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대구
진싱 언덕
엄지손가락 뿌리' 가 튀어나와 엄지손가락을 둘러싸고 있는 부분을 가리키며 건강과 활력을 나타낸다.
목성 가을
검지손가락 뿌리' 가 튀어나온 부분을 가리키며, 적극적 정도, 진심 등을 나타낸다.
토성구
중지 뿌리' 가 튀어나온 부분을 가리키며 사고와 성실을 나타낸다.
태양구
약지의 뿌리가 튀어나온 부분을 가리키며 부, 재능, 명성을 대표한다.
머큐리 마운드
새끼손가락 뿌리' 가 튀어나온 부분을 가리키며 창의력과 기지를 나타낸다.
가을달
손목에' 진싱 산' 과 반대되는 볼록함을 가리키며 낭만과 신비를 나타낸다.
제 1 화성산
"진싱 산" 과 "나무 공" 사이에 위치하여 용기, 적극적 등을 대표한다.
두 번째 화성산
수성산과 월달산 사이의 부분은 냉정과 자제를 대표한다.
이 단락의 오행을 편집하다.
생명선
곡물 갈아내기' 라고도 합니다. 검지손가락의 아래쪽부터' 진싱 산' 과 엄지손가락 주위의 선을 따라 건강과 활력의 강도에 영향을 줍니다.
지혜선
"인간의 문신" 이라고도 불립니다. 엄지와 검지 중간부터' 달빛산' 까지 뻗은 선은 성격과 사고에 영향을 미친다.
감정선
"다문" 이라고도 불립니다. 새끼손가락 밑부분이 검지 방향으로 뻗은 선은 사랑의 질과 태도에 영향을 미친다.
운명선
"사업선" 이라고도 불립니다. 손목에서 중지까지의 상승선은 인생의 운세와 사업에 영향을 미친다.
혼인선
결혼선이라고도 합니다. 새끼손가락의 뿌리와 감정선 사이에 나타나는 짧은 선은 사랑과 결혼 시간에 영향을 미친다. -응? 상술은 주로 상면술과 손상술로 나뉜다. 상술은 개인의 경험, 성격, 재능의 표현에 초점을 맞추고, 수상은 사람의 감정, 사고, 잠재력을 연구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모두 무의식적으로 내면의 걱정, 두려움, 기쁨, 감정 등에 숨겨져 있다. 깊이 묻을수록 손에 쉽게 드러날 수 있다. 따라서 손바닥을 통해 우리는 개인의 행복을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의 내면 세계에 쉽게 들어가 숨겨진 걱정, 잠재력, 숨겨진 비밀 또는 잠재적인 비밀을 모두 발견할 수 있다. -응? "Li Xiang hengzhen" 사지 바로 가기는 구름이 있습니다: "사지 사람. 손발이 다 있다는 뜻이에요. 그래서 사지는 사계절 같다. 만약 4 시가 조정되지 않는다면. 모든 것이 살기 어렵다. 사지가 부적절하면 참담하다. 손발이 나무와 같으면 가지가 있다. 많은 장들은 "재료가 없는 나무" 라고 불린다. 결이 나무만큼 합리적이다. 혼란은 나쁜 모델이라고 불린다. " -응? 책은 사람의 손과 발을 사지라고 부른다. 위에 두 손이 있기 때문에' 손' 을 위의 두 팔다리라고 부른다. 발은 아래에 태어나고 두 개도 있어서 양다리라고도 합니다. 사람의 사지도 사계절, 춘하 가을과 겨울에 비유할 수 있다. 봄에 가을을 가는 것은 어떤 법률에 달려 있다. 자연의 법칙이 파괴된다면 모든 것이 생존하기 어려울 것이다. 즉, 사람의 몸과 팔다리는 규격이 있다. 만약 그의 손이 너무 크다면, 그는 평생 두 손으로 쉬지 않고 일을 할 것이다. 두 다리 사람은 평생 노동을 위해 쉬지 않고 뛰어다닌다. 만약 네가 사지가 발달한다면, 너는 평생 손발을 듣지 않을 것이다. 열심히 돈을 벌고 싶은 사람은 성과가 제한되어 있다. -응? 또한 나무의 가지가 굵고, 나무껍질이 매끄럽고, 가지가 작고, 나이테가 고르게 되어 있어야 하며, 그 목재는 곧고 둥글어야 하기 때문에 상등목재로 기둥을 만들 수 있다. 그러나 나뭇가지가 너무 많고 결이 뒤죽박죽이면 줄기가 울퉁불퉁하고 왜곡되어 장작을 태우는 저질 목재로만 쓸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나무명언) 사람의 손발은 뼈로 이루어져 있고, 뼈는 서로 배우는 중류의 기둥으로, 인간의 지혜와 부 (여가와 수고 포함) 를 담당하고 있다. 뼈가 비싸고, 뼈가 싸니, 큰 일을 하기 어렵다. 날씬해도 겉으로는 말솜씨가 영리하지 못하며, 돈이 있어도 비싸서는 안 된다. 따라서, 당신의 손뼈는 척추뼈가 둥글고, 균일하고, 직선적이고, 뾰족하지 않다고 요구합니다. 뼈에 고기를 덮고, 살은 흐리고, 주재는 사람이 빈인지 부자인지를 결정한다. 고기소는 두껍고 탄력이 있어야 하지만, 비계는 고기 (지방) 를 드러낼 수 없고, 위반자는 젊은 나이에 죽는다. 고기 밖에는 힘줄이 있고, 가죽 안에는 소포가 있어, 사람의 기질의 우열을 알 수 있다. 그래서 가죽은 매끄럽고 부드러워야 하고, 힘줄과 무늬가 없어야 합니다. 즉, 마른 사람은 가죽이 두껍지 않고, 죄를 지으면 가난합니다. -응? 면상학의 손은 실제로 어깨에서 팔꿈치까지, 즉 팔꿈치 윗부분을 용골이라고 하고 팔꿈치를 손목이라고 하며 팔뚝을 호골이라고 하는 부분을 통칭하여 팔이라고 합니다. 손목은 손바닥에 연결되고 손바닥 바깥쪽은 손바닥을 가리키며 손바닥이라고 합니다. 손의 구조도 상사연구의 과제지만, 현재 이른바 손상학은 대부분 손바닥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응? 모든 업종에는 초보자가 따를 수 있는 정해진 규칙이 있어야 하며, 손상도 예외는 아니다. 초보자 전략' 은 경험이 없는 관상자에게 초보적인 손짓을 지도할 수 있다. -응? 이른바' 손상법' 이라 불리는데, 먼저 손모양을 보고, 뒤이어 팔괘를 본다. 손바닥은 두껍고 얇다. 길이와 길이, 문양이 깊고, 손색이 밝고 정체되어 있고, 군신의 자리는 보증이 있고, 오행이 일치하고, 팔괘가 멎고, 손님주가 평평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인만 손님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고, 손님만 주인에게 관심을 가질 수 없다. " -응? 손바닥을 보는 사람은 손바닥과 손가락 골격의 모양에 따라 손바닥을 금, 나무, 물, 불, 흙으로 나누어 각각 다섯 가지 재능과 경향을 나타낸다. 예를 들어, 나무손은 지혜를 나타내고, 이런 손모양을 가진 사람은 정신사상을 숭상하기 때문에, 일을 할 때 종종 이상과 성취에 중점을 둔다. 따라서 다른 사람과 토론하기 전에 먼저 손바닥 모양을 관찰하여 앞으로의 추세를 예측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