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소녀
태어나자마자 모욕을 당하고, 괴롭힘을 당하고, 유린당하고, 분개하고, 죽어서 유령이 되어 그녀의 생명을 앗아간 여자. 뼈가 한 무더기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사람의 가죽으로 자신을 위장했다. 중국에서 그녀는 화귀라고 불리는데, 그녀의 보복 대상은 대부분 남성이며, 대부분 인품이 좋지 않은 사람들이다. 백귀신의 밤' 에는 상세한 기록이 있어 일본 민속학자들이 보편적으로 사용한다.
비록 그는 이미 죽었지만, 그는 이 세상에 대해 좀 집착한다. 그의 몸은 이미 썩었지만, 그의 영혼은 뼈에 붙어 있다. 한 여자 귀신이 그 집착으로 자신의 뼈를 이 세상으로 돌려보내 자신의 소원을 끝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천히, 이런 집착은 이미 전문화되어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감정을 전파하고 있다. 살아 있는 애인에 대한 애착과 미련은 죽은 사람의 뼈를 지탱하고 돌아와 그들의 영혼을 만난다. 애인 앞에 드러난 것은 여전히 자신의 모습과 목소리이지만, 주변 사람들의 눈에는 썩은 뼈를 안고 우는 남자다 ...
메이지 요염에서 본 것은 치정 여자들의 원망이다. 다른 사람에게 미련을 두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을 수 없기 때문에, 물을 뛰어내려 자살한다. 만약 한 사람이 밤에 다리를 건넌다면, 그는 나타나서 그를 물속으로 끌어들여 익사하게 할 것이다. 만약 한 여자가 다리를 건너면, 그녀는 강제로 물속으로 끌려갈 것이다. 일본에서는 여자가 쉽게 자살할 수 없고 강을 건너 자살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이런 요괴를 가난한 요괴라고 부른다.
일본어에서' 교희' 라는 단어는 교두보 여신뿐만 아니라 에도 시대가 다리 옆에 서 있는 사사 * 와 교전 부근의' 찻집' 의 사사 * 를 가리킨다.
(많은 곳을 찾았는데, * 공개하지 않았는데, 아마 사악한 글자일 것이다.
투만
백귀야행' 에서 보면 사실 한 사람이지만 요괴에 빙의되어 잠을 잘 때 머리가 몸을 떠나 도처에서 사람을 놀라게 한다. 빙의된 괴물은 부엉이라고 하는데, 새의 영혼이며, 보통 새와 짐승을 죽이고 먹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붙어 있다. 그에게 빙의된 사람은 7 일 안에 해골이 될 것이다. 이것도 인과응보입니다!
히토우반, 전설의 긴 목 괴물, 또는 로쿠루쿠비는 중국 진대의 기담에 대한 유명한 기문간보 신기에서 유래했다. 그 중 "평소에는 일반인과 별반 다르지 않은 것 같지만 밤이 되면 모두 잠들고 괴물의 목은 기린보다 더 길어지며 누군가가 그 사람이 이불을 덮고 침대에서 자는 것을 본 적이 있지만, 머리는 목에 붙어 창문에서 날아갔다. 까마귀가 나타나서야 그녀는 원래의 몸을 회복했다. 이때 머리와 몸이 다시 결합된다. 나는 종종 전날 밤에 내가 무엇을 보았는지 혹은 무엇을 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긴 목괴가 성인형으로 변했을 때,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긴 목괴라는 것을 알지 못하여 어느새 쫓겨났다. 긴 목괴가 날 때 곤충을 먹고 날개 대신 귀를 사용한다. 위의 자료는' 판타지 동물' (신시대 사회) 에서 발췌한 것이다.
전설에 의하면 긴 목괴는 모두 여성형으로 변해 목을 길게 뻗어 밤에 구애받지 않고 사방을 돌아다닐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들은 또한 그들이 좋아하는 남자의 숙소로 가서 그의 침실로 들어가 그가 자는 것을 볼 수 있다. 긴 목괴도 두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자신의 사상으로 헤엄치고 자유롭게 날 수 있는 긴 목괴이고, 하나는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통제할 수 없고, 무의식적으로 떠다니는 긴 목괴이다.
자신의 생각으로 떠돌아다닐 수 있는 긴 목 괴물은 피를 빨고, 서로를 죽이고, 심지어 다섯 그룹이 함께 모이는 것은 상당히 무섭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아마도 이것은 일종의 미신일 것이다. 이런 괴물의 머리와 몸은 종종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목에 붉은 실이 감겨 있기 때문에' 목에 붉은 실을 감고 있는 여자를 보면 절대 시집가지 마라' 는 말이 있다. 그녀가 긴 목 괴물일지도 모른다는 우려가 있기 때문이다.
무의식적으로 떠다니는 긴 목괴의 경우, 아침 머리가 순조롭게 몸으로 돌아간다면 괜찮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머리가 돌아오지 않으면 그 긴 목괴는 죽고 다시는 깨어나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긴 목괴를' 밤에 목이 뻗는다' 와' 뻗으면 목이 날아온다' 라는 두 가지로 나누는 사람들도 있다. 목이 늘어나지만 날지 못하는 긴 목 괴물은 우물에서 물을 가져올 때 쓰는 윈치처럼' 윈치 머리' 라고 불린다. 그런 긴 목괴는 목을 뻗으면 다른 곳으로 날아가 아침에 다시 돌아옵니다. 이것은 이전에 묘사한 긴 목괴로, 일반적으로' 비행두인' 이라고 불린다. 이들의 공통점은 평소 일반인처럼 생활하며 밤에는 괴물로 나타난다는 것이다.
머리를 분리하여 하늘을 나는 긴 목 괴물은 희귀한 질병을 앓고 있거나 특별한 체질을 물려받았다고 한다. 정말 이런 생물이나 이렇게 이상한 민족이 있나요? 각 방면의 견해가 같지 않아, 지금까지도 여전히 결론이 나지 않는다. 이상하게도 같은 특징을 가진 요괴는 일본뿐만 아니라 일본에도 있다.
중국 본토, 남미, 폴란드와 같은 다른 나라들도 머리가 공중에서 날 수 있는 괴물을 기록했다. 긴 목괴가 이 세상에 실제로 존재하는 것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현실의 긴 목괴를 어떻게 식별할 수 있습니까? 간단합니다. 낮에 목이 긴 괴물은 일반인과 다를 바 없지만,' 목에 가는 균열이 있다' 는 것은 칼이 남긴 흔적과 같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분명하지는 않지만 자세히 보면 알 수 있어요. 또한 밤에 목이 긴 머리가 날아가는 것을 보면 당황하지 마세요. 대처하는 방법은 그녀의 머리와 발의 위치를 바꿔서 이불로 덮어 긴 목괴가 원래의 몸으로 돌아가지 못하게 하고 죽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가장 흔한 표현이다. 또 머리와 몸이 분리될 때 몸의 이 부분의 절단 단면 옆에는 한 방울의 피가 있을 수 있으며, 긴 목괴가 자신의 몸으로 돌아가는 표시로 사용된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 한 방울의 피가 지워지면, 긴 목괴는 자신의 시체를 발견하지 못하고 죽을 때까지 밖에서 빈둥거린다. "(출처는 알 수 없다), 어차피 몸이 돌아오지 않으면 긴 목괴는 계속 살 수 없고, 나갈 수 없다.
에도 신비한 이야기집에는 조로리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데, 그 안에는' 영혼을 떠나는 질병' 이 언급되어 있다. 한 사람이 초나라에서 경비병으로 일하고 있다. 어느 날 밤, 아내가 갑자기 내실을 떠나 화장실에 갔다. 잠시 후, 그는 그녀가 문을 열고 나가는 것을 보았다. 이때 먼저 화장실을 전진하는 아내가 밖에서 들어와 다시 잠자리에 들었다. 이때 이상한 일이 일어났다. 아까 아내가 나간 입구에서 갑자기 여자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자세히 듣고 보니 똑같이 생긴 또 다른 아내가 문 앞에서 들어왔다. 훌륭해요. 두 사람은 모두 그들의 아내이다. 이 사람은 충격을 받아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싶어서 그들을 다른 방으로 불러 하룻밤을 찾았지만, 아무런 결점도 찾지 못했다.
(비행머리는 한 글자가 상당히 모자란다.)
다음날 아침, 그는 이웃을 찾아 그가 알아볼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우리가 아무리 노력해도 어떠한 흠도 찾을 수 없다. 복제인처럼 말이죠. 두 사람의 특징은 똑같다. 표정이든 행동거지든 하나의 주형으로 새겨져 있다. 나중에 누군가가 그 중 하나를 가리키며 말했다. "이건 좀 이상해 보여요." 그래서 그 사람은 산성을 잡아당겨 그 자리에서 그녀의 머리를 베었다. 그 결과, 죽은 아내는 자신의 몸을 바꾸지 않았고 괴물의 원형을 회복하지도 않고 생전의 모습을 유지했다. "정말 이상하다, 다른 것이 진짜 괴물인가? 클릭합니다 이 사람은 이미 좀 미쳐버렸다. 그는 손에 든 칼을 들고 다른 아내의 목을 베었다. 결과는 여전히 똑같다. 몸에는 아무런 변화가 없다. 그녀가 완전히 인간이라는 것을 증명한다. 이제 괜찮아! 이 남자는 연이어 두 아내를 죽였고, 이웃과 구경꾼들은 모두 어리석었지만, 확장도 뒤치다꺼리를 치우지 않고 두 여자를 묻었다. 며칠 후, 그들의 몸은 여전히 아무런 변화가 없었고, 남자는 정말 방법이 없었다. 그는 후회를 느꼈다. 나중에 그의 아내가' 엑스터시' 라는 이상한 병에 걸렸을지도 모른다는 말을 들었다.
남양에는 요술과 날으는 사람의 이야기가 비슷하다. 바로 강두술 중의' 날으는 머리' 가 너에게 대조해 주기 위해 보내진다.
강두술에서' 비강하' 는' 약강하' 보다 더 높은 수준의 마술이다. 비행에는' 거울',' 유리낙하',' 동물낙하 (뱀, 박쥐, 지네 등 포함) 등 10 여 가지가 있다. ) 와 "비행 머리 드롭" 중 "비행 머리 드롭" 이 가장 강력합니다. 날아오는 것과 약을 떨어뜨리는 것의 차이점은, 날아가면 옷, 신발, 양말, 액세서리, 생일 등 상대방으로부터 어떤 물건도 가져가기만 하면 시술을 할 수 있고, 심지어 강두술과도 대화를 나눌 수 있고, 그가 준 물건을 가져갈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건강이라는 약은 반드시 먹어야 그 역할을 발휘할 수 있다. 배가 심하게 아파서 병원으로 이송되어 배 안이 유리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사람이 자기도 모르게' 넘어졌다' 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유리가 어떻게 그의 뱃속에 들어왔는지는 정말 불가사의하다!
강두술의 가장 지독한 수법은' 머리를 아래로 날리는 것' 이다. 보통 이런 무술을 가진 무당은 밤에만 나와서 악을 행하고, 낮에는 일반인과 별반 다르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밤이 되면 강두사의 머리는 몸에서 벗어나 태아와 다른 사람의 피를 찾아 날아다닌다. 전설에 의하면 태아는 음양의 정혈이 응결되어 만들어진 것이라고 한다. 많이 먹을수록 장수할 뿐만 아니라 마력도 강해진다. "머리를 아래로 날리다" 라는 마술은 연습하기 어렵고, 연습하는 사람은 쉽게 죽는다. 머리를 아래로 날리는 연습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복수에 대한 깊은 원한이 있기 때문에 죽음의 용기와 끈기를 가지고 있다.
머리를 아래로 날리는 연습을 하는 데는 최소 7 회, 한 번에 7749 일이 걸린다. 수행기간 동안 매일 밤 피를 빨아야 한다. 마치 서양의 뱀파이어처럼. 만약 어느 날 네가 피를 빨지 않는다면, 너의 이전의 모든 업적은 물거품이 되어 더 이상 수련할 기회가 없을 것이다. 그래서 그의 수행이 300 여 일 동안 매일 밤 머리가 날아왔다. 사람은 사람의 피를 빨고, 개는 개피를 빨고, 모든 가금류 동물은 도망갈 수 없어 막을 수 없다. 매우 무섭다.
훈련을 받지 않은 사람은 머리가 머리를 떠날 때 창자조차도 끌려 나온다. 날아오는 사람의 머리가 피를 빨아먹는 것을 막기 위해 현지인들은 지붕에 도난 방지 가시를 설치하거나 가시 식물을 심었다. 비행머리는 보통 높이가 3 미터를 넘지 않고 창자가 길기 때문에 지붕을 통과할 때 가시가 날 가능성이 높다. 창자가 찔리면 머리가 날이 밝을 때까지 기다려야 제자리로 돌아갈 수 있다. 담임 선생님은 피투성이일 뿐이다. 하지만 정말 잘 훈련된 리더를 만난다면, 그의 머리도 창자와 연결되어 더럽지 않을 것이다. 지붕을 날면 가시를 피해 순조롭게 통과할 수 있다. 이런 강두사를 소멸하려면 그보다 강한 법사가 수련할 때 그의 마술을 깨뜨려야 네가 그를 제압할 수 있다.
한 남자, 집안의 놀이 친구.
이것은 일계 스타일의 요정이다. 그것은 아이처럼 이 집에 붙어 있을 것이다. 남자 아이가 한 명만 있으면 가정이 번창한다고 한다. 같이 놀던 파트너 중에 낯익은 얼굴을 보면, 처음보다 한 사람이 더 많아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때 아마 귀신일 것이다. 좌부 소년은 성실한 괴물이다. 그의 이미지는 아이만이 볼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이기적인 가족들이 강력한 무당을 요술로 가두고 그들의 자유를 통제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전설이 귀찮으면 남자를 때리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
블루 레이: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그것은 괴물이 아니라' 10 일 이야기' 와 같은 스토리텔링 행위이다. 대부분의 일본의 미스터리한 이야기도 여름밤에 일어난다. 일본 전통 연극 가부키의 많은 이야기는 신비한 전설의 이야기에서 기원한다. 에도 시대 (1603- 1867 년) 에는' 백 이야기' 라는 게임이 있는데, 몇몇 친구들이 한밤중에 모여 촛불을 많이 켜놓고 번갈아 가며 귀신 이야기를 하며 무서운 분위기를 느끼고 있다. 백 개의 촛불이 꺼지면 진짜 유령이 나타난다고 한다. 그래서 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마음속으로 일종의 경각심이 있는 경우가 많다. 그들이 이야기를 할 차례가 되었을 때, 마지막은 하지 마라, 왜냐하면 그들은 100 번째 이야기가 끝난 후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이다. 그래서 아흔아홉 번째에 대해 말할 때마다, 나는 곧 멈출 것이다. 아무도 감히 말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집단적으로 귀신을 부르는 의식이다. 에도 시대의 작가 얕은 우물은' 백 이야기' 의 유래와 놀이를 상세히 기록하며' 백 이야기' 게임 전에 모든 참가자들이 청의를 입고 같은 어두운 방에 모였다. 이 암실 옆에 있는 방에서, 우리는 파란 종이로 된 실등을 준비하고, 등유를 가득 채운 다음, 100 개의 심지에 나란히 불을 붙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등롱 옆에는 거울이 있는 작은 나무 탁자가 놓여 있다. 모든 사람이 번갈아가며 신비한 이야기를 완성한 후, 그들은 어둠 속에서 자리를 떠나 옆방에 불이 켜진 방으로 가서 심지를 불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런 다음 거울에서 자신의 얼굴을 보고 원래의 암실로 돌아간 다음 다른 사람을 바꾼다. 심지를 끄는 과정에서, 그들은 99 번째 신비한 이야기가 끝날 때까지 신비한 이야기를 계속했고, 마지막 심지는 계속 불을 붙였다. 그리고 모두들 계속 둘러앉아 날이 밝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해가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해산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많은 사람들은 왜 신비한 이야기가 항상 99 번째로 끝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그 당시 사람들은 미신을 믿었기 때문입니다. 100 번째 신비한 이야기가 되면 이상한 일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도 감히 이 금기를 건드리지 않는다. 시대가 달라짐에 따라 등롱은 촛불로 바뀌었고, 새로운 게임 규칙은 마지막 촛불을 꺼야 한다는 것이다. 스토리게임은 공포의 미스터리한 스토리게임이 된다. 나는 마지막 촛불이 꺼졌을 때 아주 이상한 일이 일어났다고 들었다. 밤그림 백귀' 에는 십언 새산이 그린' 블루등기' 가 수록돼 당시 백사의 장면을 묘사했다. 파란 등불이 꺼질 무렵, 많은 재미있는 요괴 이야기가 한 무리의 사람들에게 전해지고 있는데, 어떤 사람들은 글로 기록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이 요괴 이야기의 유래이다. 허허, 앞으로 이 게임을 하고 싶으면 100 번째 귀신 이야기는 하지 마라. 그때가 되면 진짜가 된다.
중국에는 예로부터 귀신의 전설이 있었다
약 4000 년 전, 염제와 황제는 천하를 쟁탈했다. 염제의 아들 치우가 포로가 된 후 황제의 시종이 되었다. 나중에 그는 탈출할 기회를 찾아 염제에게 돌아가 염제에게 전쟁을 재개하고 한권의 치욕을 복수하라고 재촉했다. 그러나 염제는 연로하고 몸이 쇠약하여 백성들이 자신의 전쟁 때문에 고통을 당하게 할 수 없었다. 그는 치우의 충고를 듣지 않는다. 치우는 어쩔 수 없이 그의 형제들을 동원하여 남방의 묘인들과 산과 수택의 귀신들을 모아 대군을 이끌고 염제의 기치로 황제에게 도전했다. 황제는 치우가 군대를 일으킨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충격을 받았다. 그는 인의로 치우에게 영향을 주고 싶었지만 치우는 영향을 받지 않아 쌍방이 크게 싸웠다. 치우는 마법을 이용해 독무진을 벌이며 황제의 군대를 포위했다. 그러나 황제는 바람 뒤에서 모신이 발명한 나침반을 몰고 대군을 지휘하여 독안개 진영을 뛰쳐나갔다. 치우가 또 요괴를 보내 때리자 황제는 병사들에게 뿔로 용의 목소리를 불어 이 도깨비들을 놀라 도망가게 했다.
이로써 귀신의 그림자는 고대와 현재 잡패의 작은 악마를 가리키지만 일본에 퍼지면 유명해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귀신의 그림자가 미녀를 전문적으로 먹는다고 하는데, 외모의 특징은 대부분 몸매가 높고, 붉은 몸은 뾰족한 귀가 길다고 한다. 일본 민간 전설은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깊은 산속에 산기슭에 많은 오래된 숲이 있다. 먼 거리를 여행하는 사람들, 특히 밤에 걷는 사람들은 종종 나무, 석두, 새와 짐승으로 만든 도깨비를 만난다.
귀신이 물다
다카하시 예걸학원의 추리소설에 등장하는 것은 심해 물고기 머리 앞에서 빛나는 미끼와 같다. 아름다움은 귀신머리 앞의 미끼로, 긴 혀에서 자라서 사람들을 유인하여 그녀를 구하고 잡아먹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카파
일본 이나천 신사 근처에 구세호라는 작은 호수가 있다. 호수에는 늘 강동들이 있다. 강동은 일본에서 널리 알려져 있기 때문에 말이 많다. 더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새머리 사람들이 거북갑을 입고 있고, 머리 위에는 사발 모양의 오목한 거울이 있는데, 안에는 모두 물이 들어 있다. 만약 그가 살아 있다면, 물이 없으면 죽을 것이다. 그의 손은 연결되어 있어서 신축할 수 있고 방귀의 힘으로 날 수 있다. 자주 보는 민간 서적에는' 백귀신의 밤',' 시록',' 10 귀신록',' 요괴전설' 등의 기록이 있다.
하동의 기원
전설에 의하면' 하동' 은 일본 각지의 강이나 연못에 살고 있다. 민속학자 석천 순일랑의 연구 자료에 따르면 하동 전설은 일본 동북지역, 일본 중부, 간시의 풍정은과 석천 8231; 부산현, 중국현, 사국현, 북큐슈 현, 큐슈 사가 8231; 미야자키 현, 아마미 제도, 오키나와 현은 방언에 따라 하동에 대한 호칭도 다르다. 공통점은' 강에 사는 아이들' 이라 카파라고 불린다. 원래 하동은 수중요정으로 사람들이 숭배하는 하신으로 여겨졌다. 또 다른 설법은 하동이 수신의 사자로, 수신이 떨어지는 얼음서리에서 변환된다는 것이다.
하동의 내력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설이 참고할 수 있다.
첫째, 강동도의 경우,
하동의 전설은 중국 황하 유역의 상류에서 기원했다. 고대에는 이를 "물호랑이" 또는 "하버" 라고 불렀다. 전국 시대 초기에는 이 곳에서 위국엽현이 있었다. 매년 장마철이 다가오면서 강물이 폭등하여 많은 생명과 재산을 빼앗는 경우가 많다. 현지 마녀가 관원과 결탁하여' 하버가 시집간다' 는 구실로 돈을 모은 것은 반드시 젊은 여성을 희생하여 하버를 기쁘게 해야 한다. 예현이 서문표 () 라는 새로운 지사에 와서야' 하버가 시집가다' 는 미신을 깨뜨렸다. 나중에' 하버가 시집가다' 를 언급하면 자연히 학정을 현명하게 취하는 전형적인 이야기가 생각난다.
"하버" 가 일본에 전해진 후, 널리 알려진 "하동" 이 되었다. 구천방이라는 지도자가 있는데, 그는 수프와 가족을 이끌고 중국에서 큐슈의 볼 밀로 와서 운선온천에 살고 있다고 한다. 그는 종종 부하들을 데리고 마을에 나타나 많은 문제를 일으켰다. 그는 말을 끌고 강변까지 갈 수 있는 괴력이 있기 때문에 마을에서 그를 이길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이 일을 알고 있는 웅본 공작인 가토 () 는 노발대발하며 하동 () 이 가장 싫어하는 유인원 () 을 이용해 하동 () 을 호되게 훈계했다. 왜냐하면 그것은 자신을 해치기 때문이다. 그 이후로 하동은 웅본현의 진천에 순순히 살 수밖에 없었다. 나중에 그는 신사의 사자가 되었고, 신사의 지점은 에도의 적우강가에 있었고, 말의 저택 (구류미 전하) 은 나중에 두 도시 근처로 이사했다.
카토 청정은 9 천 쪽을 물리치기 위해 강동을 유황 가스를 내뿜는 지옥 계곡으로 끌고 갔다고 한다. 그는 강에 독을 뿌릴 뿐만 아니라 연못에 뜨거운 석두 () 도 던졌다. 결국 그는 하동에서 가장 싫어하는 산원숭이를 모아 공격하기 시작했다. 유황열로 인해 머리 위의 물이 점점 사라졌다. 마법으로, 그는 마침내 쉽게 굴복했고, 공작에게 그를 보내 달라고 부탁하여 다시는 이곳을 해치지 않겠다고 보증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참고: 가토 청정은 일본 안투도산 시대의 군사통수이다. 그가 어렸을 때, 그는 풍신수길을 따라 운반되었다. 그가 장작전 승가와 사투를 벌일 때, 그는 뛰어난 무예를 보여 주었다. 그는 최초의 전투에서 도쿠가와 가강으로 도피하여 전쟁 후에 웅본성의 한 도시가 되었다. 그는 용감함과 성 건물로 유명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둘째, 하동의 인간화 이론
에도 시대의 좌오랑, 고죽전의 장인, 나라, 핑안 시대의 장인들이 신사, 절, 도시를 지을 때, 종이 한 장에 인명을 적고 종이를 나무 틈이나 풀로 만든 인형 (인형) 에 종이를 쑤셔 넣는 주문을 퍼뜨렸다고 한다. 이 동작은' 영혼 소환' 이라고 불리는데, 건물이 더욱 견고하게 건설될 것이라고 한다. 완성되면 사용되지 않은 인간형이 강에 던져지고 저주받은 인간형들은 모두 강동으로 변해 곳곳이 혼란스럽고 사람과 동물에게 위협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또한 음양사로 유명한 아베칭밍은 그가 신이 첨부한 종이인으로 작품을 공연하는 것을 도왔다. 나중에 어떤 사람이 신을 두려워하자 아베청미는 어쩔 수 없이 교토의 다리 밑에 신을 봉해야 했다. 하동은 바로 이 신들의 후손이라고 한다.
음양사가 신을 지휘하듯이, 마술사가 피해자의 이름, 머리카락, 옷을 처리하면 사람을 병들게 하거나 심지어 죽게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그의 영혼의 본질을 훔쳐 당신을 위해 봉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중국 청대에는 또 한 가지' 영혼 모집' 의 주술 사건이 있다. 저장덕청현이 다리 공사를 하기 위해서는 말뚝을 강바닥에 뚫어야 했기 때문에 석공들은 산 사람의 이름을 빌려 종이 한 장에 써놓고 나무 말뚝 꼭대기에 붙여 다리 기초로 삼은 다음 나무망치로 두드리면 큰 망치의 충격에 약간의 정신력을 더할 것이다. 말뚝으로 강바닥을 때리기가 어렵기 때문에 혼술을 사용하면 교각이 견고하고 오래 지속될 수 있다는 소문이 많이 나면서 강남 민간에 큰 공황을 불러일으켰다. 모두가 자신에 대해 걱정하고 무당을 처형하겠다고 맹세했다. 건륭년 동안 지방 관리들은 불안한 공황을 억제하기 위해 많은 힘을 썼다. (제때에 출판된' 영혼을 부르다' 참조)
하동의 특징
전신: 키가 약 60 cm 에서 1 m 까지 몸무게가 45 kg 정도예요. 날씬한 체형으로 3 세에서 10 세 사이의 아이처럼 보이고 유인원처럼 보입니다. 냄새가 고약하고 점액이 있어서 잡기가 쉽지 않다. 어떤 곳에서 본 하동은 온몸이 털이라고 한다.
손과 발: 팔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유연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자르면 회장님이 돌아오셔서 재생성이 있어요. (부러진 팔은 넘어져 다친 특효약 역할을 할 수 있다. ) 손발은 사람처럼 생겼지만 유난히 훤칠하다. 평상시에는 물을 젓는 데 쓸 수 있지만 손가락 네 개만으로 거북 껍데기를 들여쓸 수 있다.
머리: 긴 머리, 머리 중앙에 원반 모양의 움푹 들어간 곳이 있습니다. 물이 가득 차면 에너지가 사라진다. 어떤 사람들은 그의 머리가 빨간색이라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진한 파란색이라고 말한다.
눈: 눈이 둥글고, 빛나고, 날카롭다.
코: 코는 개처럼 튀어나오고 후각은 예민하다.
입: 사람의 입처럼 생겼고, 어떤 것은 새의 입처럼 생겼다. 구강에는 네 개의 뾰족한 이빨이 있어서 음식을 찢는 속도가 상당히 빠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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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이것은 중국이 찾을 수 있는 비교적 완전하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