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귀취등" 에서 관산태포는 누구이며, 왜 4 대 문파의 천적인가?

"귀취등" 에서 관산태포는 누구이며, 왜 4 대 문파의 천적인가?

이것은 용릉동 속 두 인물인 맹인과 손 교수로부터 시작된다. 특히 손교수는 사실 대문파의 직계 전수인데, 이 문파도 4 대 문파의 천적이다!

진장님을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그의 진짜 이름은 진으로, 해령의 우두머리이다. 이른바 발구 () 는 금을 만지고, 산을 옮기고, 산을 내리고, 4 대 문파 중 하나인 장문인 () 이다. 민국 시대 정세는 한때 남 북 남 육일삼성이 수백 명의 도둑을 통제했다. 그래서 군벌은 어쩔 수 없이 그의 안색을 보고 그와 협력해야 했다.

불행히도, 나는 운남왕 헌묘에서 손을 놓쳐 두 눈을 잃었다. 셰링 형제도 중대한 사상자를 겪었다. 그 결과, 진심은 의기소침하고, 손을 씻고, 점쟁이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셰링리스 학교는 이미 시들었다.

나중에 맹인 첸은 구란 현에서 화해를 알게 되었다. 그는 호루라기와 함께 일했고 서로를 존중하고 감상했기 때문에 호팔일 등에 많은 도움을 주었다.

이제 손 교수의 내력을 밝혀봅시다. 결국 그는 호팔일, 왕 뚱보, 양평초를 망칠 뻔했다.

손 교수는 손씨가 아니라 풍이다. 풍씨 가문의 궐기는 주원장이 황제를 칭한 후에 일어났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주원장은 황제가 될 수 있고, 유백온공은 없어서는 안 된다. 그 결과 사람들은 "천하의 삼분지, 유백온이 통일되었다" 고 말했다.

하지만 류버윈이 실제로 따라오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을까요? 도굴? 닫기. 예를 들어 민간 소문에 따르면 그는 제갈량을 받지 않고 제갈량의 무덤을 찾아 발굴했다. 우선, 비석을 들어 올리고, "나는 도착하지 않았다!" 라고 적는다.

유백온은 웃었다: 왜 네가 오면 아무도 오지 않느냐? 이것은 나의 노유가 왔다. 그래서 류버윈은 기념비를 부수었다. 내가 스스로 즐겼을 때, 멀지 않은 곳에 비석이 하나 있는데, 그 위에는' 박문만 온다!' 라고 적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복명언) 이 다섯 글자는 놀라서 유백온이 얼른 무릎을 꿇고 나서야 승복했다.

왜 펭 집, 먼저 유백온이 제갈량의 묘를 파냈다고 말하지 않는가? 이것이 바로 귀취등 (WHO) 가 봉가의 원천을 내놓는 이유이다. 주원장이 천하를 얻은 후, 자신의 묘가 백 년 후에 도둑맞을까 봐 두려웠기 때문이다. 하필이면 유백온이 왕력이라는 사람을 알게 되었다.

이 사람은 무산관협에 살면서 현관 속의 천서를 훔쳐 본 적이 있어 명성이 매우 높다. 그래서 유백온은 주원장에 왕립을 추천했다.

주원장은 왕의 큰절을 봉하는 묘기에 매우 만족하여 그에게 허리패를 주었다. 편지: 산관태포! 그 이후로 그는 명나라 황제를 위해 묘를 고치는 사람이 되었다. 이로써 관산태포라는 교파가 탄생했다.

봉학례는 창과 방패가 있다는 것을 안다. 이제 그는 황제를 위해 무덤을 지었는데, 산을 들어올릴 수 있고, 금을 만질 수 있고, 산을 옮길 수 있고, 산을 내릴 수 있지만, 모두 도묘의 최고 고수이다. 분명히, 이 네 교파가 근절되면 세상은 평화로워질 것이다.

소위: 발구에는 자국이 있고, 금을 만지면 부적이 있고, 산을 옮기는 데는 술이 있고, 산을 내리는 데는 갑이 있다. 그래서 왕력은 주원장에게 한 가지 방안을 제공했다. 세상에는 토두인 한 개와 금주문 열 개만 있는데, 모두 삼국시대 조조가 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흙덩이와 금부적을 가진 사람을 찾으면 그들을 죽이고 그들의 증표를 파괴하는 것은 이 두 문파의 멸종에 해당한다.

산을 옮기고 선약만 구하면 금은보화에 관심이 없기 때문에 황릉에 선단이 없는 한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사령은 강호의 대문파이다. 사람이 많으면 군대를 파견하여 포위했다!

주원장은 계획에 따라 일을 처리한다. 그 결과, 유일한 발구 봉인과 일곱 개의 금빛 부적이 모두 파괴되었다. 다행히도 아직 세 개가 남았다. 셰링 힘스도 중상을 입어 단기간에 회복할 수 없었다. 그래서 관산태포는 4 대 문파의 천적이다.

결국 관산태보가 공격한 후 4 대 문파가 모두 시들었다.

이런 국면은 청말민 초까지 장삼련이라는 괴재에 의해 바뀌었다. 장삼련은 유일하게 금을 만지는 대위 후손이다. 그는' 16 자 음양풍수 비법' 이라는 책을 썼을 뿐만 아니라, 스스로 후삼금자를 쓰고 전설적인 삶을 시작하다가 결국 네 명의 제자를 받았다.

대제자 별명? 비행? 나중에 금대야에서 손을 씻고 출가하였다. 이것은 먼지 장로이자 용릉동 호루라기의 주인이다. 그가 죽은 후, 금띠봉을 호루라기에 주었고, 양평초는 그것을 호팔일 () 에게 주었다.

두 번째 제자의 별명인 김주판은 용릉동 어골묘에서 죽은 서주귀신묘로 금을 만지는 대장으로, 그의 금띠봉은 왕뚱보에게 빼앗겼다.

네 제자, 별명이 쇠갈이로 되어 싸움에서 죽었다. 그의 금빛 부적은 먼지 장로가 호루라기를 준 것이었는데, 후에 양평평초에 전해졌다.

세 번째 제자는요? 손이라는 이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음양안을 가지고 태어났다. 장삼련은 네 제자의 면전에서 16 자 음양풍수 비법을 반쯤 불태워 말했다. 밭농사를 짓고, 수로로 배를 달리면, 사람의 머리 위에 열매가 자라지 않는 것은 모두 자연의 법칙이다. 세상에는 항상 인연이 있는데, 누가 그 속의 오묘함을 엿볼 수 있겠는가? 야생에 요정이 있다고 말할 수 있을 뿐, 어차피 우리 세속인들이 알아야 할 것은 아니다. 이 비밀은 비록 심오하고 미묘하지만, 세상에 남는다면 반드시 재난을 초래할 것이다. 제물을 하늘로 태우는 것이 도리다. -응?

그리고 나머지 반을 손자에게 물려준다. 나중에 손수의 할아버지는 제자였으며, 이 반부 16 자 음양풍수 비법이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