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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력의 바퀴 중 6 대 사단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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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도-즐겁지만 촉은 생각하지 않는다.

불교는 종종 "인체가 적고 불법은 고약하다" 고 강조하지만, 세상에서 태어날 수 있고, 부처를 배울 기회가 있는 것은 아주 좋은 인연이다. 그러나 대다수의 사람들은 여전히 신선 같은 생활을 하고 싶어 하며, 천당에서 태어난 것을 부러워한다. 지구에서도' 천지' 의 생활방식을 찬양하는 사람들이 있다.

사람도 영생을 체험할 수 있다.

불경에서도 소위' 천인' 은 사실 세 가지가 있다고 말한다. "필명 하늘" 이라는 것은 국왕 등 제왕의 집에서 산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필명, 필명, 필명, 필명, 필명, 필명) 하나는' 정토천', 즉 아라한그로프나 위치에서 수행을 하는 수행자로, 정토천처럼 살 수 있다. 셋째는 진정한 천도의 중생, 즉 이른바' 천인' 이다.

하늘의 모든 중생은 욕망, 색깔, 무색 3 계에 널리 퍼져 있다. 그중에는 육욕천이 있고, 색계에는 사선 18 일, 무색계에는 4 일, * * 계에는 28 일이 있다.

천계의 중생 중 육욕천에는 남녀의 차이와 결혼도 있지만, 세상의 남녀와는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들이 욕망을 만족시키는 방식으로 볼 때, 4 대 천왕과 이익의 하늘은 가스와 음양에 기반을 두고 있다. 불타는 마천루가 가까이 다가간다면, 그들은 서로 손을 잡고 서로를 깊이 바라보게 되고, 그는 잠시 서로를 바라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색계의 중생은 욕망에 대한 집착에서 벗어났지만 형식적인 속박에서 벗어나지 않았다. 그래서, 당신이 어디에 살든, 당신의 몸은 아름답지만, 모양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그들과 육욕계의 중생들 사이의 가장 큰 차이점은 그들이 정욕을 떠나 순수하고 미세한 모양만 남았기 때문에 남녀의 구분이 없고 빛을 언어와 식량으로 사용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색 나흘은 물질 세계를 초월하는 존재이며, 중생들이 물질색을 떠나는 것에 싫증이 나고, 사색심을 쌓고, 사후에 태어난 천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천국에서는 당연히 남녀의 구분이 없다.

사람들이 천국에서 생활하는 생활은 과거와 현재의 인과응보경에 모두 묘사되어 있다. 예를 들어, 그들의 몸은 매우 깨끗하고, 더러움이 없고, 유리처럼 빛으로 가득 차 있고, 눈은 맑고 밝다. 당신이 생각하는 한,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항상 당신의 머릿속에서 기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평일에 선악은 오락으로 축하하는 것으로, 먹고 마시고 옷을 입는 것조차도 마술을 부리는 것과 같다. 너의 생각이 움직이는 한, 너는 그것을 읽어야 한다.

즐겁고, 맑고, 선경이다.

특히 하늘의 생명은 지구상에서 상상할 수 없는 풍부함으로 가득 차 있다. "대보살론" 에 따르면 아름다운 천녀가 이곳저곳을 돌아다닐 뿐만 아니라, 수시로 은은한 천락을 연주하고, 우아하고 다채로운 꽃잎이 울창하고, 향기가 넘치고, 열매가 주렁차고, 깨끗하고 달콤하다.

용아가마' 에는 천인의 비상상황을 묘사하는 10 가지 방법이 있다: 1. 무한대로 날아라, 2. 무한대로 날아라, 3. 방해받지 않고 가라, 4. 방해받지 않고 오세요, 5. 피부, 뼈, 근육, 정맥과 고기, 6 이 없습니다. 크기가 불편하고 모든 부정한 배설물, 7. 피곤하지 않아, 8.

천계의 중생들이 신선 같은 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천계에서 태어나고 싶어 하고, 천계에서 태어나는 이유는' 변장로' 기록에 따르면 5 가지 일을 하면 천계를 낳을 수 있다. 즉 1. 선량하고, 살생하지 않고, 중생의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 2. 사람됨이 현명해서 훔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빈곤 구제도 한다. 순결, 간음을 범하지 않고, 반지를 지켜라. 4. 성실하고, 남을 속이지 않고, 구강 업계의 4 대 실수를 범하지 않도록 자신을 보호한다. 5. 술을 마시지 마세요. 사실 이 다섯 가지 선행은 마이너스 오계 외에 더욱 적극적으로 하는 것이다. 수행선정에 관해서는 화신색계와 무색계의 기본 조건이다.

의도와 무형이 없으면 수행하기가 어렵다.

그러나 천정 중생은 근심 걱정 없이 살 수 있지만, 그들은 너무 편안해서 부처를 배우기를 원하지 않는다. 대지혜론' 에 따르면 세상을 갈망하는 사람은 흔히 다섯 가지 순수한 욕망에 집착하여 막막하다. 색계의 선인들은 선정의 기쁨에 취해 떠나고 싶지 않다. 색계는 없지만 무색체 때문에 수행을 할 수 없다.

하지만 천계의 모든 중생들에게 가장 큰 고민은 천계의 가지를 즐기고 나서 이른바' 천인 오쇠' 를 거쳐 다시 업장의 바퀴에 빠지는 6 대 사단이다. 그리고 그들은 부처를 배우지 않고 천복만 누리고 수행의 혜택을 받을 기회가 없기 때문에, 일생이 끝난 후 운명은 종종 좋은 것이다. "대지혜론" 은 무색 세계가 행복한 상태에 있고, 생명이 끝난 후 욕망의 경지에 빠지고, 일종의 동물에 의해 형성된다고 생각한다. 색계의 하늘은 청정한 곳에서 떨어진 후에도 여전히 정욕으로 인해 깨끗하지 못하다. 인간 6 일 동안, 오욕으로, 나는 지옥에 빠지고, 온갖 고통을 겪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른바' 천인 오쇠' 란 천인의 수명이 끝나갈 때 나타나는 각종 환상을 말한다. 오락은 크게 오락과 작은 오락의 두 종류로 나뉜다. 5 대 실패 중 하나는 더러운 옷이다. 원래 천인의 옷은 모두 매끄럽고 찰랑거렸지만, 생명의 끝에 이르자 더러운 옷이 생기기 시작했다. 둘째, 머리 위의 꽃이 시들었다. 평일에는 항상 밝은 왕관을 쓰고 있지만, 생명의 끝에 이르면 이 왕관들은 서서히 시들어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 번째는 겨드랑이에서 땀을 흘리는 것이다. 천인의 몸은 평일에는 깨끗하다고 말하지만, 생명의 끝에 이르면 겨드랑이에서 땀이 나기 시작한다. 넷째, 몸에서 악취가 나고, 향이 깨끗한 몸은 더 이상 고약한 냄새를 내지 않는다. 다섯 번째는 네가 자신의 좌석에 만족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원래 천인은 가장 편안한 나날을 보냈지만, 생명의 끝에 이르면, 너는 오히려 자신의 자리에 대해 불안하고 심지어 싫증을 느꼈다.

오쇠는 만묘한 천추를 포함해 더 이상 언급되지 않고, 몸에서 나오는 자연광은 점점 옅어지고, 목욕물은 천인의 유지죽에 달라붙고, 아름다운 욕망에 애착을 느끼며, 원래의 부드러운 시선도 영향을 받아 더 이상 예전처럼 세상을 비출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인의 쇠퇴는 궁극적인 슬픔이다.

또한 천인이 평일을 즐기며 평균 수명이 매우 길기 때문이다. 가장 짧은 4 명의 왕자의 날을 예로 들자면, 50 세의 남자를 밤낮으로 하여 500 년의 수명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장수, 삶을 즐기는 상황에서 천도중생은 쉽게' 상수, 악, 자기, 순' 이라는 거꾸로 된 관념을 일으키기 쉬우므로 일단 천인의 오쇠의 경지에 이르면 사도에 빠지지 않는 것은 어렵다.

그래서 6 도 중 하늘은 기쁨만 있고 고생은 없는 것은 사실이지만, 고생한 후의 고통은 수행이 없는 천인이 참을 수 없는 것이다. 각종 인간성에 비해 보수와 도움의 도리도 있다. 오랜 옛날부터 천도의 중생은 제각기 불행이 있었다.

"천인 50 년" 에 관해서는 프랑스어 문장의 비유에 인드라에 대한 이야기가 있다. 시 황제 가 임종 할 때, 자신이 곧 세상에 떨어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다음 임신, 도사 집에서 기르는 당나귀가 되었다. 그의 몸이 점차' 오쇠' 현상이 나타나면서 걱정이 태산이었을 때, 다행히 그는 제때에 불상이 3 계 중 유일하게 조난자를 도울 수 있는 구세주라는 것을 상기해 서둘러 불에게 가서 법을 구했다.

그가 전심전력으로 불문에 귀의했을 때, 순식간에 도가의 당나귀 뱃속에서 자신을 발견하였다. 다행히 당나귀는 갑자기 밧줄을 벗고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주인이 만든 많은 도기 제품을 손상시켰다. 주인이 노여워하자 당나귀를 한 대 때리고 배 속의 아기를 다치게 한 후에야 황제는 탈출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부처의 위대한 힘을 높이 평가하자, 제사는 무상의 의미를 깨달을 뿐만 아니라, 근면하게 구제하는 길을 깨닫고, 불법을 지키는 것을 즐겨 듣는 보호자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간성-고락이 반반이다

사람이 도대체 뭡니까? 철학, 문학, 생물학, 심지어 종교에서도 인간에 대한 토론이 많다. 불경 속 인류의 이름과 관련하여,' 아유다밀 건립론' 볼륨 6 에서는 인류가 모노사, 모노시아 (산스크리트어) 의 이름을 인간, 인정, 인간, 또는 간단히 인간으로 지칭하는 것이 욕망 세계의 중생 중 하나라고 언급한다.

불경에 따르면 사람들은 4 대륙에 산다: 동승신주, 서우화주, 남역 불주, 북거여주. 용아가마' 에서 세계의 중심은 수염미산이고 주위는 7 개의 금산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7 개의 금산 너머는 끝없이 펼쳐진 아랄해, 4 대륙 별나바둑이다. 4 대륙은 서로 다른 인류가 살고 있으며, 서로 완전히 단절되어 서로 연결되어 있지 않다. 우리는. 즉, 지구상 사람들이 남역 포트, 즉 Jambu-Di^pa 에 살고 있습니다. 4 대륙의 사람들은 각각 특징이 있다. 4 대륙의 서술은' 용아가마',' 누단경',' 논립세',' 논사 만물',' 논조천지경' 등 고전에 흩어져 있다. 대륙마다 나름대로의 특징이 있다. 예를 들어, Xi 우상품도는 소가 많고 양이 많고 진주옥석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동승신주의 특징은 땅이 매우 넓고, 거대하며, 기묘하다는 것은 땅이 비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북거루주에 사는 사람들은 피부색과 인종의 차이도 없고 슬픔과 울음도 없지만 불교의 8 난 중 하나로 여겨진다. 여기에는 순수한 물질적 향락만 있고 숭고한 정신생활은 없기 때문이다.

우리 남역 아프리카인의 가장 큰 특징은 욕망이 무수해서 각종 선악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사고력이 있고 부끄러움을 느끼기 때문에 연습할 수 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불교에는 기억, 산스크리트어, 용이라는 세 가지 특징이 있다는 것이다. 외적인 것은 다른 사람의 이익을 위한 것이지 자신을 희생하는 것이 아니다. 여러 가지 시련을 견딜 수 있는 의지력과 끈기; 용감하게' 보살도' 의 정신을 표현했고, 하기 어렵고, 참을 수 없고, 참았다.

지금은 모처럼 한 사람이 있다.

육도 중 오직 사람만이 진정으로 보리심을 보수하고 보살을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은 인간성에서 태어난 것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열반경' 권 32 에는 구름이 있다.' 인걸지령, 우담화 같다.' "

더구나 사람만이 선정, 출가, 반지, 수행, 생사, 성불을 할 수 있다. 따라서 세상은 온갖 고난으로 가득 차 있지만, 인체수행을 통해서도 고민을 보리로, 고통을 기쁨으로, 정토도 세상에 드러날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세계 인구가 증가하고 있으며 전 세계 인구가 현재 50 억 명이 넘는다는 사실에 대해' 개인 생활이 드물지 않을까? 사실 여섯 명의 중생을 보면 환생은 정말 쉽지 않다. 중아경' 에는 환생의 어려움을 설명하는 이야기가 있다. 망망한 바다 속의 맹거북처럼 우연히 부목을 만났을 뿐, 이 부목은 반드시 작은 구멍이 하나 있을 것이다. 이런 기회는 얻기 어렵다. 거북이의 머리는 마침 부목굴에서 나왔다. 이런 기회는 정말 어렵고 어렵다. 고전에서는 모처럼의 만남으로 묘사된다.

그럼 어떻게 환생할 수 있을까요? "현실 이론에 따르면. 공업의 6 가지 제품' 은 화신 인간성의 원인은 그들이 과거 생활에서 인도적인 업력을 창조했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현세의 인연은' 잡아가마' 권 37 에서 이렇게 말한다. "악업을 하면 지옥이 있고 환생하면 온갖 고통이 있다. 십선인연을 하면 천도에서 태어나 환생하면 각종 어려움을 면할 수 있다. 따라서 「파문화문」은 이렇게 알려 줍니다. "오계는 사람됨이 매우 착하고 생천이다. 과거에는, 만약 네가 오계를 준수하고 평생 봉행할 수 있다면, 다음 생에는 재미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사람에 관한 이야기

불교는 인과응보 방법으로 인류의 기원을 설명했다. 지구상에서 인류의 첫 출현에 대해' 세기 고전',' 건축의 숯고전',' 발단 고전' 에서 지구 형성 후 첫 인류가 색계 6 일째의 광성일에서 나왔다고 언급했다. 지구상의 천연 음식을 탐식하기 때문에 먹고 나면 무거워져서 날 수 없어 땅에 정착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아수라로—덕이 없는 축복

호전으로 유명한 아수라 도교는 운이 좋아서 덕이 없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귀신에만 수록되었거나 타락한 천인이라고 말한다. 북방의 불교는 그를 선도로 나열하고, 남전 불교는 악도로 분류한다.

즐거움은 천도처럼 즐겁고, 덕은 천도가 아니다.

아수로는 원래 고대 인도의 신 중 한 명으로, 사악한 신, 사납고 공격적인 요정으로 여겨져 인드라와 자주 싸웠다. 아수라의 산스크리트어 번역이' 비천' 이라는 뜻인 것처럼, 그의 보응은 매우 좋다. 그는 하늘처럼 살 수 있지만, 그는 천인의 덕이 없다. 그의 본성은 호전적이다.

아수로는 술신이라고도 불리는데, 한 가지 전고가 있다. 바다 밑바닥에 사는 아수로는 술을 즐겨 마셨지만, 바닷물로 만든 술을 마셨기 때문에 술은 항상 짜고 씁쓸했기 때문에 다시는 마시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아수라도로 환생한 사람은 전생에 큰 악행은 없었지만 경멸하고 자랑스러웠다. 그들은 다른 사람을 업신여기거나 자신보다 다른 사람을 부러워한다. 인연이경에는 몸미악, 언미악, 의미악,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인연의 견인으로 인해 아수로는 배아, 알, 습기, 화학의 네 세대로 나눌 수 있다. 알을 낳는 사람은 귀신의 길에서 힘으로 공중에 신통을 드러낼 수 있다. 태생이 인간성에서 태어난 것은 그가 원래 천정에 있었으나 덕이 타락했기 때문이다. 젖은 학생들은 짐승의 길을 살고, 물 구멍에 살고, 허공까지 수영하고, 황혼에 물을 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사조학은 하늘에 있고, 출산도 이야기하고 있다.

아수라의 이야기.

관세음보살경' 에 따르면 세계가 막 산해지를 형성했을 때 광성천계의 장난꾸러기 신선이 인간세계로 놀러 갔다고 한다. 신선 중 한 명이 바다에서 목욕을 하는데,' 수정정' 이 고기 알을 낳았기 때문이다. 8000 년 후, 이 고깃덩어리는 마침내 수염미산처럼 생긴 여자 괴물을 낳았고, 1000 개의 눈, 24 개의 발이 있었다. 머리 수는 999 인데, 그녀의 모습은 무섭다. 그녀는 아수라의 조상이다.

여자 괴짜 이후 또 다른 남자 괴성이 피모라고 생겼다. 그녀는 천지를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는 비길 데 없는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변의 수많은 미녀를 보고 시집가고 싶어 한다. 괴물은 그녀의 아들을 위해 미관군의 대모에게 청혼했다. 그 결과 대모는 흔쾌히 이 혼사에 동의했고, 아수라 가문은 나날이 번영하게 되었다. 피마의 딸, 풍토만종이 억만처첩을 가진 천조 황제를 사랑하게 하여 그녀를 첩으로 삼았다. 뜻밖에도 황제가 파혼한 후 희신이 싫어지자 아수라의 여장군은 아버지에게 알리기로 결정하여 전례 없는 전쟁을 일으켰다. 진시황은 그가 사는 수염미산에 둘러싸여 있다. 이 중대한 고비에서 석황제는 부처님이 큰 재난이 있다면 반야폴로미도의 주문을 읽으면 귀신병을 해독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과연, 주문이 울리자 네 개의 큰 칼이 갑자기 공중에서 날아와 아수로 왕의 손발을 거의 잘랐다. 다행히도 그는 연근과 공자에게 숨어서 이 고비를 피했다. 그러나 그는 너무 허약해서 복수할 수 없었다.

그러나, 천인과 아수라 사이의 전쟁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몇 년 후, 디시는 로의 딸 로를 사랑하게 된 후, 하늘의 스승에게 초빙을 시켜 노랫소리를 통해 나영노를 유혹하여 결혼하겠다고 위협했다. 뜻밖에도, 나씨는 황제에 대한 해석이 매우 화가 나서, 악신을 궁궐에서 쫓아냈을 뿐만 아니라, 즉시 병사를 보내 천인을 공격했다. 대협이 천궁을 점령했을 때, 사황제는 마지막 마술을 소환하여, 군대가 연이어 패배하여 연근으로 물러나 숨을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석제가 데려온 아가씨들을 모두 데려간 후, 나파는 사자들을 파견하여 교섭하여 석제가 부처의 제자로서 도둑질해서는 안 된다고 지적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몇 차례의 담판을 거쳐 쌍방은 마침내 몇 가지 협의를 달성했다. 황제석은 그가 반지를 훔쳤다는 것을 인정하고 돌려주고자 하는 딸을 인정하고 하늘의 이슬을 제안했다. 한편, 아수로는 사랑하는 딸을 황제에게 바쳤고, 자발적으로 삼귀의와 오계를 받아들여 부처의 제자가 되었다. 이번 전투 승리는 끝났다.

천전에서 한 왕이 석황제와 전쟁을 벌였는데, 손이 해와 달을 붙들고 빛을 가릴 수 있기 때문에 로라는 말은 "달을 막다" 를 의미한다. 그는 손으로 태양과 달을 막고 일식을 형성할 수 있는 힘을 가질 수 있다. 그가 과거에 브라만으로 태어났을 때, 큰 불이 탑을 태우고 있는 것을 보고, 불을 꺼버리고, 탑이 나쁘지 않게 하고, 구원탑의 복으로 인해 큰 인물이 되기를 원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이 소원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불법을 믿지 않고 항상 싸움을 좋아해서 죽은 후에 아수라도로 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방문 좌도-무지

많은 사람들이 고양이와 개 같은 애완동물을 좋아하며, 심지어는 각종 진기한 동물을 전문적으로 찾아 사육하는 사람도 있지만, 애완동물을 기르는 사람들도 더 이상 시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평균 수명이 인간의 애완동물보다 낮은 죽음을 참을 수 없기 때문이다. 그들은 자신이 네가 어디로 가는 고통을 감당할 수 없을까 봐 두려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사실, 동물은 모기, 파리, 개미, 심지어 식탁에 오르는 해산물, 새, 산해진미와 같은 귀엽고 사나운 동물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불교도에게' 자비, 자비' 라는 생각에 근거하여 모든 동물은 살육에 대해 같은 자비를 가질 것이다. 더구나 동물의 길은 인간과 마찬가지로 인과보응의 바퀴에 있는 6 대 사단 중 하나이며, 우리 먼 옛날의 친척들도 아마 그 속에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어리석고 무지한 고생수

동물은 귀엽고 귀엽지 않거나 인간에게 해롭지만, 전반적으로 씁쓸한 것이 즐거움보다 더 큰 것이 특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전생의 인연" 에 기록되어 있듯이, 그것들은 외모가 추할 뿐만 아니라 뼈, 육체, 힘줄, 뿔, 피부, 치아, 머리카락, 깃털도 인간에게 "보물" 으로 간주되기 때문이다. 또는 인간에게 붙잡혀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목마르고 피곤하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코를 꿰고, 머리를 묶고, 채찍질하고, 심지어 서로 상처를 입히고, 정글의 상황에서 공포에 떨고 혼란스러워하는 등 각종 고문이 있다.

그래서 환생의 여섯 가지 길에서 짐승과 중생은 고통과 슬픔의 세 가지 사악한 길 중 하나로 꼽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게다가, 그들은 똑똑하지 않고 심지어 긴장한 반응만 있기 때문에 불교를 이해할 수 없고, 심지어 수행할 기회도 없다. 그들은 생명의 끝을 기다리며 과거의 인연으로 이익을 옮길 수밖에 없다.

종류와 수량면에서 동물의 길은 6 도 중 가장 크며, 심지어' 의사경' 에는 34 억 종의 동물이 있다고 지적하기도 한다. * * * 이미 인류의 상상을 초월한 지 오래다. 이 몇 가지 중생들은 매우 많고, 외모는 체태가 매우 다르고, 식생활 습관도 다르다. 행사 범위에 따라 육상여행, 항공여행, 수상여행 3 종류로 나눌 수 있으며 생활습관에 따라 주간 여행, 야간여행, 주야여행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동물도는 때로' 측생' 이라고도 불리기도 하고 산스크리트어에서 음역한 경우에는' 티야nc' 라고도 불린다. 동물의 이름은 그들이 자주 사육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실제로는 그 이상, 심지어 불가사의한 천국, 지옥, 그리고 하늘 지하의 기적의 땅으로 뻗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어깨를 나란히' 한다는 것은 그들의 외형이 사람의 강직과는 달리 걷는 방식과 생활방식도 바르지 않다는 뜻이다. 그들의 수명은 많은 종류처럼 들쭉날쭉하다.' 신기루' 의 짧은 하루살이부터' 용왕' 의 긴 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이렇게 복잡한 유형에 대해 불교 경전도 각각 각종 인연의 원인을 기록하였다. 이러한 인연 중 일부는 짐승, 악귀, 지옥 등 3 악도에 속하는 * * * 공동원인, 일부는 아예 야수성에 속한다. 예를 들어,' 노인논변서' 에서는' 오축일' 이 짐승의 길에 빠질 수 있다고 지적하는데, 여기에는 도둑질을 자주 하고, 빚을 갚지 않고, 살생을 좋아하고, 경서를 듣지 않고, 각종 업장을 만들어 다른 사람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을 포함한다.

일념 사이에 맹수에 빠지다

불교와 장로의 인연의 차이' 라는 책에서는, 탐욕, 질투, 어리석음 때문에 고민과 악업을 만들어 내고, 중생을 파괴하고 저주하고, 모든 피조물에게 부정한 것을 입히고, 음행에 종사하는 등, 몸, 입, 마음, 행동에서 드러난 10 가지 이유를 명확하게 열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밖에도 경전에는 서로 다른 동물 화신의 원인이 담겨 있는데, 스시가 창조한 인연, 습성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정법 독본' 에 따르면, 사견과 악법을 배워서 사유가 둔한 모든 중생은 모두 사견 등과 논쟁하는 것을 좋아한다. 원한과 증오로 인해 그들은 서로를 파괴하는 것을 좋아하는 동물의 길로 전락할 것이다. 감정적 애착을 가진 사람들이나 내세에서 같은 소망을 가진 사람들은 원앙, 비둘기 등의 범주에 빠질 수 있다. , 사랑.

또한 소심하고 자주 놀라는 동물들도 과거에 다른 사람을 놀라게 한 것에 대해 상을 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예를 들어 강도가 되고, 악당이 되면, 사람들에게 큰 공포를 가져다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도명언) 일단 야수의 길에 빠지면, 줄곧 공황 상태에 있을 것이다.

또한' 대지혜론' 에도 상세하게 소개되어 있다. 예를 들어, 채찍질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말, 소, 양을 받게 됩니다. 색욕이 무겁고 무식한 사람은 닭, 거위, 공작새, 원앙, 비둘기 등 조류에서 태어났다. 깃털이 가득 자라서 각종 매끄러운 촉감을 얻을 수 없다. 무거운 것은 대부분 알을 낳는 독사나 독충으로 수백 마리에 달한다. 어리석은 사람은 벌레, 나방, 개미 등이 된다. 행동이 느리고 서투른 자는 사자, 호랑이, 표범 등 맹수가 된다. 사견과 경박, 타고난 당나귀, 낙타 등으로 가득 차 있다. 탐욕, 질투, 경박한 사람들이 키위와 곰이 되었다.

4 대' 로 분류한 난생, 태생, 습생, 화생은 난생의 닭오리 물고기, 태생의 우마, 습생의 썩은 육충, 변충이나 시신, 특수화생 등 동물 행동의 흔적이 있다.

그 원인은 다르지만, 주로 다른 중생을 잔인하게 해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사순구법" 이라는 책에 따르면, 실크로 사리를 도모하거나 누에를 키우고 고치를 죽이거나 찌거나 끓이면 큰 피해를 입게 되고 화생에 투입될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당신이 사견과 이교도를 위해 희생을 바친다면, 거북이, 거북, 물고기, 게, 조개 등을 죽여라. 모기, 벼룩, 이가 등 습한 생활에 빠질 것이다. 탐욕을 끊지 않은 중생들은 수행선정을 통해 세속적인 신통을 얻었지만, 자신의 열광 때문에 자신의 땅을 망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옥에 떨어지는 것 외에, 그들은 지옥에 나가면 난생 계급에 떨어질 것이다.

태생체의 동물은 사념으로 이기적이고 소와 말이 어우러져 만나 즐거움을 얻거나 다른 사람을 악행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 인생이 끝난 후에도 먼저 지옥에 빠지고, 온갖 고통을 겪고, 다시 지옥으로 나가 태생의 고통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허공 세계 속 야수의 이야기

사실 오행 고민 속에 사는 모든 인류에게 이런 습관들이 생활 속에서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거의 다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동물 인연이 생기기 쉽다는 것은 수행의 중요성과 비범한 승리성을 보여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소수의 동물 중생과 우리 인류가 같은 시공환경에서 생활하는 것 외에도, 서로 여러 가지 복잡한 인연을 가지고 있으며, 허공 세계나 지옥의 길에 사는 많은 동물들이 사람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특히 신기한 용왕은 불경의 많은 전설을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불교가 중국에 들어온 후 중국 문학의 중요한 소재가 되었다.

그 중 하나는 "아가마 하나 추가" 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법품 듣기' 의 이야기는 용왕과 불제자가 신통하게 싸우는 과정을 묘사하기 때문에 잘 알려져 있다. 이야기에 따르면 용왕형제는 부처와 그의 제자가 하늘의 범천인민과 지상의 황제에게 환영을 받고, 7 이상한 형식으로 세계에 불을 지펴 불교와 도교를 듣는 것을 막았다.

그래서 첫 눈통 장로가 그들을 제압하도록 파견되었다. 처음에는 목련이 위협적인 방식으로 더 많은 머리를 가진 용이 되어 그들과 누가 더 강한지를 다투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중에 이것이 세상의 모든 중생을 해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용왕이 그들을 해칠 수 없을 정도로 낮춰서, 그들은 몸 안팎을 배회했다. 어쩔 수 없이, 그들은 마침내 본색을 드러내고, 용왕 형제를 굴복시키고, 그들의 난처함을 없애고, 불교에 귀의하고, 결국 불교의 보호자, 용천의 집이 되었다.

배고픈 유령 도로-굶주림과 갈증

최근 몇 년 동안 인기 있는 TV 유령 영화가 사람들의 호기심을 사로잡아 시청률이 줄곧 높다. 하지만 이러한 생동감 있는 묘사는 보응을 두려워하는 것 외에 사람들이 귀신계를 진정으로 이해하고 인체의 가치를 감상할 수 있도록 돕지 못했다. 귀신이 되는 고통을 안다면, "나는 귀신이 되어 복수할 것이다." 라고 아무도 저주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 \ "라고

귀신이 된 이유

중국인의 전통 관념은 사람이 죽으면 귀신이 된다는 것이다. 사실 그들은 전생에 인색하고 욕심이 많았기 때문에 목마른 보답을 받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떤 귀신들도 인류의 복보를 누릴 수 있지만, 십중팔구는 고보, 갈증, 배고픔을 받아들일 수 있는 아귀이기 때문에' 아귀귀' 라고 불린다.

고전에 언급된 배고픈 귀신들은 대부분 매일 굶으며 먹을 것을 찾지만 찾기가 어렵다. 물을 만나면 불이 되거나 목이 가늘어 음식을 삼킬 수 없다. 요가 선생님의 토지 이론에 따르면 배고픈 귀신은 음식에 세 가지 장애를 겪게 된다. 1. 외적 장애: 이런 배고픈 귀신은 왕왕 배고프고 목이 말라서 얼굴이 검고 얼굴이 시든 데다 입이 건조해서 입을 핥을 수밖에 없다. 그들은 음식을 위해 여기저기 뛰어다녔지만, 그들이 본 연못물은 고름이 되어 마실 수 없었다. 2. 백내장: 이런 배고픈 귀신의 목구멍은 바늘처럼 가늘고, 입은 토치처럼 크고, 배는 산처럼 불룩하다. 그러나, 그가 음식을 얻었더라도, 그는 목이 가늘기 때문에 삼킬 수 없었다. 3. 접근성: 이런 배고픈 귀신의 음식은 장애물이 없지만, 어떤 음식을 먹어도 불에 타 오르고 여전히 갈증이 난다.

전생에 만든 선악업장벽이 다르기 때문에' 배고픈 귀신도' 에서 얻은 업장도 다를 것이다. 귀신의 생존 상태에 따라 대략 잡초가 있는 것과 잡초가 없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잡초가 없는 생활은 매우 가난하지만 잡초가 있으면 생활이 매우 부유하다. 민간신앙제사를 지내는 귀신은 이런 잡초가 많다. 대구이론은 가류에 따라 늘 목마른 귀신을' 아귀귀' 라고 부르고, 잡초가 있으면 더 많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귀신을' 악귀' 라고 부른다.

순정론' 이라는 책에서는 귀신의 생활 빈부격차를 세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돈이 없는 귀신, 돈이 적은 귀신, 돈이 많은 귀신. 돈이 없는 사람이 가장 가난하다. 입에서 뿜어져 나오는 화염에 타 죽은' 횃불 입귀신' 이다. 입냄새 때문에 토한' 구린내' 는 바늘로 먹을 수 없는' 침입귀신' 이다. 그들은 음식을 즐길 수 없고, 늘 갈증을 당한다. 음식을 얻을 수 있더라도 먹고 싶을 때 화염이 되어 삼킬 수 없다. 돈이 부족한' 악취 나는 털귀신', 자신의 뿌리에 쏘인' 가시털귀신', 썩은 종양, 고름 등 더러운' 아기 흉터' 가 있다. 가장 부유한 부자는 천인처럼 행복을 누리는' 조류귀신' 으로, 다른 사람을 찾아 음식을 버리고 살아가는' 망귀' 로 사당에 살면서 자손제사를 즐기는' 망귀' 다.

이 아귀들과 중생들은 서로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는데, 모두 과거의 서로 다른 인연에서 비롯된다. 아귀인연경' 에서 큰 눈의 긴 팔을 가진 존자는 신고된 이유를 귀신에게 알려야 한다. 예를 들어, 어떤 귀신들은 돼지, 양, 가축을 모두 태웠기 때문에 온몸이 쑤시고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중생에게 음식을 주었지만 상대를 배불리 먹게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귀신이 되면 자주 먹고 배불리 먹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귀신은 사람보다 많다.

배고픈 귀신의 중생은 굶주림과 갈증을 견디기 어렵지만 고문실에 갇힌 사람보다 행동이 훨씬 자유로웠고 고통도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의 거주지에는 크게 두 가지 유형이 있다. 첫째, 그들은 마왕이 통치한 500 년의 역사를 가진 Jambu-Di^pa 의 지하 세계에 살고 있다. 그들의 생활은 매우 어렵지만, 그들은 지옥의 악귀가 아니다. 다른 하나는 사람과 함께 사는 것이다. 어떤 잡초귀신들은 좋은 산 좋은 궁의 깨끗한 곳에 살고, 잡초가 없는 사람은 묘지 등 더러운 곳에 산다.

"용아가마" 는 "모두가 집에 살고, 귀신이 있고, 자유롭지 못한 사람" 이라고 말했다. 모든 거리와 골목, 4 길 중간, 두르의 가게, 흙더미 한가운데에는 귀신이 있고, 자유자재는 없는 사람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부처는 승려들에게 모든 나무가 그렇게 작아서 인간처럼 수행이 쉽지 않다고 말했다. 우리가 중생의 고난을 동정할 때, 모든 종류의 복전 수선인연을 적극 부여하고, 살아서 부처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소중히 여겨야 한다.

지옥—끝없는 고통

일반적인 민간 전통에서는 사람이 죽은 후에 생전에 나쁜 짓을 하면 죽은 후에 지옥에 가게 된다고 생각하는데, 특히 극악무도한 사람은 18 층 지옥으로 내려간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중국의 지옥에 대한 이야기는 무수히 많았다.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중' 관 속속' 으로 푸젠인 효염이 꿈을 꾸었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꿈에서 그는 재상이 되었지만 권세를 탐내고 악행을 많이 저질렀다. 그는 죽은 후 지옥에서 온갖 고초를 겪었다. 문장 속에는 지옥의 각종 장면에 대한 멋진 묘사가 있다.

현대에도 지옥에 대한 이야기가 남아 있지만, 특히 일반인들 사이에서는 더욱 그렇다. 누군가가 죽을 때마다 지옥의 벌을 그린 그림이 빈소 양쪽에 배열되어 있다. 나쁜 일을 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역할도 있지만 지옥과 죽음을 연결시켜 죽음을 지옥에 가는 것과 같게 하여 죽음에 대한 공포로 가득 차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지옥은 즐거움이 없는 곳이다.

사실 불교에서 말하는 지옥과 귀신은 두 가지 다른 존재이다. 지옥의 이름은 많은 불경에 나오는데,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아유다마론' 의' 니리아' (산스크리트어 니야나 나카) 인데, 이는 기쁨과 행복이 없다는 뜻이다. 그러나' 신보살론' 에서는' 나라' (산스크리트어) 라고 불리지만 기쁨은 없다. 의역을 보면 지옥의 길은 육욕중 가장 고통스러운 경지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곳의 중생들은 기쁨도 조금도 없을 뿐만 아니라 각종 고문에 시달렸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옥은 육욕계에서 가장 힘든 것이다"

예를 들어, 살아 있는 지옥 (지옥이라고도 함) 을 기다리다가, 지옥에서 모든 피조물이 베고, 찌르고, 갈고, 찧고, 살갗이 터지고, 아파서 죽을 지경이다. 찬바람에 몸이 불고, 상처가 아물고, 몸이 다시 살아날 때, 그들의 업력이 소진될 때까지 그들은 이 고통스러운 지옥을 떠날 수 없었다. 그리고 지옥의 모든 생명체는 수명이 매우 길어서 고생할 때 정말 살 수 없고, 죽기를 바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고전에 따르면 지옥은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1. 8 층 지옥: 8 층 지옥은 이 길의 가장 근본이며 화염으로 가득 차 있어 기독교의' 영원한 불' 과 비슷한' 8 열 지옥' 이라고도 불린다. 바닥은 사람을 놀라게 하는 A 코 지옥, 즉 끝없는 지옥이다. 2. 지옥으로 이동: 8 개의 뜨거운 지옥, 각 뜨거운 지옥에는 4 개의 대문이 있고, 각 대문마다 4 개의 작은 것이 있으며, 총 * * * 128 개의 지옥이 있다. 팔열지옥에서 나온 모든 중생은 하나씩 이곳에 와서 고통을 겪어야 하기 때문에' 증가' 라고 부른다. 3. 팔한지옥: 극도로 추운 곳, 중생들은 늘 추위로 울부짖으며, 몸은 얼어서 변색된다. 4. 외로운 지옥: 외롭고 인간성이 없는 지구의 산수수에서 사는 것은 인간 지옥이라고 할 수 있다. 총 8 열, 8 추위, 여행 증가, 외로움, 지옥에는 18 곳이 있습니다. /707049 1 15/ 정보센터 #! App = 2& via =QZ 입니다. 해시 refresh & amppos =1364810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