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추호 장추전원 풍광대는 북해, 칭주, 옥림삼시의 경계에 위치하여 계남 3 시 3 현의 연결점이다. 대련산 복부에 위치하여 천연자원과 관광 자원이 풍부하다. 이 밖에도 구내에는 영은사, 옛집, 곡목객토 포위루 등 문화재고적이 있다. 장추호 객가 관광지는 북해 관광 발전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자 북해 관광 계획의 5 대 관광지 중 하나이다.
야마구치 맹그로브 자연 보호 구역은 국무원이 지정한 5 개 해양 자연 보호 구역 중 하나이다. 맹그로브는 열대, 아열대 조간대에서 자라는 해양 목본식물 군락으로' 해양림' 으로 불린다. 그 태생 번식 방식은 식물계에서 흔하지 않아 높은 관상과 과학연구 가치를 가지고 있다. 야마구치 맹그로브 자연보호구는 1990 에서 국무부의 비준을 거쳐 8000 헥타르의 면적을 세웠다.
보호구역은 광서합포현 동남부 모래밭 반도의 동서 양쪽에 위치해 있으며 본 섬의 동서양 해역, 육지, 모든 해변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안선은 길이가 50 킬로미터, 동부는 모로항 서부 해역, 서부는 단두만이다. 맹그로브는 열대, 아열대 해안, 하구 조간대 특유의 삼림식물로, 맹그로브 숲과 비슷한 서식지의 요구 사항을 가진 다른 식물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맹그로브 생태계는 세계에서 가장 다양하고 생산적인 해양 생태계 중 하나이다. 중국 문화박물관
합포한 문화박물관은 광서장족자치구 합포현 염주진 (남녕에서 북해 2 급도로 옆) 에 위치하고 있다. 본관은 약 2000 평방미터를 차지하며 3 층으로 나뉘어 있으며, 밑바닥은 청동기 박물관과 도기박물관, 2 층은 옥기 박물관, 3 층은 다기능 학술보고청입니다. 전관에 진열된 유물은 해상 실크로드와 고대 중외 교통과 관련이 있어 한대 군현으로 여겨진다. 그것은 중국 남부의 중요한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 중 하나이다. 특별한 지리적 위치 때문에, 그것은 2000 여 년 전 해상 실크로드의 가장 빠른 시발항 중 하나이다. 전국 중점 유물로 등재된 것은 2 1 건이다. 구리 봉등, 구리 집, 구리 양주전자, 삼족동판, 구리 등 남방 청동기의 정교하고 섬세한 지방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건란 구조적 특징의 도제 건물은 현지의 기후환경과 일상생활을 보여준다. 잘 전해진 유리잔, 유리판, 구리집, 구리 우물, 구리로, 금띠 갈고리, 옥벽, 철통, 구리방울이 더욱 소중하다. 청동봉등, 청동집, 청동상패, 삼각대를 포함한 문화재 5 점이 일본과 캐나다 등 7 개국에서 전시됐다.
둥산사: 광서합포현 염주진 동산사는 북송 아난 왕 이일존이 영각사 (진대 이전) 의 유적지에 건설되었다. 역사적으로 동산사는 인도 불교가 중국에 들어온 역역역이며 합포 포북 보백 등지 불교신도들의 주요 길이다. 역대 승려가 많고 인재가 많아 참배자가 끊이지 않는 것은 중국 영남 지역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가장 번화한 절 중 하나이다. 해방 후, 정치운동으로 동산사가 여러 차례 파괴되어 합포현 정부가 재건을 승인했다.
대석각: 일명 사패루로 합포현에서 남동쪽으로 85km 떨어진 산구진 영안촌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석각은 다락방에서 모시던 관음보살이라는 이름을 얻었다. 대석각은 현재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되고 있다.
이 정자는 명나라 홍무년 (1368- 1398) 에 건설되어 청나라 때 한 번 재건한 적이 있다. 그것은 중국에서 가장 가까운 고대 건축물 중 하나이며 합포현에서 가장 오래된 고대 건축물이다.
케이프 파빌리온: Hepu 카운티 남서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북송 () 시대에는 한대 합포 전 지사 맹창 () 의' 진주를 갚다' 의 정적을 기념하기 위해 세워졌다. 북송 경덕년 (1004- 1007) 에 창설되어 명대 성화, 가정이 여러 차례 이전해 융경련주 중학교로 이주했다.
사람들은' 천애각' 이라는 말을 하면 항상 해남 싼야 생각이 난다. 하지만 사실' 천애각' 이라는 이름은 광서합포와 친주 일대에서 시작되었다. 합포, 일명 연주, 합포, 칭주는' 청렴한 땅' 이라고 불린다. 대문호 소동파에는' 연주가 해각이라고 하고, 칭주가 하늘가에 대해 이야기한다' 는 시가 있다. 합포가 이 해각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칭주는 천애정이 있고,' 해각천애' 라는 이름은 광서칭주에서 시작되며, 해남 싼야 보다 700 여 년 앞선다.
동파정: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정자는 북송대문호 소동파를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입니다. 소동파는 62 세 때 우타이시사건으로 감옥에 들어가 광둥 혜주에서 해남도로 유배되었다. 3 년 후 (송 3 년, 서기 1 100 년) 그는 합포로 소환되어 연주의 한 유명 인사로부터 따뜻한 대접을 받고 아름다운 선전에 살도록 안배되었다. 겨우 두 달밖에 안 되었지만 그는' 연주 계원미주 절대 적이 될 수 없다' 는 글을 썼다. 이 시인은 합포를 떠난 이듬해에 세상을 떠났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기념하기 위해 청대 악헌의 옛터에 정자를 지었는데, 이름은' 동파정' 이다.
동파각은 광서합포염주진 대동문거리 합포사범학교에 위치하고 있다. 건륭 41 년에 건설되었고, 산꼭대기에는 정자식 벽돌나무 구조가 세워졌다. 동파각 정문 상단에는 광저우 유영사의 철선 스님이 쓴' 동파각' 큰 간판이 있다. 앞 벽에는 10 여 폭의 소동파 석각 및 기타 시사 문제가 새겨져 있다.
동파정: 동파정, 동파각 동쪽으로 약 30 미터 떨어진 연주 4 대 우물 중 하나입니다. 우물물이 맑고 달콤하다. 소동파는 여기서 비하되었다고 하는데, 그는 현지 합포 주민들의 식수의 비위생과 식수의 어려움을 보았다고 한다. 나는 합포 주민들이 식수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마을 사람들이 우물을 하나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우물은 물과 달콤한 물로 가득 차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마을 사람들은 소동파를 기념하기 위해 그것을' 동파정' 이라고 명명했다. 수백 년 동안 달콤한 우물물은 한 번도 마르지 않았다.
문창타: 합포현에서 남쪽으로 약 2 킬로미터 떨어진 명만력 40 년 (서기 16 13) 에 건설되어 지금으로부터 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탑은 팔각형으로 높이가 약 36 미터, 타키 8. 1 미터, 내경 2.6 미터이다. 그것은 7 층짜리 벽돌탑으로 처마 밑이 빽빽하고 모양이 아래에서 위로 층별로 좁아지고, 맨 위에는 붉은 조롱박이 있다. 각 층마다 동서향의 통풍문, 즉 곤문과 풍문이 있고, 나머지는 인테리어용 가짜 문이다. 탑에는 빙빙 돌며 올라가는 계단이 있다. 탑은 흰색, 각루와 아치는 빨강, 홍백색, 간결, 미관이다. 이 탑에 오르면 북해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문창탑은 이남 정화문명의 이름을 딴 것이다. 문창탑은 현재 광서 남부에서 가장 높은 보탑으로 고대 문화 예술 건축 역학 연구에 모두 중요한 가치가 있다.
시몬강: 이곳은 고대 하천포실크로드의 황금수로였고, 양연팔경 중 하나인' 시몬고도' 도 한때 아름다운 강이었다. 합포현은 역사가 유구한 고성이다. 시몬 강이 도시를 가로질러 지나갔다. 수천 년 동안, 그것은 한 세대 또 한 세대 근면하고 소박한 합포자녀, 합포족의 어머니 강이라고 불렸다. 합포현 시몬강 수로 정비 공사는 마침내 2009 년 6 월 초에 착공되었다. 낡은 수로, 빈강로, 연강 제방, 포위망 등 기반 시설을 따라 건설되었다. 시몬강 복도는 20 1 1 설 기간에 개통되어 합포현에서 또 하나의 화사한 풍경이 되었다.
합포한족군: 합포현 동북부터 동남교까지 구릉지대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연북, 당행, 충구, 이안동, 연남, 평전, 금산, 양가산, 중역 등 마을에서 한대 무덤은 거의 2000 개, 남북장13km, 동서 폭 6km 에 가깝다. 한묘촌의 흙더미는 보통 지름이 5 미터 정도이며 높이가 1 미터에 가깝다. 키가 큰 울타리 밑길은 60 여 미터, 높이는 7 미터 이상이다. 그러나 밀폐된 흙더미 속에는 대량의 지하 묘혈이 있다. 198 1 년, 합포한군은 광서장족 자치구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됐다. 1996 전국 문화재 보호 단위로 업그레이드. 가장 전형적인 대표는 197 1 서한 말기 우령곽목묘에서 출토된 청동봉등 한 쌍이 봉새의 눈동자로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는 진품이다. 또한 청동에서 출토된 유물은 용수 청동의 첫 손잡이, 휴머노이드 삼족승판, 활동체인 용수 대들보 주전자, 공작새 삼곰발 구리병, 문지기들이 청동창, 인면무늬 인팔, 청동 머리, 금청동검 등을 가지고 있으며, 희귀한 예술진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