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경 중의 한 구절을 차용하다. 지장은 고불의 귀환으로, 지장을 공양하는 의식은 다른 불상을 공양하는 것과 같다.
부처님. 나는 미래와 현재를 보고 있다. 그의 거처에서 남방의 깨끗한 곳에서 그는 흙, 석두, 대나무, 나무를 그의 벽감 방으로 사용했다. 중능화, 심지어 금은동철까지 티베트의 이미지를 만들었다. 분향 공양, 찬사 찬양. 만약 네가 집에 산다면, 너는 10 대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얼마나 좋은 10 점. 첫째, 땅이 비옥하다. 둘, 집은 영안이다. 셋째, 선왕 생천. 넷째, 기존의 장수. 다섯째, 무엇을 원하십니까? 여섯째, 물과 불은 없다. 일곱째, 낭비를 없애다. 여덟, 악몽을 근절하다. 아홉째, 신령과 접촉하다. 열, 많은 신성한 원인을 만났다.
이것은 신불의 확고한 보고이다. "나는 지금 미래를 보고, 중생을 본다." 지금의 우리를 포함해서요. "어디에 살까?" 는 지장보살을 어떻게 부양한다는 뜻인가요? 지지는 어떤 공덕과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까? 나는 미래의 중생들이 모두 자신의 장소, 우리 집, 도장, 연호, 너의 장소에서 살 것이라고 생각한다.
"남방정토" 는 당연히 나침반으로 방향, 동서남북을 배열해야 한다. 남쪽은 남쪽이다. 하지만 우리 집은 먼저 아파트인데, 이전에 지은 큰 집과는 달리 모두 향에 의지하고 있다. 예를 들어 아파트를 사고, 서쪽을 타고 동쪽을 앉고, 동쪽을 타고 서쪽을 앉고, 북쪽을 타고 남쪽을 앉는 것은 반드시 관계가 있는 것은 아니다. 따라서 한 아파트에서는 남쪽에서 소장왕보살을 부양하기에 적합한 장소를 찾아야 하는데,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 도장처럼 옆자리를 찾으세요. 부처는 틀림없이 중간에 있을 것이다. 홀에 들어가자마자 볼 수 있다. 이것이 가장 좋은 위치입니다.
가장 좋은 곳은 먼저 부처님을 모시고, 부처님은 선생님을 대표하고, 보살을 모시는 것이다. 보살, 너는 이상적인 곳을 찾아야 한다. 만약 남쪽을 찾을 수 있다면, 이 위치는 당연히 가장 이상적이다. 만약 남방이 불편하다면, 비교적 뚜렷하고 편리한 곳을 찾을 수 있다. 이것은 포지셔닝에 관한 것이다. 남방에는 또 다른 뜻이 있다. 일반적으로 오행 중 남방은 불을 대표한다. 남정불. 동양 지아 어머니. 불은 빛을 나타내고 불은 지혜를 나타냅니다. 지혜가 있으면 앞날이 밝다. 화엄경' 의' 푸와 53 회' 는 모두 남쪽으로 간다. 이것이 표기법의 의미입니다.
부잣집 자제가 남쪽으로 가는 것이 아니라 다른 동서남북도 가지 않았다. 나는 그런 뜻이 아니다. 남쪽은 밝은 방향으로 가는 것을 의미한다. 불교만 있으면 중생이 받아들일 수 있다. 그곳은 모두 남명이다. 그래서 우리는 지루해지고 싶지 않습니다. 남쪽은 남쪽이고, 다른 방향은 가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불치가 된다. 예전에 이 선생님은 "독서는 책벌레가 되고, 부처는 배우고, 불법의 참뜻은 책벌레가 될 줄 몰랐다" 고 말했다. 우리는 진정한 의미를 이해해야 한다, 남방은 방위와 빛을 대표한다.
이 방향으로 스윙할 수 있어요. 좋아요. 네가 남방에서 흔들면 우리는 남방에서 흔들린다. 아파트를 사서 지었기 때문에 너는 선택할 필요가 없다. 만약 네가 남방에 있을 수 없다면, 너는 더 좋은 곳을 찾아야 한다. 힘내세요. 물론 남쪽에 정착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우리가 서구에서 정토를 고치는 것처럼 아미타불은 서방에 정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방향은 고전에 부합한다. 하지만 아파트 한 채를 산다고 해서 부처님의 책상이 당신을 서쪽에 둘 수 있다는 뜻은 아닙니다. 우리는 그것을 적당한 곳에 두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것의 표기법의 의미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이 가장 중요하다.
직접 만드시려면 직접 고를 수 있으니 당연히 이 방향을 골라서 클래식에 맞게 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남쪽은 깨끗하고 깨끗해야 합니다. 불당의 불상 () 은 깨끗이 치워야지, 더러워서는 안 되고, 물건들이 엉망진창으로 진열되어 있어서, 우리 모두 보고 괴로워했고, 부처님은 말할 것도 없었다. 그것은 존중하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남의 집에 가서 그의 불상이 더럽고 먼지가 가득한 것을 발견했다. 그들의 집은 번영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모든 것과 안전하지 않아야 한다. 몇 년 전, 한 동수들이 삼중일 혹은 어딘가에 사는 것 같았다. 그것은 오랜 시간이 됐어요, 하지만 난 기억이 안 나요.
집이 안전하지 않아서, 그는 나에게 그의 불상을 보여 주었다. 내가 그의 집에 갔을 때, 불상 위의 먼지는 매우 두껍고 향로 안에는 향기가 가득했다. 나는 네가 수습하지 않는 것은 부처님과 조상에 대한 불경이라고 말했다. 아니, 점쟁이는 일 년에 한 번만 맑을 수 있다고 말했다. 24 일에 신을 보낼 때 한 번만 맑을 수 있다고 합니다. 평소에는 건드리지도 못했어요. 만약 네가 그것을 만졌다면, 그것은 너무 무섭다. 나는 말했다: 네가 오늘 나를 초대한다면, 내 말을 들어야지, 점쟁이를 듣지 마라. 나는 말했다: 너는 감히 움직일 수 없다, 나는 너를 도울 것이다. 나는 그의 집에 가서 그가 불상을 치우는 것을 도왔다. 향로 안의 향을 모두 꺼내서 정리해라.
끝내, 나는 그에게 물었다: 이렇게 보면 더 편할 수 있을까? 향로가 얼마나 복잡한지 봐라, 그 집은 틀림없이 몰락했을 것이다. 그렇다면 악령이 찾아올 것이다. 모든 악령이 왔다. 너는 불상을 존중하지 않는다. 윤광 대사는 우리에게 한 푼의 존경이 한 푼의 이익에 맞는다고 말했고, 매우 존경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말했다. 만약 네가 조금도 경의를 표하지 않는다면, 불대는 매우 더러워서 일 년에 한 번 치운다. 너는 부처님께 너를 보우해 달라고 부탁하고 싶다. 보호자가 너를 비난하는 것은 이미 너무 늦었다. 너는 여전히 축복을 받고 싶어한다. 그것은 가능하다.
그러므로 경전에서 분명히 보아야 한다. 남방의 정토, 어느 쪽이든 어느 방향이든 깨끗해야 한다. 매일 정리하다. 그래서 나는 우리 도장 주민들에게 불당의 책상을 청소하고 정리하고 돗자리는 매일 청소해야 한다고 말했다. 매트를 닦지 않으면 며칠 후에 먼지가 한 층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청결이 중요하다. 깨끗하고 깔끔하다. "흙, 돌, 대나무, 나무를 벽당으로 삼는다." 보살의 성상을 설치하면 흙으로 굽거나, 도자기로 굽거나, 석조로 조각하거나, 대나무나 목조에 적용해 사당실을 만든다.
사당실에서는 티베트 보살의 성상, 플라스틱 그림, 그림은 그림, 그림, 또는 금은동 철을 넣을 수 있다. 불구점처럼 땅장왕불상이 있다. 우리는 하나, 매우 점잖고, 많은 돈이 필요 없다. 그를 벽감, 남쪽의 깨끗한 곳에 놓아라. 분향 공양, 찬사 찬양. 상, 즉 강경, 인용경, 경경, 상입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이 사는 곳에서, 당신은 10 가지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10 종? 첫째, 땅이 비옥하다. 예를 들어, 당신은 농부이고, 채소를 재배하고, 당신의 땅은 풍작을 거두고, 농작물은 풍작을 거둘 것입니다. 이 땅은 매우 비옥하다.
둘째; 집은 영안이다. 너희 집 집은 영원히 안전하다. 이것은 모두가 원하는 것이다. 셋째, 먼저 죽는 날. 돌아가신 선조들은 모두 승천할 수 있다. 사악한 길에 있던 사람들은 생명을 초월하여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 넷째, 기존의 장수. 지금 살아 있는 사람은 이득을 보고 더 오래 살 것이다. 장수할 것이다. 다섯째, 무엇을 원하십니까? 네가 원하는 것은 단지 너의 소원을 이루는 것이다. 여섯째, 물과 불은 없다. 홍수나 화재는 없을 것이다. 일곱째, 낭비를 없애다. "비어 있음" 은 비어 있습니다. "소비" 는 손실이다. 어떤 가족들은 운이 나쁘고, 운이 나쁘면 낭비이고, 모든 것이 안전하지 않다고 말하는데, 이것은 피하고 제거할 수 있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행운명언)
여덟, 악몽을 근절하다. 밤에는 악몽을 꾸지 마라. 아홉 번째, 신령에게 접근하다. 네가 출국하거나 돌아올 때, 너는 보호자의 보호를 받는다. 열, 많은 신성한 원인을 만났다. 인연으로 성현, 선지식, 부처님을 자주 만나 깨우치는 것이다. 너는 이런 인연이 있으니, 경서를 자주 듣고 불법을 들을 수 있다. 이것은 신성한 사업이다. 자주 만나다. 위에는 열 가지 이점이 있다. 열 가지 좋은 점, 너는 반드시 정토, 분향 공양, 참배해야 한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열 가지 좋은 점을 얻을 수 없다.
불을 켜는 것에 대하여
그래서 많은 동수들이 부처님을 집으로 초대했고, 부처님을 열지 않느냐고 묻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불을 켜지 않으면 효과가 없다고 들었어요. 어떤 불을 켜야 합니까? 너희들은 동수들이 알아야 한다, 절대 미신을 믿지 마라. 부처가 빛을 낼 필요가 있습니까? 네, 불을 켜는 게 무슨 뜻인가요? 불상을 빌려 우리 본성의 빛을 켜는 것은 불상이 우리의 빛을 켜는 것이지, 우리가 그 빛을 켜는 것이 아니다. 만약 우리가 그것을 켜고 싶다면, 빛은 거꾸로 될 것이다. 그래서 불상이 좀 있는데, 지금은 사람이 쓰러졌다. 스님을 찾아 불상을 보여 주는 것은 거짓말이다.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만약 법사가 불을 켜면, 당신은 왜 불상을 모시고 있습니까? 그것을 나에게 주세요. 나는 그보다 강하다. 내가 그것에 불을 붙일 때까지 그것은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뭘 원하는거야? 너 왜 이렇게 멍청해! 그래서 지혜로 부처를 배우고, 속지 않고, 속지 않기로 결정해야 한다. 그래서 빛을 켜는 것은 우리가 불상의 의미를 모른다는 뜻이다. 법사 한 분, 대덕 한 분, 불상을 공양하는 의미를 우리에게 설명해 주십시오. 우리는 정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이를 개광이라고 합니다. 다른 말로 하자면, 우리가 조각상을 조각하고 이 이미지를 설명하기 위한 의식을 시작한 것처럼, 이 의식을 부처님의 빛이라고 합니다. 이제 모두가 잘못 알고 뜻을 곡해했다. 이것이 부처를 공양하는 의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