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생이 만나는 이론에서 말하자면 일종의 점쟁이이다.
도시 지도:
오음은 이미 성두토에 발을 들여놓았다. 성두토는 천경뢰우, 지리금성, 용반천리의 모양, 호랑이가 4 차원에 살고 있다. 이 토양의 성공에 관한 두 가지 이론이 있다. 길가에서 이미 완공된 흙을 만나면 불을 쓸 필요가 없다. 길이 없다면 반드시 불을 써야 한다. 수도의 흙은 모두 나무, 류, 계피여야 한다. 이것은 최고가 아니라 오파, 못생긴 산계계가 가장 좋고, 그다음은 임자가 되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수도명언) Gengyin, Xin 마오 통치, 도시 붕괴, 불안. 네, 집게가 없는 나무를 보는 것 같아요. 고귀한 사람과 얘기하는 것 같아요. 물을 보고 산을 보는 것은 권세 있고, 갑신정추는 길상이고, 천하도 길상이지만, 바다를 깨는 것은 꺼리지 않는다. 통합과 전환은 모두 행운에 기반을 두고 있다. 토애로 방화, 대강은 산을 만나면 귀인관이 될 것이다. 보기만 해도 가난하면 외롭고, 오행은 흰 왁스만 본다. 나는 양자가 서로 방해될까 봐 금도 소용이 없다. 루마 귀족으로도 봐야 합니다.
3 도시 모국어 번역
성두에는 흙이 가득하고, 천경옥루, 지리금성, 천리의 모양, 호랑이는 4 차원이다. 이런 토양의 성패에 대해서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이론이 있다. 길가에서 마주친 것은 모두 이미 형성된 토양이니 반드시 불을 쓸 필요는 없다. 길가가 없다면, 그것은 성형되지 않은 토양이며, 반드시 불을 써야 한다. 수도의 흙은 반드시 나무에 속하고, 유계피는 최고가 아니며, 오기는 금물이다. 산토는 추태를 최우선으로 하고, 인자는 그다음이다. Gengyin, Xin 마오 통치, 도시 붕괴, 평화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왜 안전해야 합니까? 만약 네가 집게가 없는 나무를 본다면, 너는 고귀한 사람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밖에 없다. 물을 보고 산을 보는 것은 권세 있고, 심가와 정추는 길상이며, 천하가 그들을 돕는 것도 길상이다. 그들은 천둥과 바다만 피하고 질투하지 않는 것은 모두 길상이다. 땅을 밀고 백성을 사랑하는 길가에서 방화하다. 대첩은 산을 만나면 반드시 높은 원관을 만들 것이다. 혼자 보면 가난하고 외로울 것이다. 오행은 금, 오직 흰 왁스를 보고, 손해를 두려워하며, 둘 다 방해가 되고, 나머지 금은 쓸모가 없으니 귀인으로 보아야 한다.
4 무음 성벽토
오음, 상처 입은 땅, 가장 힘이 없다. 왕성하고, 자공, 경인, 신묘를 피하고, 각종 색깔을 피해야 한다. 오행: 오행과 서병을 토론해야 한다. 이 두 사람은 대지의 덕을 이용했고, 하나는 불을 머금고, 하나는 야화를 머금고, 양릉이 공격하고 있고, 성세의 날은 귀인이다. 참고: 첸 지 (Chen Chen) 는 가스를 모으는 금이며, 불을 정련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큰 장치가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불을 본다면, 그것은 너의 몸을 다치게 할 것이다. 만약 네가 죽음의 불을 본다면, 이것은 큰 장애물이 아닐 것이다. 진가이스버의 빛이 가장 맹렬해서 가난에 대해 이야기하면 죽는다. 이 금은 나무를 깨뜨릴 수 없다. 왜냐하면 공기가 모이는 금이기 때문이다. 엄동초 는 말했다: 첸 지 금 은 단지 두꺼운 독일, 우연 과 스파 스 를 구축 했다. 가을과 겨울의 너는 아름답기 그지없고, 춘하 있는 너는 그 속에 숨어 있다. 구도에 들어가면 나라를 다스리고, 생사를 관장하는 것을 좋아한다.
5 바자회 도시 성벽 토양
자신의 발, 자신의 죽음의 땅, 극도로 자제하다. 정묘 (), 갑술 (), 을해 (), 미완성의 불 () 이 합동하여 복하게 하다. 오행은 다음과 같이 토론해야 한다: 자신의 발, 자신의 죽음의 땅, 지진 유적지, 유행뢰, 흩어짐, 도덕적 자충, 내면에 세워졌다. 방법과 행동은 모두 있고, 변화에 적응하며, 또한 있다. 참고: 집무는 자기 죽음의 토양이다. 이 토양은 자기 억압적이고 생명이 없다. 정묘로에서 화재가 발생하면
쉬쟈 이해의 산불,
하늘이 불이 없으면 복록수가 두껍다. 오행정요' 는 "나는 흙에서 죽었으며 지진 유적지, 뇌풍, 산재, 덕이 텅 비었다" 고 말했다. 만약 그들이 패턴에 포함된다면, 그들은 적절한 방식으로 행동하고 변화에 적응하며, 생명을 연장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미덕을 갖게 될 것이다. 악귀들이 죽음과 결합한다면, 완고하고 패배할 것이다. 정추함은 행복의 물이다. 그는 김생을 가장 좋아하고, 웨싱의 길가 흙을 가장 싫어한다.
"벽의 더러움" 과 역사가 유구한 삼추봉기
삼추의 난' 은 당나라의 성쇠의 시작이다. 당나라 황제는 성 리, 노인을 조상으로, 도교를 국교로 삼았다. 739 년에 도교의 유명한 엑소시즘 아저씨는 당현종에게 무위로 다스리고 도교는 무위를 이념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현종은 처음부터 믿지 않았다. 마삼촌은 경전을 인용하여 각종 의식을 행하여 도교의 강함을 보여 주었다. 그는 또한 현종에게 무위로 치국을 다스리면 전국의 도사를 동원하여 현종의 수명을 연장하고 불로장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742 년에 현종은 천보로 개명하여 정식으로 무위로 통치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739 년부터 742 년까지 약 3 개의 가을이 계속되었기 때문에' 삼추' 라고 불린다. 마삼촌이 전국에서 가장 유명한 도교 법사 3600 명을 동원해 현종도교를 설득하고 실력을 보여 주었기 때문이다. 그는 장안에서 해냈고 법회에서' 귀신의 문' 을 잘못 열었다. 도교는 춘추시대의 음도가 아니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모피의 음양원소에 대해서도 아는 것이 반해일 뿐이다. 내가 귀신의 문을 잘못 열어 현종에게 귀신을 어떻게 키워야 하는지 보여 주었을 때, 귀신의 문은 여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닫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숙부는 현종을 속여 다른 도사들에게 귀신의 문을 닫으라고 명령하고, 원래 60 세의 갑자를 봉인 매체로 사용하여, 여러 해에 태어난 사람들, 벽에 태어난 사람들을 포함한 여러 해에 태어난 사람들은 모두 다른 액운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후 나라가 강해져서 당나라의 절정에 이르지 못했다. 모든 중국인의 행운이 봉인되어 귀신의 문을 잠갔기 때문이다. 이때부터 역대 출생한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봉인되어 행운을 박탈당하여 봉인을 강화하고 귀신의 문을 잠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그래서 당대부터 중국인들은 더 이상 도교를 믿지 않고 불교를 숭상하기 시작했고, 귀신의 문턱에서 벗어나 행복을 빼앗아 액운을 피하기를 바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