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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의 오행을 어떻게 계산합니까?

1.' 입춘은 5 일 3 시에 시작한다' 는 말은 올해의 입춘을 아는 것을 의미한다.

언제? 너는 첫해 봄의 시작을 먼저 알아야 한다. 1998 을 알고 싶습니다.

봄이 시작되다. 1997 의 입춘시간만 알면 푸시할 수 있습니다. 수표

운율에 따르면 1997 년의 입춘시간은 65438+ 1996 년 2 월 27 일이다.

5 일 3 시간, 97 년의 유산은 6 일입니다.

65438 년 6 월 +2008 년 2 월은 소산이지만 27 일은 입춘에게 넘겨졌으므로 이 날은 65438 년 6 월 +2 월 27 일로 계산해야 한다.

15 일 3: 16 일 = 1998 년 정월 초팔넷째 날. 참고: 위로 올라가면

1 년 중 윤월이 있다면, 봄의 실제 시작 시간은 한 달 앞당길 수 있다. (사실 98 입니다.

1 년 첫 달의 8 일째 되는 날, 봄이 시작된다)

2. 올해 입춘시간만 알면' 3 시에 되감기' 할 수 있습니다

1998 년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1998 년 입춘은 첫 달 8 일째였다.

하루의 시간, 그리고 98 세의 놀라움, 봄을 시작으로 3 일 후퇴한다.

8 시, 즉 1998 년 2 월 8 시에 가시절이 열렸다. (달력 노드 시간:

음력 2 월 8 일)

3.' 일순간 맑은 계절' 은 올 봄시간의 시작에 1 시간을 더한 것이다.

진플러스 소월수가 청명절입니다. 예를 들어 1998 년에 입춘은 첫 달의 8 일째였다.

1 시간 추가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입춘부터 청명까지 1 2 차 유산이 있기 때문에

하루 더) 그래서 1998 년 3 월 초 9 일 넷째 날이 개었다. "만년력 축제"

시간은 3 월 9 시)-

4.' 장여름의 어린 시절은 3 시간이었다' 와 마찬가지로 올해는 입춘을 기준으로 9 시간을 더했다.

한 시간 반, 몇 달, 긴 여름 제사 시간 (입춘부터 장여름까지 두 개)

유산이니 2 일 더 추가해야 한다), 그럼 초팔이는 12 일 19 시간 = 1 1 일.

흉측한 시간. (4 월 1 1 일일 추악함이 장하로 넘어가다) (실제 달력 인수시간은 4 시입니다.

10 월 10 일-추잡한 날)

마찬가지로, 이 입춘일은 기초이며, 이틀 더 추가하면 복원된다.

1 시간, 플러스 2 월, 3 월, 2 개의 유산 일, 8 일째 되는 날, 12 시간.

첫 12 일: 5438+02 년 6 월의 돌창, 즉 12 년 5 월의 돌창이 장하에게 넘겨졌다. (만 원

달력은 2002 년 5 월 65438 일 (돌창) 에 넘겨졌다.

6. 마찬가지로' 아침저녁으로 5 시' 는 입춘일을 기준으로 3 일에 5 를 더한다.

시간, 소월수를 더하면 소서의 명절 시간, 음력 8 월 초 8 13 일 5 일입니다.

1 시간 13 일 = 14 일. 입춘부터 소서까지 유산이 세 번 있으니 3 을 더하세요.

그래서 1998 년 윤년, 5 월 14 일 미서가 발생했다. (달력 노드 시간)

윤년 5 월 14)

7. 마찬가지로' 퇴각 5 일부터 가을초까지' 는 입춘일에 5 일을 더하는 것을 기초로 한다.

한 시간, 작은 달의 수를 더하면 가을 명절 시간의 시작이다. 8: 15.

하루 3 시간 14 일 = 17 일. 입춘부터 입추까지 4 개월이 있다.

그래서 4 일 추가) 6 월 17 일 달력.

8. 마찬가지로' 밀레니엄은 6 일 이내에 1 주일 동안 은퇴한다' 는 입춘일을 기초로 6 일 빼기.

한 시간, 유산 횟수까지 합치면 천년의 출산시간: 초하루 8 시입니다.

+6 일 1 시간 14 일 = 18 천석창

달, 그래서 4 일 추가), 즉 1998 년 7 월 18 일, 돌창이 흰 이슬을 냈다. (만년력

두 번째 섹션은 3 월 18 (인도 돌) 입니다

9.' 한로 6 일 더하기 6 시간' 과 함께 입춘시간+6 일+6 시간,

게다가 중간의 작은 월수를 더하면 한로 교절 시간, 초하루 8 일, 16 일입니다.

6 시간 14 일 = 18 일

4 일), 즉 1998 년 8 월 18 일, 한로 인수인계 (달력 8 시 인수인계.

6 월 18)

10.' 6 일 7 시 겨울투어 시작' 도 마찬가지다. 입춘시간에 6 일 7 시간을 더한다.

진 () 과 중간 여러 차례의 유산까지 합치면 입동절 () 의 제사이다. 8 시와 10 시에

6: 07: 15 = 19: 00 (5 일 후 입춘이 도착했기 때문)

겨울 중간에 5 시간), 그래서 1998 년 9 월 19 일 해변에서 겨울 축제를 축하하기 시작했다.

(달력은 9 월 19 일 자정에 인계된다)

1 1. "눈 6 번 4 시까지". 마찬가지로 입춘시간에 6 일 4 시를 더하면

가운데 작은 월수를 더하면 폭설이 만나는 시간, 초하루 8 일, 초 2 16 일입니다.

15 일 = 19 일 (입춘과 눈 사이에 간격이 있기 때문에 5 일 후.

5 유산). 그래서 1998 년 10, 19 수능 응시. (만년력

배송 시간 65438+ 10 월 65438+9 월)

12. 마찬가지로 입춘시간에 5 일 9 시를 더하면

가운데 작은 월수를 더하면 소한의 합동시간: 초하루 8 시, 15 일 9 시입니다.

진 19 상 10: 5 날씨는 보기 힘들다 (5 일 후 소한중기 유산이다.

번호). 그래서 98 년 165438+ 10 월 19 는 광대 이소한입니다. (양력 1 1 월 19 일은 인석이다.

이전과 같은 이유로 1998 년의 입춘시간을 5 일 3 시에 추가한 다음 1998 년을 추가합니다.

1999 년 개춘 시간이 아직 몇 달 후면 발사할 수 있다. 8: 00, 15: 00, 3: 00.

16 일 종료, 소월 수는 19, 즉 내년 12, 19 종료.

2008 년 설날. (역년 98:65438+3 월 말 19) 맞아.

공식에 따르면, 교차 시간은 때때로 만년력의 교차 시간과 같다.

시간의 차이에 유의하세요.

L9 14 3 갑인임자는 생명의 처음 10 일 동안 겨울에 죽었다.

여기서' 19 14' 는 서기년, 3' 은 민국년,' 갑인' 은 14 입니다.

세월이 흘러' 임자' 는 14 정월의 주지이고' 상위 10 자' 는

14 의 입춘시간은 첫 달 열흘째입니다. "3 ~ 5 년 전, 6 ~ 89 년 겨울 사망" 은

14 의 유산월, 즉 3 월, 5 월, 6 월, 8 월, 9 월, 165438+ 10 월, 유산월. "상위 5 위" 는

14 년에 윤오월이 하나 있는데, 첫 5 월은 작은 달이다. 이런 것들이죠. `

여기서 공식' 희망' 은 지난해 2 월의' 10' 을 의미하고' 사랑' 은 세대를 의미한다.

65438+2 월의 숫자' 20' 은 표에 올려져 있다. 예를 들어' 왕기양' 은 65438+2 월의 마지막 해 +7 월의 마지막 해다.

설날이 바뀌다. 아이사코' 는 지난해 2 월 24 일 입춘, 65438 에 넘겨졌다. "비약, 그리고

돈' 은 윤월의 상징이고,' 돈' 자는 이 2 년의 윤월이 작은 달,' 돈' 임을 나타낸다.

글자는 올해 윤월의 첫 달은 소산이고, 두 번째 문장의 마지막 글자는 순이다.

컴파일, 특히 그의 대표적 의미,' 개, 양, 돼지, 원숭이' 는 입춘할 때이다.

날짜를 확인하려면 연표 사용에 익숙해야 할 뿐만 아니라 60 세도 기억해야 한다.

하위의 서수. 예컨대 갑자 1 E 못생긴 2 C 인 3...58 무우 59 계.

바다 60.

지금은 1997 년 3 월 8 일의 주요입니다. 1997 년 정월 초하루에는 진희가 있었다.

60 갑자 중 서수는 17 로 한 달에 더하지 않는다. 원래 17 의 번호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3 월 초 8 일 전입니다.

입춘일, 2 월만 작은 달이고, 한 달에 하루를 빼면 1-6 과 같기 때문에 3 월 초일은 3 월 초일, 7 일,1617 을 소개한다

그것의 주요 지점은 서병이다.

1997 년 8 월 2 1 의 주요 분기이기도 합니다. 올해 정월 초하루 진희 17 의 번호.

두 달에 30 을 더하면 47 이다. 8 월 전에 2, 4, 6, 3 번의 유산이 있었는데, 마이너스였다.

3 일은 44 일입니까? 보라색 칼집은요? 이번 달 첫날의 주요 지점은 정위 44 일이다.

20 일을 더하면 64 년이고, 만청갑자 잔여량은 유용하고, 4 는 정묘이기 때문에

8 월 2 1 일, 주지정묘.

1998 년 윤5 월 18 의 주분기를 다시 계산하다: 1998 년 정월 초하루에는 을해였다.

12, 윤오월에 30 을 더하면 42, 2, 3, 5 개월을 빼면 42 입니다.

-3 = 39, 즉 5 월 첫날이 39 이고 17 일 = 56 이면 98 년이다.

윤5 월 18, 가지 수 56.

이 방법은 비교적 번거롭지만, 네가 잘 아는 한, 그것을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다. 일 년 두 마디

전화번호는 기억하기 쉽다. 잠시 지나가는 단어를 빨리 기억할 수 있다면 참고서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아니, 너는 어느 날이든 그것이 무엇인지, 언제 일어날지 알 수 있다.

큰 달이 있든 없든 간에.

매년 첫날과 입춘, 그리고 달의 크기에 익숙하다.

시간표 1 열: 팔자에 있는' 시간' 이라는 단어는 하루 24 시간을 12' 시간' 으로 나누는 것을 의미하며, 각 시간은 2 시간이다. 시간과 시간의 대응 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간과 지구 지점 베이징 시간 (UTC+8) A 또는 일본 B 또는 경일 C 또는 신일정 또는 인일오나 계일.

유아기 0: 00 부터 1, 갑자가 병자가 벼슬이 되면 경자가 임자가 된다.

추함은 1-3: 00 B, 딩, 자신, 신, 계부에 있다.

3 시부터 5 시까지 인석, 인인, 재인, 경인, 인인, 인인, 갑인에서.

돌창 5: 00–7: 00 정묘, 장묘, 신묘, 계묘와 마오이.

7: 00–9: 00, E 일, 진희, 진가라지, 진가, 빙성에 있습니다.

9: 00-11:00: 00: 00: 00: 00: 00: 00: 00: 00: 00: 00: 00

정오 1 1- 13: 00 경오, 임오, 갑오, 병오, 무오.

13- 15 가 끝날 때 웨신, 계위, B 위, 정위, 정위.

15: 00 부터 17: 00 까지 임신, 심가, 심빙, 무신, 경신.

유니온: 17- 19: 유니온, 유니온, 정시, 유니온.

19: 00 부터 2 1: 00 까지 쉬쟈 ~ 서병, 강욱에서 욱까지.

석해 2 1-23: 00 의해 정해해 길해 계해 신해 신해.

유년기 후반 23: 00–24: 00, 병자는 벼슬이 될 때 경자가 될 때 갑자가 된다.

청건륭황제 팔자도 ("자평진석" 심소전 원작/허평점)

시간, 태양, 달 및 연도 열

정기전간

우즈는 털이 많다

팔자의 오행에서' 어깨를 나란히',' 재물을 강탈하다',' 식신',' 부상관',' 정재',' 편재',' 편재',' 편관',' 정인',' 편인' 으로 진화할 수 있다 별자리 운세가 배열된 후, 별자리 오행 분포에 근거하여 이 사람이 오행에 대한 각자의 호불호를 판단해야 한다. 흔히 희신, 피신, 용신이라고 불린다.

팔자 운은 대운, 대운, 유년으로 나뉜다. 10 년, 대운은 월주가 앞으로 또는 뒤로 밀렸다. 운과 유년은 1 년 동안 통제된다. 운은 별자리에서 추산되며, 유년은 매년 황력의 건조, 가지, 별자리의 교차점을 통해 판단된다. 자신의 생년월일과 같은 지지를 만나면' 범태세' 라고 부른다.

중국의 경도는 비교적 넓지만 동경 120 의 시간을 사용하기 때문에 시간대는 출생지의 경도에 따라 환산해야 한다. 이 시차도 계산해야 한다. 1 년 중 지구와 태양의 거리가 다르기 때문이다. 옛사람들은 시간이 일종의 화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때를 만나지 못하는 사람은 때를 만나지 못하는 것이 아니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 후광이 응용으로 바뀌었다면 신청 시간의 숙명이다. 이것은 사실로 증명할 수 있는 것이다. 따라서, 팔자 시간이 정확해야 하는지 아닌지는, 먼저 사람을 시간에 넣는 것이 아니라 내 자신의 현실에서 출발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옛사람이 팔자를 발명한 것은 그 자체가 시간 모호함의 산물이었다. 우리 현대인이 시간을 정확하게 만들고, 또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이 아니라 그 자신이라는 것을 확인하고 묘사하려면 시간, 공간, 영혼의 융합에 의지해야 하기 때문에, 이것도 사람이 다른 생명을 가지고 있는 중요한 원인이다. 팔자는 시간과 공간만 말하고 영혼은 전혀 언급하지 않는다. 좋지 않다. [이 단락 편집] 관련 서적

"원해자평" 을 성대하게 논평하다.

《논밭 목축》은 기작으로 전해진다.

첸 ao 부처님의 "삼생 만남".

"자평진해: 소역 원작/민국서 평론" 을 평론하다.

민국서 () 의' 하천 네트워크' ('빈궁한 보물').

명리신론' 은 민국시대 오준민이 쓴 것이다.

관련 숫자

서자평

유기 (후량)

심소전

임철교

만우옥

허.

웨트리히

원서산

오준민

현대의 유명한 예보원 진통불, 소위화, 이전초:

조이: 공선 풍수 팔자 예측과 권위, 상하이 명가 풍수 기획유한공사 창업자, 대만성 이경, 공선풍수 명가, 황포 6 기 학생 류훈생 문제자, 상하이 도시경제학원, 상하이 이거부동산연구원 풍수 선생님, 상하이 부동산 주간지, 항직VIP 잡지, 대문화잡지, 싱가포르 길품 잡지 개설

결국, 네 글자는 단 한 문장밖에 없다: 별거해서는 안 된다. 그들의 행동 법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건지, 월건지, 일건지, 건지.

연분기는 먼저 월분기와 함께 일하고, 일분기와 시간분기는 먼저 일한다. 이 두 방면의 관계는 팔자 초창기에 반드시 동시에 고려해야 한다. 두 단계가 잘 나누어진 후에 월분과 일점이 맞는지 다시 한 번 보자.

1 년 줄기와 일줄기는 월가지에 의해 분리되어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연지와 일지는 월지로 분리되어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월간과 시간간은 일간에 의해 분리되어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월 분기와 시간 분기는 일 분기로 분리되어 효과가 없다.

자연 연간 업무와 시간 업무는 영원히 안 되고, 연간 지원과 시간 지원은 영원히 안 된다.

또 다른 천간지지, 천건지지지력은 좀 있다. 예를 들면 연공이 경이고, 연지는 음이고, 연지는 음목을 덮고, 음상을 입지만, 음목의 힘은 줄어들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연건경자, 월수, 경자 생수.

태양줄기와 나뭇가지 사이의 상호 작용이 크다. 일지는 때로 쓸 때 가장 효과적인 사용이고, 일지는 금기일 때 반드시 고려해야 할 첫 번째 금기이다.

팔자 분석에서 분리 함수의 적용 예

예:

부상당한 장교의 엔화 도장

계모 탑 실크 경신 집무업.

해가 약하고, 관성, 계수부상관은 모두 태양의 건력을 약화시킬 수 있다. 말대로라면 모두 피신론에 근거해야 한다. 생명의 핵심 고적국에서, 여자는 태양의 건력에 인접하지도 않고, 작용하지도 않는다. 계계는 경금을 누설하지 않고, 계계와 이웃을 위해 약화된 건지력. 부상관은 국면에서 아주 좋은 역할을 하여, 관원은 신이 피조되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예전에 공장장이었다.

하늘의 칸막이는 무효이고, 지지의 칸막이도 무효이다.

예:

사은엔 식품

즐거운 시간 보내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오월에는 힘이 50% 약해서 유칼립투스에 있을 때 날이 약해진다. 국 중 일지는 시지와 충돌하지만, 연지가 시지와 충돌하고, 오화는 금기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목명을 지지해서는 안 된다.

예:

돈을 죽이고 엔화를 빼앗다

심가임신 오신은 아직 없다.

이 팔자가 약한 것은 때때로 위에서 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연약함은 금융관원의 금기이다. 이 게임에서 갑년살살은 금기시되어야 하는데 흙이 마르지 않는 해에 운반되고, 월간은 또 물 소모의 금기이다. 갑옷과 임선행동을 할 때, 사실 임수의 유실로 임수 소비의 힘을 약화시켜 갑주가 적응하지 못하게 했기 때문에, 갑주가 게임에서 좋은 역할을 하고, 갑주가 관인 만큼 생명의 핵심 비석은 관리가 될 수 있다.

요약하자면, 팔자 중의 일곱 글자는 그것이 일간에 미치는 영향에 따라 충분히 정확하고 포괄적이며, 그 호불호는 일간에서의 역할에 따라 결정되어야 한다.

두 글자가 있다: 신을 재물로, 재물이 왕성하고, 재물이 크다. 금기는 관직이고, 관왕은 관재를 만난다. 왜 재왕이 이렇게 돈이 많습니까? 그것의 본질은 부가 큰 역할을 했다는 것이다. 벼슬이 부를 피하면, 본질은 벼슬이 나쁜 역할을 하는 것이다. 만약 운명의 공식 행위가 강하지는 않지만, 큰 역할을 한다면, 당국은 여전히 괜찮을 것이다.

진가오신거북해인이 마시다.

해가 잘 마르면, 바다 속의 물은 올해의 지지를 받게 되고, 대지의 힘은 하늘의 어린 묘목을 통해 작용한다. 여자 물은 1 등 금기로 약하지만, 여자 물을 결합하여 선을 향해 큰 작용을 한다. 그래서 여자가 시집간 남편은 일급 간부이다.

팔자 분석 팁:

우선 그날의 실력을 살펴봅시다. 시간이 있는지, 도움을 받았는지, 생명을 얻었는지, 땅을 얻었는지 보세요. 2-3 자 창창, 그렇지 않으면 약합니다.

둘째, 운명 구도를 봐라: 엔화의 강약은 알려진 것이고, 그 운명 구도와 결합하면 희악을 찾아낼 수 있다.

셋째, 하나님의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보아라.

신을 선택하는 것은 팔자 이론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이다. 이른바' 신' 이란 팔자 중일 본인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 (주 본인을 대신하여) 이다. 그래서 신으로 먼저 태양의 강약을 봐야 한다. 태양이 너무 강하면 자제하고, 너무 약하면 지탱해야 한다. 그것이 부족한 것을 알면, 가서 보충해라. 만약 네가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안다면, 너는 그것을 버려야 한다. 태양이 매우 건조하더라도 기후가 너무 춥거나 너무 더우면 "먼저 날씨를 조절해야 한다" 고 한다. 요컨대, 주님의 필요에 따라' 신' 이라고 불린다.

넷째, 끝까지 행운을 봐:

호불호가 이미 정해졌으니 신선도 고려한 적이 있다. 다음으로, 우리는 행운의 해를 계산하고, 우리가 득의양양할 때, 실의할 때, 심지어 위험할 때도 찾아낼 수 있다.

다섯째, 판단의 선천적 조건

오행 사주 팔자 사이의 변화는 다음에 달려 있다.

(1) 간부와 지부 사이의 애착, 기초, 도움, 구제.

(2) 줄기와 나뭇가지 사이의 일관성, 상호 제약 및 충돌성.

오행의 왕성이란 한 사람의 명맥을 판단하는 데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여기에는 최소한 다음과 같은 측면이 포함됩니다.

1, 천건지지가 연결되어 있는지 여부.

2. 천간지지 자체와 포함된 인문적 요인의 관계.

3. 천건과 지기의 관계 (즉, 천건지지는 지기이다).

4. 천간지지에 포함된 원소가 같은 오행이 있는지 여부.

5. 천건과 천지는 관계가 있습니까?

6. 천간지지에 포함된 원소가 서로 그램인지 여부.

7. 천간은 지지가 아니고, 지지지친구에게 사람의 성분이 있는지, 있다면 천간의 측정이 있고, 누출된 양이 얼마인지, 구체적인 상황을 보세요. 너무 많으면 너무 많고, 너무 적으면 너무 적다.

8. 천건과 천간이 생활에서 일치하는지, 일치하면 천간의 왕성함은 일치하는 오행에 달려 있다. 적분의 성공은 공기 건조도 측정을 파괴하고, 적분의 실패는 공기 건조도 측정을 손상시키지 않는다.

9. 천건과 천간 사이에 상호 자제가 있는지, 있다면 자제와 자제가 모두 왕성하다. 손실은 어느 정도 구체적인 상황에 달려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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