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는 영령을 말하는데, 첫 번째, 관로법사 42, 귀신은 정말 존재한다. 우리는 중생을 업신여기지 말고, 중생과 원한을 품지 않기로 결정했다. 배후의 고민은 무궁무진하다. 두거사의 말에 따르면, 그의 동생은 귀신을 경멸하다가 귀신에게 맞아서 온몸이 상처투성이가 되었다고 한다. 나는 이 곳에서 오늘 세상의 재난이 왜 이렇게 심각한지 깨달았다. 우리는 귀신을 경멸한다. 모두들 이것이 미신이라고 말하지만, 사실은 존재한다. 우리가 기뻐할 때, 그는 감히 소란을 피우지 못했다. 우리가 재수 없을 때 그가 왔다. 그래서, 사람이 운이 좋을 때, 귀신도 당신에게 3 점을 주고, 당신을 피하게 합니다. 네가 어려움이 있을 때 그가 너를 찾아올 것이다. 처음 부처를 배웠을 때, 늙은 불교도 주경주가 나에게 이야기를 해 주었다. 그때 나는 스물 여섯 살이었고, 늙은 불교도는 곧 칠십 세가 되었다. 그는 절강 온주 사람이고, 집은 농촌에 산다. 선통의 끝에서 그의 집에서 멀지 않은 한 마을에 거인이 하나 있는데, 그는 부모에게 매우 효도한다. 중구는 관직을 하지 않지만 가정생활은 그럭저럭 괜찮다. 이 리프트 는 어느 날 낮잠을 자면서 꿈을 꾸었다. 그는 한 사람이 말을 끌고 가는 꿈을 꾸었다. (그 당시 말은 최고의 교통수단이었다.) 청첩장을 보냈는데, 그 위에는 그의 이름이 새겨져 그의 문을 두드렸다. 그는 문을 열고 누군가가 그에게 청첩장을 가져오는 것을 보았다. 그가 말하길, "누가 날 초대했어?" 그 남자는 말했다: "우리 장군은 당신을 초대합니다. 클릭합니다 그의 친구들 중 민간 무장과 접촉한 적이 없어 "너 잘못 보낸 거 아니야?" 라고 말했다. 그 남자는 말했다: "이 이름은 당신입니까? 클릭합니다 그가 말하길, "제 이름이 맞아요. 이름이 같을 수도 있어요." 그 남자는 다시 말했다: "이름이 거짓이 아니기 때문에 말을 타십시오. 클릭합니다 말을 타고 나서 그는 말이 땅 위를 걷는 것이 아니라 공중에서 날아가는 것 같다고 생각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으리으리한 궁궐에 도착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안에서 말하고 있다. 그는 이 장군이 누구냐고 물었고, 그는 악비라고 들었다. 그는 생각했다: "악비는 송나라, 악비가 나를 찾아왔기 때문에 나는 죽지 않았다, 아니! 나는 세상에 부모가 있고 세상에 아내와 아이가 있다. 내가 어떻게 그럴 수가 있어! " 잠시 후, 악비 청구, 회의 소집, 이 리프트 비서, 북벌 문제 논의 를 부탁드립니다. 악비 를 볼 때, 그는 사람들이 조만간 죽을 것이라고 생각 하고, 악비 의 효력 도 영광이다. 그래서 이 민족 영웅을 따르기로 결심했다. 그는 악비에게 우리 집에 부모와 처자가 있다고 말했는데, 나는 항상 그들에게 말해야 한다. 악비는 동의했다. 그가 말하길, "제가 당신을 데려갈게요. 우리가 떠날 때 나는 사람을 보내 너를 초대할 것이다. 네가 집에 가서 여파를 처리하는 데는 약 4 개월이 걸린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그를 돌아오게 했다. 돌려보낸 후, 그는 이 경지가 너무 분명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것은 꿈과 같지 않아서, 그는 그의 부모님께 알렸다. 그의 부모는 이것이 꿈이라고 말했다. 어찌 진담으로 여길 수 있겠는가? 그러나 그 자신은 그것을 꿈으로 여기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장례식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약속한 날에 그는 친지들에게, 노거사 주경주가 당시 소년이었다고 통지했고, 관광도 가서 한 사람이 잘 사는지, 병이 나지 않는지 알아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는 어떻게 죽을 수 있습니까? 그는 친척과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모두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가겠다고 말하고, 침대로 돌아갔다. 그의 부모는 침대 옆에서 매우 슬펐다. 잠시 후, 그는 나를 데리러 온 사람이 문 앞에 왔다고 말했다. 그의 아버지가 욕을 퍼부었는데, 나는 외아들이 하나밖에 없어서, 나는 그가 시중드는 것을 매우 원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그는 부모를 설득하여 악비를 따르는 것은 큰 영광이었고, 아버지는 "됐어, 가자!" 라고 모질게 말했다. " 그는 곧 죽을 것이다. 이것은 당시 모든 사람들이 목격한 것이다. 반년 후 10 월 10 일 신해무창 봉기혁명이 성공했다. 그래서 늙은 거사는 죽은 사람이 소동을 일으키기 전에 저승의 귀신이 먼저 전쟁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 이야기는 분명히 나실인이 편찬한 것은 아니지만, 사실이다. 생각해 봅시다. 악비의 원한은 천여 년 동안 사라지지 않았다. 그는 아직도 배고픈 귀신의 도깨비왕이다. 이 말을 듣고 우리 불교도들은 악비의 생각이 틀렸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의 원한이 사라지면, 그는 애국애민, 정충보국의 공덕을 가지고 태어나기로 결정하여 귀신의 길을 걷지 않을 것이다. 그는 단지 이 생각을 놓지 않았다. ("태상감감" 제 1 회에서 발췌) 45. 나무와 화초는 영성이 있다. 진래싱가포르에 와서 우리에게 보고를 했을 때, 그녀는 놀라움을 느꼈다. 그녀는 밤에 잠을 자다가 갑자기 이 방에 귀신이 있다는 것을 느꼈기 때문에 머리카락이 곤두섰다. 그녀는 당신이 정말로 내가 당신을 위해 일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나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고, 당신은 빛을 빛나게 할 수 있고, 우리는 서로 호흡이 잘 맞는다. 그래서 그녀의 남편과 아내는 전등을 약 5 분 동안 바라보았다. 역시 전등이 번쩍였다. 그녀는 무서워서 죽을 지경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진짜와 거짓이다. 어떻게 소통합니까? 그녀는 네가 밤에 나에게 꿈을 꿀 수 있다고 말했고, 그녀는 자러 갔다. 과연, 영이 꿈에 와서 그녀에게 여러 번 말했다. "우리는 당신 집의 초목입니다. 우리는 물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죽어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 인상은 매우 깊다. 그녀는 많은 아이들의 울음소리를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정말 배가 고프면 우는 것 같다. 하나가 아니라 많은 아이들이다. 그녀가 다음날 아침에 깨어났을 때, 그녀는 마당에 갔다. 역시 작은 나무나 풀도 물을 주지 않고 물을 붓려 했다. 그녀의 아버지는 보고 "나무와 풀에게 물을 주지 말고 꽃에 물만 주면 된다" 고 말했다. 그녀는 말을 하지 않고 필사적으로 물을 주었다. 왜냐하면 그녀의 아버지는 분명히 그녀가 "미신" 이라고 말했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식물이 영성을 가지고 있고, 모든 생물이 영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오스트레일리아 원주민들은 나무와 꽃이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고 우리에게 말했다. 그들은 밤낮없이 노래를 불러 우리를 지지했지만, 우리는 귀머거리 귀를 돌렸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채널은 다르다. 그 채널은 방송이다. 우리의 귀에 고장이 나서 그 채널을 받을 수 없다. 오스트레일리아 현지인들은 그들의 귀가 우리보다 강하다는 것을 감사하며, 그가 우리가 들을 수 없는 채널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줄 것이다. 그는 우리가 그들에게 피드백을 주고 자주 노래를 불러야 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것을 먹일 줄 알아야 한다. 우리는 노래를 부를 때 들을 수 있지만 색조로는 느낄 수 있다. 나무는 무성하고 꽃은 아름답다. 이것은 우리가 그것을 만질 때 매우 즐겁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행복명언) 이 식물들이 음악을 즐겨 듣는다는 사실은 오래전부터 발견되었는데, 이것은 과학적 근거가 있는 것이다. 그래서 누군가가 꽃을 기르고, 음악을 넣고, 꽃이 예쁘게 피고, 잘 자란다. 확실히 이런 효과가 있다. 우리는 구진 이거석의 별장에 가본 적이 있는데, 그는 그곳에서 채소를 심고 정원의 그 음식들을 위해 음악을 연주하는 것이 매우 의미가 있다. 내가 보러 간 후에, 그에게 부처를 놓아주라고 건의했다. 우리는 이 식물들과 꽃들을 어떻게 대해야 합니까? 우리는 모든 동물과 사람은 말할 것도 없고 음악, 사랑, 존중을 어떻게 지지하는지 안다. 이것들은 모두 우리가 해야 할 일이니 당연하다. 그러나 우리는 과거에 이 이치와 사실을 이해하지 못했고, 우리는 그것을 무시했다. 이것은 우리의 잘못이다. 일단 알게 되면 열심히 해야 한다. 우리도 이 꽃신이 부처님 냄새를 맡고, 부처를 듣고, 정토에서 살아남기를 바랍니다. 왜요 그는 정신이 있다. 오스트레일리아 원주민들은 영이 이 세상을 잠깐 방문한 것이기 때문에 영이 이 몸에 기탁되어야 한다고 말한다. 이것은 영의 가장 중요한 매개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스트레일리아,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이 몸이 잃으면 영혼은 다른 몸으로 갈 것이다. 모든 동물이 세상에 태어나는 것도 정신의 기탁이다. 모든 화초와 나무는 여전히 정신이다. 그렇지 않으면 나무신, 꽃신, 초목신은? 식물은 정말 대단하다. ("화엄경" 제 1 권에서 발췌) 49. 좋은 결과는 좋은 이유에서 나온다. 불교도들은 종종 "선과는 선연에서 비롯된다" 고 말한다. 선업을 하면 선업이 있고, 악업을 하면 악업이 있다. 송대 위위의 이야기는 천하가 다 안다. 지금 세계 사람들은 모두 이것이 허튼소리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미신이다. 이것이 사실인지 모르겠다. 위는 30 대 때 잡혔다. 염라왕은 판사에게 그가 일생 동안 한 선과 악을 확인하라고 명령했다. 그의 죄책은 염라왕의 로비로 가득 찼고, 좋은 일을 하는 종이 한 장만이 두루마리가 되었다. 웨이가 이런 상황을 보았을 때, 그는 곤혹스러워하며 물었다. "나는 아주 어리다. 내가 죄를 지었더라도, 어떻게 그렇게 많이 왔을까? 클릭합니다 염라왕은 그에게 말했다: "너는 나쁜 일을 할 필요가 없다. 네가 귀신을 생각할 때, 기록될 것이다. 사념을 생각하면 너에게 한 획을 써 주기 때문에 사서가 많다. " 그는 이렇게 물었습니다. "나의 선행은 매우 적다. 어느 것입니까? 클릭합니다 염라왕은 그에게 "황제는 공사를 짓고 사람과 돈을 낭비해야 한다" 고 말했다. 너는 황제에게 이 프로젝트를 하지 말라고 진심으로 건의했다. 이것은 당신의 기념 원고입니다. 클릭합니다 그는 "황제에게 아이디어를 냈지만 공사는 했다" 고 말했다. 염라왕은 "황제가 들으면 너의 공로가 더 커질 것이다. 비록 네가 듣지 않았지만, 너는 진심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한 것이다. 이런 진실한 선의는 매우 귀중하다. " 그래서 염라왕은 판사에게 저울로 그의 죄증 두 부를 달아 보라고 말했다. 결국 그는 선량하고 사악하고 가볍다. 이로써 진심에서 출발하고, 중생을 위해 출발하며, 절대 사심을 가지지 않고, 절대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참된 선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다른 사람에게 진정한 목적은 자신을 위한 것이지, 악이지, 선이 아니다. 많은 좋은 일을 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모두 자신을 위한 것이고, 자신은 항상 유명하지 않고, 뿌리는 항상 이기적이다. 그래서 우리는 차분한 반성으로 자신을 표현했다. 나 오늘 뭐 했어? 업장이 업장보다 많으면, 나의 하루는 텅 비어 있고, 업장이 업장보다 많으니, 나의 하루는 낭비되지 않을 것이다. 인생의 목적이 정말로 부처님이 말씀하신 보상과 같다면, 그것은 너무 슬프다. 불설' 생명의 신문' 은 일반적으로 여섯 명의 중생이 왜 생명을 바쳤는지를 설명한다. 이 말이 맞다. 인생의 목적과 의미는 우리 스스로 확립해야 한다. 우리도 냉정하게 생각할 필요가 있다. 내 평생 이 세상에 온 것은 도대체 무엇을 위한 것인가? 과거, 나는 평생 선을 행하고, 나는 평생 즐거움을 누렸다. 과거에 사업이 순조롭지 않게 태어났는데, 평생 고생했는데, 이것은 부처가 말한 것이다. 이것은 인생의 목적이 아니다. 이를 인생의 목적으로 하는 것은 매우 괴로울 것이고, 나는 쓰러지기로 결정했다. ('화엄경' 제 1 회에서 발췌한' 주안무란' 은 중생의 자유가 다르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 ) 5 월 4 일, 점쟁이 두 사람이 싱가포르에서 장사를 온 동수들이 나에게 전화를 걸어 그들이 최근에 한 무리의 장사를 접했다고 말했다. 그런데 가끔 길에서 점술을 하는 사람을 보고 점술을 하는 것을 보고, 그 일행이 돈을 벌지 못한다고 해서, 나는 궁금했다. 나에게 어떻게 하느냐고 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돈을 벌지 않으면 싱가포르에서 한 번 왔다갔다하면 비어 있다. 나는 그에게 어디에서 점을 쳤는지 물었다. 그는 한 맹인이 길에서 그를 위해 점을 쳤다고 말했다. 그는 점술을 한 후 매우 괴로워한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네가 이왕 부처를 배웠으니, 적자의 마음과 공명정대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장사 기회가 있는 이상 그런 것을 듣지 마라. 인생은 있지만 바꿀 수 있다. 바보만이 운명에 얽매여 있다. 수행자가 운명에 얽매여 있다면 또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부처를 배우는 사람은 운명을 개조하여 운명을 창조하고 싶어한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큰 마음을 갖고, 착하고, 사람이 되고, 책에 따라 일을 하라고 가르쳤다. 돈을 번 후, 그는 더 많은 좋은 일을 하기 위해 돈을 좀 벌어야 하고, 고통과 가난한 사람들을 돕고, 성구에 언급된 보살 상인이 되어야 한다. 점쟁이의 점쟁이에 관해서는, 너는 아랑곳할 필요도 없고, 결코 방해를 받지도 않을 것이다. 내 말을 듣고 그는 자신감이 생겼다. 그래서 불법은 마음의 수행이고, 마음만 이직할 수 있고, 마음만 창업할 수 있다. 우리는 열심히 사업을 성취합니까, 아니면 열심히 이직합니까? 완전히 당신 자신의 의식 속에 있습니다. (서기년에 전해진' 지폐소아미타불경연의'' 만약 원심한다면 스스로 구하지 않는다' 에서 발췌한 것이다. 나뭇잎을 따고 나뭇가지를 찾는 것은 전혀 아니다. 바로 그 옆집에 뷔페가 아니다. " ) 58. 풍수 홍콩 방송국의 건물은 아마도 내부 교통의 편의를 위한 것이다. 건물 안에는 계단이 있고, 건물 안에는 빌딩이라고 한다. 풍수 씨는 풍수가 좋지 않다고 들었습니다. 여기에 살면 부의 유실을 초래할 수 있고, 사람을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미종불상을 계단에 올려 놓으라고 했습니다. 풍수가 돌아서서 재물을 모으겠다고 했습니다. 정말 현명한 사람들은 이런 건축 구조가 그 속에 사는 사람들의 마음과 행동과는 별로 관계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의 마음이 올바르면, 행동이 올바르면, 자연 제불호념, 용천산 공양. 만약 그가 마음이 바르지 않고 언행이 다르다면 악마가 그를 보호할 것이다. 이것은 악마의 경지에 속한다. 악마와 부처는 밖에 있지 않고 우리 자신의 사상 속에 있다. 이 이치는 반드시 이해해야 한다. 불교도들에게 이 불상을 모시는 목적은 불법을 과시하기 위해 정념을 하고 미혹되지 않도록 가르치고, 언제나 정념해야 하며, 모든 일은 순경, 역경, 선업, 악업은 정념을 유지하고 미혹하지 않고 불법의 경지에 들어가야 한다. 당신이 그것에 집착할 때, 당신은 신기한 경지에 빠진다. 바깥 세상이 중요합니까? 괜찮아, 상황이 너의 마음에 따라 변하기 때문이야. 하지만 많은 동수들이 저에게 물었습니다. "스승님, 사람은 인연이 있습니까? 풍수가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내 대답: "네." 왜 그럴까요? 당신이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믿으며, 실제로 존재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런 망상, 분리, 집착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나에게 "당신은 가지고 있습니까?" 라고 물었습니다. 나는 너에게 "아니오" 라고 말했는데, 네가 있는지 없는지, 전적으로 네가 이런 망상, 분리, 집착이 있느냐에 달려 있다. 내 대답은 너의 마음가짐을 보고 말하는 것이다. 이것은 일반인의 분야에서 유용하다. 비록' 모든 것이 허황된 것' 이지만, 일반인의 경지도 아니다. 보통 사람들은 항상 환상이 사실이라고 생각하는데, 잘못은 바로 여기에 있다. 만약 네가 정말로' 모든 것이 허황된 것' 에 들어간다면, 너는 불국경지에 진입하게 되고, 불국경지는 장애물이 없는 경지이다. 화엄경' 에서 양청은 우리에게' 만물명, 이명, 도명, 만물명' 을 설명했다. 이것이 불교의 경지다. 배리어 프리 상태에 이르자 인연과 풍수가 모두 사라졌다. 만약 이 물건이 있다면, 그것은 장애물이다. 마음은 법계를 창조하고, 마음은 법계를 변화시키고, 사상은 법계를 바꿀 수 있다. 이것은 공론이다. 아주 좋은 생각, 이것은 진정한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