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를 먹다
중국 윈난의 물람족은 8 월 15 일에 떡을 사서 오리를 죽이고 이 전통 명절을 축하할 것이다. 마을에서 설탕을 팔고 마을 사람들을 동원하여 귀신을 죽이는 세 명의 설탕꾼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8 월 15 일 승려 집집마다 떡을 사서 오리를 죽이고, 후세 사람들에게 반침략 투쟁을 잊지 않도록 교육한다.
토란을 먹다
추석에 토란을 먹는 것은 악령을 없애고 재난을 없애는 뜻이며, 악을 믿지 않는다는 뜻이다. 청건륭' 조주현지' 는 "추석극 달, 토란을 깎고 먹는 것, 귀신 껍질을 벗기는 것" 이라고 말했다. 귀신을 벗기고 귀신을 먹는 것은 종규가 악마를 쫓는 큰 정신이며 존경할 만하다.
달팽이를 먹다
추석에 소라를 먹는 것과 관련해 청나라 함풍년' 순덕현지' 에는' 8 월 양양, 소라 유향을 먹는다' 는 기록이 있다. 민간에서는 추석 달팽이가 명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달팽이 고기는 영양이 풍부하고 비타민 A 는 눈시색소의 중요한 물질인 것으로 분석됐다. 달팽이를 먹으면 눈이 밝아지고 일리가 있다. 그런데 왜 꼭 추석 때 특히 음식에 열중하는 걸까? 추석 전후로 소라는 비어 있고 복부에는 소라가 없어 육질이 특히 뚱뚱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달팽이를 먹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다. 오늘날 광저우에서는 많은 가족들이 추석에 소라를 볶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
호박을 먹다
강남 각지에서 추석을 축하하며 집집마다 8 월 반에 늙은 호박을 먹고 찹쌀밥을 끓이는 풍습이 돌고 있다.
계화주를 마시다
추석 밤마다 사람들은 밝은 달을 바라보며 계향을 듣고, 오강 가위를 떠올려 계화주 한 잔을 마시고, 가족의 달콤함을 축하하며, 한자리에 모여 명절의 즐거움이 되었다. 계수나무 꽃은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먹을 수도 있다. 계수나무 꽃은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먹을 수도 있다. 굴원의' 구가' 에는' 부마 싸움, 계피 마시기',' 계피초 마시기' 등의 시구가 있다. 중국이 계화주를 마신 시대는 이미 상당히 오래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연근통을 먹다
추석에 연근을 먹는 것도 동그란 표시다. 특히' 연근박스' 를 먹는다. 강소강 사람들은 대부분 연근을 썰어 두 알의 밑단을 잇고, 중간에 고기와 조개로 만든 소를 끼우고, 국수는 황금색으로 튀겼다. 연근떡이라고도 하는데 월병의 효능과 같다.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연근은 주로 두 가지 품종인 칠공연근과 구공연근이 있다. 칠공연근은 강소성과 절강 일대에서 광범위하게 재배된다. 이 품종은 질이 우수하고, 고기가 부드럽고, 바삭하고, 달고, 하얗다. 한약은 연근이 익으면 차갑게 따뜻해져서 비위에 좋고 위, 음음, 익혈의 효능이 있다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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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골족
몽골 사람들은 달을 쫓는 게임을 좋아한다. 사람들은 말을 타고 은빛 달빛 아래 초원을 질주하고 있다. 그들은 말을 채찍질하여 서쪽으로 질주했고, 달은 동쪽에서 솟아올라 서쪽에서 떨어졌다. 집착하는 몽골 기수는 달이 내려갈 때까지' 달을 쫓는다' 는 것이 그 이상이다.
핥다
티베트 일부 지역의 티베트족 동포들이 추석을 축하하는 풍습은' 달을 찾는 것' 이다. 그날 밤, 젊은 남녀와 인형들은 강변을 따라 물에 비친 명월을 따라 주변 연못의 달빛을 한 번 비춰 집으로 돌아가 월병을 먹었다.
광서동
광서 동족에는' 달을 걷는' 풍습이 있다. 추석 밤, 송육생과 각 마을집의 무용대는 인근 마을집에 가서 마을 사람들과 모여 달을 감상하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긴 밤을 보냈다.
운남 덕앙족
운남 덕앙족' 꼬치 달'. 윈난 () 서덕앙족 청년 남녀 () 는 추석 명월이 높고 유난히 밝을 때마다 언덕이 막히고, 수시로 은은한 조롱박 소리가 들려오고, 청년 남녀가 모여' 달달' 을 하며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어떤 사람들은 또한' 달맞이' 를 통해 빈랑을 보내고, 찻잎을 보내 혼약을 정하기도 한다.
운남 이족
운남 이순신이 추석을 축하하는 전통 풍습은' 달에 뛰어오르는 것' 이다. 밤이 되자 이 민족의 마을 남녀노소 모두 산촌의 공터에 모였다. 허리띠와 베일을 쓴 소녀, 천을 묶고 있는 소년, 노인, 노부인, 아이들은 모두 열정적으로 노래하고 춤을 춘다. 특히 젊은 남녀가 사랑을 표현하는 듀엣은 달이 모두 감동되어 더욱 매력적으로 보인다.
물로족
명절 전' 호일', 물람족은 온 마을에서 수소 한 마리를 도살하고, 황소의 심장을 남겨 추석 밤에 조상에게 송년곡을 제사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들은 그것을' 8 월절' 이라고 부른다.
조선민족
한국인들은 나무막대와 솔가지로' 관월대' 를 만들었다. 명월이 뜰 때, 당선된 노인 몇 명을 초청하여 관월대에 오르다. 노인은 달을 다 본 후 월틀을 밝히고, 길게 두드려 피리를 조장하며, 함께 농가춤을 춘다.
계서장족
계서장족의' 제월문의 신' 활동이 더욱 전형적이다. 매년 여름력의 8 월 중순에, 일부는 추석 밤이다. 사람들은 마을 끝의 노천에 제단을 세워 제물과 향로를 모시고 있다. 책상 오른쪽에는 한 자 정도 높이의 나뭇가지나 대나무 가지가 나무를 상징하며 달의 신이 내려온 사다리이기도 하다. 이곳에는 오래된 달 신화 요소가 보존되어 있다. 전체 행사는 다음과 같이 나뉜다. 월신을 초청하여 1 ~ 2 명의 여성이 월신 대변인으로 활동한다. 하나님과 인간은 서로 노래한다. 루나 점술 점쟁이; 가수는 주문가를 부르며 네 단계로 달신을 하늘로 돌려보낸다.
리
여족은 추석을' 8 월회' 또는' 음조절' 이라고 부른다. 그 때 각 마을에서 가무 파티가 열릴 예정이며, 각 마을의 청년 남녀는 한 명의' 머리 돌리기' (즉 인솔자) 가 이끌고 참석하며 월병, 향전, 쿠키, 꽃수건, 채팬, 조끼 등이 무리를 지어 서로 증정할 예정이다. 저녁에는 불더미 옆에 모여 야생동물 고기 구이, 막걸리 마시기, 듀엣 노래, 미혼 젊은이들이 기회를 틈타 미래의 배우자를 찾았다. 이들은 소수 민족에 속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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