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PTU 기동부대의 두키봉이 이 영화를 연출했다.

PTU 기동부대의 두키봉이 이 영화를 연출했다.

임달화 PTU 경찰관 사전과 소미기의 경찰관 케이트가 팀을 이끌고 침사추이의 갱단을 공격했다. 그들은 사전 사비가 식당 밖에서 습격을 당하고 혼란 속에서 그들의 총기를 잃어버렸다는 것을 발견했다. 제임스는 여명 전에 그의 총을 되찾으라는 의뢰를 받았지만, 이것은 선수들의 의견 차이를 불러일으켰다. 규율을 준수하는 케이트는 이 일을 상급자에게 보고해야 한다. 형사국 부국장인 장 여사는 강호 인물의 말꼬리 살인 사건을 인수하여 혐의가 가장 크다고 의심했다. 그녀는 제한된 시간 내에 사비를 체포하고 싶어한다.

고요한 밤, 경찰 내부의 갈등과 첨예한 행동이 일일이 떠오르고, 각 경찰들은 자신의 출로를 찾으려고 노력하며, 날이 밝기 전에 완벽한 해결책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침묵명언) 그러나 결국, 발생한 모든 것은 통제를 잃었다. 하룻밤의 시작은 이야기의 서막이다. 긴 밤이었다. 어디로 가는 거야? 본명: PTU 이동 단위 번역: PTU

유형: 줄거리/범죄

길이: 87 분

국가: 중국, 홍콩

언어: 광둥어, 표준어

스크린: 중국어

파일: 2CD

출시일: 2003 년 4 월 17 일

제작: 은하수 이미지

제품: 팬 아시아 영화 유한 회사

감독: 두키봉 두키봉

배우:

임달화, 임설, 황탁령, 소미기

두이과 기봉의 팬들은 그가 자신의 은하영상회사를 전력으로 운영했을 때 촬영한 영화 작품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이 시기의 작품 때문에 많은 팬들이 그를 사랑한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두키봉에 익숙한 사람들은 그가 더 이상 은하계의 두키봉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은하 시대의 시크한 이미지와 쿨한 스타일은 두보 근작에서 거의 볼 수 없다. 원인을 탐구하고자 한다면, 나는 문장 초반에 이미 다른 사람을 위해 일하는' 마음' 이 무의식적으로 작품 스타일과 개인적 특성의 편차를 야기한다고 언급했다. 또 다른 이유는 두키봉의 개인적 변화에 있을 수 있다. 두석은 홍콩 영화계의 거장으로 간주 될 수 있지만 결국 가장 높은 위치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창작에 만족하지 않고, 다른 스타일의 창작을 많이 시도하고, 돌파구를 찾는 것이 더 겸손하고 진취적이어야 한다. 이것은 단지 추측일 뿐이지만, 만약 이 추론이 성립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두키봉이 우리의 마음속에서 그렇게 체면이 서지 않게 할 것이다.

포화' 와 마찬가지로' PTU' 도 두키봉의 개인 스타일에 깊은 낙인을 찍었지만 스타일이 똑같은 두 영화는 아니다. 줄거리 등에서 큰 차이를 제외하면, 두기봉이 PTU 창작에서 발휘한 성분이 더욱 두드러진다. 이것은 그가 오랫동안 찍고 싶었던 영화이고, 하고 싶은 대로 찍고 싶다고 할 수 있고, 외부 압력이 별로 없기 때문에, 그는 창작에서 이전에 해본 적이 없는 무늬를 가지고 놀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PTU 의 대부분의 장면은 자정에 아무도 걷지 않는 거리이다. 비스듬히 비치는 빛은 거리 전체를 어둡고 밝게 하며, 빛의 대비가 특히 강렬하다. 아마도 그가 원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서일 것이다. 이 안에는 이런 게임이 많아서 영화팬들이 영화를 볼 때 자세히 감상할 필요가 있습니다.

[임설 임달화: 두 경찰 사이의 사랑]

이야기는 PTU 에서 발생했다. 주인공은 두 남자와 두 여자, 그들은 모두 경찰이다. 이것은 그들의 공통점이지만, 이야기의 충돌은 그들이 세상을 대하는 방식과 경찰 규율에 대한 서로 다른 이해와 집행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영화 속 두 사람 중 한 명은 임달화 역을 맡은 PTU 경관전이다. 임달화 팬들은 홍콩 영화에서 수많은 조폭 보스, 킬러, 댄서의 이미지를 빚은 이 스타에 대해 잘 알고 있다. 두키봉 영화가 처음은 아니다. 그는' 포화',' 전업블랙 애버딘' 등의 영화에 출연한 적이 있다. 이번에는 달라졌다. PTU' 를 촬영하기 전에 두키봉은 전업인 블랙 애버딘 임달화 임달화, PTU 의 임달화, 시청자가 본 적이 없는 임달화,,,,,,,,,,, 지금 보기에, 두키봉은 이미 이 약속을 완전히 이행했다. 올해 베를린 영화제에서 많은 유럽 임달화 평론가들은 영화가 이전과 크게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임달화 (WHO) 는 이 캐릭터와 영화 속 남자 사이의 우정에 더 깊이 몰입한 것이 분명하다. 그는 심지어 영화 속의 우정이 영원하다고 말했고, 그는 영화에서 자신의 진정한 친구를 찾았다. 그리고 이 연극을 다 찍으면 그는 경찰복을 벗는 것을 아쉬워할 것이다. 이런 느낌은 다년간의 촬영 경험에서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것이다. 한 편의 영화가 뜻밖에도 한 편의 오래된 연극골을 이렇게 몰입하게 할 수 있다. 분명히 PTU 는 관객을 감동시키기 전에 이미 배우를 감동시켰다.

영화 속의 이야기는 실제로 임설이 연기한 경찰 한 명이 일으킨 것이다. 그는 항상 메인 라인이었는데, 이는 이전에 촬영장에서 잡무를 했던 임설에게 거의' 중대한 책임' 이었다. 임설은 특히 강렬한 공연욕이 있다고 한다. 그 몇 년 동안 그가 잡일에서 연기로 옮길 수 있었던 것은, 연극을 할 때 그가 늘 두키봉의 옷을 잡아당기면서 내가 촬영장에서 그렇게 많이 봤으니 기회가 되면 연기를 해보라고 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기명언) 두키봉은 그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암화' 에는 대화가 없는 장면이 한두 개밖에 없었지만, 결국 그는 출전할 기회를 얻었다. 뜻밖의' 이 대륙에서 온 강도를 연기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은 이미 좋은 시간이다. 포화를 연기할 때, 나는 임설의 배우 꿈이 주공을 꿈꾸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믿는다. 언뜻 보면, 그와 임달화 사이에는 이미지 대비가 있는데, 이것이 바로 두기봉이 원하는 것일 수 있다. 임설의 장점은 열심히 일하는 것이다. 이 우세와 두키봉의 영감으로 총기를 잃은 경찰이 그를 스크린에서 또 다른 연기 스타로 만들 수 있다.

[Shao meiqi Huang zhuoling: 경찰 꽃은 꽃병이 아닙니다]

영화 세계에서' 여성영화' 라는 용어가 나오는 것은 물론, 이 빛의 세계에는 남성이 모든 것을 지배하는 현황이 존재하기 때문에 여성영화는 희귀하고 진귀한 물건이 된다. PTU' 에서 임달화 () 와 임설 () 두 남자 경찰의 출현은 영화 속 여주인공이 뒤집을 수 없고 이야기의 모든 과정을 주도할 수 없을 운명이었다. 하지만 황탁령과 소미기의 이미지를 꽃병으로 볼 수는 없고 남자 주인공과 사랑을 나누는 데만 쓸 수는 없다. 그것들은 확실히 장식하는 데 쓰이지만, 장식만큼 간단하지 않다.

소미기가 연기하는 PTU 멤버들은 임달화 멤버들과는 달리 규율을 준수하는 경찰이다. 그녀가 임설이 총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녀의 첫 번째 생각은 그녀의 상사에게 보고하는 것이었다. 그녀는 규율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고 굳게 믿었고, 그녀는 임설에게 가장 도움이 되는 일은 그의 상사에게 보고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 인물은 고집이 세고 원칙이 있어서 거의 냉혈하고 인간성이 없다고 할 수 있다. 규율과 상급자에 대한 그녀의 신뢰를 흔들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대조적으로, 그녀는 여전히 임달화 법칙 밖의 인정에 신경을 쓴다. 황탁령은 소미기의 상사 역을 맡았는데, 그는 형사조사국의 지휘관이다. 물론 상급자가 되려면 상급자의 지위와 매너가 있어야 한다. 그녀는 자신의 일관된 작풍에 따라 일을 하는데, 매사에 효율을 중시하는 것 외에 구체적인 일을 분석하는 것도 매우 냉정하다.

이 두 여경의 역할은 매우 전승되었다고 할 수 있지만 감독은 이야기의 주선이 여전히 남자를 둘러싸고 전개돼 남자 간의 형제애를 넓혔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사건과 관련된 각 방면의 태도를 처리할 때 감독은 분명히 다른 태도를 선택하여 중점적으로 설명하고 여성의 입장을 무시하지 않았다. 여성의 캐릭터는 시각적인 차이일 수도 있고, 감독의 눈에는 남성의 본질과 다르지 않을 수도 있다. 이에 따라 시각기호의 여성 정의는 두 여주인공인 황탁령과 소미키의 체중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반면 이 두 꽃송이의 역할은 두 태도의 차이를 비교하기 위한 것으로, 드라마 충돌의 격도를 조성하기 위한 것이다. 유니폼을 입고 드라마에서 잠시 연기할 수밖에 없었던 황탁령과 소미기가 이번에 정말 캐릭터 여경을 만들었다. Shao Meiqi 자신이 여성 경찰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특히 유니폼을 입을 때, 중간 휴식시간에 순찰을 좋아하고 실제 여성 경찰에 탐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생활은 집으로 돌아가는 여정이다.

각종 시끄러운 소리가 화면 속에서 새어 나왔다.

어느 밤의 시작도 이야기의 서막이다. PTU' 경찰기동부대' 경찰전 (임달화) 과 길 (소미키) 이 대원들을 이끌고 침사추이에서 반흑순찰을 진행한 그날 밤의 소식은 경찰차에서 삐걱거리는 전파에서 전해졌다. 한 금점은 총을 든 강도에게 강도를 당했고, 경찰 한 명이 총살을 당했고, 기동부대 구성원은 대부분 젊은이들이었다. 뉴스가 시작된 것이지, 이것에 대해 긴장을 느끼는 것이 아니다. 경관전은 그들의 연극을 끊고 그들을 욕했다. 모두가 침묵하기 시작했다. 케이트는 흔들리는 차에서 한 마디만 했다. "어차피 핑안 집에 갈 수 있는 게 제일 중요해."

그래서 이런 밤에는 모든 사람의 여정이 운명의 그림자를 드리운 것 같다.

우선, 이것은 두키봉의 개인 낙인이 찍힌 영화이자 그의 이전 작품의 대표이다. 은하수 이미지의 스타일과 장력이 더욱 두드러진다. 이것저것 다투는 혐의가 있지만, 그의 작품에서 구체적인 줄거리 충돌과 강한 표현력은' 재장전' 이념이 아닌' 혁신을 서두르는' 영화라고 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기동부대' 의 환경, 시간, 인물은 모두 일정한 조건 하에서 제한되어 있다. 마치 쇠사슬이 이야기의 확장을 제한하는 것처럼, 두키봉은 쇠사슬을 달고 독무를 하는 것처럼, 그의 독특한 연극 장력으로 이야기를 이렇게 생동감 있게 표현하는데, 이것은 확실히 두키봉의 감독 공력을 보여준다. 특히 화면 자체가 전달하는 정적인 미감과 전음의 화려한 조화는 주목할 만하다. 두기봉은' 기동부대' 장면을 탄환지처럼 보이는 보통 심야, 넓은 거리, 축축한 골목길, 파란 가로등이 눈처럼 깜박거려 그의 고된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두키봉도 이 영화에 인간성을 뒤엎는 요소를 주입했다. 크리스마스 이브' 에서 사비 (임설 분) 는 처음으로 패기 무리한 경찰 이미지로 나타났지만, 그의 차는 노란 페인트로 칠해져 골목에서 불량배에게 상처를 입었다. 마지막으로, 그가 총을 던졌다는 것을 알게 된 후, 그의 인간성의 약점은 버튼을 누르는 것처럼 터져 공포, 나약함, 어색함을 나타냈다. 심지어 순진하게도 장난감 총을 허리에 숨기지 마라, 갱단 맏이는 총을 찾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는 손을 잡는다. 결국 그가 회수한 총을 들고 있을 때의 득의양양함은 모두 그렇게 통쾌하게 느껴졌다. 형사국 부국장 장부인 () 이 강호 인물의 포니테일 살인사건을 접수했다. 처음에 그녀는 매우 총명하고 비인간적이어서 비밀리에 단서를 찾아 마약을 하는 고양이에게 잔인할 수 있었다. 그녀가 의심하는 살찌는 모래를 의연하게 추격할 수는 있지만, 총격전이 시작되자마자 총이 차 밖으로 던져지자 그녀의 약점이 드러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녀는 차 안에 웅크리고, 그녀가 강인한 여자라는 것을 완전히 잊게 했다. 평범한 여자의 연약함, 공황, 무기력이 즉시 드러났다. 사비가 총기를 찾아 사실을 숨기는 것을 돕기 위해 경찰전 (임달화 장식) 은 범죄자들을 비참하게 만들고 심지어 문제를 일으킬 뻔했다. 그 결과, 기동부대에서 화해할 수 없는 행동이 관념상의 격차 때문에 일일이 떠올랐다. 모든 기동부대 구성원, 모든 불량배들은 망망한 어둠 속에서 자기가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으려고 노력하며 날이 밝기 전에 완벽한 해결책을 주기 바란다. 그러나 결국, 발생한 모든 것은 통제력을 잃었고, 낯선 봉우리의 끝은 갑자기 알려지지 않은 것과 알려진 모든 것을 훌륭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긴 밤이었다. 어디로 가는 거야? 이 모든 것은' 실수' 라는 단어로 요약할 수 있다.

수많은 비선형 외부 요인에 의해 교란 되는 선형 이야기는 애매 하 게 된다. 이런 밤, 경찰과 토비들은 늘 걷잡을 수 없는 단서를 마주하고, 어찌할 바를 몰라 자신의 결말을 기다리고 찾는다. 그럴듯한 장면, 롤러코스터 같은 줄거리, 날뛰는 조폭 맏이, 대머리, 포니테일이 죽임을 당했다. 그의 거짓말도 무방하다. "기러기가 내 아들을 죽이지 않았다고 했잖아. 내가 네 총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했어. 믿으세요? " 그러나 기러기는 까까까머리 아들의 포니테일을 죽이지 않았고, 까까까머리 남자도 모래 경찰관의 총을 쏘지 않았다. 사실, 이것은 매우 터무니없는 가능성이다. 이런 거짓말처럼, 여러 가지 갑작스러운 황당무계한 조합은 합리적이고 진실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모래 경관이 실종된 총기에 대한 수색은 영화 전체를 관통했지만, 실종된 총기의 진짜 원인은 그가 한 힘줄 속에서 부주의하게 넘어져 마술사가 모자에서 꺼낸 채색기보다 더 풍부하고 변화무쌍한 이야기를 담고 있기 때문이다. 이보다 더 극적인 것은 무엇일까? 영화는 두키봉이 냉담하게 방관하는 서사스타일에 익숙해져 정적 제동의 표현에 더욱 실감나게 함축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제도와 현실의 이중조절 아래 인간성은 수동적이고 무력하며, 찾기 위해 발버둥치고 있다. 모든 스위치는 깨진 유리처럼 어지럽고 맑고 낭랑하며, 일종의 억눌린 감정이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망설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격렬한 전투가 끝난 후 결말이 거리로 던져졌다. 총에 맞은 악당은 부두 옆에 있는 전화 부스 밖에 누워 이상한 기호처럼 누워 있었다. 그들은 몰래 집으로 돌아갈 작정이다. 불행히도, 생명의 종말은 그들로 하여금 결국 이렇게 추운 밤에 여정을 정격하게 했다. 그들은 배표를 잃어버렸고, 제임스 경찰관도 웃었다. 그는 마침내 그의 약속과 사명을 완수했다. 그는 어둠 속에서 이 길을 선택한 것에 대해 자신에게 감사해야 한다, 다만.

마지막 장면에서 사비의 웃음은 이렇게 자랑스럽다. 사실 안도의 한숨을 내쉬고, 약간 득의양양한 웃음도 있다. 자막의 마지막 순간 화면에 여조수의 총소리가 울렸다. "당신도 두 발의 총을 쏘아야 합니다. 그래야 보고서를 쉽게 쓸 수 있고, 그래야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모래비행의 얕고 의미심장한 웃음에 영합하여, 이런 밤, 모두들 마침내 자신의 집 열쇠를 찾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날이 밝기 전에 모든 것이 끝났다.

PS:PTU 제목에서 세 글자의 원래 의도는 PoliceTacticalUnit 으로, 속칭' 경찰 기동부대' 라고 불린다.

대체 강호 해석

강호는 항상 흥미진진한 단어로 많은 남자의 꿈을 융합시켰다. 당초 강호가 우리 마음 속에 구도를 형성했을 때, 중국인의 마음 속에 있는 의협심이었고, 남자들이 사방에 뜻을 두고 있는 호정이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백도 임호가 피해를 입은 경험이 있다고 하는데 진짜인지 아닌지는 무한한 우아함이다. 어차피 우리 조상들의 로맨틱한 무협 정서에 대한 동경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우리가 처음 접했던 무협 소설은 김용과 구룡의 작품에서 나온 것이다. 두 무림의 고수가 한하 대지에서의 영향력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우리도 당시 그들이 만들어낸 이런 환상적인 강호 세계에 매료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서웨이는 말했다: 나는 일찍이 나의 검을 가지고 세계로 나아가는 것을 꿈꿨고, 세상의 번영을 보았다. 강호 세계에 대한 우리의 기대입니다. 이런 혈액은 우리 체내에 축적된 후 다른 형식으로 형성된다. 홍콩 갱스터 영화가 생생한 예입니다. 시대가 발전하고 있고, 강호 정서도 끊임없이 형태를 바꾸고 있다. 사실 무협이나 갱단은 모두 강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오우슨의' 영웅본색' 부터 서크의' 동방불패', 뒤치봉의 조폭 시리즈에 이르기까지 강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그러나' PTU' 의 경우, 그것의 강과 호수는 다르다.

오우삼의 강호 세계에서 주인공은 모두 보통 인의의 고독한 영웅이다. 그들은 스크린에서 악을 처벌하고 간통을 없애는 정의의 대변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관객은 영화 관람 과정에서 주인공과 함께 이러한 사명을 완수해 내면에 숨어 있는 개인영웅주의 복합체를 극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웅주의, 영웅주의, 영웅주의, 영웅주의, 영웅주의, 영웅주의)

서크의 강호 세계는 더 많은 일종의 의경, 일종의 동경이다. 그의 영화 속 인물은 호매가 분방하여 강호 싸움에 싫증이 났다. 그의 강호가 현실 사회에 대한 경고의 의미도 사람들에게 칭송되고 있다.

〈PTU〉' 는 당초 몇 명의 악당들과 싸우다가 부주의로 총기를 잃어버렸고, 사건의 시초자인 포니테일은 알려지지 않은 강도에게 살해되었다. 총기를 찾는 과정에서, 각 방면의 서로 다른 사상력이 약속도 하지 않고 일제히 모래비행을 가리키고 있다. 폭풍우가 오기 전에 강호 전체가 고요했다. 사건에서 도움을 준 동료 제임스, 귀찮은 상사, 그리고 복수를 원하는 또 다른 악당은 그의 총을 되찾고 싶었다. 경찰의 손에 사회질서를 수호해야 할 권총이 사건의 관건이 되어 총의 본질을 약화시키고 상징적인 형태가 된 것 같다. 여기서 총은 초기 무협 영화에서 무림 비적의 또 다른 전환형이다.

PTU' 에서 노두는 자신이 잘하는 형제애를 약화시키고, 과거의 흑백강호를 뒤엎고, 이런 흑백세계를 건설하려 했다. 경찰로서 사비는 공개적으로 깡패를 괴롭히며 갱단 보스와 불분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그의 평소 모습을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아잔은 비공식적인 수단으로 악당의 진술을 받고 있으며, 또 다른 밀고자를 차버릴 뻔했고, 밀고자에게 잔인했다. 우리가 보는 것은 가증스러운 행동이다.

사비는 처음에는 기진맥진한 뒷모습까지 크게 흔들었고, 황탁령 표면의 영리함은 건달에 직면했을 때의 겁이 쥐처럼 겁이 많았고, 모든 위선이 노두의 눈에는 일격을 당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결국, 사비는 경찰관, 두 발의 총을 쏘아서 보고서를 더 잘 쓸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가 갑자기 깨닫게 하자: 무언의 규칙은 어디에나 있고, 당신이 삶에서 보는 세상은 모두 허황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노두의' 〈PTU〉' 강호' 는 더 이상 이상주의의 세계가 아니라 현실 세계에 대한 반응이 더 많은 것도 그의 영화가 이전 강호와 다를 수 있는 이유다.

영화 전체가 처음부터 끝까지 고요하다. 그것이 부족한 것은 실력에서 최종 폭발까지 축적되는 과정이다. 암화',' 둘만 사는 것',' 은하영광시대 접두사의 탄생' 등 고전을 뛰어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