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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하현 어디에 점쟁이가 있습니까? _ 오하현 어디에 점쟁이가 있습니까?

누가 어디에 점쟁이가 있는지, 어느 것이 비교적 정확한지 누가 압니까?

공경 대사의 점쟁이 풍수 계시 (2007- 12-30 20:29:28)

태그: 교육 분류: 기타

또 다른 문제는 많은 동수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바로 사회 문제입니다. 사람들이 풍수, 점쟁이, 풍수를 자주 보는 것입니다. 그가 말하길, "이게 사실인가요?"

제 대답은 "사실입니다." 입니다. 왜 사실입니까? 만약 네가 이런 일의 진상을 이해한다면, 너는 그것들이 진짜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거짓이 아니다. 인연이 있습니까? 그래! 생명은 어디에서 오는가? 인생은 너의 전생에 창조된 선과 악에 의해 형성된 것이다. 만약 네가 과거의 생활에서 많은 선행을 창조한다면, 너의 생활은 아주 좋아질 것이다. 악을 많이 만들면 목숨이 나쁘다. 그래서 인생은 네가 정한 것이 아니다. 천지신령, 부처보살, 제와는 무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인생은 스스로 하는 것이지, 남의 일은 아니다. 고전에서 부처는 이것이' 자신이 만든 것' 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러므로 이 일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사람은 아무리 많은 고난을 겪더라도 하늘을 원망하지 않을 것이다. 왜요 너는 어떻게 다른 사람을 탓할 수 있니? 설령 그가 좋은 일을 하고, 평생 좋은 일을 하고, 나라에 충실하게 봉사하고, 열정적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한다 해도, 최종 결과가 좋지 않거나, 심지어 큰 재앙이 닥쳐도 그는 불평하지 않을 것이다. 왜요 내가 평생 겪은 고통은 모두 전생에 한 것이니, 나는 기쁘게 받아들이고, 하늘을 원망하지 않고, 남을 푸대접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생에서 창조한 것은 다음 생에 열매가 맺히고, 다음 생에는 받을 것이다. 인과가 3 세를 지나는 것은 일생이 아니다. 한평생 하고 한평생 고생하다. 이것은 소위 본 보고서이다. 이생에서 하고, 내세에서 보답하고, 불보를 하다. 이생의 조화는 삼생 후에 다시 보고한다. 이것은 후보라고 불리는데, 후보 시간이 매우 길다. 이것은 일정한 도리이다. 인연이 없는 곳은 어디입니까? 그래서 불교는 모든 중생을 인정하고, 모든 사람은 운명이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불교는 운명을 말하지 않는다. 즉, 운명은 언제든지 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어떻게 고치나요? 선악의 관념. 만약 네가 깨어나면, 너는 반드시 개과천선할 것이고, 너는 너의 운명을 바꿀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매일 고의로 남에게 손해를 끼치는 일을 하고 각종 범죄를 저질렀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면, 당신의 보응은 점점 더 나빠지고, 당신의 운명도 점점 더 나빠지기 때문에 운명은 변수가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운명명언) 대부분의 사람들이 점쟁이에 가면 모두 정확하게 계산할 수 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는 매일 변수가 있지만 변화가 크지 않고 수준도 크게 변동하지 않아 정확하다. 만약 그가 대선과 대악을 가지고 있고, 기복이 너무 크다면, 그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이 관찰에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너도 어떻게 너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운명을 바꾸는 것은 어렵지 않다!

풍수에 대해 얘기 했니? 풍수가 있다. 풍수란 무엇입니까? 현대인들은 이 두 글자를 꺼내면 매우 신비롭다고 느낀다. 사실 이 두 단어는 매우 흔하다. 현대어로 말하면 이 두 글자는 생활환경이며 한 사람의 수양과 기질과 관계가 있다. 어떤 사람은 산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물을 좋아한다. 다르다, 다르다! 물을 좋아하는 사람은 산에 산다는 말을 들었는데, 그의 풍수는 좋지 않다. 그는 좋아하지 않는다. 산을 좋아하는 사람은 그들에게 물에 따라 살라고 하는데, 풍수가 좋지 않다. 그래서 당신은 좋은 풍수가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너는 자신이 사는 환경에 매우 만족하고, 너는 매우 행복하게 살고 있다. 너에게 이곳은 풍수가 아주 좋다. 속지 마세요. 영원히 말하지 마라: "나는 여기에 사는 것이 만족스럽지 않다. 많은 일이 순조롭지 못하다." 그것은 너의 보응이다. 생활 환경과 관련이 있습니까? 관계는 있지만 관계는 크지 않다. 그래서 이런 환경에서 살면 걱정이 생기고 불만을 보게 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심지어 한 방, 방의 배치, 어떤 사람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어 방에 들어가는 것이 편하다. 어떤 사람들은 방이 지저분해서 들어오자마자 기분이 좋지 않다. 이것은 모두 풍수라고 한다. 그래서 이 모든 것이 바뀔 수 있습니다. 너는 다른 사람이 그것을 바꾸게 할 필요가 없다. 지리학자에게 고쳐주세요. 그 사람은 정말 불쌍하다. 왜요 그의 생명은 다른 사람의 지배를 받아서, 그는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 없다. 얼마나 불쌍한가!

진정으로 지혜로운 사람은 자신의 일이 자기가 주관하고 다른 사람의 지배를 받지 않는다면 행복하다. 평소에 같이 밥을 먹을 때, 나는 누군가가 나에게 음식을 집어주는 것을 매우 싫어한다. 왜요 네가 나에게 음식을 주면 나는 너의 말을 들어줄게. 네가 나더러 먹으라고 하는 대로 나는 먹을 것이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없다. 그래서 나는 종종 "나에게 주지 마라, 나는 너에게 좌지우지되지도 않고, 너의 통제를 받지도 않는다" 고 충고한다. 듣기가 어려워, 그는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내가 좋아하는 것을 좋아한다. 얼마나 편안하고 편한가! 생활 환경은 다른 사람이 좌지우지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스스로 선택하고 고려할 수 있다. 이것이야말로 풍수에 대한 진정한 이해이다.

어떤 사람들은 "예로부터 많은 제왕의 귀족들은 풍수의 혜택을 받지 못한 것 같다" 고 물었다. 사실, 그가 풍수의 혜택을 받으면 풍수가 바뀌고 풍수도 사람에 따라 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많은 사람들이 이 이치를 이해하지 못한다. 예를 들어 A 가 이곳에 살고 있다. 그는 풍수가 좋아서 생활이 순조롭다. 실수가 없습니다. 그는 가정이 행복하고 사업이 순조롭다. B 는 이곳에 살 필요도 없고, 심지어 이곳에 살 필요도 없고, 그도 많은 재난을 겪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의 성격은 다르다. 중국에서는 "팔자가 맞지 않는다" 고 말합니다! 그래서 풍수는 a 에게 좋고 b 에게는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닙니다. 풍수는 B 에게 유리하고, C 에게는 반드시 유리하지 않을 수 있으며, 반드시 자신의 수양, 자신의 생활습관, 자신의 정서, 물질적 환경은 너의 정신생활과 딱 맞아야 한다. 좋은 풍수가 바로 이런 이치이다.

이 이치를 아는 사람은 남에게 얽매이지 않고 자기가 주인이 될 수 있다면 좋겠다. 그래서 풍수를 보는 사람들도' 복지의 복지, 복지의 서식지' 라는 얼버무리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그는 너에게 좋은 풍수를 보여 주었는데, 앞으로 네가 거기에 살면, 불길하고 기분이 좋지 않다. 그가 말하길, "이것은 나의 책임이 아니다. 이것은 복지이다. 너는 복지가 없다." 그는 한 마디로 너를 저지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정말로 그의 말의 뜻을 이해한다면, 왜 그를 만나러 가야 합니까? 나는 단지 즐거움을 키우기만 하면 된다. 나는 복이 있다. 어디에 살든지 풍수가 나를 따라올 것이다. 불가가 말했다: "환경은 내 마음을 따를 것이다." 이것은 사실이다. 만약 당신이 착한 마음을 가지고 있고, 착한 마음을 가지고 있고, 나쁜 환경에서 산다면, 좋아질 것입니다. 만약 네가 나쁜 마음과 나쁜 행동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아주 좋은 풍수가 될 것이다. 만약 네가 거기에 산다면, 상황은 갈수록 나빠질 것이다. 이것은 불교도가 말한 것이다. 그래서, 이 이치, 이 이치는 모두 알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착하고, 좋은 일을 하고,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다. 네가 어디에 살든지 너는 불행하다.

마지막 질문: "인간의 운명은 운명인가? 클릭합니다

나는 방금 사람도 확실히 운명, 가정의 부, 국유의 부, 전 세계의 부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의 고서 (현재 사쿠에 수록됨)' 황희정시서' 는 송대 소강절에 쓴 것이다. 현대어로 소강절 선생은 위대한 수학 천재이다. 그는 수학으로 전 세계의 운명, 세계의 흥망, 세계의 길흉을 추론했지만, 그의 문필은 일반인들에게 이해하기 어려웠다. 그는 수학으로 추론했다. 이런 수학적 추리의 예측은 우리 불교에서는 비교에 속한다. 어떤 이론에 따르면, 그것은 완전히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의 정확도는 상당히 높아서 완전히 정확할 수 없다.

또 다른 예측은 중립 영역에서 볼 수 있다. 이것은 매우 정확하다. 예를 들어, 최근에 서방에서' 성경 암호' 라는 책이 나왔다고 들었는데, 이 책은 3000 년 전에 쓰여졌다고 예언했다. 현대에는 페르시아 만 전쟁의 날짜까지 이렇게 명확하게 표기되어 있어 지금 일어나고 있는 많은 일들이 안에서 말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페르시아 만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이것을 봅시다. 그것은 양적인 영역, 즉 정공, 선정에 속합니다. 그래서 서양인들은 이 책에 놀라움을 느꼈다. 나는 이 책을 매우 평범하게 본다. 그들은 이것이 신의 걸작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신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안다. 첫 명상을 할 시간이 있으면 충분하다. 첫 번째 명상의 집중력으로 그는 수천 년 동안 발생한 일을 똑똑히 볼 수 있었다. 왜요 부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과거를 떠나서는 안 되고, 떠날 수 없다. 클릭합니다 이 말은 삼천 년 전에 부처님께서 하신 말이다. 현대에서 아인슈타인은 "과거, 현재, 미래가 동시에 존재한다" 고 말했다. 공존은 불교에서' 고대부터 10 대까지, 다음 생각을 떠나지 않는다' 는 의미와 같다. 미래가 동시에 존재하기 때문에, 당신이 안정되면, 이 경계가 돌파되면, 당신은 미래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수천 년 동안 일을 똑똑히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이 이치이다. 그러므로, 이것은 명상 쿵푸이며, 반드시 하나님이라고 말할 필요는 없다. 성취가 있는 사람이라면 모두 잘 알고 있다.

이것은 부처를 배우는 사람에게 매우 흔하다. 서양인들은 위대하다고 생각하지만, 그도 일리가 있다. 그는 "선악은 변수다" 고 말했는데, 일리가 있다. 이 변수는 어떤 힘으로 재난을 해결하고 위기를 미룰까? 이것은 모든 사람이 인식하느냐에 달려 있다. 이 세상의 10 분의 1 이 깨달을 수 있다면, 문제가 해결되고 연기될 것이다. 깨달음을 얻지 못한 사람은 깨달은 사람의 빛에 노출되기 때문에' 한 사람은 복이 있고, 공유방' 은 진리이며, 우리는 그의 빛 속에 노출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