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편에서는 삼국 시대 각국의 인구 비율이 모두 비참해서 촉국이 스스로 발전할 수 없고 전쟁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찬은 스스로 발전한다. 위 () 와 촉 () 은 정반대의 두 나라이다. 위는 국유군이고 촉은 국유군이라고 한다. 촉국은 진정한 나라가 될 수 없다. 모두들 싸워야 한다. 전쟁은 유일한 임무이다. 싸우는 것만으로 중원을 수복해야 비로소 진정한 국가가 될 수 있다. 작위가 있는 황제에 의지하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위는 군대가 있는 나라이다. 그것은 자신이 정통이라고 생각한다. 이 나라를 잘 건설하려면 전쟁은 임무의 일부일 뿐이다. 삼국 시대의 당대 유럽은 로마제국이며 군대가 있는 나라였다. 군대는 국가이고, 모든 병사들은 국가이며, 장군도 국가이다. 군대를 인솔한 후, 군대는 곧 넘겨질 것이고, 군대는 국가에 속한다. 오씨는 봉건 지역으로, 한 무리의 봉건주들이 공동으로 통치한다. 오씨는 중세의 유럽과 매우 비슷하다. 국가의 개념은 사실 그렇게 강하지 않다. 바로 봉건 영주이다. 대영주 아래에는 작은 영주가 있고, 작은 영주는 군대를 이끌고 대영주와 싸웠다. 심각한 황권이나 왕권이 없고, 기본적으로 귀족 통치의 정권이다. 손씨네 주위는 모두 귀족이다. 처음에는 모두가 부하들을 데리고 너의 군대에 합류하여 오랫동안 계속되었다. 보아하니 오씨는 그다지 큰 야망이 없는 것 같은데 강남에서 안주하고자 하니 황제의 순서를 분명히 볼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첫째, 카오 파이 황제, 한 시안 웨이 카오 파이. 카오 파이 황제, 유비 도 황제 를 불렀다. 오당 황제의 시간이 길지 않다. 오씨는 이런 야심이 없다. 그는 단지 1 파운드의 봉건주일 뿐이다. 올해의 제목도 재미있다. 조피건은 원래 황이 흙이라고 불렀다. 예로부터 중국은 이런 합법성의 논리를 많이 가지고 있다. 중요한 논리 중 하나는 각 왕조마다 덕이 하나 있는데, 이를 오행이라고 하는데, 이 조대의 상징이다. 중국이 왕조를 너무 많이 바꾸었기 때문에 합법성 방면에서 각종 방법을 찾았다. 한나라는 화덕이다. 중국의 전통에 따르면 상호 존중의 순서는 금목의 흙, 불, 물이고, 상호 존재의 순서는 금수목, 불, 흙이다. 그래서 서로 존재하는 순서대로 불덕이 탄생했다. 유비의 건원은 장무라고 하고, 황초와 장무는 모두 추구하고 있다. 손권의 직함은 황무다. 위나라 건국 후, 오국은 오왕이라고 자칭했고, 그래서 즉시 칙령을 내렸고, 태상경진은 손권을 오왕으로 책봉하고 구석을 더했다. "("삼국연의 "손권강위 오왕봉후) 는 마땅히 사용해야 할 연호 시대라고 말하지만, 나중에 출토된 일부 문화재에서 발견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오내부에서 한국호를 계속 사용했다는 것을 설명하고, 지금도 건안이라고 하며 한헌제의 국호이다. 그러나 황초의 작위는 외교에 쓰이는 것으로, 특별한 국가 속성이 없다. 단지 봉건 영주들 한 무리일 뿐, 어떻게 오는 안전일 뿐이다. 중국에서 중요한 점은 모든 사람이 황제라고 주장할 때 합법성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중국의 합법성은 몇 가지밖에 없다. 상속은 당연히 한 가지이고, 퇴위도 한 가지다. 조비는 한헌제가 그에게 준 것으로 합법성이 있다. 유비의 성은 유와 중산 후의 것으로, 그는 계승의 정당성을 가지고 있다. 손권 지방에 이르러 다른 두 나라의 정통성이 모두 고전에서 나온 것 같다. "삼국지 슈웨이 무제기" 에는 "군의 경위를 민의로 삼아 사업을 안전하게 하다" 고 기록되어 있다. 만약 그 뜻이 없거나 움직이면, 대군, 영일, 선무 2 를 사용한다. " "고전은 한 나라의 가장 근본적인 법이고, 고전은 헌법이고, 유교 고전은 합법성이 어디에 있는지 알려준다. 경선 외에 위선도 있다. 한나라, 특히 동한, 현학, 점쟁이가 특히 성행하여 각각 위도가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점술이라고 하는데, 이는 예언을 의미한다. 오건국은 황제로서의 합법성에서 비롯되었다. 위촉 오삼국은 성격과 성격면에서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이 문제에 대해 다른 탐구를 했다. 웨이는 진지한 나라, 정규적이고 정통적인 중앙제국을 탐구하여 매우 긍정적인 길을 탐구했다. 예를 들어 가장 중요한 것은 9 품 중정제로 정설국으로 자처하는 사람이 만든 것이다. 9 품 중정제의 건립은 조비의 공헌이다. "삼국지 위징진군전" 은 "문제는 동궁에 있고, 심존의는 즉위, 오후를 세우고, 역사서를 옮긴다" 고 기록하였다. 구품관의 제작 방법도 그룹으로 만든 것이다. "정제도를 하는 것이 효염보다 한 걸음 더 나아간다. 정제도를 하는 데는 명확한 규정이 있다. 설령 네가 너의 인품을 판단하고 벼슬을 한다 해도. 관품은 9 가지 범주로 나뉘고 인품도 이 몇 가지 범주로 나뉜다. 만약 너의 개성이 4 를 줄인다면, 그것은 너의 정식 제품이다. 중국의 진정한 공무원 선발 임용 제도는 이번이 처음이다. 수당의 과거제도만큼 좋지는 않지만, 큰 발전이기도 하다. 9 급 정지제도는 일반인이 상승하는 사다리를 막지 못했다. 9 급 정지시스템은 문 시스템뿐 아니라 문 시스템까지 배려했다. 길을 열어 기층에서 어떤 사람을 선발할 수도 있다. 이것은 한 나라의 진보의 상징이며, 후장과 박장 제도를 포함한다. "삼국지 슈웨이 무제기" 에 따르면 경자, 왕붕, 낙양에서 66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전령의 날: "세상은 아직 안정되지 않았고 상고를 따르지 않았다. 장례식 후에 그들은 모두 끌려갔다. 군대에 갈 사람은 병거부를 떠나지 마라. 각 비율이 위치인 구분이 있습니다. 옷에 숨겨진 아기가 없다. 클릭합니다 \ "시월 왕 우. "조조는 또한 김교위를 발명하였다. 유명한 발구중랑장, 이른바 도묘관직을 포함해서, 주로 진림의' 원소필문' 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안에는 원소토벌조조 () 와' 조조 () 가 직접 발굴하고, 관을 깨고, 벌거벗은 시체를 부수고, 보물을 약탈했다. 신성한 왕조가 눈물을 흘리게 하라, 군사들이 상심한다! 조조 는 또한 전문적으로 고위 장군 한 명과 교위 한 명을 파견하여 금을 만졌고, 시신은 드러나지 않았다. 이 사건의 역사서에는 이 관직들이 명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지만, 박장이 명확하게 기록되어 있다. "고대 매장자는 불모지에 거주할 것이다. \ "그 규정 ximen 표범 사원 서쪽 shouling 입니다. 그 높이 때문에, 봉하지 않거나 나무가 없다. 이주의 가족이 묘지를 인수했다. 앞에는 제후들이 에워싸고, 뒤에는 청박사가 왔다. 한제는 일명 부장묘라고도 한다. 신하는 공훈자를 열거하고, 수릉을 따를 때. 그것은 조 도메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어 호환된다. " 한나라의 부패한 장례제를 철저히 바꾸었는데, 이러한 개혁은 자신을 정통 국가의 정권으로 심각하게 여기고 있는 일이다. 이것이 바로 곽위가 한 일이다. 우 (Wu) 는 봉건 정권이 어떻게 자신을 더 크게 만들고 더 잘 살 수 있는지 했다. 오씨는 중국을 통일하고 나라를 통치할 생각을 한 적이 없다. 하지만 내가 어떻게 하면 더 잘 살 수 있을까? 촉국은 단호하게 움직이지 않고, 촉국이 죽어서 곧 없어졌다. 웨이는 그를 이길 수 없다. 그 밖의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오씨는 주위를 둘러보며 항해를 시작했다. 우의 항해가 비교될 수 있다면 우리는 포르투갈의 항해와 약간 비교할 수 있다. 포르투갈도 서남유럽에 위치해 있어 유럽 대륙에서 헤게모니를 할 힘이 없어 항해하고 해외로 가서 신세계를 찾을 수 없다. 오도 동남부에 살면서 패권을 다투지 못하고 바다로 내려갔다. 중국의 첫 항해 시대는 오국이 개척한 것이다. 태평목란' 은 "가승대선과 장씨, 한 달 후 대진의 나라에 들어가면 바람이다" 고 기록했다. 역사서에는 오국의 전선이 얼마나 큰지, 가장 큰 상하 5 층, 3000 여 명의 병사, 각종 신기술을 실을 수 있다고 기재되어 있지만, 오늘의 고고학과 과학적 논증에 따르면 이것은 불가능하다. 기술은 이렇게 선진적이지 않다. 고대인들이 기록한 것은 과장된 성분이 많을 것이다. 오국의 배는 그렇게 크지 않다. 당시 오의 항해 기술은 이후 스페인 포르투갈이 출항할 때 선진했던 것보다 훨씬 낮았다. 오국선은 어렸을 때 가까운 곳으로만 갈 수 있었지만 오국은 주변의 거의 모든 나라로 항해했다. "삼국지 무술 어쩔 수 없는 회전" 은 "가화원년 정월, 건창우졸이다. 3 월, 장군 주하와 교위 배잠은 요동으로 출발했다. 가을, 9 월, 위공, 하성산을 바치다. 10 월 겨울, 위요동 현 공손연, 교위 소추, 랑중 () 을 보내 손주들을 전면적으로 신하로 부르고 밍크, 말을 바쳤다. 전대악, 가원작위. " 오씨는 자기 나라의 성격 때문에 자신을 외향적인 나라, 대외교, 항해로 만들었다. 촉국은 진정한 나라이거나 군사 식민지 정권이다. 유비는 자기 형제를 데리고 장관, 조황 등 곳곳에서 다른 사람을 도와 전쟁을 했다. 결국, 그들은 한 곳에 머물렀지만, 그들은 싸울 수밖에 없었고, 다른 것을 발전시킬 시간이 없었다. 물론 전쟁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전쟁이다. 삼국의 성질은 매우 재미있다. 하나는 대제국을 정식으로 세우는 것이고, 하나는 땅을 점령하고, 스스로 하고, 스스로 살아남는 것이다. 또 다른 하나는 군사 식민지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어떻게 현지 인민을 정복하는지, 어떻게 모든 정치를 1 위에 올려놓았는지, 전쟁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먼저 여기 삼국을 쓰자, 여러분의 교류 토론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