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그는 수시의 친동생으로 도교와 불가분의 인연을 맺고 있다. 나중에 어떻게 됐어?

그는 수시의 친동생으로 도교와 불가분의 인연을 맺고 있다. 나중에 어떻게 됐어?

도교는 중국의 한 지방교파이다. 태어난 이래 신도가 무수히 많았기 때문에 시인 이백은 이에 대해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도 일찍이 두보를 여러 번 끌고 신선을 찾아 선초를 팠다. 이백 외에 또 한 대학생도 도교를 신봉한다. 그가 바로 소철이다.

스와 개구리, 당나라와 송 왕조의 여덟 명 중 한 명, 스시는 그의 큰형이다. 소철의 도교신앙은 소시와 큰 연관이 있지만, 소치의 도교신앙은 수시의 경건함보다 훨씬 더 많으며, 그의 일생은 도교와 불가분의 인연을 맺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소철의 초기 종교는 단지 형 수시의 귀로 물들었기 때문이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이상한 일을 만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소길은 중병에 걸린 적이 있어 많은 명의를 초대했지만 치료하기 어렵다. 마지막으로 도사가 와서 소철에게 처방을 해 주자 약이 완치되었다. 고대의 도사는 기본적으로 연금단 () 을 배운 적이 있는데, 정단 () 의 많은 원리는 한의사 () 와 같기 때문에, 대부분의 강력한 도사 () 는 병을 고치는 것이 매우 심하고, 소철 () 도 이때에야 진정으로 안팎에서 도교를 믿기 시작했다.

그 후로 소길은 도가 고전' 포박자' 를 고독하기 시작했고, 그로부터 황백죽의 술법, 즉 선단 () 을 배우고, 자신의 총명함으로 선단 () 을 연마하기 시작했고, 소철 () 을 선단 () 이라고 불렀다. 하지만 사실 세상에는 선단이 없고, 소법이 만든 선단은 한약과 같다. 여러 가지 재료를 한데 섞으면 병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영원히 살 수는 없다.

"손공이 묘포에 대해 이야기하다. 볼륨 ii \ "기록 su zhe 나중에 난로 연금술 을 엽니 다. 불을 피우려고 할 때 소철은 큰 고양이 한 마리가 갑자기 폐쇄된 방에 나타난 것을 발견했다. 고양이는 여전히 난로 위에 서 있다가 곧 난로 속으로 뛰어들어 없어졌다. 소철은 즉시 불을 지폈다. 그는 이것이 신의 경고라고 생각한다. 이 기술은 너무 강해서 그는 물려받을 수 있는 사람이 아니다. 그래서 그는 더 이상 언급하지 않고, 오히려 자기가 질투하는 인재라고 우쭐대며 우쭐대었다.

정단이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소길은 또 다른 낯선 사람을 만나' 거지 소환' 이라는 전기를 썼다. 당시, 소길은 거리에서 조생이라는 거지를 만났는데, 미친 모습과 제공이 비슷했지만, 자세히 그와 이야기를 나눈 후, 소길은 조생이 결코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특히 도교에 대해 잘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수시도 도교를 신봉했기 때문에, 소길은 조생을 수시에게 소개했다. 조성은 황주와 스시에서 반년 넘게 머물렀다. 나중에 스시가 북쪽으로 돌아오자 조성도 흥국에 가서 지방군 (관직) 화양에 남겨졌다.

얼마 지나지 않아 조승은 노새에게 차여 죽고 양휘는 그를 현지에 묻었다. 이 일이 소철의 귀에 전해졌을 때, 그도 깊은 감동을 받았다. 몇 년 후, 소철과 수시가 북경으로 돌아와 법이라는 옛 친구를 만났다. 교환으로 법견진은 소철에게 얼마 전 운안에서 거지를 만나 그에게 메시지를 보내 소철에게 안부를 전하라고 말했다.

소철은 처음에는 법진이 누구를 말하는지 몰랐지만, 법진이 거지의 생김새를 묘사한 후 소철은 충격을 받았다. 원래 이 거지는 이전에 노새에게 차여 죽은 조승이었다. 당시 마침 흥국인과 소철 형제가 함께 현장에 있었다. 그가 돌아온 후, 조생의 묘를 파다가 안에 지팡이 하나만 있는 것을 발견했지만, 비어 있었다. 소철은 만년에 이 이야기를 떠올려 특별히 기록했다. 1 년, 그는 어느 도시에서 중시험 문제로 선정되었다. 하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면 소철이 말한 것은 좀 과장된 것 같다. 조승지는 확실히 있지만, 절대 그렇게 신기하지는 않다. 소길은 예술적인 수단으로 도가에 대한 경모를 조생에게 기탁했을 뿐이다.

소철의 후반생은 늘 도가 문화를 연구하고 잡문을 쓴다. 예를 들어 소길은 노자를 깊이 이해한 후' 노자해' 를 써서 당시의 새로운 사상과 전통 이론을 많이 융합하여' 도덕경' 이 더 이상 지루하지 않게 했다. 글을 다 쓴 후, 소길은 특별히 수시에게 보여 주었고, 수시 짱 () 는 입을 다물지 않았다.

그러나 후세의 주씨는 소철의 작품에 대해 코웃음을 치며, 소로가 유가를 모욕했다고 생각했지만, 그렇다고 소철의 문장 쓰기가 좋지 않다는 뜻은 아니지만, 그들의 관점이 상충되는 것은 아니다. 소길은 도통유에 있고, 주는 그 도리에 반하여 행한다. (공자, 논어, 지혜명언)

게다가, 소길은 도교와 관련된 많은 시를 썼다. 청사'' 누관' 등 10 여 편의 녹음시가 있다. 그러나 이와 관련하여, 소철의 시는 오빠 수시보다 훨씬 못하다. 스시는 도가 사상의 영향으로 창작한' 정풍파' 를 지금까지도 여전히 전세의 가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