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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도교를 믿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그래도 인내심을 가지고 천천히 읽어서' 도덕경' 을 이해해야 한다. 바이두에 가서 다른 신도, 거사, 도사와 이야기를 나눌 수도 있습니다. 궁전에 가서 진정으로 예배를 드릴 기회가 있습니다. 아니면 북두칠성처럼 북두를 숭배하고 생명의 핵심 기념물인 영준성호의 이름을 외울 수도 있다. 적어도 나는 매우 평화롭다고 생각한다. 고전을 많이 읽고, 실천을 많이 하고, 마음을 연마하다. 그러나, 나는 때때로 신앙의 공허함을 느낀다. 사실 학도는 우리가 생활에서 일을 더 잘 해야 한다. 인간성이 없으면 어떻게 신선을 고칠 수 있습니까?

학도 필수 상식: 7 단계 구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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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파 용문이 개장한 이후 장춘 실물 구조업이 진리를 천하에 널리 퍼뜨려 풍설이 예로부터 번성하게 하였다. 그러나, 세계 시대가 바뀌어 오늘의 인도덕이 하락하는 것을 보니 더 이상 과거의 사람이 아니다. 펭 법사 는 이길 수 없다, 그래서 부활 할 수 없습니다. 길을 구하는 도중에 구도의 아들은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없고 진리는 고약하다. 보는 사람은 모른다. 아는 사람은 만나기가 어렵다. 더욱이, 그들은 종종 옆문에 현혹되어 깨어나지 못한다. 이 장면은 어떻게 그들의 조상들을 슬프게 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나는 불법을 전승하겠다고 맹세했지만, 오늘은 현문에 있어서 나 자신을 잘 대하기가 어렵다. 부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좋은 말을 하는 것보다 돈을 주는 것이 낫다. 금은 비싸지만, 쓰는 것은 가난하고, 좋은 말은 마음속에 있는 것은 인생의 보물이다. " 나는 곧 선조의 말에 따라' 7 보 구도' 를 썼다. 이 작은 힘이 선심을 가진 사람들이 그들을 돕고 선심을 가진 사람들이 그들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도를 향하는 대중의 아들조차도 일찍이 현문 교리를 받아들여 모든 비뚤어진 길을 끊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플리는 나에게 천정에 머무르라고 가르쳤고, 나는 번영하였다.

첫 번째 단계: 고전을 부지런히 읽는다.

"부의 기원은 꿈이다. 책을 읽지 않는 신선은 없다." 구도초부터 모든 도교도들은 도를 배우지 않았고, 대부분 도가 무엇인지, 선생님도 가르치지 않았다. 소위 "봉래는 약한 물을 가로막고, 늘 경경을 경로로 삼는다." 선한 자는 도서를 부지런히 읽어야 하고, 고전을 처음 배워서 대리를 알지 못한다. 그들은 도를 목적으로 정통 유교 경전을 자주 보아야 한다. 도덕 남국은 신선에서 인용하여, 처음에는 바람을 알 수 있다. "너무 감응" 등등. , 수도의 시작에서 알 수 있듯이, 인도적 위주의. 또' 칠사진사전',' 금병매선사' 등 선인들이 쓴 멋진 문장, 상고의 뜻을 이해하고 수도의 어려움을 분명히 할 수 있다. 신선도, 감동도, 나고성선심전으로, 이 세 사람은 아직 초심자를 다 방문할 수는 없지만, 구도의 초기 수요에 충분히 주의를 기울였다.

고전을 부지런히 읽다.

법을 모르는 자는 선악을 논하지 않는다. 도덕을 모르면, 심지어 잘못된 사람을 만나더라도, 대부분 옆문으로 들어가 알지 못한다. 일단 네가 사악한 길에 빠지면, 두봉은 유명해서 오가기 어렵다. 인간성을 배우지 않으면 선로가 멀다. 신선경은 이렇게 말한다. "신선을 수리하려면 반드시 먼저 인도해야 한다. 인간성은 끝이 없고, 선로는 멀다. 클릭합니다 도교를 부지런히 공부하는 사람은 당연히 이 이치를 안다. 하지만 지금은 길을 구하는 사람이 많고 만족하는 사람이 적다. 그들 대부분은 야심이 너무 커서 실무적이고 근면하며 수행의 길을 모르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인간성을 버리고 불로장생을 요구하기도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면 달리기를 요구한다. 도조는 "9 층대는 고토에서 시작되고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고 말했다 죽은 사람은 이렇다. 지금 2 위를 잡고 빨리 바른 길로 가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 "오래된 도로 를 배우지 않는다, 고대부터 몇 년 무덤! 클릭합니다 。 상술한 이유로 경전을 부지런히 읽을 수 있다면 불법은 알아볼 수 있고 길은 밝을 수 있다. 탕자가 왜곡된 것을 날조해도 너는 그를 괴롭힐 수 없고, 토비 사기꾼은 손을 댈 수 없다.

두 번째 단계: 겸허하게 참회하다.

현재 승려들 중에는 좋고 나쁨이 있지만, 모든 것을 바라보는 것은 먼저 객관적으로 생각하고, 일을 외면하고, 인정하지 않고, 끊임없이 부정하며, 모든 외교관에게 반하지 말아야 한다. 도가를 배우는 사람은 자기 중심적이지 말고 자기 중심적이지 말고 남의 의견을 들어야 한다. 구 연의 는 말했다: "닌자의 몸의 보물, 사람들과 다투지 않도록 조심해라. 클릭합니다 우리 세대는 늘 다른 사람과 비교하는데, 말을 화목하게 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만약 네가 개방적인 마음으로 참관한다면, 너는 반드시 진실이어야 한다. 모든 선함은' 물은 아래, 산은 교만하지 않다' 는 것을 알아야 한다. " 그들은 피와 살이 있는 사람들이고, 그들은 완벽하지 않다. 그들은 모든 것을 다 알 수 없고, 말하는 사람도 반드시 틀린 것은 아니며, 내가 본 것도 반드시 사실인 것은 아니다. 겸허하고 겸허하게 질문하고, 내가 본 것을 내려놓아야만 한 자를 얻을 수 있다. 처주운: "착하고 겸손하며 모든 것을 존중한다." 즉 마음을 넓히고 다른 사람을 존중하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인생은 살아 있다. 보산에서처럼 각종 선업은 모두 보물이다." 그래서 만나는 것은 늦고, 마음이 선하고, 소중히 여기고, 살피고, 장점을 취하고, 단점을 보충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모든 것이 좋다. 만약 자신의 도행이 견고하지 않고, 법리가 분명하지 않고, 도통이 완전하지 않고, 법도 배울 것이 없다. 반드시 항상 자신을 잘 생각하고, 탄탄한 견해에 의존하지 말고, 그래야 스승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아직 알지 못한다면, 모든 종류의 악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지만, 당신이 인민의 자녀를 오도한다면, 당신은 인민의 법률을 위반하여 사람들을 악으로 끌어들일 것입니다. 가장 나쁜 것은 수천 년 동안 노력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 사람을 해치는 자는 반드시 무궁한 죄가 있을 것이고, 귀신은 몸을 베고 살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죽자마자 지옥에 내려가고, 불을 삼키고, 숯을 먹고, 죽음을 빌다. 가난하면 혼자 그 몸을 잘 하고, 부자면 세상을 구제한다. 남을 돕는 것은 필수적이지만, 적절한 도움을 받아야 한다. 이름을 탐내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잠시 욕심을 내고, 일세를 망치게 된다.

오늘날 일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진실하고 공정하다. 그러나, 모든 방법은 서로 다른 노선을 통해 같은 목표를 달성한다. 비록 교학학교의 명칭이 다르고 동원에도 불구하고. 창립자는 "10,000 개의 지류는 모두 바다에 속한다. 방법이 많아서 모두 도에 속한다. 중생들이 서로 버티고, 서로 떨어져서, 타락하고, * * 경계가 떨어진다. " 도교의 각종 유파는 기원이 같다. 그래서 조상의 말을 과감히 버리자. 큰길은 친밀함이 없고, 성안은 존엄성이 없고, 중생은 동등하게 해결한다. 중생들 사이에는 여전히 차이가 없는데, 각종 법문 사이에 왜 차이가 있을까? 파벌마다 소장이 있어 높낮이가 없다. 그래서 많이 생각하고 겸허하게 공부해야 한다.

근면한 머리

다른 사람과 함께 죄를 지으려면 자신을 많이 생각하고 자신의 잘못을 무시해야 한다. 따라서 밍따오 들에게 배우고 싶다면 죄의 중요성을 알아야 한다. 모든 중생들이 환생하는 것은, 그들이 시작도 없고, 강도도 없고, 범죄도, 심지어 대대로 왔다갔다하며, 현기증이 나고, 어찌할 바를 모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삼지에 빠지지 않고 인간성으로 돌아간다고 해도 낡은 일을 완성하지 않고 새로운 일을 창조하기 때문에 거의 떠나지 않는다. 신선경' 은 "사악함, 도생" 이라고 말했다. 감성적 표현, 매력은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러므로 도의를 만나려면 항상 자신을 생각하고, 현생의 죄, 과거의 죄, 미래의 죄, 자식의 죄, 부모의 죄, 구조의 죄를 참회해야 한다. 과거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모두 사상이 개방되어야 하며, 영원히 새로운 사업을 창조하지 말아야 한다. 삼업은 불필요하고 길은 이루기 어렵다. 만약 네가 열심히 할 수 있다면, 실현될 희망이 있다. 부처님은 말했다: "만약 남녀가 있다면, 세상에서 태어났다면, 이미 신선 앞에서 스스로 반성하고, 마음이 깨끗하고, 참회할 필요가 없고, 개과천선할 필요가 없다. 그들은 고대의 신선이지, 새로운 성인은 아니다. 클릭합니다 그러므로 선함이 진실하기만 하면 지나치게 감정화되어 생각만 해도 모든 재난을 없앨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인연으로 인해 늘 가난이 가득하고, 장생불로는 눈앞에만 있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세 번째 단계: 부지런히 마음을 고친다.

먼저 도를 구하는 자는 먼저 정심으로 덕을 지닌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마음을 고치는 것을 우선으로 하고, 덕을 우선으로 한다. 신선경' 의 증운은 "수행을 가르치는 것은 마음을 고치는 것" 이라고 말했다. 너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고치고, 사람은 선원을 수리하도록 가르친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원심할 방법이 없다.

우리 학교는 파벌이 많지만' 마음 고심' 이라는 단어는 조국에 보답하는 법문이다. 고대부터 지금까지 마음을 고치지 않고 만든 진정한 신선도 없고, 마음을 고치지 않고 만든 사람도 없다. 그러나 도인들은 묘도를 관찰할 때, 마음을 다듬고 연마성을 다듬어 수선으로 곧장 가서 수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은 마법도 없고 마술과 악기도 잘 못한다. 그들은 모든 법의 종법체를 원본으로 삼고, 수많은 교법을 한마음으로 모은다. 용문조사 처대진 출가 3 년 동안 마음을 쓰지 않았다. 나중에 마주 () 는 앞장서서 산으로 돌아갔지만, 마음을 가다듬었다. 그는 아버지가 마음을 고칠 때 마법에 압도당하고 꼼짝도 하지 않는다는 말을 자주 들었지만 자신은 몰랐다. 호랑이는 두려움 없이 그의 옆에 누워 있다. 반계 6 년, 용문 7 년, 길이 완공되었다. 나중에 그는 산을 나와 이치를 가르치고 용문파를 열어 바보 팬들을 끌어들였다. 지금은 황제의 선생님으로 서방의 오로라 활불로 불린다. 창업자가 이 일을 할 수 있는 것은' 마음' 이라는 단어에서 빼놓을 수 없다.

전진명규는 "스승이 제자를 거둬들이고 선근의 깊이를 먼저 물어본 다음 조상의 가풍의 선악을 보고 나서야 들어갈 수 없다" 고 말했다. "고대에는 모든 제자가 비인간화되지 않고 자신의 내세를 관찰하기가 쉽지 않았다. 오늘 개방은 세계에 쉽게 대처할 수 있지만 원작도 빼놓을 수 없다. 이 마음은 무시할 수 없다. 이른바 목숨이 서로 의지하고, 마음도 같다. 고대에 한 대사가 제자들을 관찰하여 그들의 안색을 보면 그들의 운명을 알 수 있었다. 도기가 될 수 없다면 신공이 필요하지 않다. 왜요 그러므로 단계는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전진도는 전진이 천심에 응답하고, 평상심을 도심으로, 모레를 선천적으로, 유망하게 무위로 만드는 것을 가르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최초의 구도자는 즉각적인 효과를 얻을 수는 없지만, 먼저 성실을 근본으로 하고 성실을 근본으로 하여 구도의 기초를 달성할 수 있다. 그가 이것을 안다면, 악은 빠져나갈 길이 없고, 바른 길은 빠져나갈 길이 있다.

깨달지 않으면 마음을 고치기 어렵다. 밝은 마음을 가지고 그것을 읽는 것은 쉽지 않습니까? 문창제가 가끔 설레는 것, 즉 여의태자로 태어났다는 사실에 기반을 두고 있다. 쑤의 마음은 거의 한 가지 생각인데, 자신의 영혼을 매춘부의 배에 보내는 것이다. 이 세상을 봐, 작은 동작이 흐리멍덩하고, 남의 이목을 가리는 수단이 비일비재하다. 바로 가짜 사람이 기회를 틈타 비적을 범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각종 선함이 마음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다면, 자신의 위선도를 차근차근 폭로할 수 있다. 소위 말은 마음에서 시작하여 마음에서 태어난다. 그들이 도가 있는지, 그들이 일상생활의 4 시 여행에서 도를 지켰는지, 한 마디로 덕이 있는지, 정말로 사람을 고치는지 관찰할 수 있는지 알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덕은 안팎에서 비롯되며, 그들은 항상 길을 떠나지 않는다. 불륜을 저지른 사람은 근리에 급급하다. 비록 그들은 일시적인 척 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그들의 진실한 감정을 볼 수 있고, 조만간 노출될 것이다.

사기꾼을 다시 보면, 대부분 현숙하지 않고, 마음을 고치지 않는다. 일단 속으면, 그들은 후세 사람들에게 의용을 어떻게 보는지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욕설로 분노를 터뜨리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그들의 마음이 길러졌나요? 그런 다음 부패한 문장 표방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다고 말하지 말고, 자신의 단점을 살펴보세요. 당신은 도덕이 있습니까? 옛말에는 구름이 있다: "악마를 떨어뜨리려면 먼저 자신을 내려라." " 속는 사람들을 보세요. 대부분 부정직하고, 사악하며, 천지가 다 알고 있다. 적성의 마음으로 도를 구하는 사람들은 귀신도 다 알고 있으니 자조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속담에 세상에 다 말할 수 없는 일이 없다는 말이 있다. 만약 어떤 사람이 요괴를 청해서 방해한다면, 그것은 분명 그의 마음이 나쁘고, 사념이 있고, 심지어 이상한 느낌이 있기 때문일 것이다. 사기꾼은 자신의 속마음을 느낄 수 있고, 양심에 거리낌이 없는지, 바른 길을 구하고 있는지 느낄 수 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사람들은 하나의 사상을 가지고 있다. 선악이 보답하지 않으면 건곤은 개인의 이익이 있다. 길에 장애가 있는 것은 흔한 일이다.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지 않으면 화를 내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은 큰길이 자비롭다고 생각하며, 당신에게 단련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추조는 다음 큰 소원을 빌었다. "모든 먼지와 강도, 나는 끝이 없기를 바란다."

학도 필수 지식: 7 단계 구도

근면과 장점

4 단계: 근면한 공덕.

"네가 선원을 수리하려면 먼저 공을 세우고, 다른 사람에게 이익을 주고, 세상을 도우면 공덕이 강해진다. 여러 신선, 함공덕으로 진위를 초월하고, 천공을 쌓고, 형신이 꺼지지 않는다. " 이 유공자는 일반인이 생각하는 것과 하는 것이 아니다. 선함, 관대함, 공전의 축적은 모두 무심한 행동과 무위의 성과에 기반을 두고 있다. 소위 과덕이라 하고, 둘째 공을 세우다. 공로가 있는 자는 공덕을 겸비한다. 그러나 공덕을 위해 좋은 일을 하는 사람들은 덕행이 없는 좋은 일을 한다. 비판은 비판보다 더 어렵다. 자신에게 사랑을 주는 것은 어렵지 않고, 자신에게 사랑을 주는 것은 어렵다. 공리 때문이라면 공덕이 무량하다. 덕이 없으면 선로에 이르지 않고, 덕을 쌓으면 이익을 얻는다. 그러나 모든 단계가 무상이라는 것을 알지 못하고, 모두 마음을 고치는 데서 나온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따라서, 마음은 수리하지 않고, 공덕을 모으기가 어렵고, 덕을 얻기가 어렵다. 공덕은 서로 떨어질 수 없고, 마음은 위주이다. 여주운: "성선에 온 사람은 다르다. 남자도 여자도 있고, 노소도 있고, 모두 선행으로 성취한 것이다. 그러나 양안의 좋은 사람은 알고, 음속의 좋은 사람은 모른다. 소선은 한 집에 있고, 대선은 천하에 있다. 요컨대 결함을 보충하는 것이다. 300 을 넘지 않는 것이 좋다. 1300 을 넘지 않는 것이 좋다. 1300 을 넘지 않는 것이 좋다. "

선생님의 일이 3300 원에 달하자 여조는 김액으로 댄을 돌려주는 방법을 가르치기 시작했다. 십여 년의 숙련된 두뇌와 오천년의 성취를 거쳐 여조는 댄에게 우세를 주어 골목을 돌아다니기 시작했다. 중양조사 마흔세, 삼백육십 선선, 초문도; 5 년 후, 도심이 확고하고 1300 이 가득 차서 레시피가 정교하다. 39 년 후, 4000 년 동안 봉사한 후, 돌아오는 문제가 해결되었다. 자양조사는 1,300 을 잘하는데, 처음 들었습니다. 또 19 년 후, 그는 4000 을 벌었다. 그는 본래 진상을 접했어야 했는데, 허위 루머로 천 년과 11 년을 잃었다. 덕을 쌓은 자는 지키기가 어렵고 잃기 쉽다. 그들은 항상 도심을 유지하고 잠시도 도를 떠나지 말아야 한다.

깨달음을 얻고 싶은 사람도 마찬가지다. 현명하고 무능한 것도 허무한 일이다. 도로 수리가 어렵고, 도마가 많고, 업장이 더 크다. 오진편' 구름: "음덕을 실천하지 않으면 반드시 한 무리의 악마가 장애를 일으킬 것이다." 평생 장벽이 있다면, 도심을 지키기가 어렵고, 도심을 잃으면, 진짜 스승이 있어도 인연을 맺기가 어렵다. 신선경은 말했다: "그러나 진짜 스승은 구하기 어렵고, 선배는 구하기 어렵다. 제자는 태어나지 않은 마음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실제 부문 의 경우, 귀신은 보지 못하게 하고, 그 지혜를 가리고, 그것을 보면 진짜인지 알 수 없다. " 스님, 비록 세속적이지만, 마음이 태어난다. 출세의 마음은 세상을 떠나는 마음이다. 이른바' 머리를 높이 들고 3 피트, 신이 있다' 는 것은 진심이다. 귀신은 살피야 한다. 일단 사적이 충분하고 덕행이 조화를 이루면, 진정한 선생님은 느낄 것이다.

선생님을 얻지 못했으니 지금 서두르지 마라. \ "스승을 찾아 천리, 자주 배를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클릭합니다 천도에는 친척이 없고, 늘 좋은 사람과 함께 있다. 도를 구하는 사람은 지금 스스로 반성하고, 자신의 잘못을 살피고, 진심으로 참회하고, 악을 행하지 않고, 선을 추구한다. 이렇게 하는 사람은 천심의 느낌을 갖게 되고, 서로 도우며, 진정한 선생님을 만날 기회를 기다릴 뿐이다.

다섯 번째 단계: 기술에 대해 생각하지 마십시오.

기술을 고려하지 않고 버리고 싶지도 않지만, 현재의 사람의 이름을 따라야 한다.

수법은 신비롭다. 대중이 원하는 것은 자연이다. 그러나 법은 무엇입니까? 법가는 천지의 성을 빼앗고, 음양의 신비를 훔치고, 하늘과 땅, 가난한 귀신을 훔칠 수 있다. 한편으로는 치국안민을 할 수 있고, 한편으로는 생사를 구제할 수 있고, 도를 본체로 삼을 수 있다. 도는 법을 떠날 수 없고, 법은 길을 떠날 수 없고, 도와 법은 서로 보완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도법과 법을 얻는 것은 국리민의 것이지만, 법에는 선악의 구분이 없고, 단지 남의 지시를 받을 뿐이다. 지금의 사람들은 고대만큼 단순하지 않고 오히려 사리사욕이 있다. 도를 구하는 자는 불법의 이익을 얻으려 하고, 무심코 세상을 구제하고, 길에서 벗어나려고 한다. 처음 길을 구하는 자는 길의 기초가 굳지 않아 평상심이 다하지 않았다. 만약 그들이 여기에 집중한다면, 초심을 잃고 잘못된 길로 빠지기 쉽다. 그리고 정통 현문의 진언과 밀어는 모두 스승의 밀령에 의해 전수되어 다른 사람과는 무관하다. "삼공계율" 은 "도경은 스승이 아니며, 행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선조의 자비는 오늘날 세계의 조류를 알고 있기 때문에 고전적인 명목으로 언론을 발표하고 후세 사람들에게 공부하도록 가르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조는 이렇게 말한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마음이 단순하고 좋은 풍습이 있었다. 도교를 가르치는 사람들은 먼저 그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주문을 받았고, 나중에는 신비한 성취를 통해 현실이 되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지금의 세계는 사상으로 가득 차 있고, 인심은 옛것이 아니다. 만약 네가 먼저 주문을 한다면, 너는 틀릴 것이다. 그러므로 너는 먼저 활현을 전달할 것이다. 마법이 없으면 너는 안전할 것이다. 너는 바꿀 필요가 없지만, 너는 스스로 하나가 될 것이고, 너는 모든 법률을 통과할 수 있을 것이다. 마법이 없으면 너도 득의양양할 것이다. "

이것은 나의 전진도이다. 교도자는 출처를 참고할 필요가 있다. 활현이는 말로 표현할 수 없고, 방법이 없고, 마음도 읽을 수 있다. 마음이 영과 소통할 수 있고, 마음이 닿을 수 있어야 그 기교가 능숙하고 자연스럽게 손바닥에 적용될 수 있다. 신기한 기술이 아니라 정통 선생님이 없는 사람들이다. 사리사욕과 기술에 대한 탐욕으로 전승을 소홀히 하여 과실을 파괴하고 곁길로 빠지지 않도록 조심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구도자는 먼저 현문정교에 들어가 그 스승의 가르침을 들어야 한다. 현술도학은 대사가 전수한 것이다. 나는 모든 진리를 전수했지만, 나는 도를 따르지 않았다. 어떻게 하면 심마를 잡아서 안정시킬 수 있을까? 그중에 비범한 뜻은 듣는 사람이 자연히 드물다. 그해 추조의 이야기를 보면, 그는 "천인은 자연히 감각이 있지만 신기하지는 않다" 고 말했다. 궁전에는 요괴가 있어 모든 것이 무효이다. 스승은 어쩔 수 없다. 제가 산속에 있을 때 조용히 생각해 본 적이 있는지 물어보세요. 그 물건은 이미 도광법경 속에 찍혔다. 당초에 뇌신 장군의 인쇄 전술이 필요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악함은 정정할 수 없고, 합리적이다. 나는 단지 도리를 따질 뿐이다. "

지난 날, 나의 선생님이 구름과 물 위를 걸을 때, 그는 악마의 탈선 행위를 보았다. 나의 선생님은 스펠링을 하지 않고 마음으로 불법을 움직이신다. 마음이 도착하면 불법은 곧 도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신은 행동을 취하여 악마를 굴복시키고 악을 보호한다. 그러므로 깨달음의 원칙에 도달한 사람은 자연히 구도수리의 본질에 이르렀다.

학도 필수 지식: 7 단계 구도

형식과 정신

6 단계: 가스와 연금술에 미련을 두지 마세요.

지금 잘 배우는 사람은 술에 집착하거나, 연습에 집착하는 이론이다. 더욱이, 나는 도단공과 민간 기공을 혼동했다. 소위 기공 수련자는 모두 나에게서 민간 양생술로 바뀌었다. 이미 극한까지 정밀했지만 피부에 고공을 쏟았고, 혈육이 향상되어 아직 대승도계에 들어가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소위 스님, 성적으로 수행을 하고, 생명으로 공부하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Qiu zuyun: "도로는 하늘과 땅을 포함하고 하나님은 모든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죽은 자도 모양을 하고, 태어나지 않고 죽은 자도 성하고 신이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보이는 사람은 모두 나쁘고, 천하도 환상이며, 원은 최선을 다할 것이다. " 도사가 마음을 고칠 수 있다면 마음의 평화가 있고, 마음의 평화는 평온하고, 인생은 자립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세상 사람들은 양생의 도를 알고, 수행을 형성하려고 노력하며, 도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마음은 결코 순수하지 않다. 수정은 항상 이기적이지만 작은 수술을 해도 도심에 맞지 않는다. 그러나' 거북이는 오래 살지만 아직 때가 있다' 는 것은 단지 뼈 더미에 지나지 않는다. 대중은 상상할 수 있다. 장생자는 육체가 사라지지만, 정신이 드러나고 우월한 도술은 모두 마음에 의해 승승장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사생의 법이 예로부터 전해져 왔지만, 인터넷이 서로 통하는 오늘날 각종 경서 단서도 서민의 집으로 유입되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이런 축복은 원래 반가웠어야 했는데, 지금 많은 사람들이 단결정의 방법을 기공으로 삼아 연습하지만, 그 비결을 배우지 못하고 스스로 연습할 수 없다는 것을 한탄할 뿐이다. 이것이 금기인지 모르십니까? 세속 세계에서는 마비로 침대에 누워 있는 사람이 무수히 많지만 착한 사람은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

납을 태우고 수은을 제련할 줄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화가 난 느낌을 널리 퍼뜨리고, 여기에 있다고 생각하는 초보자들을 현혹시키고, 얼마나 많은 사람을 해칠지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중의 사람은 웃고, 모르는 사람은 부러워한다. 유산 없이 하루 종일 욕심을 부리다가 모레 히치하이킹을 한다는 것을 몰랐는가. 죽은 후에 이 가짜 연탄회 6 도 앞에는 방법이 있어 남궁선거에는 문이 없다. 오늘날, 댄족 전파에 중독된 사람들은 수행자로 가장한다. 나는 이 친절한 사람들에게 조속히 삼보에 귀의하여 명사를 만나 진로에 들어가라고 권했다. 역사를 살펴보면, 수천 년 동안, 그 대로는 사람과 자연 사이의 비밀이며, 줄곧 입으로 전해져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옛말에는 구름이 있다. "말 한 마디로 현기증이 나는데, 왜 단결정을 만권해야 하는가."

나는' 단경' 이 소용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옛사람이 도가 배운 사람을 남겨서 본보기로 삼는다고 말했을 뿐,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완전한 성취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보통 사람들은 장애물이 있다는 것을 알고, 선생님의 전말을 진실로 삼아 선생님의 약속을 따라야 한다. 요즘 사람들은 진리를 고치는 방법이 모두 안에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 다음에는 배우고 싶지도 않고 고치고 싶지도 않다. 이것은 몇 년이 걸릴 것이고, 그들은 정말로 그것을 볼 수 없을 것이다. 하루 종일 경맥천도를 꿈꾸지만, 정말 도인이 그 내성을 수리하고, 그 외공을 쌓고, 도를 물건으로 삼고, 천심을 직접 깨달을 줄은 몰랐다. 그 보도는 4 시 정중앙에 있는데, 즉 팔룡신이 있고, 천병이 서로 보살펴 준다. 애석하게도 어떤 사람들은 평생 임독이맥이라는 단어에 집착하고 있다.

백옥두꺼비의 창시자는 "하늘은 맑고 땅은 평평하고 사람은 영적이다" 고 말했다. 오늘 수행자를 결심하면 반드시 법을 지키며 자연히 천지에 갈 것이다. 나는 선수의를 집행하는 것이 가장 큰 노력이라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내가 광범위하게 공부하는 것도 순순할 수 없다. 가이구 선인들은 비록 영서가 가득 찼지만, 그 지도로 어리석은 것을 남겨 두고, 발전 후학을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스승의 마음은 독존하고, 사람을 가르치지 않고, 귀신은 그 기회를 모른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나는 용호 수은납에 대해 생각하지도 않고 싫어하지도 않는다. 나는 단지 좋은 사람에게 경중완급을 뒤바꾸지 말고 공중 누각을 짓지 말라고 가르쳤을 뿐이다. 기초부터 시작해야지, 먼저 법리를 알고 도통으로 재입한 다음 삼보로 귀의해야 선생님으로부터 진정한 연금단을 얻을 수 있다. 선을 권하는 사람은 어지러운 마음을 접어야 적은 노력으로 정통을 계승할 수 있다.

일곱 번째 단계: 선생님으로부터 배우십시오.

도삼보: 도, 경, 스승. 삼보에 귀의하지 않으면, 사악한 길에 빠지고 혼수상태에 빠지게 된다. 수진학도가 인생에 귀의하는 사람은 모처럼의 만남이 생각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불후의 성도, 성성성성, 그때부터 세 차례 귀의하기 시작했다. 왜요 생사, 큰일, 미묘한 비밀을 덮는 것은 보기 어렵다. 가장 좋은 해탈방식은 선생님의 자비가 없고, 대승의 깨달음이 있어, 자신을 점차 허무맹랑한 신기한 길로 들어가게 하고, 타락하지 않고, 방문으로 잘못 들어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신선경에는 구름이 있다. "사보자로 개종하는 자는 모든 중생을 원하고, 그 진진을 배우고, 사견을 떠나지 않기를 바란다." 가장 좋은 학습 방법은 무엇입니까? 왜 사악한 견해를 떠나지 않는가? 선생님도 마찬가지다. 선생님 없이는 도를 배울 수 없고, 선생님 없는 사람도 통로를 뚫을 수 없다. 그래서 신선경은 "도는 비어 있고, 보이지 않고, 무명이며, 통과하지 않으면 밍따오 갈 수 없다" 고 말했다. 도가 경중에 있고, 깊고 섬세하며, 스승도 없고 통하지 않는다. " 용문 제 7 대 변호사 왕창월은 이미 이 선생님을 중요한 선생님으로 등재했다. 그러나 오늘날까지도 스승을 버리고 떠난다는 선전이 여전히 있지만, 소위 스승이라고 하는 자가 스스로 가르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인터넷에서 도경을 배우고 선생님을 찾아 뭔가를 할 수 있다. 반대로, 아이를 오도하다.

구 xianyun: "사람들이 자신을 알고 있다고 지적하는 교사가 없다면, 하늘의 신은 살 곳이 없을 것입니다." 오진편' 은 "라오군총이 너무 똑똑해서, 아 민이는 짐작할 수 없지만, 그는 진짜 선생님을 만나지 못했다" 고 말했다. 이런 포기사의 설법은 불완전하지 않습니까? 아니면 고대의 신선이 어리석은가? 자세히 보면 이 사람들은 모두 선생님이 가르치지 않은 초보자의 바보 같은 소리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남들은 대로의 이치를 모르는데, 왜 도조와 스승 없이 자통해야 하는가? 하지만 사람들은 모릅니다. 한나라의 장도릉은 일찍이 이 어르신을 촉중의 산으로 내려가 진리와 도술을 선포하고, 그에게 직무를 부여하고, 동맹을 맺는 방식으로 중생을 개조하게 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교의 시조, 태세, 첫 번째 신. 그는 처음부터 알고 태어났지만 나중에 선교로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게 되었다. 더구나 도본무물은 말할 것도 없고, 모든 도법은 모두 길에서 태어났고, 도는 또 무슨 공부에서 시작되었는가? (공자, 논어, 논어, 공부명언) 아니 반환 위안, 깨달음 은 그것을 알고있다.

도를 구하는 아들도 법명을 소중히 여겨야지, 결코' 스승이 출제자가 되는 것' 을 기다리지 말아야 한다. 이런 그루터기가 토끼를 기다리는 이치는 예로부터 있었지만, 모두 그 깊은 인도주의적 숙명과 확고한 도감 때문에 매우 비길 데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몇몇 선생님의 아버지가 무릎을 꿇고 제자를 구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비천한 몸을 가르치느니 비천한 도를 가르치려 하지 않는다. 스승이 제자를 구하는 설법은 항상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그들이 꿈속에서 선석의 제자를 선택하는 것이다. 이것은 운명이거나 공덕을 겸비한 사람들이 하늘이 무너진다고 느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좋은 사람이 이것을 고집하지 않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일반인은 진정한 신선과 진정한 악마를 분간할 수 없다. 자칫하면 마망에 빠진다. 그들은 먼저 대가의 지도가 있어야 하는데, 이 둘은 뒤에서 묘사할 것이다.

평상심으로 천심을 상하게 하지 마라, 어떤 사람들은 가죽상이 가짜인지 아닌지를 알지 못하지만, 겉모습은 진실이다. 어떤 사람들은 선풍도골이 높다고 생각하는데, 어떤 사람들은 노인이 높다고 생각하지만, 모르는 것이 반드시 사실일 필요는 없고, 백 살 가까운 것도 반드시 진짜 신선일 필요는 없다. 말하자면 충격적이었다. 고대에는 상계의 선녀가 정말 여덟 살짜리 아이가 되었다. 모든 사람은 무지하고 피상적인 가죽 주머니만 인정한다. 약한 왕관의 아들, 또한 높은 거짓말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흰 머리 는 반드시 하늘 마음을 볼 수 없습니다.

스승은 귀인 제자를 찾으려면 먼저 그의 덕행을 고려해야 하고, 제자는 현인 선생님을 찾아야 하며, 그의 덕행도 조사해야 한다. 모든 좋은 사람들이 선생님의 사범학교를 원하는 것도 인지상정이다. 그러나 도로에는 3,600 가지 방법이 있는데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해야 성공할 수 있다. 입사 이 일도 마찬가지다. 스승이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할 수 있어야 한다. 한 스승은 처음 만났는데, 종종 직접 전파하기 전에 그들의 심적 덕행을 먼저 떠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고대에는 불법의 10 년 8 년 동안 전해지지 않은 사람이 자주 있었는데, 제자도 이때 스승을 고찰하여 그의 능력과 덕재가 일치하는지 살펴봐야 안심하고 그를 따를 수 있었다. 스승과 제자가 하나가 되는 날까지 그들은' 스승 출고' 를 하여 천부에 따라 법리를 수여할 것이다. 만약 네가 운 좋게 한 마스터를 만나 진리를 전수한다면, 너는 너의 몸에서 수행해, 세상에서 수행한다. 자연인은 경건하고 남궁은 이름을 중시한다.

이 7 보곡은 정확한 시간과 올바른 세계에 써야 한다. 도적을 잘 대하는 좋은 사람이 있다면, 내 말을 들으면 더 이상 토비에게 괴롭힘을 당하지 않을 수 있고, 맹인이 사람을 그르치고, 구도의 이치, 도학의 기초, 도통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다면, 나는 이 짧은 글을 헛되이 쓰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