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홍콩의' 쇼 영화' 는 무슨 뜻인가요?

홍콩의' 쇼 영화' 는 무슨 뜻인가요?

쇼 영화 어제

1958 년 쇼 브라더스 영화사가 홍콩에 설립되었다. 이후 30 년 동안 쇼 형제 영화는 중국 영화계의 기묘한 송이로 성장했다. 중국 영화를 언급할 때마다 쇼 형제 영화는 절대 피할 수 없다. 1960 년대와 1970 년대는 쇼 영화의 황금시대로 홍콩 영화계에서 지배적인 위치에 있어서 누구도 이길 수 없었다. 중요한 것은, 그것의 영향이 홍콩이라는 탄환지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쇼 영화의 팬들은 동남아 중국인 커뮤니티에 널리 퍼져 있다.

지난날의 영광

쇼버나의 역사는 1950 년대 말부터 60 년대 중반까지 쇼버나의 개척 시기였으며, 이한상을 대표하여 그의 황메이파 영화가 쇼버나의 주요 유파가 되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1960 년대 중반 이후, 장처의 대대적인 제창 아래 쇼버나는 무협 영화를 휘황찬란한 시기로 이끌었는데, 그 중 하나는 두 부락으로 나뉘었고, 하나는 장처가 주창한 신무협 영화였다. 다른 하나는 초원으로 고룡과 함께 초현실주의 무협 작품을 촬영하는 데 능하다. 불행히도 이한상과 장처는 각각 1996 과 2002 년에 우리를 떠났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한 것은 좁은 소씨 영화일 뿐이다. 쇼 최초의 역사는 사실 1925 년 쇼 형제가 상해에 천일 스튜디오를 설립했을 때로 거슬러 올라간다.

1980 년대 중반에 쇼는 영화 제작을 멈추고 그의 후광은 가라앉기 시작했다. 물론 쇼 씨의 영화는 팬들이 결코 포기하지 않을 보물이라는 것을 부인할 사람은 없다. 우리는 그것의 귀환을 기대하고 있다. 아니면 오래된 영화의 회복과 재개봉, 혹은 새로운 시대의 쇼 스타일의 발전과 혁신을 기대하고 있다. 요컨대, 우리는 그것이 다시 눈부신 빛을 발산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편집자

이한상

황매파 영화

쇼버나의 영화에서 중국 의상은 줄곧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한상은 로맨틱한 고복을 촬영한 대가이다. 이한상은 쇼의 창업 단계에서 회사에 입사한 것이다. 당시 황매조 영화 촬영을 주장하며 데이린을 주인공으로 선정해 영화' 실심의 이야기', 1958 개봉을 앞두고 홍콩 국어 영화의 흥행 기록을 깼다. 이 성공은 쇼 사장의 이한상에 대한 자신감을 증강시켰다. 회사의 격려로 이한상은 나중에' 강산미인' 을 촬영하여 제 6 회 아시아영화제 최우수영화상을 수상했다. 이한상 황매파 영화는 점차 쇼 영화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60 년대 중반 이전에 황매파는 쇼 영화의 주류였고, 이한상은 쇼 당시의 주력 감독이었다. 황매 영화의 이야기는 대부분 민간 이야기에서 취재되어 동남아시아의 이 타향에서 중국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장철후 김천

신무협 영화

이한상의 스타일과 달리 후금청과 장처는 무협 영화 촬영으로 유명하다. 그들의 스타일은 무협 영화의 새 유파로 정의되었다. 이 학교의 개산작이 후금청이 1966 에서 촬영한' 나와 한 잔 하자' 라고 확정했다. 이듬해 장처의' 외팔칼' 이 개봉돼 처음으로 수백만 관객을 기록한 영화가 됐고, 장처의' 백만 감독' 칭호도 그때부터 시작됐다.

장처의 영화에서 남자 배우가 진정으로 주인공을 이겼다. 황매파의 이전 작품에서 남자 배우는 배장 역할만 했지만 장처는 달랐다. 그의 영화에서 대부분의 남자 주인공은 개성이 강한 협객이다. 그들은 매우 독립적이며, 다른 사람을 대하는 기준이 있다. 그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남자 간의 우정이지만, 자녀들의 정이 종종 2 선으로 물러나 영화의 주선의 보조가 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후진타오와 장처는 같은 시기의 감독이자 신무협 영화의 창시자이기도 하다. 그러나 그와 장처는 약간 다르다. 후진타오는 스크린에서의 액션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며, 장처처럼 동작의 잔혹한 아름다움과 영감의 진실성을 추구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액션명언) 게다가, 후금전의 인물은 장처가 쓴 인물만큼 강경하지 않고 대부분 함축적이다.

초현실적 괴이한 무협 영화

초원의 스타일은 후금청과 장철과는 다르다. 이에 비해 후금청과 장처가 더 현실적이고 초현실주의에 속한다. 이는 그의 영화가 고룡소설을 주로 블루본으로 삼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의' 유성 나비검' 과' 천애악명칼' 은 이런 초현실주의 무협 영화의 대표작이다. 이런 영화 속의 캐릭터는 대부분 매력적이고 방탕하며, 천지를 떠돌아다닌다. 때때로 불합리한 줄거리가 나오는데, 이것은 구룡소설의 특징이다.

초원 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배우는 적룡. 당시 사람들은 초원, 구룡, 적룡 등을 철삼각형이라고 부르는 데 익숙해졌다.

소사단 무문여두패

텍스트: 데이린

이 4 회 아시아영화제는 30 대 때 자신의 삶을 마치고 자신의 광채를 간직하며 팬들에게 무한한 감탄과 감개감을 선사했다. 그녀는 1934, 광시에서 태어났다. 15 세에 홍콩에 정착했고 16 세에 연예계에 진출하기 시작했다. 쇼 (Shao) 기간 동안, "사랑할 수 없다" 는 아름다운 가오리 매미는 그녀에게 최고의 여주인공의 영예를 안겼다 ('김병매' 가 사막에서 촬영돼 다시 한 번 여우주인공이 되었다). 1964 년, 그녀는 자살을 위해 미완성 작품' 블루블랙' 과' 연화등' 두 편을 남겼다. 그녀의 복장은 특히 매력적이어서 쇼버나 로맨스 영화 유행기의 최고 여배우이다.

오: 정패패.

데이린과는 달리, 정패패 (Dai Lin) 는 쇼 (Shao) 의 무술 여배우입니다. 그녀는 쇼 (Shao) 에서 23 편의 영화를 찍었는데, 많지는 않지만 거의 모든 부서가 인상적이어서 쇼 (Shao) 에게 모든 에너지와 시간을 쏟았다고 느끼게 했다. 그녀가 처음 데뷔했을 때, 그녀는 후금청 감독의 영화' 나와 한 잔 하자' 를 찍었는데, 이 영화는 그녀를' 협녀' 로 유명하게 만들었다. 1970, 그녀는 은퇴하고 남편과 함께 미국에 살고 있다. 이안' 와호장용' 을 촬영할 때, 솜씨가 뛰어난 정페페페는' 파란 눈동자 여우' 중 하나가 되었다. 이제 그녀는 속편' 나와 술 한 잔 하자' 를 쓰고 있다. 그녀는 현재 딸 세 명, 1 아들이 있다. 큰딸 오리지널은 현재 연예계에서 발전하고 있다. 그녀는 오리치와 그녀의 세 번째 딸인 마사가 속편인' 나와 함께 술을 마시자' 에서 그녀와 협력할 수 있기를 바랬다.

그들은 쇼 출신이다.

오사원

오사원은 쇼남국 안무단의 훈련을 받아 쇼씨의 그림자를 가져오는 것을 피하기가 어려웠다.

오사원은' 홍콩 영화 대부' 로 불린다. 1944 상하이에서 태어났습니다. 1966 쇼 형제유한공사 남국 실험극단 연출부에 합류했다. 졸업 후 쇼 (Shao) 에 머물면서 기자이자 부주임으로 일했다. 쇼 를 떠난 후, 그는 쇼 쿵푸 영화의 정수를 잊지 않았다. 나중에 그는 자신의 사원 영화회사를 설립하고' 로마 납치' 나' 홍콩 대부' 와 같은 쿵푸 영화를 계속 연출했다. 지금, 오사원은 자신이 감독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사회적 명성을 발휘하여 홍콩 영화 전체의 업무 환경을 위해 뛰어다닌다.

오우삼

오사원과 마찬가지로 오우삼은 화남 실험극단 무용과를 졸업했다. 그는 장처가 가장 좋아하는 학생이다. 장처는 생전에 오우삼면을 몹시 보고 싶었지만 결국 뜻대로 되지 못했다.

오우슨 65438-0946 은 광동성에서 태어나 4 살에 홍콩으로 이주했다. 그는 25 살 때부터 쇼 브라더스 영화사에서 조감독으로 일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는 쇼 (Shao) 에 오래 있지 않았고 나중에 카바 (Cabo) 와 신의성 (Xincheng) 에 합류했다. 영웅의 본색',' 열혈 남자',' 방랑천애',' 혈색 거리',' 영웅의 본색 II',' 터프가이 탐정' 등 영화는 모두 그의 대표작이다.

오우슨은 할리우드에 진출한 뒤' 최종목표',' 단화살',' 얼굴 변경/끄기',' 풍어자' 를 연출해 동양액션영화 스타일을 할리우드로 들여왔다.

이채를 재연하다

쇼 영화업은 1980 년대에 영화 촬영을 중단했고, 소속 영화시티는 방송국으로 옮겨져 드라마를 촬영했다. 쇼 씨는 중국 영화권에서 과거의 예봉을 잃어가고 있지만, 어쨌든 쇼 영화가 중국 영화권의 보물이라고 의심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1999, 흥미진진한 소식이 들려왔다. 말레이시아의 Usaha Tegas Sdn Bhd 컨소시엄은 쇼 760 여 편의 영화 저작권을 매입한 뒤 쇼 풍부한 영화라이브러리를 이용해 홍콩에 천영오락회사를 설립했다. 천영오락은 설립된 지 3 년 동안 쇼 영화의 과거의 영광을 회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첫째, 디지털 기술을 통해 영화의 오래된 필름을 복구하는 데 막대한 투자를 했습니다. 그런 다음 복구된 작품들을 시장에 내놓아 쇼버나의' 우리 생활의 날' 을 다시 볼 수 있게 했다. 쇼 씨와 화성 합작 기업인 장군 호주 영화성이 내년에 완공된다. 그 때 쇼 씨는 연예인에게 새 영화 촬영에 재계약을 할 예정이다.

천영오락은 쇼 카드를 친다.

기자의 조사에 따르면 천영오락은 쇼 영화 라이브러리, 천영채널, 천영제작, 천영오락의 네 부분으로 나뉜다. 이 네 개의 판 중 세 개의 판은 쇼 영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우선 자연은 쇼 영화 라이브러리의 이 부분이다. 이 영화창고의 자원은 1999 말레이시아 컨소시엄이 인수한 쇼 영화 760 세트의 저작권에서 나온 것이다. 이 영화들이 인수된 후 천영오락은 이 영화들의 이미지를 회복하기 위해 막대한 자금을 투입했다. 이 라이브러리는 천영오락을 위한 강력한 콘텐츠 지원을 제공한다. 천영오락은 중국 수석대표 왕지웅 씨가 기자들에게 말했다. "우리가 지금 가지고 있는 이 영화들 중 상당 부분은 아직 개봉되지 않았다. 그 중 일부는 이미 출시되었지만, 텔레비전 인터넷에서 중계권을 획득한 방송국은 하나도 없었다. 우리는 쇼의 이 고전들을 잘 활용할 것이다. 이들 중 일부는 35 mm 필름으로 화면에 다시 나타날 수 있으며 홈 비디오 제품과 유료 TV 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천영 채널과 천영 엔터테인먼트 시청각도 쇼 영화와 깊은 연원이 있다. 천영 채널은 유료 영화 채널입니다. 현재 이 채널에서 방송되는 영화의 대부분은 쇼 스튜디오에서 직접 나온 것이다. 천영오락의 주요 방향도 쇼 영화다. 왕지웅 씨는 "우리는 VCD, DVD, 비디오테이프로 쇼 영화를 시장에 출시할 것" 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현재 760 벌의 쇼 작품을 가지고 있으며, 매달 10 ~ 20 세트를 발행할 계획이다. 2007 년까지 우리 손에 든 영화가 개봉될 것으로 예상된다. "

복구된 영화는 새로운 것이다.

세월의 세례를 거쳐 쇼 씨의 영화는 필름에서 점점 흐려졌다. 천영오락에 있어서, 그들이 성립한 후의 주요 업무는 바로 이 퇴색한 필름을 수리하는 것이다. 천영오락은 가장 선진적인 디지털 설비와 기술을 이용하여 이 쇼 노편들을 보수했다고 한다. 그중에는 색색, 얼룩 제거, 파손 복구, 스크래치 등이 있다.

그럼, 수리한 쇼 영화의 효과는 어떤가요? 정패패 들은 수리된 영화에 대해 높은 평가를 내렸다. 그녀는 예전에 자신의 영화를 보고 싶었는데, 그 총 접시의 비디오테이프만 살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이 매우 흐릿해서 많은 사진이 여전히 불완전하다. 하지만 지금은 복원된' 나와 술을 마시러 오세요' 를 보고 흥분해 말했다. "원판, 새것과 마찬가지로 옷의 색깔까지 진실하다. 정말이에요. 원래 쇼버나의 영화는 우리가 상상했던 흑백이 아니라 이미 컬러로 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동남아 관중은 먼저 눈이 있다.

이런 식으로 팬들은 쇼 고전 영화를 감상할 때 두 가지 채널이 있는데, 하나는 천영 채널을 보는 것이고, 하나는 음상 제품을 보는 것이다.

천영 채널은 지난 3 월부터 동남아시아에서 방송되기 시작했으며 싱가포르 브루나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관객들이 시청할 수 있다. 쇼 베테랑 배우 정페페도 이 채널에서 쇼 브랜드 파일과의 인터뷰 프로그램을 주재한다고 한다. 그녀의 직업은 감독, 배우, 비하인드 스태프 등 쇼 (Shao) 에서 일한 사람들을 인터뷰하는 것이다. 그녀는 닝보, 김한, 채란 등지에 가본 적이 있다. 쳉 페이 자신은 한때 쇼 (Shao) 의 인기인이었기 때문에, 그녀는 이런 인터뷰를 하는 것이 비교적 쉬울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또한 이 프로그램을 하는 데 몇 가지 어려움을 폭로했다. 하지만 정페페페는 옛 동료들을 너무 강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단지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인터뷰했을 뿐이다. 그녀가 얼마나 많은 사람을 인터뷰해야 하는지, 얼마나 많은 에피소드를 할 수 있는지 엄격한 규정이 없다. 모든 것은 운명에 달려 있다. "라고 쳉 페페페가 말했다.

왕지웅 씨에 따르면 이들은 이미 중국 국가광전총국에 천독수리 채널을 내지에 착륙시켰지만 결과는 아직 나오지 않았다. "9 월 현재 올해 내지에 정착한 채널 신청은 이미 중단되었고, 우리는 이미 신청서를 제출했지만, 현재 광전총국의 비준을 기다리고 있어 결과가 어떠한지 모르겠다."

대륙 관객들이 영화를 보는 것은 허기를 채우기 위해서이다.

내지의 관객들은 아직 TV 에서 쇼 영화를 볼 기회가 없었지만, 음향제품을 통해 이 짧은 판을 보완할 수 있다. 기자는 광저우 () 홍상 () 음상 () 제작유한회사 () 에서 천영오락이 이미 이 회사와 합의를 이루었으며, 홍상사 () 가 쇼 () 영화를 DVD, VCD 형식으로 중국 내지에서 독점적으로 발행하는 것을 담당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쇼 씨의 영화관 매장량이 매우 풍부해 한 번에 모든 영화를 내놓을 수는 없다. 먼저 무엇이 있고 그 뒤에 무엇이 있습니까? 선택 기준은 무엇입니까? 이에 대해 왕지웅 씨는 "내륙 지역의 첫 음상 제품은 이미 7 월에 시장에 출시되었고, 두 번째 배치는 신청 중이다" 고 말했다. 기본적으로 영화 선택의 기준은 한 번에 무협 영화를 고른 다음 로맨스 영화를 고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쇼 씨의 영화는 많고 좋고 나쁘다. 우리는 먼저 좋은 영화를 상영할 것이다. "

우리는 쇼버나의 영화에는 훌륭한 감독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들의 영화는 모두 자신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쇼발전의 여러 시기에 쇼도 황메이파, 신무학파 등 자신의 주요 스타일을 형성했다. 천영오락이 이들 감독과 파벌에 따라 시청각 제품을 출시할지 모르겠다. 왕지웅은 "우리는 아직 이런 생각이 없다. 지금까지 우리는 약 65,438+000 편의 영화만 선보였다. 150 을 초과하는 영화는 이런 방식을 고려할 수 있다.

소장할 만한 쇼 영화

강산미인

언제 다시 올거야?

붉은 마름모꼴의 눈물

사랑의 대가

나타.

소림사

철선공주

도시의 사랑

꽃 속의 꽃

자신을 달다.

[문학 작품] 서유기

화거리 타임즈

양주.

임차인 72 명

인피 등롱

사랑의 노예

왕오자루의 큰 칼

유성 나비검.

풍류

도시의 빛

황금보살

영원한 전설

경호원

방세옥과 홍희궁

13 태평양 보험 회사

홍콩 야행성.

판사동

초류향.

와 서 나와 함께 한잔.

책과 검

무명영웅

운명

작은 놈

가시나무말

블루와 블랙 속편

화천초

여래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