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원한을 풀기 위해 내려놓는다. 모든 중생은 출생부터 강탈에 이르기까지 우리에게 원한을 품고 있다. 일단 원한이 종결되면, 그는 반드시 기회를 엿보아 보복해야 한다. 손을 놓으면 원한을 풀 수 있고, 적을 친구로 만들고, 서로 보응을 피할 수 있다! 골엄경' 은 "사람은 양을 먹고, 양은 사람이 죽고, 사람은 양이 죽는다" 고 말했다. 그렇다면 열 명도 생사를 할 수 있고 온갖 악업이 생겨날 것이다. 앞으로 가난할 때, 네가 나의 생활을 맡으면, 나는 너에게 돌려줄 것이다. 따라서, 원인, 천 강도 만 강도, 항상 생로병사이다. 또 구름: "다른 사람을 죽이거나 고기를 먹고, 먼지에 강탈당한 후, 서로 먹고, 번갈아 가며, 경쟁을 멈추지 않는다. 속담에' 원한은 화해보다 낫다' 는 말이 있다. 이 인생에서 업력이 발생하고 인과응보가 전혀 즐겁지 않다. 우리는 최선을 다해 원한을 맺고, 살육을 멈추고, 석방하고, 거의 모든 원한이 없어질 것이다. 모든 억울함이 나와 함께 서구 극락세계에 살면서 업장벽의 바퀴에서 6 대 사단의 고통을 피하길 바랍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3. 내려놓은 것은 재난을 없애기 위해서이다. 불행히도, 재난의 발생은 우리가 이전에 만든 불공정 정업력과 우리가 만든 살육업력 때문이다. 중생의 생명을 구하고, 중생의 죽음을 없애고, 동시에 우리의 업장을 없애고, 미래의 본원의 불행한 업장을 면제한다. 이것은 인과 필연적인 도리이다.
4. 손을 놓는 것은 병을 고치기 위해서이다. 사실, 불치병의 발생은 우리가 이전에 살생하여 자극한 업력 때문이다. 살생의 원인이 반드시 결실을 맺어야 한다면, 살생의 원인이 반드시 결실을 맺게 되면, 해결책은 해탈하고 살생의 빚을 갚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병의 뿌리를 없애고 자연스럽게 고난을 개선할 수 있다.
5. 손을 놓는 것은 모든 생령을 구하기 위해서이다. 끝없는 윤회 속에서 한때 우리 부모, 아이, 형제, 친척이었다. 그들의 인연이 다르기 때문에, 나는 지금 운이 좋게도 인류가 되었지만, 아쉽게도 그는 이미 야수가 되었다. 가자, 우리의 강도 이후 친척과 친구를 구하기 위해, 그들이 다시 생명을 얻을 수 있도록, 인생을 즐길 수 있도록!
6. 석방은 돈을 벌기 위한 것이다. 석방 과정에서 석방으로 돈을 주고 물건을 사는 것은 금융 자선이다. 해방되고, 중생과 귀의하고, 함께 참회하고, 함께 염불하고, 함께 귀정함으로써, 모두 주는 방법이다. 사람을 풀어주기 위해 괴로워하는 두려움, 붙잡히는 것, 죽기 전의 발버둥과 원망, 두려움 없는 지불이다. 부시는 세 가지가 있고, 해탈에도 여러 가지가 있다. 석방된 공덕은 정말 불가사의하다! 동물을 풀어주면 운세를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7. 손을 놓는 것은 생명을 연장하기 위해서이다. 모두가 장수하고 싶어한다. 생명을 구하고 수많은 중생의 생명을 연장하는 것도 자신의 생명을 연장시킬 수밖에 없다. 이것이 인과 필연적인 도리다.
8. 석방은 복이다.
생명을 구하는 것이 7 층 부화 () 를 만드는 것보다 낫다. 모든 생명은 평등하고 소중하다. 그래서 한 생명을 구하는 공덕이 무량하다. 하물며 많은 생명을 구했다! 석방은 가장 큰 복이다! 내려놓는 것은 가장 큰 선을 행하고, 복을 쌓고 선을 행하며, 모든 공덕을 내려놓는 것이다!
9. 석방은 생명을 구하는 것이다.
석방은 붙잡혀 도살되고 생명이 위독한 중생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서이다. 중생의 가장 소중한 것은 자신의 생명이다. 그들은 가장 감사하기 때문에 공덕이 크다!
10. 석방은 빚을 갚는 것이다.
우리가 이생에서 강도를 당한 이래 만든 살생업력은 이미 끝이 없다. 내려놓는 것은 우리가 빚진 수많은 살생빚을 갚아 모든 중생의 생명을 구하는 것이다.
1 1. 릴리스는 긴급합니다.
석방은 다른 공덕과는 달리 생명을 구하는 생명이며 언제든지 도살될 것이다. 위기일발, 긴급행동입니다. 병원의 응급실처럼요. 한순간, 한 번의 동작으로 천만 개의 생명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공덕이 깊다!
12. 석방은 자비다
불심은 큰 슬픈 마음이다. 이것은 학불의 근본이며, 해탈은 중생의 고통을 해소하고 자비로 중생을 구속하는 행위이다. 석방은 우리의 동정심을 자양할 수 있다. 석방하는 과정에서 자애심은 최대한 배양되고 자주 석방된다. 자애심은 왕왕 커져 불심과 더욱 잘 맞는다. 부처와의 접촉을 더 쉽게 느끼고 불도를 배운다.
13. 석방은 각성이다
나와 비교하면 어떤 중생의 불성도 부족하지도 않고 다르지도 않기 때문에 모든 생명은 평등하고 소중하다. 석방하는 동안, 중생들은 모두 죽음을 두려워하는 것을 알고 있고, 모두 길흉을 피하고, 모두 희로애락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와 비교하면, 그들은 완전히 똑같다. 모든 중생은 모두 진정한 부처이며, 일단 업력이 소진되면 앞으로 모두 부처가 될 수 있다. 그래서 중생을 구하는 것은 부처님을 구하는 것과 같습니다. 미래의 부처를 구하는 것과 같습니다. 더욱이, 중생은 모두 부처이고, 중생을 죽이면 바로 부처를 죽이고, 중생을 구하면 곧 부처를 구한다. Pu xian 은 말했다: "모든 존재는 그 삶을 사랑하고, 모든 부처는 모든 존재를 사랑합니다. 생명을 보전할 수 있다면, 여러 부처의 소원을 둥글게 할 수 있다. " 。 윤광 대사도 "부처님은 모든 중생을 아들로 여기신다" 고 말했다. 생명을 구하는 것은 부처의 아들을 구하는 것이고, 제불은 모두 크게 기뻐한다. \ "라고
수륙중생, 일념의 차이는 삼불과 다르지 않다. 그러나 업력에 대한 무지로 윤회하여 고생하는 것은 이질적인 동물보다 못하다. 업장벽이 소진되면 업장벽이 조화를 이룰 수 있고, 육도를 초월할 수 있고, 동증불과를 초월할 수 있다. 나는 오늘 운이 좋게도 한 사람이 되었지만, 그는 불행하게도 또 다른 야수, 업력의 바퀴 중 6 대 사단으로 전락했다. 내가 내일 또 다른 야수가 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니? 그도 6 도를 끌어내서 성불결과를 낼 수 있다. 용서를 빌기를 바라지만, 지금은 감히 방심하고, 그것을 죽일 수 있다!
14. 석방은 실천이다
채식주의와 자유는 불교도에서 가장 중요한 두 가지이다. 그러나 채식은 악을 막기 위한 것일 뿐, 수동적으로 살생력을 멈추고, 더 이상 새로운 살생채를 빚지지 않는 것이다. 하지만 석방은 선함을 고양하기 위한 것이고, 생명을 적극적으로 구하고 이전에 빚진 빚을 갚기 위한 것이다. 채식주의자는 놓지 않고, 이전에 빚진 빚을 갚았다. 채식을 하지 않고 내려놓으면 번 공덕은 모두 고기를 먹고 살생하여 잃는다. 따라서 채식과 방생은 하나의 전체적인 양면이며, 서로를 보완해야 하며, 병행해야 효과가 두드러진다. 항상 말만 하는 것이 공론보다 낫다. 부처를 배우는 가장 중요한 것은 수행이다. 진실을 해석하는 행동에서, 진정으로 연민을 키우고, 진정으로 생명을 구하고, 중생을 위해 참회하고, 중생평등을 진정으로 실현하는 이치는 부처처럼, 부처가 될 수 있고, 진정한 이기이타주의가 될 수 있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래야만 진정으로 실리를 얻을 수 있다.
15. 손을 놓는 것이 편리하다
우리는 같은 날 풀려났고, 우리에 갇힌 수많은 중생들이 즉시 자유를 얻었다. 그날 수많은 죽어가는 생명이 즉시 생기를 되찾았고, 무한한 공덕은 즉시 얻을 수 있었다. 그리고 사람이 아무리 돈이 많든 많든, 누구든지 자비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석방될 수 있다. 석방은 다른 공덕과는 달리 기회를 기다리지 않고 주동적으로 출격할 수 있다.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마라, 너 스스로 할 수 있다.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평생 할 수 없는 공덕을 우리는 완전히 스스로 단시간에 벗어날 수 있다. 더 널리 보급될 수 있다면 공덕은 더욱 불가사의할 것이다. 그래서 석방된 공덕이 1 위이며, 다른 작은 선행과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16. 석방은 서부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수행자는 염불을 정선으로, 석불을 보좌로, 염불을 위주로, 석불을 위주로 한다. 이런 방법은 순풍행선, 순류,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이런 비길 데 없는 공덕으로 그들은 과거의 극락세계로 돌아갈 것이며, 과거의 대업은 반드시 승리할 것이며, 서구품의 연꽃대에 오르는 것은 곧 다가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