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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근 오력

오근

뿌리는 심장으로 그 범위 내에서 주도적 역할을 한다. 다섯 개는 (1) 충실근, (2) 근면근, (3) 정념근, (4) 정력근, (5) 지혜근이다. 다섯 가지가 각자의 분야에서 주도적인 기능을 발휘한다: 승해 (신근), 쟁근, 기민함 (사근), 흩어지지 않음 (정근), 뿌리 (지혜). 실천에서 오행은 반드시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 다섯 가닥은 균형이 맞아야 할 뿐만 아니라 성숙해야 한다. 다섯 개의 성숙한 뿌리만이 스도쿠 열매를 증명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 공부해야 하고, 다섯 가지의 균형이 성숙 단계에 도달해야 한다.

울리

이 다섯 가지 힘은 (1) 신념, (2) 근면, (3) 정념, (4) 집중력, (5) 지혜입니다. 뿌리와 힘은 작용이 다르지만 다섯 가지 마음은 같다. 오력의 역할은 머리를 대립법칙에 흔들리지 않게 하는 것이다. 우유부단함, 태만함, 건망증, 조직화되지 않음, 어리석음; 신념은 치유를 망설이고, 근면은 나태하게 치료하고, 머리는 부주의하게 치료하고, 어지럽게 치유하기로 결심하고, 지혜는 우매하게 치유한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뿌리와 힘은 같은 다섯 개의 심리센터를 가지고 있지만, 이 두 그룹의 기능은 다르다. 뿌리는 그 범위 내에서 지배적인 역할을 하는 심장이다. 힘은 바로 이런 마음들이 대립법칙에 흔들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래서 다섯 개는 각자의 adhimokkha, paggaha, upa 에 있나요? Hāna), 비산 (avikkhepa), 그리고 dassana (Dassana) 의 범위를 통해 그 지배작용을 수행합니다. 이렇게 하면 그들은 우유부단함, 나태함, 건망증, 혼란, 어리석음과 같은 대립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오력은 이 다섯 가지 법칙이 서로 대립하지 않는 흔들릴 수 없는 이길 수 없는 면이다. 다섯 가지를 수리할 때는 반드시 신앙과 지혜의 균형을 맞춰야 하며, 맹목적인 신앙과 두 가지 교활함을 피해야 한다. 근면과 안정의 균형을 맞춰서 산만함, 짜증, 허약함을 피한다. 그러나, 언제나, 우리는 강한 정념의 뿌리를 가져야 한다. 왜냐하면 정념은 다른 뿌리의 진급을 돌볼 수 있고, 그것들의 균형을 보장할 수 있기 때문이다.

뿌리는 기능이고 힘은 실력과 능력이다. 기능 개발에서 능력 향상에 이르는 과정은 5 가지 5 가지 힘을 수련하는 과정이다. 다섯 가지의 성숙한 결과는 다섯 가지 힘을 얻는 것이다. 이런 능력은 장애를 극복하거나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말한다.

5 개: 신근, 근근, 정근, 정근, 지근, 총 5 개.

이 다섯 개는 두 그룹으로 나눌 수 있다: 밀집된 뿌리와 고정뿌리는 한 그룹이다. 신근과 혜근은 하나의 단체이다. 밀집 루트는 동적이고, 고정 루트는 정적이며, 역학과 정적만 균형을 이룬다. 신앙의 뿌리와 지혜의 뿌리는 하나의 집단이다. 신앙의 근원은 감성적이고 지혜의 근원은 이성적이다. 감성과 이성이 균형을 이루어야 중도라고 부를 수 있다.

이 다섯 개 중 밀집된 뿌리와 고정근은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

근면의 근원은 노력이나 내면의 활력과 동력을 가리킨다.

뿌리를 내리는 것은 내면의 평온함을 가리킨다.

명상자가 너무 부지런하면 사람을 초조하게 하고 마음을 가라앉힐 수 없다. 명상자가 너무 부지런하면 어지러움을 느끼고, 머리를 들어 올리고, 몸이 팽팽해지거나, 마음이 초조하고 불안해진다. 그러나 고정 뿌리가 너무 강하고 집약근이 부족하면 사람은 게으르고, 무기력하고, 정체되어, 즉 너무 냉정하고, 너무 조용해서 움직일 수 없고, 너무 고정돼 고정 뿌리와 집약근의 불균형이 된다. 정근과 근근의 균형은 사실 내면이 평화롭다는 전제하에 지속적인 근면을 실현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근근, 근근, 근근, 근근, 근근, 근근) 평온을 바탕으로 한 근면함이 없다면 지나치게 불안해질 것이다. 하지만 냉정하고 근면하지 않으면 마음이 지나치게 게으르고 활력과 동력이 없게 된다.

다른 그룹에게도 신근과 혜근도 마찬가지다. 한 사람의 신앙이 너무 강하면 미신, 개인 숭배, 종교 열광이 되기 쉽다. 예를 들어, 마스터가 왔고, 스승이 왔다. 그는 가업을 할 줄 안다고 한다. 그가 너를 도와 업장을 없앨 수 있다고 한다. 그는 매우 효과적이며, 너를 도와 점쟁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모두들 몰려 맹목적으로 따라간다. 이것은 믿음이 지나치고 지혜가 부족하다고 한다.

하지만 우리 같은 부처를 배우는 사람들에게는 혜근이 너무 멀리 갈 수 없다. 일부 학자들처럼, 학문이 가득하고, 도도하고, 경전을 인용하고, 문장을 수색하고, 문장을 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러나 만약 네가 그를 마음을 가라앉히고 앉게 한다면, 그는 원숭이처럼 가만히 앉아 있을 수 없다. 만약 네가 그에게 정말로 명상을 하게 한다면, 그는 앉을 수 없다. 하지만 네가 그에게 평론을 하라고 하면, 그는 너를 도울 수 있다. 그는 너를 하루 밤 도와줄 것이다. 한 사람이 식견이 너무 넓으면 쉽게 비판받을 수 있다. 그는 너무 논리적이고 투기적이어서 까다롭게 변했다. 그래서 선정에서는 정진근과 정근이 균형을 이루어야 하고, 충실근과 혜근도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 즉, 움직임과 정적, 감정과 이성이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

하지만 수정자에게는 집중력을 키우는 단계에서 신념이 아무리 강해도 적당하기 때문에 신념과 신앙에 의지하는 것이 안전하다는 것이 증명된다. 수정주의자에게 강한 어경감이 있는 것이 적절하다. 이렇게 하면 그가 증명할 수 있다. 즉, 명상자에게는 집중력과 지혜를 키우는 과정에서 집중력을 키우는 것이 적절하다는 것이다. 그래야 그가 평온함을 증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선수에게 현명하고 강인한 것이 적절하다. 그래야 무상, 고통, 나에 대한 통달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둘 사이의 균형은 멈출 수 있습니다. 즉, 우리가 말하는 다섯 가지는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 즉 근근과 정근은 균형을 이루어야 하고, 신근과 지근은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 하지만 우리가 선정, 선정, 지혜를 길러낼 때, 그것들도 어느 정도 중점을 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수정할 때는 글자 뿌리가 강하고, 글자 뿌리가 강하며, 지혜의 뿌리가 약간 약한 것이 좋다. 왜요 신근이 비교적 민감하기 때문에, 그 마음은 비교적 몰입하기 쉽다. 혜근 씨, 혜근의 모습은 종종 가장자리에서 눈을 떼는 것이기 때문에 잘 보입니다.

물론, 이념과 내면을 고수할 때가 되면 지혜의 뿌리가 더 강해지고 신앙의 뿌리가 너무 강하지는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강력한 지혜가 있으면 우리는 객관적이고 냉정하게 관찰할 수 있다. 즉, 사실대로 관찰할 수 있다. 너무 많은 정서적 요인이 관련되어 있다면, 우리는 상상에 의지하여 개념을 키울 수 없기 때문에 진실할 수 없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보시다시피, 당신은 그것을 관찰해야 합니다. 그래서 그 당시에는 지혜가 매우 강해야 합니다. 즉, 우리는 마음과 우리가 속한 것을 결합해야 한다. 지혜는 우리가 속한 것에서 마음을 빼내고, 결국 그것을 벗어나는 모든 방법을 뽑는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만약 너의 마음이 네가 원하는 것을 너무 배척한다면, 너는 집중력을 키울 수 없다. 마음이 가장자리에 너무 집착하면 너의 지혜는 탄생할 수 없다. 하지만 충실하고 지혜로운 무리든 부지런하고 끈기 있는 무리든 모든 것이 강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은 신실함, 근면, 지혜로 엘리베이터에 빠지지 않도록 마음을 보호할 수 있고, 나태한 경향으로 인해 나태해지지 않도록 보호할 수 있다. 즉,' 사고' 는 언제나 적절하다. 우리가 말했듯이 소금은 수프에 넣고 밥이나 채소에 조금씩 넣어도 되는 거 맞죠? 무엇이든 잘 어울려요. 우리에게 간을 맞추고 소금을 넣으면 정념도 마찬가지다. 신근, 근근, 혜근, 정근을 수리할 때 우리는 모두 생각이 필요하며, 사상은 마음을 변두리에 가라앉히는 것이다. 집중력의 배양에 이런 정념의 보호가 필요하든 지혜의 배양도 마찬가지다. 우리가 다섯 가지 균형에 도달할 때만 균형이 중도에 들어갈 수 있다. 균형과 마음의 평온을 전제로, 우리의 노력은 중도의 진보이다. (벤. 마힌다)

오력 이론

불교란 무엇인가?

부처는 아주 분명하게 가르쳤습니다.

만약 한 가지가 선함을 촉진시킬 수 있다면, 그것을 촉진시켜라.

만약 한 가지가 나쁜 마음을 제기할 수 있다면, 그것을 내려놓아라.

만약 한 가지가 착한 마음을 제기할 수 있다면, 그것을 꺼내라.

만약 한 가지가 나쁜 마음을 높인다면, 그것을 낮춰라.

편지, 진, 정, 정, 혜도 부처가 가르치는 수리 방법이다. 만약 너의 마음이 완전히 즐겁고 기쁘다면, 너는 반드시 이 다섯 가지 힘을 높여야 한다.

-응? 마찬가지로, 이 다섯 가지 힘이 높아지면, 당신의 탐욕, 나, 후회, 의심도 자연히 사라지고, 이 다섯 가지 힘이 높아지면, 이러한 오염 고민도 자연스럽게 떨어지고, 자연의 결과가 되고, 자연스럽게 온다.

모든 오염 문제가 멈출 때까지 이 다섯 가지 힘은 계속 증가할 것이다.

이 심장을 개선하려면, 우리는 다음을 보아야 합니다.

편지란 무엇입니까? 편지가 당신에게 가져온 법적 가치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편지를 해제합니까?

근면이란 무엇인가? 근면이 당신에게 가져온 법적 가치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근면을 높일 수 있습니까?

독서란 무엇입니까? 독서가 당신에게 가져온 법적 가치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마음을 가꾸는가?

고정이란 무엇입니까? 당신에게 주어진 법적 가치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직위를 높일 수 있습니까?

지혜란 무엇인가? 당신에게 주는 법적 가치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혜를 높일 수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이런 것들을 분명히 안다면, 부처의 가르침을 통과할 때, 머리는 이런 식으로 불법을 쉽게 높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편지란 무엇입니까? 왜 우리는 편지가 필요합니까? 우리는 왜 여기에 있습니까?

이곳의 교법이 부처의 교법이 좋다고 생각하게 하기 때문에 우리가 왔다. 만약 우리가 부처의 교수법이 여기에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면, 우리는 여기서 따르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우리가 부처의 교수법이 옳다고 생각하는 이유이다. 이것이 바로 신앙입니다.

이 편지는 우리의 마음을 확고히 할 수 있으며, 자신감은 가장 중요한 기본 구성 요소이다. 만약 이 성분이 존재한다면, 일단 우리의 자신감이 높아지면, 우리의 마음과 피를 정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신경계를 활발하게 발전시킬 수 있는 명확한 효과가 생길 것이다. 그래서, 때때로 우리의 자신감이 올 때, 눈물이 흘러내리기도 합니다. 그것이 우리의 마음을 맑게 하고, 우리의 신경계를 편안하게 하는 이유입니다. 이것이 글자의 역할입니다.

신앙이 높아지고 청정한 마음의 결과는 일시적이어서 법에 쉽게 대응할 수 있다. 믿음이 강하면 심장과 혈액을 깨끗하게 하는 작용이 더욱 지속될 것이다.

편지 한 통의 가치가 무엇인지, 어떻게 널리 보급되는지 알고 나서 다시 보급하다.

근면이란 무엇인가?

만약 정진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명상도 하고 싶지 않다. 근면하고 약할 때 우리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 그러므로 근면은 우리를 계속 나아가게 하는 지속적인 힘이다. 따라서, 정진이 하강할 때, 이 사람은 수행을 할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래서 근면은 줄곧 우리를 지지하고 있다. 우리가 열반을 실현하기 전에, 우리는 반드시 이런 근면함을 유지해야 한다.

정념이란 무엇인가?

정념은 영원히 너의 생각을 현재에 유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부채를 흔들고 있을 때, 당신의 몸과 손은 모두 그의 동작을 감지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너의 정념이다.

만약 정념이 없다면, 너는 이 부채를 흔들고 있지만, 너의 마음은 어디로 날아가는지 모른다. 너의 마음이 없다면, 정념도 없다.

정념은 명상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우리는 단지 우리가 지금 직면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항상 깨달아야 한다. 예를 들어, 우리가 책을 읽을 때, 우리의 마음은 책에 없고, 정념도 없다. 염불할 때, 우리는 많은 망상을 가지고 있고, 정념이 없다. 그래서 우리는 경을 낭독하고 책을 읽을 때 반드시 이런 집중력을 그 위에 유지해야 한다.

낭송할 때, 현재의 목소리를 듣거나, 그 의미를 깊이 생각하거나, 그의 글을 읽으면, 이 모든 것이 정념을 가져올 수 있다.

이것이 없다면, 우리는 모두 한 가지 일을 하고 있다. 망상처럼, 이 둘은 함께 결합되어 있다. 그래서 정념의 좋은 역할 중 하나는 이것이 정확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다. 이것은 옳지 않다. 왜냐하면 정념이 있을 때, 그것이 옳은지 틀린지를 분명히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옳은지 아닌지를 알 때 의식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의식이 있을 때, 다른 사람들이 자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도둑이 왔을 때, 당신은 이런 정념과 인식이 이런 선심이 이미 왔고, 선심은 이미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임을 알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럴 때 너는 견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지금 나쁜 생각이 이미 마음속에서 나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수행이 그를 낮추는 것이 중요하니 반드시 정념을 높여야 한다.

고정이란 무엇입니까?

설정의 일시적인 역할은 마음을 깨끗하게 하고 오염 고민을 막는 것이다. 따라서, 당신이 설정할 때, 오염의 고민은 올 수 없습니다. 만약 우리가 설정중이라면, 우리가 산꼭대기에 있는 것처럼, 우리는 아래의 난장판을 볼 수 있다. 뱀처럼, 등등. 그들은 올라갈 수 없고, 설정도 마찬가지다. 오염의 고민은 마음에 들지 않는다. 왜냐하면 비교적 높은 단계에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문제가 해결되면 통제될 수 있다.

지혜란 무엇인가?

지혜는 통찰력이다. 바로 물병을 보는 것처럼 사물의 진상을 깊이 꿰뚫어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지혜명언) 물병은 단지 개념일 뿐이지만, 만약 네가 안쪽으로 보살펴 준다면, 어느 정도 그것이 어떤 구조인지, 어떤 성분인지, 어떻게 일하는지 등을 볼 수 있다. , 어느 정도의 지혜입니다. 예를 들어, 멋진 차를 볼 수 있습니다. 지혜를 사용한다면, 그 차를 관통하여 부품, 조립품, 구조를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혜명언) 우리의 몸과 마음에도 마찬가지다. 몸과 마음을 꿰뚫어 볼 수 있다면, 몸은 32 개의 장기로만 이루어져 있고 모두 작은 원소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면, 당신의 지혜는 향상되고 마음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선심, 나쁜 마음, 필요, 필요, 필요, 필요, 필요, 필요, 필요, 필요, 필요, 필요, 필요, 필요, 필요 이것은 모두 지혜이다. 생사를 보는 것은 지혜이고 인과를 보는 것도 지혜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지혜는 부처가 전수한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부처의 가르침을 따라야 한다. 만약 우리가 따르고 깨달을 수 있다면, 우리는 지혜에서 더 쉽게 성장하고, 명확한 머리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우리가 깨달을 때까지, 우리는 반드시 이러한 방법을 따르고, 끊임없이 실천해야 한다.

이 다섯 가지 힘은 식물과 같이 모두 성장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글자에 불필요한 요소를 주면 미끄러져 내려갑니다. 만약 네가 필요한 요소를 준다면, 너는 글자가 계속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다른 건 다 똑같아요. 다섯 가지 힘 모두 끊임없이 증가할 수 있고, 매우 강해질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네가 그것들에게 인자를 주어야 네가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네가 그들에게 요인을 주지 않는다면, 그것은 성장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오늘 정념 요소를 준다면.

우리는 어떻게 우리의 규율 (도덕) 과 내면의 평온을 높일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한다.

-응? -성희 장로? 유실란? 여정전도장? 20 10.07.0 1

Za agama (646) 는 고전을 이해해야합니다.

이것은 내가 들은 것이다

한동안. 부처는 스와스티에 살고, 나무만 외로운 정원을 부여받았다.

스무 살. 부처는 승려들에게 말했다. 다섯 개가 있습니다. 얼마나 좋은 5 점인가. 그것은 신앙의 뿌리, 근면의 뿌리, 사고의 뿌리, 고정의 뿌리, 지혜의 뿌리라고 불린다. 신도. 네 개가 괜찮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근근. 이것이 네 가지 긍정적인 돌파구라는 것을 알 때. 루트 리더. 사념인 줄 알았을 때. 루트입니다. 그것이 사선 ② 라는 것을 알 때. 현명한 뿌리. 아는 것은 네 가지 성지이다.

부처는 이 일이 이미 지나갔다고 말했다. 스님들은 부처가 하는 말을 들었다. 쾌락의 추구

[주석]

① 넷은 깨끗하고 깨끗하지 않다: 불, 법, 스님, 반지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

② 4 의: 네 가지 측면에 정확하게 부지런하다. (65, 438+0) 악을 낳아 멈추게 하고, (2) 악을 낳지 않고 멈추게 하고, (3) 선을 낳지 않고 시작하게 하고, (4) 선을 낳아 자라게 한다. 또 다른 번역은 "네 가지 실사" 입니다.

③ 사념: 현재 네 가지 목표 중 하나에 집중한다: (1) 신념, (2) 수념, (3) 심념, (4) 법념.

④ 사선: 제 1 선, 제 2 선, 제 3 선, 제 4 선.

[대응 고전]

남전' 제 8 경' 대응부 니코예' 는 준수해야 한다.

참고 14 이품이클래식, 증지니코예집 5, 전남.

전남의' 증지니코예집오' 이품2 15 경을 참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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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

646. 지식경: 이 경전에 묘사된 내용은 신앙 등 오행에 대한 해석이다.

예를 들어, 우리 모두 같은 말을 들었습니다. 부처는 스라파티의 외로운 정원에 살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그때 부처님은 스님에게 "다섯 명이 있습니다. 다섯 개는 어때요? 이른바 신앙근, 근면근, 사유근, 정력근, 지혜의 뿌리다. 신근의 사람은 넷이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부처님, 법, 스님, 반지의 넷째, 모두 나쁘지 않다.) 근본에 부지런한 자는 네 가지 옳고 그름을 알아야 한다 (미생의 악은 태어나지 않고, 이미 태어난 악은 근멸하고, 미생의 선생은 이미 선멸하지 않는다). 뿌리를 읽는 사람은 사념 (몸, 받는 사람, 마음, 법) 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뿌리를 고치는 사람들은 그들이 사선 (색계 1, 2, 3, 4 선) 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지혜로운 사람은 알고 있을 때 네 가지 거룩한 뜻 (괴로움, 정, 멸망, 도)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라고

부처가 이 경전을 말한 후, 승려들은 부처의 말을 듣고 기뻐하며 따라 읽었다!

남전' 제 8 경' 대응부 니코예' 는 준수해야 한다.

여덟. 근거하다

이것이 제가 들은 것입니다.

한때 부처는 아크로폴리스의 외로운 화원에 살았다.

그곳에서 부처는 승려들에게 "승려들" 이라고 말했다.

스님은 부처님께 "대덕" 이라고 대답했다.

부처는 "비구들, 다섯 가지가 있다. 5 가 뭐예요? 편지, 경합본, 사본, 고본, 지본.

"승려들, 무엇이 신앙의 근원으로 여겨져야 하는가?

"4 유입. 이것은 아마도 편지의 근원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승려들, 근면의 근원으로 여겨져야 할 것은 무엇인가?

"사근근. 이것은 근면의 근본이라고 할 수 있다.

\ "스님, 무엇이 독서근으로 간주되어야 합니까?

"네 가지 생각. 이것은 뿌리를 찾는 셈이겠죠.

"스님, 무엇이 뿌리여야 합니까?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및 네 번째 선. 이것은 아마 뿌리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승려들, 무엇이 지혜의 근원으로 여겨져야 하는가?

"사성제. 이것은 현명한 근원이어야 한다.

\ "승려, 이것은 다섯 입니다. 클릭합니다

네 개의 사처가 링크를 상세히 설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