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친구들은 귀신을 본 적이 있다고 주장하고, 귀신을 본 적이 있거나, 귀신을 꿈꾸거나, 귀신을 듣는 과정에서 눈에 선하다고 주장한다. 그들의 본질을 분석한 결과, 어떤 사람들은 왜 네가 귀신을 볼 수 있는지 생각해 본 적이 없지만, 99% 는 귀신을 본 적이 없거나 꿈을 꾼 적이 없다. 유물주의의 관점에서 해석하는 것은 바로 너의 머리에 문제가 있다는 것이다. 종교적인 관점에서 볼 때 귀신을 본 사람은 틀림없이 귀신에 빙의된 것이 틀림없다. 솔직히 말해서, 당신은 이미 귀신이 당신의 영혼과 사상의 65,438+00% 를 차지하게 하고, 귀신이 당신을 조종하고, 당신을 지휘하고 있지만, 당신 자신은 당신이 느낄 수 있는 모든 것과 행동을 의식하지 못하고, 당신이 보고, 생각하고, 듣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과 영혼을 차지하는 유령에 대한 인식과 행동입니다. 지금 10% 의 당신들은 귀신의 관점에서 세상을 보고 있습니다. 물론 유령계에서 귀신을 볼 수 있습니다. 사실 현실 생활에서 너 자신은 귀신을 볼 수 없다. 물리적 관점에서 볼 때, 귀신의 에너지파가 너의 뇌파에 영향을 미쳤다. 한 사람이 귀신에게 붙으면 느낌이 없다. 너는 항상 네가 어떤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당신이 귀신에 빙의되었을 때, 귀신이 얼마나 무서운 지 묘사할 때, 더 무서운 것은 귀신을 보는 과정이 당신 몸 속의 귀신이 동류를 보았다는 것이고, 동류들이 동류를 본 후의 묘사는 분명 생생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것이 바로 유령이다. 이것은 일을 더 악화시킨다. 한 유령이 다른 귀신을 묘사하고 있다. 생각만 해도 무섭다.
예로부터 귀신을 본 경험은 모두 이렇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이 비밀을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내가 표현하고 싶은 주요 사상은 귀신을 본 사람에게 현실을 직시하라고 권하는 것이다. 사람에게 붙어 있는 귀신들에 대해서는 더 이상 인간의 육체에 집착하지 말고, 더 이상 사람 자체를 이용하여 신비화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초월을 받아들이고, 밝고 곧은 길로 들어가거나, 윤회하거나 승화하는 것이다.
다시 태어나거나 승화될 수 있습니다.
귀신을 본 친구들은 귀신을 본 후 침묵하거나 말만 하지만, 귀신에 빙의된 사람은 갑자기 일반인이 가지고 있지 않은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은 큰 병을 앓고 나면 다른 사람을 볼 수 있고, 다른 한 사람은 교통사고에서 살아남아 점술을 할 수 있고, 또 한 사람은 신체 어느 부위가 손상되면 신선과 대화할 수 있다. 재난을 볼 수 있고, 다른 사람이 잃어버린 물건이 어디에 있는지 아는 등, 단지 귀신이 빙의되는 것 뿐이다. 귀신의 사상과 영혼이 귀신에 의해 점령된 후의 행동에 지나지 않는다. 귀신계에서 보통 사람이 할 수 없는 일을 하는 것은 너무 간단하다. 우리가 1+ 1=2 를 계산할 수 있고 동물이 할 수 없는 것처럼 이것은 매우 명백한 간단한 이치이다. 현재 우리 현실 사회에는 일부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스스로 대사나 여우선, 신선 하범 같은 것이라고 자칭한다. 혹은 어떤 신동 신의가 모두 각종 기괴한 물건이다. 이 소위 요정들은 정말 재간이 있다. 그들의 점쟁이 계산은 정확할 뿐만 아니라, 어떤 병은 정말 치료를 통해 치료되었다. 잃어버린 것들 중 일부는 그들의 인도를 통해 실제로 발견되었고, 과거와 최근, 그리고 분명히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런 일들과 관행은 농담이다: 만약 내가 귀신이라면,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믿는다.
종종 이 사람들은 의식적으로 자신을 진정한 종교 사상과 행위의 본질적 차이와 봉건 미신의 사상과 행동을 혼동한다. 그들의 관행의 영향은 매우 열악하여, 우리가 진정한 종교를 할 때, 세상 사람들이 봉건 미신으로 오해받는 경우가 많다. 사회적 피해가 얼마나 큰지 생각해 보세요! ! !
제 3 장: 귀신에 빙의되는 것이 좋은 일인가 나쁜 것인가?
나는 그 귀신이 빙의한 소위 요정부터 말하겠다. 사회에서 이런 이른바 기이한 사람들은 완전히 귀신이 조종하고 있다. 귀신은 확실히 실력을 통해 진정으로 곤경에 처한 사람들을 도왔지만, 그들의 진정한 목적은 이러한 봉건 미신의 행위와 사상을 통해 인간의 느낌을 되새겨서 공허한 정신적 만족을 얻는 것이다. 물론 귀신도 사람을 이용했다. 귀신도 귀신에게 이용당하는 사람에게 좋은 점을 줄 수 있다. 진찰, 생명 측정 등 귀신일을 해서 돈을 벌어 귀신에게 이용당하는 사람에게 물질적 만족을 주는 것이다. 관심 있는 친구들은 한번 해 볼 수 있다. 이른바 대선들의 안목은 도교불교를 하는 것과 절대적으로 다르다. 너는 그것들을 자세히 관찰할 수 있다. 그 요정들의 눈빛은 기괴하고 소름이 끼치는 음산함을 준다. 진정한 도가나 불가의 사람들은 그들의 눈에 지혜, 빛, 선함, 자신감이 가득하다는 느낌을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본론으로 돌아가면, 귀신에 빙의된 이 대사들은 이미 귀신에 의해 통제되었다. 머무는 시간이 길수록 음기가 더 무거워진다. 사실, 그들의 수명은 그리 길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은 사고가 날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중병으로 사망할 수도 있다. 듣기 좋은 말을 하는 것은 인과응보입니다. 듣기 좋은 말을 하는 것은 죄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입니다.
먼저 귀신에 빙의된 일반인을 말하다. 귀신에 빙의된 사람은 왕왕 현실 생활에 분노와 불만이 있다. 그들은 생활 곳곳에서 재수가 없고, 표정이 어렴풋하고, 일을 하는 데 정신이 없다. 그런 다음 1 귀신도 좋은 귀신이 있다는 견해를 단호히 근절한다. 2 귀신도 사람을 도울 수 있다. 3 귀신이 나를 차지하지만 나를 해치지 않는다. 4 귀신에 홀린 것은 좋은 일이다.
1 .. 귀신이 좋은 귀신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절대 틀렸다. 귀신이 귀신이 된 것은 그들이 속한 곳으로 가야 하기 때문이다. 그는 이유 없이 이 세상에 왔다. 근본 원인은 붉은 먼지를 탐내는 것이고, 원한은 끝나지 않았다. 모든 귀신들은 이런 이유로 환생을 거부한다, 그들처럼.
2. 귀신이 사람을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도 잘못된 생각이다. 물론 혼자 하는 일은 모두 목적이 있다. 귀신도 목적이 있다. 그는 오늘 너를 도왔으니 내일 두 번 물어 볼 것이다. 귀신은 우리 현실 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영형을 원하지 않는다. 귀신으로서, 그는 당연히 무엇을 원하는지,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귀신이 될 수 없다. 그는 벌써 신이 되어 승천했다. 솔직히 말하면, 사람들은 인정이 있고, 귀신은 계획이 있다.
4. 특이한 기능을 가진 귀신에게 들러붙는 것은 좋은 일이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관점이 우습다고 생각한다. 귀신에게 빙의되는 것이 좋은 일이라면 불도의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모두 귀신이 들러붙게 하여, 수고를 덜어준다. 도교와 불교의 수련이 달성한 특정 기능은 모두 후천적인 수련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이것은 광명대로이다. 사람들은 종종 인간의 바른길은 변천이며, 고난과 수련과 승화를 경험하지 않는 것은 특이한 기능과 뛰어난 요술을 얻을 수 없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역을 연구하는 친구들은 몇 년간의 고된 연습을 거치지 않고는 주역 생활과 사건 계산의 정확성을 진정으로 배울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귀신이 들러붙어 얻은 마술은 악법이고, 심마이다.
1 자기 수양을 강화하다. 귀신에 빙의된 사람은 종종 기발한 생각과 환상에 빙의되어 악령과 악마가 허황된 틈을 타서 들어온다. 마르크스 레닌주의를 배우도록 강요하지는 않지만, 최소한의 원칙은 심신 건강에 유익한 책과 지식을 많이 배우고 자기 수양을 강화하는 것이다. 만약 한 사람의 정신이 공허하다면, 당연히 곧 문제가 생길 것이다. 항일전쟁과 해방전쟁 시기에 중공중앙에서 자주 성형운동을 벌이는 것이 좋은 예이다. 사람이 선진 지식과 이론에 의지하지 않고 머리를 무장하면 조만간 문제가 생길 것이다. 우리가 배운 철학에는 신중하고 독립적인 건의가 있지 않나요?
2. 삶에 대한 자기 전망과 가치의 배양을 강화한다. 혼자 사는 것은 쉽지 않고, 잘 사는 것은 더 쉽지 않다. 혼자서 좋은 일을 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어려운 것은 평생 좋은 일을 하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한 사람은 자산계급 사상의 영향을 받아 자신이 사회에 얼마나 기여하는지 추구하지 않고, 사회가 당신에게 얼마나 기여하는지를 지나치게 추구한다. 불교와 도교의 관점에서 볼 때, 종교가 추구하는 것은 한 사람이 사회와 다른 사람에게 큰 공헌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네가 얼마를 지불하면 얼마든지 보답을 받을 수 있다. 청사에 이름을 붙일 수는 없지만, 적어도 우리가 소수의 사람들에게 얼마나 많은 것을 주었는지는 기억에 남는다. 결국, 우리의 과거와 현재의 영웅은 끊임없이 등장한다. 지금은 사회에서 이런 사람이 적지만, 일단 이 영웅들을 언급하면, 사실 우리 아이들은 마음속으로 그들을 숭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래서 내 의견으로는, 당신이 종교에 종사하든 그렇지 않든,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과 사회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고, 자신에 대해 덜 생각해야합니다. 그래야 당신의 삶이 풍요롭고 목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3. 자기 체육 단련을 강화하다. 몸은 혁명의 본전이라는 말이 있다. 만약 한 사람이 건강이 좋지 않다면, 그는 하루 종일 우울하고 질병과 재난을 겪을 것이다. 이런 사람은 오래 살지 못할 것이다. 스스로 고생할 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연루될 것이다. 만약 그가 건강이 좋다면, 설령 그가 건강이 좋아도 아무리 고생해도 우리는 싸울 체력이 있다. 만약 그가 건강하다면, 그는 모든 질병과 사악한 정신으로부터 면제될 것이며, 설령 불교나 도교를 연구하더라도 정신을 가질 것이다.
나는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불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솔직히 지금 많은 친구들이 이런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정말 모르겠어요. 귀신이나 악귀를 만나면, 그들은 감히 농담을 하지 않고 마음속에 오랫동안 숨어 있으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 그것들을 해결할 효과적인 방법이 없다.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만약 당신이 정말로 이런 문제가 있다면, 그림자를 두려워하지 않는 유일한 방법이 있습니다. 당당하고 늠름하여 어떤 귀신도 무서워한다. 귀신에 빙의된 것은 말할 것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