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 선생이라는 사람이 있습니다. 선망은 지명이다. 그는 양 선생이라는 곳에서 태어났다. 이 사람은 부유한 가정에서 자랐고, 매우 부유하고,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한다. 그는 아주 어린 나이에 유명해졌는데, 거의 스무 살이 되었을 때, 그는 현성에 가서 고승할 것이다. 그는 책을 읽는 친한 친구 몇 명과 함께 현성으로 갔다. 현성에 도착한 후, 시험이 아직 7 일 남았는데, 모두들 호텔 여기저기를 돌아다녔다.
걸어가다가 나는 점쟁이가 된 곳으로 왔다. 이 점쟁이가 정확하다고 들었어요. 점쟁이는 네가 올해 어느 순위를 시험했는지, 그가 어느 순위를 시험했는지 일일이 점술을 한다. 양 씨가 태어났을 때, 그는 보았다, 아이고! 너는 매우 총명하고, 독서도 아주 좋다! 정말 유감입니다 ... 나는 말을 하지 않는다.
양 씨는 말했다: 그건 중요하지 않아, 아무 말도하지 마라. 그가 말하길 네 안색이 침울하여 이미 형성되었다. 너는 반드시 3 일 안에 죽어야 한다. 그가 말하길, 당신은 어디 사람입니까? 그는 내가 양현인이라고 말했다. 만약 네가 지금 돌아간다면, 3 일 안에 도착할 수 있을 것이다. 얼른 돌아가다. 옛사람이 고향에서 죽었기 때문에 낙엽은 뿌리로 돌아간다.
이때 양 선생은 내가 돌아가야 할지 말지 마음속으로 생각했다. 그가 호텔로 돌아왔을 때, 그의 도우가 그를 믿지 말라고 말했다. 우리는 이렇게 머물렀다. 괜찮아! 나중에 양 씨는 돌아가지 않기로 선택했다. 돌아가지 않고, 첫날이 지나갔고, 다음날부터 셋째 날 황혼까지, 그는 특히 지루함을 느꼈고, 밖으로 나가 걷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한 가정을 보았는데, 안에 여자가 울고 있어서 매우 슬펐다. 그래서 그는 문을 두드렸다. 문을 두드린 후 한 여자가 문을 열었다. 그가 물었다. 너는 왜 이렇게 슬프게 울었니? 여 자가 말했다: 내 남편이 사업에 실패 하 고 돈을 빚 졌 군. 그 사람은 정부를 고소했고, 우리 남편은 정부에 붙잡혔다. 만약 3 일 이내에 빚을 갚지 못한다면, 정부는 나와 나의 아이를 다른 사람에게 팔아 빚을 갚기로 결정할 것이다. 지금부터, 난 영원히 내 아이 로부터 분리 됩니다, 그래서 미안 해요.
첫눈에 양 씨는 동정을 보이며 그녀에게 물었다: 당신 남편은 다른 사람에게 얼마의 빚을 졌나요? 나는 사람들에게 은화 52 냥을 빚졌다.
양 선생은 돌아갔다. 그가 돌아왔을 때, 그는 가방을 열어 보았다. 오! 아직 칠십이 넘었다. 그는 내가 죽어 가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내가 이 돈을 남겨도 소용없다고 생각하여, 그의 자애로운 마음을 일배당하고, 은 72 냥을 가져다가 이 가난한 집에 가서 이 여자에게 칠십이를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52 개의 은으로 남편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22 는 당신이 작은 장사를 하기에 충분합니다." 。 여자는 매우 감격하여 그에게 절을 하며 감사를 표했다. 양 선생은 떠났는데, 돌아올 때 기분이 아주 좋았다. 지루한 마음이 이렇게 사라지고 나서 그는 밤에 푹 잤다.
날이 밝자 누군가 문을 두드리자 그는 문을 열러 갔다. 그가 어제 부축한 그 여자였구나, 그녀의 남편이 풀려났다. 두 사람이 와서 그에게 감사를 표했다. 양 선생은 그들을 앉히고, 차를 마시고, 앉고, 앉고, 앉아, 갑자기, 펑!
그가 묵고 있는 호텔의 벽이 갑자기 무너져 그가 자고 있는 침대에 딱 눌려 있었다. 만약 그가 일어나서 문을 열지 못한다면, 그는 이미 그 곳에서 눌려 죽었기 때문에 그는 도망쳤다. 날이 밝자 그는 점쟁이를 찾아갔다. 점쟁이는 멀리서 그를 바라보며 말했다, 말하지 마라. 너의 음침한 얼굴은 이미 사라졌다. 너는 틀림없이 큰 좋은 일을 했을 것이다, 너의 얼굴에는 상서로운 빛이 가득하다. 나중에, 그는 공승대학교에서 시험을 잘 봤고, 후에 그는 원사가 되었다.
화과에 앉아 있던 주인이 말하기를, 한 번 생각하는 차이가 자비롭고, 악을 깨고 선을 올리고, 길흉을 피하라고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는 양이 먼저 그의 마음을 낳은 것을 보았다. 그는 다른 사람을 도와야 한다. 그는 자신을 고려하지 않았다. 그는 심지어 자신을 고려하지 않았다. 오히려 원래 모두 이 법계에서 흘러나왔구나, 아아! 반등하여 돌아왔고, 모두 이 법계로 돌아갔다. 역시, 나는 최대의 이익을 얻어 나의 큰 장애를 깨뜨렸다.
다른 말로 하자면, 왜 우리가 줄 때 축복이 있을까? 이런 축복은 어디서 오는 것입니까? 이 문제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골엄경의 관점에서 볼 때, 우리 마음속에는 복이 있지만, 너는 반드시 주는 것을 통해 자신에게 주어야 한다.
왜 우리가 오늘 사람을 죽이는 것은 모두 단명한가? 누가 우리에게 짧은 생명을 주었는데, 그것은 어디에서 왔는가? 너는 스스로에게 짧은 생명을 주었고, 네가 큰돈을 벌 때, 살인업계는 너의 진상을 알게 되었다. 우리 모두는이 법조계에서 시작하여 결국이 법조계로 돌아 왔습니다. 살육업계는 당신의 단명 다병 기능을 건드렸기 때문에, 결국 당신은 자신의 자고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골엄경' 의 해석은 자성에 귀속되며, 외적 창조는 단지 도움일 뿐이다. 결론적으로, 진정한 수행의 관점에서 볼 때, 너의 모든 법은 자연스럽고, 너의 본성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좋은 아이디어를 내놓았고, 당신은 가치 있는 기능을 불러일으켰고, 당신은 소홀한 행동을 석방했고, 당신은 상처를 입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왜요 섹스는 이렇다. 너는 가질 가치가 있다.
그러므로 이 곳에서 우리는 고통이 우리가 주는 것이지, 다른 사람이 주는 것이 아니라, 행복은 우리가 주는 것임을 깨달아야 한다. 왜냐하면 우리의 자아는 이미 공덕과 고통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하지만 이 성구에서 보면 고통은 허황되고 기쁨은 진실이다. 그럼 왜 우리가 죽을 즈음에 생명으로 갈 수 있다고 생각하세요? 염불할 때 진공덕을 따라가면 과거의 죄는 허무하고 정말 깨질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므로 우리는 진리와 진정한 장점에 대해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이곳에서 10 행을 말하는데, 보살은 십보로미의 기묘한 사적을 통해 공덕을 보완하고, 중생의 인연을 구실로 공덕을 보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