1) 물 1, 불 2, 나무 3, 금 4, 흙 5.
(2) 타고난 물, 땅의 60% 불은 2 위, 하루 70% 입니다. 하늘에는 나무 세 그루, 땅의 80% 가 있다. 땅은 금이 풍부하고 하늘은 90% 입니다. 천도는 5 일에 태어나고, 천도는 이루어진다.
(3) 신발 아홉 개, 왼쪽 세 마리, 오른쪽 일곱 마리, 네 어깨 두 마리, 여덟 마리, 여섯 마리, 가운데 50 마리를 신는다.
3. 팔자로 수학을 주재한다.
해자 16 수, 모인 38 진. 정오, 27 회의 큰 불, 심요 49 금. 못생기면 50 을 가져라.
4, 가십 선천성 수
건조 (하나, 하나) 하나; 반대 (단일 시스템) 2; 숙박 (오후) 셋; 지진 (d) 규모 4; 견권 (진, 스) 5; 칸 (아들) 6, 부르고뉴 (못생긴, 흐린) 7; 쿤 (위, 심) 여덟.
5. 팔괘일 후
건조 (개, 바다) 6; 반대 (단일 시스템) 7;
숫자의 다섯 행은 서로 생성되고 서로 제약된다.
1, 오행이 공존한다
수생목, 해당 번호는 16+38 입니다.
목화, 해당 숫자는 38 과 27 입니다.
화생토, 해당 숫자는 27 과 50 이다.
원생금, 해당 수치는 50 생 49 입니다.
김성수, 해당 번호는 49 Sheng 16 입니다.
2, 오행상생
물은 불을 태울 수 있고, 해당 숫자는 16 g 27 입니다.
Huo 의 해당 수치는 27g 49 입니다.
금크목, 해당 숫자는 49 그램 38 입니다.
목크투, 해당 숫자는 38 그램 50 입니다.
물의 타크, 해당 숫자는 50g 16 입니다.
이경 디지털 비교표 2 이름과 숫자
노모학에서 길흉은 한자의 획수와 여러 한자 획의 오행 속성과 도안을 통해 예측된다. 모든 숫자에는 자신의 좋고 나쁨 속성과 의미가 있으며, 기본적으로 고정되어 있다.
1 부터 8 1 까지 다음 표에 나와 있습니다. 숫자가 8 1 을 초과하면 80 으로 나누어 나머지를 얻습니다. 예를 들어 100 이 숫자는 100÷80 이고 나머지는 20, 20 과 같습니다.
녹색 숫자는 행운을 나타내고, 빨간색 숫자는 불운을 나타낸다.
숫자 자체의 의미는 다음과 같다: 1 자모, 길조, 천지, 생기, 부귀. 젠장, 하늘이 만들어질 거야.
2 B 나무, 흉악함, 분리, 파손, 외로움, 흩어짐. 교환, 교환이 부족하다.
3 c 불, 행운, 사업심, 희망찬 생각, 총명하고 예민하다. 분리는 불이고 불은 민감하다.
4 정불, 격렬하고, 부서지고, 격렬한 변화, 재난과 파괴. 지진, 지진은 천둥이 치고, 움직임이 깨진다.
5 5 도, 대길, 복록, 장수, 행복, 조화. 순아, 순은 바람이고 순순하다.
6 토지, 행운, 조화, 여경, 풍부함과 안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칸, 칸은 물이고, 낮고 둥글며, 물은 재산이다.
7 경금, 길, 강인함, 단호함, 독립, 부드러움 부족. 부르고뉴, 부르고뉴는 거만하고 독립적인 산이다.
, 두 사람은 의지가 확고하고 근면하고 진취적이다. 쿤, 쿤 땅, 겸손.
9 수 라바 야, 치열, 치열, 질병, 슬픔, 불운.
10 여자, 흉악, 만물의 끝, 손해, 산재.
1 1 자모, 대운, 안정, 영다, 음양 부흥, 순조롭게 발전하다.
12 나무는 사납고, 의지가 약하고, 생명이 없고, 연약하다.
13 병화, 행운, 박학, 지혜가 많다.
14 정불, 격렬하고 파괴적이며 지루하고 우울하고 고통스럽고 아름다운 여자.
155 도, 길조, 장수, 원만함, 우아함, 행복.
16 자체 토지, 재물운형통, 재력이 풍부하고 평판이 높아 대중에게 봉사할 수 있다.
17 경금, 길, 강유합제, 권위, 용맹, 양강.
18 김신, 행운, 야망, 용감하고 수완이 많고 자신감이 너그럽다.
19 인 물, 반흉악, 똑똑하고, 기복이 심하고, 기지가 있어 예상치 못한 재난이 발생하기 쉽다. 물을 긷고 피하지 않다.
20 여자 치열한 물, 일이 원활하지 않고, 단명, 프로답지 않고, 남녀가 배우자를 잃는다.
2 1 자모, 행운, 권위 독립, 풍월 경박, 명리 양수, 카리스마. 여성의 수나 총수는 모두 결혼에 불리하다.
22. 10 가지 경우 추서리로 풀을 죽이는 사람은 즐겁지 않고 무례하며 결혼 이혼 또 결혼한다.
C 불, 행운, 욱일, 번영, 왕성함, 휘황찬란함. 여성의 수나 총수는 감정적으로나 결혼 모두 불리하다.
24 정불, 대길, 자수성가, 재물대기가 굵고, 화목하고, 온전하며, 집에서 여경까지.
25 오화, 기, 잘생기고, 강인하고, 재능 있고, 이상하고, 때로는 편집증적이고, 자신의 재능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26 자신의 흙, 반흉함, 기괴, 괴함, 파도쌓기, 끝없는 폭풍.
27 경금, 흉악함, 비난, 중상, 형벌, 역경, 중도.
28 김신, 흉악한 길소, 육친박함, 고립무원, 고문, 비방, 액운. 총수가 이 수를 가진 사람은 중년 이후여야 한다.
29 인수, 기, 지략을 겸비하고, 유공을 연주하여 복을 받고, 우수하고, 큰일을 이루다. 여성의 수나 총수는 감정적으로나 결혼 모두 불리하다.
30 수, 반흉수, 1 1% 패로 기복이 심하고 운이 좋다.
3 1 자모, 행운, 지혜와 용기, 성공, 꾸준한 발걸음, 끈기.
32 나무, 길상, 부귀, BMW 금안장, 성격이 부드럽고 부귀영화.
33°c 화재, 행운, 부부 만남, 덕립, 공로, 결단력, 명성을 천하에 날리다. 만약 여성의 수나 총수가 이 숫자라면, 그들은 외로울 것이다.
34 정불, 큰 살인범, 가족을 잃고, 단명, 죽임을 당하고, 몰락했다.
35 벤 투, 행운, 부드러움, 차분함, 우아함, 부드러움, 매끄러움, 남성은 약간 부정적인 경향이 있다.
36 자신의 땅, 사나운, 비바람, 다운타임, 단명, 질병 포기, 자기희생.
37 경금, 행운, 권위, 길조, 충성, 관대함.
38 김신, 사납고, 철을 바늘로 갈아서, 일부러 경영하고, 수고가 적다.
39 인수, 상서로운, 매우 부유하고, 현덕, 먼저 쓴 후 단 것, 사물은 극도로 반대할 것이다. 여성의 수나 총수가 이 숫자라면 갇히게 된다.
40 여 명, 반흉함, 대담함, 공격적, 수완이 많고, 모험을 좋아하고, 기대가 부족하다.
4 1 자모, 행운, 순햇빛, 모든 일이 뜻대로 되고, 용감하고 모략이 있어 존경을 받는다.
42 오탄목, 사납고, 류에서 한심한마음, 박학다재, 십예구.
43 병불, 흉악, 산재, 파산, 외성내고, 사악한 길은 재물을 흩어버리고, 여자는 방탕에 빠지기 쉽다.
44 정불, 흉악함, 난감한 눈썹, 광기, 고생, 집 파괴로 죽다.
오토, 행운, 순풍 원항, 경위가 깊고 장인심, 신명태화.
46 자체 토양, 치열한, 중간, 약한, 비참한, 보물 침몰 보트.
47 경금, 대길, 돌성금, 상서로운 길, 꽃이 피는 부귀의 상징.
48 신진, 대길, 우뚝 솟아 있고, 박력 있고, 확고하고, 재능 있고, 위망이 있고, 선생님들이 있다.
49 인수, 흉악, 노력, 흉재, 환자, 길흉은 불가분의 관계이다.
50 여 명, 반흉함, 배가 바다에 들어가면 길흉이 반반이다. 첫 성공 후 실패, 비참한 후기 운이 있다.
5 1 자모, 반흉함, 기복, 일파삼할인, 결국 실패, 만년 좌절.
52. 을목, 행운, 선견지명, 눈에 띄는, 약진, 무중생, 좋은 안목, 부투기, 융창 만운.
53°c 불, 반운, 비애, 전반생, 후반생 음악.
정불, 사나운, 비참한, 불구자, 단명, 비참한.
55 e 토양, 흉악, 누차 재해, 다병, 고생, 의지가 약하다. 5 는 가장 좋은 수, 5 더하기 5, 흉악하다.
56 자신의 땅, 격렬한 파도 속에서 보트 타기, 외상, 장애, 고난, 비참한 저녁 풍경.
57 경금, 기해, 한응인춘, 상서로운 부귀.
58 김신, 반점 행운, 밤에 밝은 달을 만나 기복이 심하고 화복이 무상하다.
59 인수, 흉악함, 한심은 태, 걱정, 형벌, 악운을 미워한다.
60 물, 흉악함, 어두움, 둔함, 형벌, 살인, 불안함.
6 1, 길, 명리 복수, 안강 장수, 인생을 즐기세요. 어쩔 수 없이 잘난 체하며 내외간의 불화를 초래하다.
62 을목, 흉함, 쓴맛, 쓴맛, 점점 쇠약해지고, 의지는 달성하기 어렵다.
63 병불, 행운, 심신 안태, 정휘루우, 용현능이 대대로 계승되고, 후기에 운이 융창했다.
사나운 정화는 자신의 골육과 분리되어 우울증, 외로움, 슬픔, 만경이 처량하다.
65 e 토양, 길조, 부귀장수, 평생 핑안, 하늘과 땅이 영원하다.
66 자신의 땅, 치열한, 행복, 어려움, 침몰을 잃고 싶다.
67 경금, 길, 재물운은 형통하고, 어른의 지원이 있고, 신의 가호가 있다.
, 기, 관용, 행운, 신뢰, 관용, 사려 깊음.
인수가 사납고 안절부절못하고, 가난하고, 정체되고, 역경이다.
70 여 명, 흉악함, 참혹함, 타락악, 끝없는 걱정, 쓸쓸한 저녁 풍경.
7 1 자모 반흉함, 정력과 정력 낭비, 내심 노력, 진취정신 부족.
72 b 나무, 흉악함, 강경함, 음음, 기쁨, 가난, 만년 고생.
73°c 불, 반운, 지고력이 약하고 기복이 심하며 고지만 있고 만년 핑안.
정불은 격렬하여 가을잎이 거의 없어 역경에 빠지고 때로는 장애를 겪기도 한다.
75 e 토양, 반운, 수취인은 평안하고, 재해에 들어가고, 퇴각하면 행운을 보장할 수 있다.
76 자신의 땅, 흉악, 전복, 분산, 역경, 흉악, 파산, 만년 외로움.
77 경금, 반흉악, 만년 탄식, 전반전은 순조로웠고 후반전은 괴로웠다. 전반부가 비참하다면 후반부는 매우 순조롭다.
78 김신, 반흉악, 반생의 휘황찬란함, 만경이 처량하다. 전반부는 발달하고 후반은 비참하다.
79 사수흉은 돌이킬 수 없고, 공신을 잃고, 세상에 버림받았다.
80 수, 흉악, 흉성 진입 도, 목숨이 어렵고 고생.
8 1 자모, 행운, 만사흥국, 원금 귀원. 수학적으로 기수 1 과 같습니다.
이경 디지털 대조표 3 이경의 숫자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1, 숫자 "하나": 인간과 자연의 조화. 그러나 사람들이 각종 법규와 도덕규범을 제정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원래의 자연본성을 잃고 자연과 어울리지 않는다. 인간 수행의 목적은' 지혜를 버리는 것' 으로, 인체에 부과된 장벽을 깨고, 인간성을 해방시키고, 자연으로 돌아가' 만물과 나 하나' 의 정신 경지에 도달하는 것이다.
숫자 "3": 즉 삼항. 도교 교리에서, 그것은 처음에 우주의 기원과 도교 경전의 기원을 가리킨다. 당후는 도교 신선과 도교의 중대한 명절의 이름으로 발전하여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도가 저작에는' 삼원' 이라는 말이 없지만, 고대 역법가들은 음력 정월 초하루를 연 월, 월, 일의 시작으로' 삼원일' 이라고 부른다. 이 날은' 년의 원, 시간의 원, 달의 원' 이기 때문이다. 이' 원' 이 시작이라는 뜻이어야 한다.
3. 숫자' 5', 즉 오행은 중국 고대 도가 철학의 체계관으로 한의학, 풍수, 명리, 상면, 점술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오행의 의미에는 음양 진화의 다섯 가지 기본 추세, 즉 물 (윤하), 불 (화상), 금 (수렴), 나무 (연장), 흙 (중화) 이 포함된다. 고대 중국 철학자들은 오행학설로 세계 만물의 형성과 상호 관계를 설명했다.
4. 숫자' 9': 고대에는 9 가 가장 큰 숫자로 여겨졌는데, 일반적으로 여러 번 혹은 가장 많이 가리킨다. 이제 9 는 자릿수에서 가장 큰 양의 정수입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9 가 양수의 극단적인 수, 즉 가장 큰 단수이기 때문에 9 는 종종 제왕을 첨부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제왕과 관련된 것도 9 와 관련이 있다. 황제의 위치는' 구오' 라고 불린다. 황제는 그것을' 구오' 라고 불렀다.
5. 숫자' 12': 조디악 12 개, 12 개월 등이 있습니다. 이 숫자는 윤회와 끊임없는 의미가 있으며, 과거는 새로운 시작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