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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쟁이 중간 부유함은 무슨 뜻입니까? _ 중간 부유함은 무슨 뜻입니까?

팔자 구도에 부자가 있는데, 순수한 팔자 구도가 무엇이냐?

팔자 중간 구도가 풍부한' 구도법' 은 팔자를 봐야지, 우선 구도를 정해야 한다. 팔자 구조란 팔자 중 가장 강력한 10 신을 찾아내 10 신과 주님의 관계를 통해 팔자의' 부귀도' 를 결정하는 것이다. 마법과는 달리, 팔자 구도는 구조가 팔자를 "완전히" 통제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단지 팔자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뿐이다.

오행' 은 "천명론은 3, 4 주, 오행, 생사, 구도를 결합해 운을 연구하여 사람의 일생의 길흉을 결정한다" 고 말했다. 즉, 패턴은 팔자 분석의 한 측면일 뿐, 팔자를 종합적으로 분석하려면 4 열 오행 등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내가 이 점을 반복해서 강조한 것은 많은 사람들이 안개에 빠졌기 때문이다. 즉' 패턴' 을 팔자 전체로 생각하고' 이상' 은 좋지 않지만' 일치' 하면 된다는 것이다. 사실 명리 이론으로 볼 때, 구도는 본래 좋고 나쁘다. 나쁜 모델이라면 합격이 더 안 된다.

팔자에는 내격과 외격이 있고, 외격은 내격에서 추론한 것이다. "서자평은 이 점을 간파했다. 그래서 그는 부, 관원, 인쇄, 음식만 이야기하고 6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사람의 일생의 부귀함과 빈천한 장수는 나머지 구도에 불과하지만, 이때부터 널리 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 팔자의 안쪽에는 팔격이 있고, 편재편인쇄가 융합된 6 칸이고, 바깥쪽에는 백격이 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자주 듣는' 용등을 타는 것' 은 유명한 외광장이다. 편폭의 제한으로 오늘 나는 팔자에 정확한 대/소문자를 설정하는 방법만 말할 뿐이다.

액자 중 팔자를 취하고, 월표만 본다. 왜 월표에서 패턴을 취해야 합니까? 달령이 팔자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팔자 중 ""이기 때문에 팔자 달령 중 10 신이 당연히 가장 강하기 때문에' 국면을 억누를 수 있다' 는 것, 즉 이른바' 구도' 의 기초가 될 수 있다. 사실, 달 질서의 중요성은 중국의 모든 전통문화에서 거의 일치한다. 예를 들어, 가십에서' 월루' 도 점술의 주요 근거로 여겨진다. 팔자 이론의 유포 과정에서 이전의' 명로법' 이든 이후의' 사주법' 이든 달질서를 팔자 이론의'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삼았다.

팔자 속의 달이 가스를 드러내면 팔자의 구조가 달의 10 신이다. 노출이란 열신의 노출이 아니라 오행의 노출이다. 예를 들어, 위의 8 자 전면 인쇄에서 부분 인쇄가 표시되는 경우 전면 인쇄로 간주됩니다. 한 가지 더, 밝혀진 천간은 월간에만 국한되지 않고, 어느 날이든 계산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위의 팔자 편향은 폭로하자마자 폭로한다. 어떤 사람들은 이 팔자가' 거꾸로 먹는 것' 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이런 말도 옳다. 한 팔자가 많은 패턴에 들어갈 수 있기 때문이다. 한 사람이 동시에 한 사람이고 강자이기 때문이다. 양자는 결코 모순되지 않는다.

달의 원기가 드러나지 않았지만 중기나 잔기가 나타난다면, 우리는 나타난 중기와 잔기에 따라 구도를 정할 것이다. 팔자 이론은 마른 중기와 잔기가 원기보다 강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위의 팔자, 월서 중의 원기 칠살과 편재는 모두 나타나지 않았지만, 편인이 드러났기 때문에, 우리는 팔자가 편인이라고 생각한다. 왜' 정인' 이 아닌가? 부분적인 인쇄는 달에 뿌리와 내면이고, 정인은 표상일 뿐, 자연근은 잎보다 강하기 때문이다.

팔자월령의 잔기가 드러나지 않으면 월령으로 가스를 뽑는다. 예를 들어 위의 팔자는' 편재' 이다. 왜 마른 철저한 열신을 선택하지 않는가? 달의 원기가 모든 가지보다 강하기 때문이다! 팔자 학습자로서 이 점을 꼭 알아야 한다. 바로 월순이 팔자 중 가장 강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승서' 를 팔자가 왕성하지 않다는 것을 판단하는' 가장 중요한' 지표로 꼽았다.

월령에 사건을 못 받으면 어떡하죠. 즉 월령에는 어깨와 돈만 있는 건가요? 바로 이 팔자는 정격이 없어 외격 (어떤 책은' 잡격' 이라고도 함) 에서만 가져갈 수 있다. 예를 들어 위의 팔자가 외격 "양날 격자" 에 있다. 나는 여기서 팔자 이론에는' 돈을 뺏다' 와' 어깨를 겨루는 것' 이 없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다. 좀 더 직설적으로 말하자면,' 조론' 을 더 사랑하는 청대 명리서라 해도 이 두 가지 구도가 있다고 감히 말할 수 없다. 왜' 비교 사건' 과' 강도 사건' (어떤 책은' 강도 사건' 이라고도 불림)? 팔자 구도는' 열신' 과' 일주' 의 관계를 말하는 반면' 생과 그램' 은 어깨와 강도, 일주 오행이 같기 때문이다. 구도를 어떻게 토론합니까?

마지막으로, 팔자 중의' 환관' 이 완전히 마르거나 월령에서 완전히 마르면 모두' 환관' 으로 분류된다. 심지어 고대인들은 "월령 중이나 월령 중, 혹은 연월 중 일중, 관성을 전문적으로 공양하는 것은 한 곳만 쓸 수 있고, 파괴되지 않을 것" 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월령, 월령, 월령, 월령명언). " 왜 공식 스타가 이렇게 자격이 있습니까? 관성이 팔자에서 독특한 지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선판관" 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즉, 팔자에 관성이 있다면 관자로 판단한 다음 패턴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한 가지 더 설명하자면, 여기서 말하는' 관수' 는 단지' 관우' 만을 의미하며, 이곳의' 편관' 은 여기에 있지 않다. 또 공식적으로는 팔자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해석이 다르지만, 구도는 월령에서 찾아 참고할 수 있도록 다른 설법을 나열해야 한다는 해석도 있다.

팔자정자법은 고대인을 거쳐 전해져 그 기법은 이미 완전히 경화되었다. 팔자를 조금 아는 사람은 모두 팔자의' 정자법' 을 정의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구도법이 고법에서 너무 고지식하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이것이 구도법의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적어도 구도를 확정하는 데는 큰 논란이 없을 것이다. 후학자들은 선현의 유작을 읽기만 하면 구도를 확정할 수 있는데, 이는 구도법 입문의 단계 중 하나다.

이상은 팔자 중자 구도의 풍부함과 관련이 있으며, 외자 공유에 관한 것이다. 팔자 구조가 무엇인지 보았는데, 이것이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