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길거리 농구 핸드투어의 두 번째 테스트는 9 월 8 일에 시작될 예정이다.

길거리 농구 핸드투어의 두 번째 테스트는 9 월 8 일에 시작될 예정이다.

최근 장취과학기술스튜디오에서 자체 개발한 스포츠핸드투어' 거리농구' 는 한국조이스틱사의 정식 허가를 받아 9 월 8 일 2 차 테스트를 공식 실시한다. 여느 때와는 달리 텐센트와 손바닥 기술은 이 제품에 대한 듀얼 코어 운영 이념을 제시하며 각자의 팀 장점을 발휘하여 단골 여행 IP 개편 핸드투어의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원반 인마 오리지널, 정품 클래식 복원.

거리농구' 핸드투어의 질을 극대화하기 위해' 거리농구' 핸드투어는 개발 과정에서 한국 조이스틱의 원반인마가 감독하고 보수해 핸드투어의 디테일과 단유함을 똑같게 하기 위한 것이다. 게임은 화면에서 자유분방한 미국식 힙합 화풍을 복원해 게임을 다시 한 번 업그레이드해 무료로 개방된 3V3 경기를 이동단까지 보완하며 언제 어디서나 손끝에 닿을 수 있는 투우를 완성한다! 클래식 1V 1, 2V2, 3V3 플레이를 복원한 결과 프로경기, 순위경기, 재미모드 등 혁신적인 플레이를 통해 전술, 전략 요소를 스포츠 경기에 도입함으로써 플레이의 깊이를 크게 높였다. 또한, 조작에서 정품' 거리농구' 핸드투어는 가상 로커 조작 모드를 채택할 예정이며, 플레이어는 로커를 통해 캐릭터 움직임을 제어하여 돌파, 가짜 동작, 점프, 덩크 등을 실현할 수 있어 모든 게이머가 단유와 같은 열정적인 경기 경험을 즐길 수 있게 한다. 한편' 거리농구' 의 기술체계는 단행스타일을 이어가고, 허황된 전환, 3 점 등 간판 스킬은 손놀림에서 재현돼 플레이어에게 가장 진실한' 거리농구' 를 선사할 예정이다.

텐센트 쌍검이 합심하여 레저 경기 선수를 만들어 머리 제품을 유람하다.

시장이 날로 성숙해지는 오늘날, 수유업계의 분업이 점점 더 가늘어지고 있는데, R&D, 발행, 채널의 포지셔닝은 당연히? 기술업은 전공이 있습니까? 그런데 너무 깃발이 선명해서 많은 여행용 IP 개편의 핸드투어가 생겨났나요? 수토불복? 정세. 결국, 게임은 무엇입니까? 아홉 번째 예술?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각기 다른 기준이 있다. 게임의 독창적인 예술적 표현과 어려운 시장 수요를 유기적으로 융합하는 방법, 아마도 텐센트와 장취기술이 공동으로' 거리농구' 핸드투어의 핵심 출발점을 운영하는 것일 수 있다.

사실 양측의 첫 협력은 아니다. 예를 들어, 이전에 장추테크놀로지 계열사가 개발한 텐센트 단독 대리인의 액션 카드 핸드투어' 권황궁극의 전쟁 98 OL' 은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권황시리즈의 고도로 복원된 IP 와 놀이법의 심도 있는 연마에 힘입어 권황궁극의 전전 98 OL 은 신입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았고, 온라인 1 년 후에도 여전히 각 목록의 상위권에 랭크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그 성공은 또한 거리 농구 듀얼 코어 운영을 위한 깊은 협력 기반과 운영 경험을 마련했다.

텐센트는 국내 최대 게임 플랫폼으로서 방대한 양질의 사용자 집단과 풍부한 운영 경험, 특히 제품 반복에 중요한 사용자 연구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 집단의 범위를 효과적으로 확대하고 DAU 의 꾸준한 성장을 유지하며 게임의 인기를 지속적으로 높일 수 있다. 한편, 손바닥 기술은 국내 최고의 핸드투어업체로, R&D 기술 비축과 운영력이 두터우며, 다양한 최고급 IP 핸드투어의 출시에 성공하며, 끝여행 IP 핸드투어에 대해 비교적 높은 개편과 복원 수준을 갖추고 있다. 이번에 양측은 다시 손을 잡거나' 길거리 농구' 핸드투어로 텐센트 레저 경기의 머리 제품을 만들었다.

거리 농구' 핸드투어의 듀얼 코어 운영이라는 이념은 작은 걸음으로 빨리 달리고, 빠른 반복으로 요약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로 현재의 핸드투어 시장, 주류 스포츠 경기류 게임, 아니면 푸른 바다, 스포츠 경기류 핸드투어에 대한 사용자 집단의 실제 수요에 대한 구체적인 데이터 지원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작은 단계와 빠른 실행은 UE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시도하고 수집할 수 있습니다. 텐센트의 대용량 데이터 수집, 전문 사용자 연구, 효율적이고 예리한 사용자 요구 사항 파악, 새로운 반복 콘텐츠 사용자 정의, 끊임없는 왕복,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가치와 선수 성장의 관건을 점진적으로 보완함으로써 게임의 균형을 높이고 게임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오늘날 핸드투어 시장의 성장률은 둔화되고 있다. 각 주요 개발자와 운영자들이 사용자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한 후 IP 게임의 품질을 높이는 것이 시급하다. 길거리 농구 핸드투어에 채택된 듀얼 코어 운영 이념이 동종업계 파트너에게 새로운 운영 아이디어를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은 알 수 없는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