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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변의 현대시

그림자

가을, 아아, 내 곁에서 뭔가를 잃어버린 것 같아 더 외로워: 그림자야, 그래, 강남의 들판에 던져져. 약간 가늘고 길지만, 알다시피, 그것은 항상 석양 아래서 너를 따라다닌다.

지금은 추운 밤이다. 난로 옆 벽의 그림자를 보다. 나는 멍하니 있다: 나는 침묵하고 고개를 숙인다. 정말 지음이다! 나는 황홀했지만 네가 몰래 나를 데려다 준 줄 알았는데, 너는 이 고성에 천리만리까지 왔다. 나도 너에게 그림자를 하나 보내고 싶다. 첸나이는 이미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깨진 편장

너는 다리 위에 서서 경치를 보고, 풍경을 보는 사람은 위층에서 너를 본다. 명월은 너의 창문을 장식하고, 너는 다른 사람의 꿈을 장식했다.

나와 함께 비가 온다

"네가 떠난 이후로 매일 비가 온다." "네가 온 이후로 매일 비가 온다.

"두 곳의 친구가 비가 오니, 나는 책임지고 싶다. 세 번째 땅에는 소식이 없다. 우산을 보내시겠습니까? 나의 슬픔은 도처에서 풀을 따라다닌다: 새가 그 둥지에 있는가? 사람들은 손님 베개에 만족합니까? 나는 안뜰에 유리를 넣고 명나라 오늘 밤 몇 인치 비가 오는 것을 보고 싶다.

작은 병 (가을의 오후) 유리창에 어두컴컴한 하늘과 먼 사람이 남긴 낡은 베개에 듬성한 나무 그림자를 베고 베개에 은은한 호광산색을 생각하고 옛 주인의 옛 꿈의 흔적처럼 사라진 옛 친구의 담담담한 흔적처럼 퇴색한 편지지의 지난 일은 등불 아래 노인 앞에 어두컴컴한 헌 책의 역사적 흔적과 같다 ... 꿈속에 빠진 연기와 물을 잃지 않을까요?

등충

연민은 부화하고, 등불 아래 작은 나방을 불쌍히 여긴다. (서양속담, 음식속담) 가볍게 물을 멈추는 것처럼 달갑지 않고, 술에 취해 노출된 청체를 남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몇 척의 배가 일제히 출발하여 흰 돛이 풍랑에 떨어졌다. 영웅들이 찾던 금털은 결국 헬렌의 머리카락으로 변했다. 너를 찬양하고, 취선아, 광명 속에서 죽음을 꿈꾸고, 부처님 꼭대기에 동그라미를 그려서 꿈의 맑은 창문을 보고, 내가 너를 날려 바람이 붉은 계단을 쓸어 버릴 때까지 기다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류화석

나는 너의 팔 모양을 갖고 싶다. 나는 자주 물무늬에 녹는다. 너는 정말 거울처럼 나를 사랑한다. 너와 나는 멀리 떨어져 있지만 물고기 화석이 있다.

그네

5 시에 나는 석양 한 귀퉁이를 달고, 6 시에 반원등을 달았다. 나는 누군가가 하루 종일 꿈을 꾸길 바란다. 고진의 꿈을 보다. 마을에는 두 가지 외로운 소리가 있다: 낮의 점쟁이 공, 밤의 방자. 나는 다른 사람의 꿈을 깨뜨릴 수 없다. 거리를 걷는 것은 꿈처럼 한 걸음 한 걸음 내딛는다.

그는 어느 석두, 어느 석두, 어느 소녀가 늙었는지 알고 있다. 남의 꿈을 넘어뜨리고 꿈처럼 거리를 걷다가 한 걸음 한 걸음 내딛었다.

그는 어느 석두, 어느 석두, 어느 문이 가장 꽉 닫혀 있는지 알고 있다. "늦었어요. 들어봐, 고양이의 아버지. 이 소년은 너무 시끄러워서 잠을 잘 수가 없다. 그는 항상 꿈속에서 운다. 너 내일 그에게 점쟁이를 해 줄래? 클릭합니다 밤이 깊어지자 또 추운 오후였다. 다리 두드리는 소리, 꽹과리 다리 두드리는 소리, 다리 밑에서 끊임없이 흐르는 물소리.

화장대

세상은 나의 화장대를 풍요롭게 했지만, 지금은 과일가게 주변에는 과일이 가득하고, 곳곳에 배기가스가 없는데, 내가 잠을 잘 때 식욕이 너무 약해요? 실크는 왼쪽 어깨 모서리에 매야 한다. 버들개지, 내 대야에 빠지지 마라.

거울, 거울, 너 정말 역겨워. 내가 먼저 눈썹 두 개를 그려 줄게. 그러나 나는 기와의 기쁨에서 지붕을 알게 되었고, 푸른 잎과 큰 나무 한 그루를 알게 되었다. 나뭇가지에 부리가 긴 새 한 마리를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새 두루마기에 약간의 매력을 주다.

"장식의 의미는 자신을 잃고 있다." 누가 나에게 쓴 것인가? 그만해-역겨워! "나는 너를 완성하기 위해 나를 완성했다."

척팔

다른 씨앗을 가진 철새처럼, 세 개의 돛대가 척팔자를 싣고 있다.

석양, 해서두, 장안환, 해서에서 온 손님. 한밤중에 아래층에서 술주정뱅이의 척팔이를 듣고 있는데, 나는 고정에 사는 낯선 사람이 기러기 소리를 듣고, 그로 하여금 집을 그리워하게 하고, 이웃의 척팔이를 위로하게 했다고 생각한다.

두 번째 왕조는 번화한 장안시에서 황량한 대나무 통을 혼자 방문했다.

왜 그 해의 빨간불 꽃밭 속에는 여전히 한 가닥의 서늘한 고향이 남아 있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돌아가, 돌아가, 돌아가-다른 씨앗을 가진 철새처럼, 세 개의 돛대가 한 척팔자를 싣고 있다. 척팔성이 삼도의 화초가 되었다.

네온사인에 왜 한 가닥의 처량한 고향이 남아 있는가? ) 돌아가, 돌아가, 돌아가-하이시 사람들은 지나간 슬픔을 다시 가져올까?

삼추초

질퍽거리는 노란 잎이 떨어지고, 대지의 아들이 지나간 것은 한때는 긴 여름이었고, 높은 가지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소리 없이 추락하여 발버둥치지 않았다.

철새가 남긴 것. 핑안 대지의 품 피부, 대지의 색깔로 물들인 추초, 뿌리 진흙에서 떠오릅니다. 미래에는 허구적으로 흔들리고 번창합니다 (당시 가랑비, 이름 없는 열매가 착지했습니다). 아마도 100 년 후, 그것은 큰 나무가 되었을 것이다. 아마도 내일 태양은 아무 이유도 없이 죽고, 나뭇가지는 희박하고, 나뭇잎은 미풍 속에서 조용히 흔들릴 것이다. 초여름의 평화와 작은 연못의 도라지가 생각난다. 우리가 있는 곳은 조만간 생사의 강이 될 수도 있다. 시간의 잔물결 속에서 신초노엽, 고근부림, 조금도 눈에 띄지 않고, 경치는 부드럽고 고요하다. 너는 다른 사람의 풍경을 받아서 다른 사람에게 미련과 추측의 이유를 남겼다. 모든 쇠퇴에는 거대한 음운과 탄생의 날이 있다. 나는 눈을 감고 내년 봄 꽃 피는 소리와 풀숲 속 눈에 띄지 않는 들꽃 추진 소리를 들었다.

빈둥거리는 사람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 게으름뱅이 한 명이 길가에 손을 업고, 한 발은 깊고 한 발은 얕고, 한 걸음씩 부드러운 먼지 위를 밟았다.

먼지 위의 발자국이 적지 않고, 길고 짧으며, 한쪽에는 뾰족하다.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의 곁을 뚫고 지나가는데, 그는 아랑곳하지 않고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숙였다.

아하, 그의 손에 있는 이 두 개의 작은 호두를 봐라, 얼마나 매끄럽고 윤기가 나는지, 갈아라! 시간이 얼마나 지났는지 모르겠다.

승려 한 명

하루의 종소리가 다른 날에 부딪혔을 때, 한 스님은 창백하고 깊은 꿈을 꾸었다. 이 몇 년 동안 남겨진 흔적은 마치 기억 속에 부서진 사찰에서 배회하는 담배 한 개일 뿐, 슬픈 유해는 여전히 향로에서 선남신녀의 애석함과 함께 지루함이 항상 불경을 휘감고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흐리멍덩하고, 잠말이 그의 입에서 끓어오르고, 그의 머리는 목어, 목어처럼 텅 비어 있고, 똑같이 무겁다. 하나씩, 그는 산산수를 최면했고, 산천은 황혼 속에서 나른하게 잠을 잤다. 그도 낮에 죽음의 종을 울린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