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생년월일은 음양을 계산한다.

생년월일은 음양을 계산한다.

생년월일 중 음양을 어떻게 계산합니까? 메틸, 에틸, 프로필, 부틸, 펜틸기, 헵틸기, 옥틸기 및 비 11 알킬.

1? 2 3 4 5 6 7 8 9 10

1, 3,5,7,9 는 양, 2,4,6,8, 10 은 음입니다.

생년월일 중 음양을 어떻게 계산합니까?

생진의 음양이 상위권을 구하는 것을 어떻게 생각합니까? 팔자, 갑술, 강우 진무, 마음, 오행의 주, 양, 오행은 물에 속한다.

생일의 태양은 어떻게 음양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누가 알겠어요? 만 년을 조사하다. 태양열의 건조는 너 자신을 대표한다.

팔자 음양생신을 어떻게 보는지는 한 사람의 선천적인 요인이다. 선천적인 요인과 후천적인 환경은 우리가 흔히 말하는' 인연' 과 같다. 이름을 예측하려면 먼저 4 주를 이해해야 한다.

이경의 정수는 음양 오행이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천간지지는 줄곧 년 월 일을 기억하는 데 사용되었다.

천간: 갑, 을, c, 정, e, 자신, 헵경, 신, 임, 귀환.

A, c, e, g, 임속 양;

을, 정, 자신, 신, 음속에 속한다.

지지: 아들, 추함, 음, 묘, 진, 바, 오후, 위, 신, 유유, 서, 하이.

아들, 음, 첸, 정오, 신, 슈속 양;

추함, 털, 넷, 웨이, 유니온, 하이속 음.

천간 오행과 방향: a, b 동양 나무; 정병남부 화재; 펜틸 중앙 토양; 금; 계인 북방수회사.

토지 오행과 사계절의 방위: 모인 동방목, 주춘; 오후, 남쪽 화재 주요 여름; 심요 서부 금, 주추; 해자 북수, 주겨울; 입춘, 장하, 입추, 입동은 진, 촉, 위, 추함의 주요 장소이다.

천간 오합: 하나는 이미 흙과 합쳤다. 에틸 헵틸 기금; 프로피온산 수화 수; 정인과 화목; 15 알코올이 녹아 불이 되다.

하늘과 땅이 충돌하다: 갑과 경이 충돌하다. 이순신 신 애완 동물; 비 아크릴 충돌; 딩; 흙은 중앙에 있고 방향도 없고 급하지도 않다.

천건상크: 갑, 을, 나무, 흙; C, d, Geng; E, 자기 토양 및 물; Geng, 코카,; 임, 계수과 C.

지면 분기 일치:

3 회: 음동방목 3 회; 오후에 나는 남화가 있을 것이다. 심우수는 서금을 세 번 만날 것이다. 해자의 원수는 삼회 북수이다.

Sanhe 국: shenzichen Sanhe 물 국; 해무 삼하 목업국; 윤우 삼합소방서; 삼합일금국 진수구는 연토국 4 고에 없다. 삼합판의 실력은 삼합에 버금간다.

지지 육합: 자추합토국; 바다 인도 연꽃 목재 국; 합동 소방서를 지키다. 첸 유 로터스 골드 국; 이미 수리국에 신청했습니다. 정오는 태양불의 음양합에 속한다.

지형:

자비로운 처벌이 없다: 자신에 대한 처벌; 상호 징계를 신청했습니다. 신은이 상대방을 벌했다.

집행 처벌: 추악한 처벌, 방어 처벌; 징벌을 받지 않고 지키다. 변호할 처벌이 없다.

무례한 처벌: 아들과 어머니의 처벌; 자오형 정오에 처벌하다.

자기 처벌: 첸 첸; 오후에 처벌하다 단일 처벌 해성해.

지상 피해: 아들은 서로 해를 끼치지 않는다. 못생긴 오후에 상대방을 해쳤다. 음과 자기 상관 피해; 진창이 상대방을 해쳤다. 신해는 상대임을 분명히 했다. 너희들은 서로 방어한다.

서시기둥 배열법: 서시기둥 배열은 음력 정월 초일이 아니라 1 년의 시작이지만, 음력의 절기는 신구년의 인수인계 지점이다. (동월기둥)

명리학에서' 화귀함' 팔자 중, 귀인을 위한 대부분의 생활은 부유하고, 몸은 건강하고, 가정은 화목하며, 일반적으로 큰 변화는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너무 강하거나 너무 약한 캐릭터는 생활이 울퉁불퉁하고 일이 힘들다는 것을 피할 수 없다. 하지만 중성캐릭터는 매우 적고, 대부분 만족스럽지 못하다. 팔자 중 오행의 강약을 이해하고, 효과적인 모레 방법으로 보완하고 중화하며, 생활의 각종 재난을 최대한 해소하고 경감한다. 명명은 이렇게 효과적인 방법이다.

중국의 상형문자는 자연계의 "사물" 에서 유래한 것으로, 생명의 기운이 있다. 문자가 인명, 회사명이 되면 사람들의 구걸과 희망을 걸고, 하늘과 땅이 사람과 회사에 대한 정보를 유도하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회사명, 회사명, 회사명, 회사명, 회사명, 회사명) 고대 성인 은문은 "이름은 형명을 따서 명명하고, 이름은 정사를 정하고, 일은 이름을 따서 명명한다" 고 말했다. 보이는 바와 같이, 이름은 허실과 같고, 실속은 또 전해진다. 수천 년 동안 명학이 지금까지 전해져 왔으며, 그 자체의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믿고 사랑하게 되었다.

숫자와 소리의 힘에 따라 이름은 운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이름의 문자는 점과 선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숫자의 기초이다. 즉, 단어는 숫자입니다. 숫자는 정신의 표현이다. 옛사람들은 "일", "수는 고정적이다", "일은 피할 수 없다" 고 말했다. 보이는 것은 숫자가 곧 목숨이고, 생명은 바로 수이다. 이 세상은 노력했지만 결국 실패하거나 갑자기 행복의 급격한 변화를 겪었는데, 이런 인명은 분명 흠이 있을 것이다. 이름이 한 사람의 운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면, 같은 이름을 가진 사람도 같은 운명을 가질 수 있다고 의심하는 사람이 있다. 왜 실제로 다른가요? 이것은 명학 이론상 모순이 아니라 실제로 사람의 운명에 영향을 미친다. 이름 외에 4 주 팔자에 한자가 있습니다. 생명이란 바로 생명과 이름의 결합이며, 서로 쓸모가 있다. 팔자는 몸과 같고, 이름은 신과 같고, 신은 강하고, 몸은 두껍고, 신은 약하고, 신은 길고, 몸은 살아 있고, 신은 피곤하다. 이것이 이름과 운명의 관계다.

옛사람의 구름: "너의 총명함은 네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나의 어리석음은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다." 사실 이름의 신비한 힘에 감응되어 흉명의 정신력에 영향을 받는다. 이 이름이 있으면 반드시 이생이 있을 것이다. 나쁜 평판은 나쁜 운을 가져온다. 좋아 ... >>

생진의 음양학설, 음양오행, 음양오행은 고대 한족의 철학 사상과 자연과 세계에 대한 그들의 견해라고 할 수 있다. 음양오행학설은 처음에는 음양오행 두 가지로 나뉜다. 음양학설은 <역경> () 에서 나온 것으로, "태극생 양기 (), 양의생 사상 (), 사상생 팔괘 ()" 라고 말한다. 이 이론은 세계의 변화를 음양으로 나누는 것이 대립통일의 변화이다. 음양은 고정되어 있지 않다. 그것들은 외부 조건의 변화에 따라 변한다. 음중에는 양이 함유되어 있어 조건이 성숙할 때 양으로 변할 수 있다. 양은 음음을 함유하고 있어 일정한 조건 하에서 음으로 변할 수 있다. 음과 양찬의 결합은 네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양중의 양, 음중의 음, 음중의 양, 양중의 음이다. 그들은 끊임없이 분화와 전환을 하여 세상 만물을 만들어낸다. 오행설은 세상 만물이 모두 금, 나무, 물, 불, 흙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생각한다. 오행의 끊임없는 운동 변화는 오색찬란한 물질 세계를 만들어 냈기 때문에 세상 만물은 모두 이 오행의 내면적 기질을 가지고 있다. 오행 사이의 관계는 그것들로 구성된 사물의 전반적인 기질에 영향을 미친다. 오행상생 상극은 오행 중 한 원소가 다른 원소를 촉진하는 것을 가리킨다. 즉, 서로 낳고, 다른 원소는 서로 저항하는 것이다. 공생관계는 나무로 불을 피우고, 화생토, 토생금, 금생수, 수생목이다. 나무는 불을 붙일 수 있고, 불은 모든 것을 숯으로 태울 수 있고, 석회토는 금속을 추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금속이 추우면 수증기를 응결시켜 물로 만들 수 있고, 물은 나무를 자라게 할 수 있다. 양국 관계는 다음과 같다: 목투코, 토크수, 물호크, 호킨코, 금크목. 나무가 흙을 파내고 흙이 물의 범람을 막을 수 있고, 물이 불을 끌 수 있고, 불이 금속을 녹일 수 있고, 금속이 칼도끼를 형성하여 나무를 죽일 수 있기 때문이다. 이상은 음양오행에 대한 간단한 설명일 뿐이다. 음양학설과 오행학설의 결합은 그 의미를 더욱 복잡하고 풍부하게 하며 사회정치, 학술철학, 경제운영과 결합해 중국 문화의 모든 측면을 구성한다. 천지지는 세상의 만물이 모두 양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음양의 변화는 오행이 서로 발전하여 생긴 것이다. 인간은 그 자체로 세상의 축소판이다. 세계의 다양성에 대응하여, 한 생명의 운명은 한 사람의 생년월일에 포함된 음양오행으로 측정할 수 있다. 인체는 오행이 조화를 이루고, 오행이 인체에서 서로 다른 기질은 그가 태어났을 때 태양의 빛, 지구의 중력, 별의 위치, 기후 등 많은 현상에 의해 결정된다. 태어날 때의 자연환경이 다르고 오행의 기운도 다르므로 인생의 운명도 다르다. 천간지지의 음양 조화는 간단하다. 홀수는 양수이고 짝수는 마이너스다. 즉 천간은 갑, c, e, g, 임임, 음수는 을, 정, g, 신, 계피, 지지는 정자, 음, 진, 오분이다 천간지지와 오행의 조화는 약간 복잡하다. 천간중, 갑, 을속 나무, c, 정속 불, e, e 속 토양, g, 신금속, 비 데실 물. 지속 나무, 4, 오속 불, 첸, 욱, 추속 토양, 신, 유니온 금속, 바다, 부속 물. 위의 협력에 불일치가 있다. 첫째, 천간 오행이 지지지보다 낫다. 둘째, 천간지지는 음양으로 나뉘기 때문에 오행 중 하나인 천간지지도 다르다. A 와 B 는 모두 나무에 속하고, A 는 양목, 기둥목, B 는 음목, 화과나무입니다. 셋째, 지지의 세 글자마다 오행 중 하나를 구성한다. 첫 번째 글자는 초성이고, 두 번째 글자는 극성이며, 세 번째 글자는 점점 쇠퇴하여 오행의 발전 변화를 나타낸다. 넷째, 지지는 원시적인 가스 외에 천간의 하나 이상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각각, 아들의 원기는 계수이다. 추기는 자신의 흙이고, 김신과 여자의 성분도 있다. 음지의 원기는 병화도 있고, 오탄토도 있다. 이 가스는 두 권의 책밖에 없다. 첸 원기는 벤토나이트로 에틸 나무와 계피 물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원기는 병화이고, 경금, 오탄토이기도 하다. 정오, 원기는 정불이며, 자신의 흙의 성분도 포함하고 있다. 원래 가스는 을토이고, 을목도 있고, 정화도 있다. 쉔 위안 가스 gengjin, 물, 벤토나이트 모두; 단일제는 바로 김신의 정신이다. 원기는 팽윤토인데, 그중에는 김신과 정화가 모두 있다. 바다의 원기는 물이 못도 있고 나무도 있다는 것이다.

생진 음양조회표에서' 영' 자의 주요 다섯 가지 동작은' 금' 이다.' 금' 에 대한 팔자 금기는' 금' 의 오행 결함을 확대해 오만하고 제멋대로이며 공격적이다.

"봄" 단어의 주요 다섯 가지 행동은 "나무" 입니다. 당신의 팔자는 "나무" 처럼 성격 결함을 보완하고 진취심을 높여 착하고, 사랑이 있고, 부드럽고, 기세가 있습니다.

용',' 봄',' 김목' 은 모두 비슷하며, 이름은 오행배합이 나쁘다.

좋지 않다

너는 생일과 음양의 차이에 대해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니? 전문가에게 팔자 중 음양의 차이를 지적하도록 하는 것은 팔자 중 4 열의 천간을 보는 것이다. 한 사람의 생명이 그늘에서 건조하면 그것은 음이고, 만약 그것이 양에서 건조하면, 그것은 양에 속한다.

생진의 음양 구교 전문가를 어떻게 대하는가? 양력 10 월 24 일 1988 65438+6: 00.

정묘년 섣달 초육, 돌창.

8 자:

정묘계추오이윤묘

오행: 장작, 물, 흙, 토목목, 나무

음화, 음목, 음수, 음토, 양목, 음목, 음목.

4 열: 난로 중불, 뽕나무, 벽토, 대류

선천적인 난로 속의 생명의 불.

오행이 왕성하고, 물과 불이 약하고, 금이 부족하다.

날마다 지간을 위해 일하고, 지지는 추월 () 에서 태어나고, 강루 () 가 있고, 성격이 강건하다. 팔자는 물금을 좋아하고, 흙불은 꺼린다.

팔자의 음양은 어떻게 계산합니까? 예를 들어, 심 혼의 신년은 음년이고, 순공 중 8 위는 짝수이므로 흐린 날, 즉 갑, 을, 병정, 정, 오감, 길, 크, 신, 임, 대임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단수는 양이고, 짝수는 음이며, 팔자 중의 짝수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보세요, 당신의 별자리는 짝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