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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요 죽순당의 유래, 풍속 습관

관요죽순절은 독특한 민속으로서 원근으로 유명하다. 관요죽순당은 명대에서 기원하여 청대에서 흥성하여 지금까지 계속되었다고 한다. 이것은 현지의 중대한 민속행사로,' 상추는 설을 쇨다' 는 말이 있어, 참석자 수가 10 만 명 이상에 달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상추, 상추, 상추, 상추, 상추)

관요 상추회의 유래

상추회의 역사를 전면적으로 이해하기 위해 기자는 주계룡, 유 등 관요노인을 방문하여 노관요의 거리 끝에 유명한 절이 하나 있고 비구니에는 유명한 김련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상추회의 전신은 대강촌에 위치해 있다. 선남신녀는 죽순가방을 먹고 이 두 절에 가서 제사를 지냈다. 1 년 동안 백련사가 불타고 도사가 분가하여 봉산고사 (백관음사라고도 함) 를 지었다. 이 절의 향화는 명대에 기원하여 청대에 흥성하였다. 관요 () 도 명대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청대 () 에서 흥성하여 지금까지 이어졌다고 말할 수 있다. 정성스럽게 준비하는 상추회의 준비 작업은 매년 말부터 시작된다. 음력 12 월 주회표,' 꼬리치' 는 주투의 권위에 붙는다. 투자 가격이 비교적 높고, 약 3000 냥의 은으로, 구년 섣달 그믐날 인계하다.

정월 초열부터 대화등 퍼레이드가 시작되자 모두들 불광주리와 등롱을 들고 밤새도록 퍼레이드를 했다. 그런 다음, 주인은 바음을 성 () 에 초청하여 큰 연극을 정하고 대나무 초막과 부교를 짓기 시작하여 먼 곳에서 오는 배들이 정박할 수 있도록 하였다. 모든 일은 23 일까지 완성됩니다. 열흘 전, 주강의 자동선과 저석은 이미 예약이 다 되었다. 멀든 멀든 남녀는 일반적으로 주위에 붐벼서 배를 타고 관요에 왔다. 광저우, 홍콩, 마카오, 남양에서 온 촌민과 교포상들은 육로로 손잡고 예정대로 관가마 상추회에 모인다.

24 일 밤, 연극이 시작되었다. 첫 번째 연극은' 6 국새' 로 이어' 전금기 송자' 와' 팔선생일 축하합니다' 가 이어졌다. 연극을 보는 사람은 남녀로 나뉘고, 여자는 좌우로 나뉘며, 중간에 자리가 없다. 가난한 형제가 이곳에 서서' 못극' 이라고 부른다. 연극이 끝난 후 달관 귀인은 여막 출구에 서서 아내를 맞이했다.

25 일 밤, 모든 순례자들은 관요 여관에 산다. 방은 벌써 예약이 되어 있고, 흩어져 있는 가게도 꽉 찼다. 이 선남신녀들은 민들레를 다투며 자리를 잡고 앉아 백의사 부근에 있다. 방랑신이 불꽃놀이를 강탈하는 것은 중요한 일이다.

26 일 사람들이 무리를 지어 민들레를 들고 상추 노점에 가서 상추쌈을 먹었다. 자루의 볶음밥과 조개, 김치, 화살표, 팬 등이 섞여 있다. 다 재식이에요. 상추를 싸서 해물장에 찍어 먹으면 맛있고 맛있어요. 백묘에서 불등은 이미 켜져 있고, 향탑은 빙빙 돌고, 가벼운 연기가 감돌고, 분위기가 숙엄하다. 안개가 자욱한 커튼 사이로 자미선의 목적인 관음이 연꽃대에 앉아 선남신녀가 민들레 위에 무릎을 꿇는 경배를 받았다.

좌우의 소장왕, 관제, 천후 등 보살은 무사하다. 참배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절과 보조인원이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 향이 막 안정되었으니 바로 가져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향로를 다시 놓을 곳이 없다. 관음을 숭배하고 참기름을 기부하는 신도들은 옆문에서 집 뒤로 걸어갔다. 무림의 대나무 재배 아래에는 직경 0.5 미터, 깊이가 0.6 미터에 가까운 원형에 가까운 동굴이 있다. 물은 발이 가득 찼고, 기르는 것은 살아있는 달팽이이다. 달팽이는 아들을 대표하고 조개는 딸을 대표한다. 이것이 바로 전설에 심령과 신비로 가득 찬 묵자암이다. 나는 충실한 여자가 성수로 손을 깨끗하게 하고 소매를 끼고 옥손을 뻗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소심하고 신중하여 바위 속의 물을 만졌다. 만약 네가 돌달팽이를 만난다면, 너는 미소를 지으며 너의 손을 잡을 것이다. 조개를 만지면 실망하게 됩니다. 너는 계속 진심으로 기도하고 다시 만질 것이다. 결국 너희 대부분은 만족할 것이다.

방랑과 불꽃놀이는 상추회의' 하이라이트' 로 가장 시끌벅적하다. 일본 지도자들이 마을 사람들을 조직하여' 천후',' 관음',' 북제' 등 보살 조각상을 가지고 여행을 하고, 대오가 현수막과 꽹과리를 메고 사람들의 제사를 위해 길을 열었다. 다음날, 여느 때처럼 신총이 타서 인산인해를 이루었고, 강도와 관람객들은 모두 물샐틈없이 붐볐다. 총은 대나무 통처럼 크고, 허리춤에 구리 고리를 묶고, 총소리가 나서 하늘로 날아간다. 무장 강도는 정교한 팀을 조직하여 지휘를 계획하고, 공을 빼앗고, 패스를 질서 정연하게 하고, 서로 호응하고, 큰 소리로 노래하며, 오늘의 미식축구보다 더 치열하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연속으로 여섯 발을 쏘았는데, 각각 첫 번째 총, 두 번째 총, 세 번째 총, 세 번째 총, 네 번째 총, 다섯 번째 총이었다. 그중에서 세 포를 빼앗는 것이 가장 비싸고, 정재포라고도 한다. 관가마 텅스텐회는 명대에서 시작되어 청대에서 흥성하여 민국 후기까지 이어졌다. 해방 후 50 년대 초에는 여전히 간헐적으로 열렸다. 가장 번영한 해는 민국 22 년이다. 진의 일곱 번째 여주인 모수영도 신을 숭배하러 왔다고 한다.

70 여 척의 자동선이 부교 옆에 있는데, 복을 기원하는 음양문에서 부두까지. 사자의 50 여 마리를 깨우고,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게 울리고, 해바라기 창고 노점 별나바둑, 약 파는 사람, 공연 예술, 농간을 부리는 사람, 점쟁이, 점괘 점쟁이들, 각종 물건들이 밤낮없이 떠들어대고 있다. 일찍이 삼남과 계중금이 그를 초빙하여 예술제에서 광동극을 공연했다. 관요당도 상인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했다.

시간이 흐르고 시대가 변천하다. 1980 년대 초 관요진위 정부는 정월 대보름날 정월 대보름날에 죽순 파티를 열어 투자유치의 새로운 의미를 부여해 해마다 성공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사자춤, 김룡이 거리를 따라 퍼레이드, 스포츠 경기, 무술 공연, 문예 파티, 불꽃놀이 파티, 유원회 등이 상추회 당일에 열렸다.

더욱 주목할 만하게도, 죽순 교역회는 많은 외국인 친구들을 끌어들여 현지 유치를 위한 다리를 놓았습니다. 천년 고읍은 역사적 정취와 놀라운 민풍으로 가득 차 있어 새롭고 희망적인 관요를 사회에 선보이며 상추는 관요의 외교 명함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