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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화운세 _ 작가 유화의 팔자명리

유화 점쟁이

머리말:

8 년 만에 유화의 새 소설' 문성' 이 다시 독자의 마음을 흐트러뜨렸다. 이 책은' 문성' 과' 문성부' 로 나뉜다. 책에서 말했듯이 인생은 자신의 과거와 다른 사람의 서문이다. 이 책은 남방 도시의 다양한 인물들이 기복이 심한 인생 이야기를 들려주며 군벌 혼전, 토비가 횡행하는 시대의 트라우마를 그려냈다. 이 글의 취지를 관통하는 주선은 임상복의' 천리처처 찾기' 가 촉발한 일련의 감동적인 이야기이다. 이 감정의 주선 외에도, 이로 인한 일련의 사랑과 미움 갈등이 독자들에게 감정의 복잡함, 운명의 무상함, 우정과 신앙의 독실함을 설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 .. 소박한 이상주의자 임상복

눈송이로 뒤덮인 한 사람은 머리카락과 수염이 그의 얼굴을 가리고 수양버들 같은 겸손과 들판 같은 침묵을 지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등에 커다란 보따리를 메고 있는데, 마치 어깨에 온 가족을 메고 어린 딸을 안고 천 리를 안고 아내를 찾아다니며 자녀들을 위해 수백 마리의 젖으로 입에 풀칠을 하며 문성이라는 풍아한 곳을 찾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임상복이 독자에게 남긴 첫인상이다.

임상복은 그 시대의 단순한 이상주의자였고 문성은 그의 숭고한 이상이었다. 그는 잘 사는 집에서 태어났고, 책의 시작은 서계진에 한 사람이 있는데, 그의 재산은 만 묘의 땅을 배회하고 있다. 이것은 1000 여 묘의 좋은 밭으로, 강의 지류는 털갈이 뿌리처럼 그의 땅을 뒤덮었다. 벼와 밀, 옥수수와 고구마, 목화와 유채꽃, 갈대와 대나무, 그리고 풀과 나무는 일년 내내 그의 땅에서 일출과 일몰처럼 왔다갔다한다. 그가 개업한 목기 회사는 원근에 유명하여 생산된 목기가 무수히 많다 ...

하지만 좋은 산에서 자란 부자는 지금의 모든 것을 버리고 무의미해 보이는 것을 평생 찾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어떤 사람이 이런 상투적인 일을 할 수 있습니까? 책 속의 두 줄거리는 인물의 성격 특성과 정신 추구를 묘사하고, 우정과 신앙으로 가득 찬 풍만한 인물은 종이에 뛰어올라 독자들을 탄복하게 한다.

첫째, 그의 아내 샤오미가 평생 모은 금괴를 훔치지 않고 떠났을 때, 그녀는 심장 두근거림 마음이 어지럽고 의기소침했다. 아무런 설명도 하지 않고 돌아오는 샤오미에 대해 그는 말했다. "너는 차마 금괴를 훔칠 마음이 없다. 네가 훔친 것보다 더 많이 남았다. "

둘째, 샤오미가 딸을 낳고 다시 작별을 고하지 않을 때, 그는 이전의 약속을 이행했다. "만약 네가 다시 작별을 고하지 않는다면, 나는 반드시 너를 찾아올 것이다. 나는 내 아이를 안고 너를 찾을 것이다. 내가 세상을 돌아다녀도 너를 찾을 것이다. "

이 약속을 위해서 그는 일생을 보냈다. 아내를 찾는 것은 실패했지만, 그는 한 번도 초라한 적이 없다. 대량의 은표를 가지고 나는 아내를 찾는 길에 발을 들여놓았고, 샤오미는 내가 입에 있는 서계진인 줄 알고 계속 찾고 기다리며 다시 친구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나는 여전히 나의 기술로 서계진에서 천지를 돌파했다.

유화는 그를 비극적으로 보이는 인물로 묘사하지 않고 풍부한 물질과 믿을 만한 친구에게 주었다. 읽어 보니 역시 이 인물에 대한 무한한 연민으로 가득 차 있다. 정신적인 완벽을 추구하는 사람, 세속적인 완벽함은 그에게는 금상첨화일 뿐이다. 정신적인 기초가 없다면, 모든 세속적인 것은 세상에 대한 집착일 뿐이다.

결국 임상복은 자신의 도덕을 위해 악당의 칼로 죽었다. 살인을 해도 눈 하나 깜박하지 않는 토비조차도 죽기 전에 쓰러지지 않는 그런 웃음에 충격을 받았다. 편지를 받은 밭대일행이 그를 만 무 () 의 고향으로 마중하러 왔을 때, 밭대는 이곳에 오는 길에 병으로 죽었다. 더 이상 벼, 밀, 옥수수로 뒤덮인 그 곡식을 볼 수 없고, 영원히 희망으로 가득 찬 만무 () 를 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어린 시절은 큰 어깨에서 보냈다. 논대는 그를 등에 업고 마을과 들판을 몇 번이고 지나갔다. 지금 와다 대평이 함께 누워 본전으로 돌아가는 길을 걷고 있다.

2. 사랑과 의양난의 순교자-샤오미

어느 날 임상복네 집에 갑자기 하숙하는 남매 한 쌍이 왔다. 우리 형의 이름은 아강이고, 우리 언니의 이름은 샤오메이입니다. 다음날 여동생이 병이 나서 형은 그녀를 린상복에게 맡기고 혼자 갔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결혼했다. 어느 날, 샤오메이가 갑자기 떠나서 린상복 세대가 모은 금괴의 절반을 몰래 가져갔다. 얼마 지나지 않아 샤오미는 임신을 하고 돌아와 곧 딸을 낳았다. 딸을 낳은 후, 샤오미는 다시 한 번 작별을 고하지 않고, 그 후로 린상복은 평생을 다 써 버린 아내를 찾는 길에 들어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실, 샤오미는 서계진에 살고 있는데, 그녀의 이른바 형 아강은 사실 그녀가 며느리로서의 원래 남편이다. 아강은 그녀를 위해 가출했고, 그녀가 그들이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랐을 때, 아강은 그녀의 손에 든 은이 생계를 유지하기에 부족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아강이 직조하여 생계를 꾸릴 수 있다고 위로했지만, 자유생활에 습관이 된 아강은 물러서서 지름길을 생각해 북경에 가서 소위 아저씨의 생계를 찾았다.

그 시대의 여자로서 근면하고 착해도 남편의 명령에 복종해야 한다. 여행은 짜릿하고 울퉁불퉁했지만, 그녀는 자신의 회사를 떠난 적이 없다. 아강은 그녀의 남편이자 그녀의 부모님을 떠난 남자를 위한 것이다. 그녀는 마음에서 우러나와 감격했다.

북경으로 가는 길에, 그녀는 소위' 아저씨' 가 단지 몽상에 불과하다는 것을 점점 깨달았다. 그들이 초라할 때 임상복을 만났다. 아강이 데리러 오기를 기다리던 중, 그녀는 점점 인품이 좋은 남자를 좋아하게 되었고, 아강의 귀환에 대한 희망이 없어 린상복과 결혼했다. 그러나, 그녀의 내면의 발버둥은 항상 그녀를 남편에게 불안하게 한다. 그녀는 다음 인구의 묘사에서 아강이 불행을 당했다고 상상했을 때, 마침내 임상복의 금괴의 절반을 훔쳐 아강을 위한 지지를 찾기로 결심했다. 그녀가 아강과 함께 떠나기로 결정했을 때, 뱃속의 아이가 다시 한 번 그녀의 양심을 괴롭혔기 때문에, 그녀는 위험을 무릅쓰고 린상복에게 돌아갔고, 그녀는 그의 아이를 그에게 맡기고 싶었다.

그녀는 아이를 임상복에게 돌려주는 것이 바로 그에 대한 교대라고 생각했다. 그녀가 이 결정을 내렸을 때, 더 큰 비극이 이미 그들 세 명을 위해 복선을 묻었다는 것은 알 수 없다.

샤오미는 "이번 기다림은 길어질 것" 이라고 말했다 아강은 "아무리 오래 기다려도 너를 기다릴게." 라고 말했다. 샤오미가 말했다. "만약 내가 장단점이 있다면, 나는 거기서 죽을 것이다." 아강은 "내가 정천에서 죽을 때까지 기다릴게." 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눈물을 머금고 눈을 마주친 후 눈물을 머금고 웃었다.

그녀가 임상복에게 돌아왔을 때, 임상복은 명매가 결혼하는 방식으로 행복하게 결혼했다. 아이를 낳은 후, 아이의 속박과 임상복의 사랑은 그녀를 더욱 이 집을 떠나는 것을 아쉬워했다. 그녀는 심지어 아강이 더 이상 그녀를 기다리지 않기를 바라며, 이렇게 하면 그녀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돌아갈 수 있다. 하지만 아강이 그녀 뒤에 나타났을 때, 어쩔 수 없는 죄책감으로 가득 찬 이 여자의 일생은 운명으로 정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서계진으로 돌아온 아강과 샤오메이는 과거에 빠졌다. 그들이 온 아침은 그들의 아침이 아니며, 그들이 떠난 황혼도 그들의 황혼이 아니다. 그들의 생활은 마치 보금집처럼 폐쇄된 것 같다.

그해 큰 눈이 내리자 임상복은 딸을 안고 서계진을 찾았다. 샤오메이와 아강은 양심의 가책을 받아 그들을 피했다. 샤오미는 그리움과 죄책감에 시달려 밤낮으로 괴로워했다. 그날 마을 사람들은 절 앞에 무릎을 꿇고 기도했다. 샤오메이와 아강은 여러분과 함께 눈밭에 무릎을 꿇고 내면의 죄책감을 덜어주었습니다. 당시 임상복은 샤오미에서 멀지 않았지만, 그는 그녀를 보지 못했다. 이번에는 어깨를 스치며 영이별로 변했다. 아강이 어떻게 부르느냐, 샤오미는 일어나려 하지 않고 중얼거렸다. "내세에 내가 너에게 딸을 낳고, 내세에 내가 너에게 다섯 아들을 낳아 줄게 ... 만약 내세에 내가 너의 여자가 될 자격이 없다면, 나는 너를 위해 소를 만들어 말을 할 것이다. 만약 네가 농사를 짓는다면, 나는 소 한 마리로 너를 위해 밭을 갈겠다. 만약 네가 마부라면, 나는 마차야, 네가 와서 나를 채찍질해라. "

이때 샤오미는 딸을 보았다. 그녀의 딸은 입을 벌리고 그녀에게 미소를 지었다. 그녀의 입에는 흰 반점이 두 개 있고 앞니도 돋아났다. 샤오미는 눈물을 흘렸고, 이 두 줄의 눈물은 그녀의 몸의 마지막 열기였다.

성황각 앞의 공터에 아직 여섯 구의 시체가 남아 있는데, 잠시 아무도 찾아가지 않아 쓸쓸해 보인다. 임상복은 흩날리는 눈송이 속에 서 있는데, 먼 곳의 여섯 명의 사망자 중 작은 매실과 아강이 있다는 것을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흩날리는 눈송이가 그의 두 눈을 흐리게 했다. 그는 먼 곳의 작은 아름다움이 축 처진 얼굴을 보지 못했다. 당시 샤오미의 눈은 아직 활짝 열려 있었지만, 이미 보이지 않았다.

샤오메이는 무덤에 묻혔다. 그녀는 청나라의 멸망과 중화민국의 건립 초기를 경험했다. 그녀는 죽은 후에 군벌 혼전을 피했고, 토비가 범람하여 국민들에게 끝없는 고통을 가져왔다. 샤오메이는 여기서 자고, 매일, 해마다 잠을 자지만, 린상복은 여태껏 이곳을 밟은 적이 없다. 임상복은 여러 차례 서산에 왔다. 그는 린베르가를 안고 손으로 린베르가를 잡았고, 그리고 린베르가는 앞에 있었고, 그는 뒤에 있었다. 아버지와 딸은 함께 서산에 올라갔지만, 그는 이 한적한 곳에 가본 적이 없다. 샤오메이에서 17 년 동안 잠을 자고 난 후, 린상복은 이곳에서 환영을 받았다.

결국, 사랑과 정의 사이에는 딜레마가 있다. 다음 생에, 네가 영원히 철이 들고 착한 사람이 될 기회가 없었으면 좋겠다. 영원히 순진하고, 영원히 기꺼이 원수를 갚을 기회가 없었으면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덕의 수호자-Chen yongliang

우리는 생활에서 많은 사람을 알게 되지만, 어떤 사람들의 존재는 스쳐지나가거나 잠깐 만난 다른 사람과는 완전히 다르다. 그들은 운명의 모퉁이에서 우리를 일깨워 주고, 우리를 계몽하고, 우리를 이끌고, 우리 인생에서 가장 감사해야 할 사람이 되었다.

진영량과 임상복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서로 감상하고 있는 두 사람이다.

임상복은 아내를 찾는 길에 진영량을 만나 좋은 친구가 되었다. 임상복은 진가에서 여생을 보냈고, 그의 딸도 진가장에서 자랐다. 환난과 함께 지내는 두 명의 좋은 친구는 자연재해와 인화, 창업, 군벌 혼전, 토비가 횡행하는 가운데 싸우고 있지만, 시종일관 포기하지 않고 서로를 지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강도가 임상복의 딸을 납치했을 때, 진씨 가족은 주저하지 않고 아들을 대신해 달라고 하자 납치범은 한쪽 귀를 베었다. 산적의 폭력에 직면하여 임상복은 시종 맨 앞에 서서 자신의 힘으로 그와 혈연관계가 없는 이 집을 지키고 있다.

진영량의 아들이 임상복의 딸을 사랑하게 되었을 때, 이 정직한 사람은 임백가의 명성을 지키기 위해 다른 곳을 선택했다. 당시 토비들이 전쟁을 하고 있었는데, 그는 여전히 가족과 함께 위험한 곳으로 갔다.

흉악한 악당이 서계진 시장인 구익민을 납치했을 때, 그는 속수무책으로 온 가족을 데리고 구조하러 갔다. 적목 강도가 피를 흘려 제가촌을 씻을 때, 그는 냉정하게 죽은 마을 사람들을 매장하도록 인도했다. 그러나 그가 임상복의 시체를 마주했을 때, 그가 참았던 눈물은 더 이상 참지 못하고 튀어나왔다.

눈물을 닦은 후 그는 임상복의 왼쪽 귀 뿌리에 꽂힌 날카로운 칼을 뽑았다. 그는 그 피투성이의 뾰족한 칼을 보고 임상복에게 말했다. "이 뾰족한 칼을 장서유에게 돌려줄게."

사람의 슬픔은 한계가 있다. 스펀지가 물을 가득 채운 후, 바닷물이 위에서 흘러도 또 다른 눈물을 흡수할 수 없다.

복수의 사명을 짊어진 진영량은 총을 잡고 팀을 구성하여 강호로 들어갔다.

출정 도중에 장병은 패하고 도망쳐 거리로 전락하여 점쟁이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진영량이 그를 다시 만났을 때, 그는 임상복의 죽음을 떠올렸다. 꼼꼼한 추억과 확인을 거쳐 임상복의 왼쪽 귀 뿌리에서 뾰족한 칼을 뽑았다. 그래서 앞으로 나아가서 장의의 왼쪽 귀에 손을 얹고 낮은 소리로 말했다. "이것은 당신의 뾰족한 칼입니다." 그래서 오른손 손바닥을 한 번 두드리자, 칼자루는 장이의 왼쪽 귀 뿌리에서 반쯤 꽂혔다.

그는 조심스럽게 둘러쌌던 군중을 맞으며 침착하게 그들을 가로질러 부두로 가서 그를 기다리고 있는 대나무 배에 뛰어올라 넓은 수면에서 길게 올라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문장 중에 그가 어디로 갔는지 더 이상 설명하지 않는다. 그는 거리에서 나와 강호 속으로 사라졌다. 문약한 선비가 토비와 견줄 수 있는 무기를 빼앗아 생명뿐만 아니라 도덕도 지켰다.

결론: 사랑하는 사람은 사랑하는 사람과 운명을 공유해야 한다.

니체는 고통받는 사람은 비관적인 권리가 없다고 말했다. 고생하는 사람이 비관하면 현실을 직시하는 용기와 고난에 맞서 싸우는 힘을 잃게 된다. 이렇게 되면 그는 더욱 고통스러울 것이다.

글 속 인물들은 모두 상대방의 사랑에 이끌려 묵묵히 자신의 고난을 견디며 인생의 복잡한 결말로 향하고 있다. Lin xiangfu 가 Xiaomei 를 만나지 않았다면; Xiaomei 가 aqiang 을 찾는 주장 하지 않는 경우; 만약 아강이 그렇게 힘들게 기다리지 않았다면; 만약 임상복이 그렇게 집착하지 않는다면; 길에서 첸 yongliang 을 만나지 않았다면; 만약 진영량이 이 도시를 떠나지 않았다면. ...

인생 경험은 무작위적이고 운명적인 것이지만, 더 많은 것은 지휘의 결과이다. 바로 이 피투성이의 영혼이 있는 사람들이 마음속의 사랑을 위해 감히 사랑하는 사람과 운명을 함께 하기 때문에 우리에게 이 짜릿한 이야기를 들려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인간성의 플래시가 반드시 해피엔딩을 가져오는 것은 아니다. 생명의 종말은 황혼에 책을 읽고, 책을 읽고, 책을 읽는 것과 같다. 어느새 빛이 어두워진다. 멈추고 쉬기 전까지는 갑자기 하루가 지나고 날이 이미 어두워져서 고개를 숙이고 책을 읽으면 아무것도 볼 수 없고 페이지도 더 이상 의미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네가 줄곧 읽어낸 글자는 마치 산칼을 여는 것과 같다. 그것들을 주워 휘두르면, 마음속에 새로운 황야를 열어 더 많은 작물을 심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을에는 너의 머리가 광활한 땅에서 아이디어를 수확하느라 바쁠 수 있다. 사상은 아마도 세상에서 공평하게 분배할 수 있는 마지막 물건일 것이다.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주둔하고, 등급을 가리지 않고, 재산으로 거래할 수 없기 때문에 약탈을 피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그리고 우리의 성격의 대부분은이 책에 숨겨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