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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빙 점쟁이는 누구입니까? _ 더빙 점쟁이는 누구입니까?

도사는 틀림없이 누구입니까?

질문 1: 도사는 누구입니까? 그는 여름 타이틀의 동화' 봉신연의' 에 등장하는 인물로, 나중에 그는 하직함의 소설' 불즉도' 와 홍수와 황무지에 관한 일련의 소설에서 서구 교육의 두 번째 지도자였다. 그것의 원형은 아마 불교의 불모, 남무존의보살일 것이다. 준제사를 묘사한 시는' 서유기' 에서 보리조사를 묘사한 시와 매우 비슷하다. 그래서 선협소설' 불즉도' 부터 일련의 소설 습관들이 이를 보리조사와 같은 사람으로 설정했다.

질문 2: 보리보리조사와 준디도장은 같은가요? 보리조사, 소설' 서유기' 에서 손오공의 기량을 전수하는 스승.

보리조사는 해외 신선이다. 그는 깊은 산속에 은거하여, 나타나지 않는다. 신기하고 무한하지만 알려지지 않았다. 이 대선은 불과 3 년 만에 손오공이 불로장생, 72 변화, 힘줄운술을 배우게 했다. 이것은 오공이 앞으로 천정에서 소란을 피우기 위해 결국 부처가 되어 좋은 기초를 다졌다. 이 단락을 편집하십시오 | bodhi 의 창시자는 누구입니까? 서유기에는 단서가 숨어 있다.

서유기 손오공의 스승 보리는 신선이다. 손오공은 삼성동에서 7 년 동안 도교를 공부하고 3 년 동안 무술을 배웠기 때문에, 그는 하늘 높이 솟은 홀을 뒤집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의 스승인 보리에 대해 매우 흥미를 느꼈다. 그럼 이 사람은 누구죠? 서유기에 단서가 하나도 남지 않았나요?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먼저 보리조사의 숙소를 살펴보자. 보리조사 보리는 하주 소,' 영대 방촌산, 월삼성동' 에 은거했다. 영대 방촌산' 이라는 단어는' 영산' 이라는 단어로 시작하고,' 모삼성' 은 하늘의 물건으로' 하늘' 을 뜻한다. 함께:' 천령산'. 우리는 여래불이 우하주의' 천축영산' 의 음사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두 산의 이름이 이렇게 비슷한데, 정말 우연의 일치인가? 보리조사와 여래불과의 관계가 있습니까?

손오공이 보리조사를 처음 만났을 때 오승은은 이렇게 묘사했다. "보리조사가 무대에 앉아 있고 양쪽에 서른 명의 선녀가 서 있는 것을 보았다. 과연: 김선이가 더럽지 않은 것 같고, 서양은 보리묘조 () 이다. 나는 세 줄을 살 수 없었고, 열정으로 가득 차 있었고, 좋은 마음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서유기는 처음 본다. 보리의 창시자도 서양에서도 존경받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보리는 서양 불교의 상징이다. 이것은 보리의 창시자가 도가 아니라 부처라는 것을 의미합니까? 만약 그가 부처라면, 왜 그는 도교 문화를 잘 알고 있는가? 만약 그가 도였다면, 왜' 보리, 서구의 조상' 이라는 말이 있었을까?

이게 뭐가 이상해? 부처는 업력의 바퀴 중 6 대 사단을 추월했다. 그것이 부처이기 때문에, 그것은 의심의 여지없이 불법을 두루 돌아다녔다. 화신이 무량하여 중생을 도배하다. 자비로운 항로의 사람이 관음보살의 화신이 아닌가? 부처가 반드시 부처일 필요는 없고, 스님, 집, 남자의 여자일 필요는 없다. 요컨대 기교가 능숙하고 사려 깊고 편리하다.

2. "봉신연의" 답을 찾다

서유기에서 보리신분의 수수께끼를 우리는 풀 수 없다. 그러나 우리는' 서유기' 의 인물이' 봉신연의' 의 인물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전에 말했잖아. 서유기의 보리조사가 주는 느낌은 불도의 단결이다. 봉신연의' 에는 단지 하나의 도교가 있을 뿐, 서양의 종교는 부처처럼 보이지만 부처는 아니다. 서양 종교에는 두 명의 지도자가 있고, 게다가 높은 가중치를 가지고 있다. 태상노군과 원시천존들이 전동 대사가 내놓은' 천선진' 과' 만선진' 을 해독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봉신연의' 의 두 최고의 고수라고 할 수 있다. 그 중 하나는 안내라고 하고, 다른 하나는 준안내라고 합니다.

1. 접대도사 대 여래부처님

도사는 서양 극락세계에 살고 있는데, 키는 6 피트, 노란 얼굴 시어머니이다. 서유기' 에서 김신으로 수련된 여래부처가 생각난다. 그들은 너무 닮아서 모두 서방극락세계를 관장한다. 그들은 혼자입니까? 그럼 두 작가의 두 역할에 대한 설명을 살펴봅시다.

다음 구절은' 신들의 사랑' 제 78 장에서 발췌한 것이다.

도사의 말을 듣고 그와 함께 동방에 오다. 나는 내 발이 상운에 밟히는 것을 보았고, 갑자기 나는 루붕에 도착했다. 광정자가 노자와 원씨 앞에 와서 말했다. "이 두 서양 선생님은 매우 공경합니다." 노자와 원시는 군중을 이끌고 텐트 아래에서 적을 맞이했다. 한 사람을 보고 6 피트 높이 서 있다. 하지만 봐:

큰 요정 chizu 대추 배 향, Xiangyun 더 변태 단계;

12 연대는 법보를 발휘하고, 팔덕 연못가에 하얀 빛이 나타났다.

생명은 천지를 따르고, 복은 홍파광에 따른다.

이것은 서구에서 한 유적을 배양하는 이름이다.

그는 라오어 손자, 위안 은 몸 에 배치, 초대장을 받았다, 머리를 조아 리다 앉았다.

B. "서유기" 제 7 회 중도의 묘사를 보세요.

나는 맨발의 선녀가 다시 오는 것을 보았다. 옥제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한 후 부처님께 감사하며 말했다. "나의 신공은 깊은 감명을 받아 요원숭이에게 굴복했다. 존경할 것이 없다, 특히 배 두 개와 대추 몇 개. " 시 는 말했다:

대사의 적족대추와 배는 향기롭다. 토미에 대한 그의 헌신은 오래간다.

연화산의 칠보는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안정적이며, 금화는 금단처럼 아름답다.

천지가 있는 인생은 황당무계하지 않고, 푸비는 홍파보다 더 미쳤다.

장수 >>

질문 3: 준도사와 도사는 누가 더 대단합니까? 중국 민간 신화 중 보리수, 보리수, 보리수, 보리수, 보리수, 보리수, 보리수, 보리수, 보리수, 보리수, 보리수, 보리수, 보리수, 보리수, 보리수, 보리수 도장다보, 여래부처님, 본존대제자가 대종사에 의해 서방에 파견되어 소승 불교를 창설하였다. 대승 불교가 운이 좋을 때 도사 도보가 여래불, 즉 속칭' 화호성불' 이 되었다. 준조도 (보리조사), 계은도, 태상노군, 전동조사, 원시천존신은 신의 오조다. 여래부처는 단지 전동 대사의 대제자일 뿐, 이 점에서 보리조 보리가 더 심하다.

질문 4: 여래불과 도사는 어떤 관계이고 도사는 언급을 허락합니까? 그들 다섯 명은 한 등급이다.

여래는 도사로서 많은 보물이 있고, 소승 불교의 장문으로, 위의 다섯 명보다 한 단계 낮다.

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보디다

질문 5: 도장과 도사 홍준의 조상 관계, 가장 오래된 것은' 현청의 기' 를 수련하는 홍균이고, 두 번째는 현기, 세 번째는 현기, 네 번째는' 현명기' 를 수련하는 것이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홍준의 조상, 혼곤의 조상, 여와의 황후, 루아의 도군이라고 존칭한다.

제자는 구렁이, 소, 뱀, 짐승, 붕붕, 사자, 원숭이 ... 형형형형색색의 생물은 이미지가 각기 다르고, 오는 사람은 거절하지 않는다. 가장 득의양양한 것은 제자 두 명이 있다는 것이다. 첫 번째 제자의 이름은 제이도인, 두 번째 제자의 이름은 준도인, 또한 선심이 비범하여 도가 깊다. 두 푸가 한 손으로 한 학교를 창립했다. 서교라고 하고, 소대 학교 지도자를 나누었다. 그래서 1 이 잘못되었습니다. 2 와 3 은 옳다.

질문 6: 준조도장은 누구입니까? 불교에는 준조보살이 있지만, 도사도 없고, 도교에도 이 신선이 없고, 이름은 완전히 소설 허구의 인물이기 때문에 저자만이 건물 주인의 문제를 알고 있다.

질문 7: 준도사는 누구입니까? 개인은 준티버의 어머니라고 생각하고, 준티도사는 소설' 봉신연의' 중의 인물이다. 준제사를 묘사한 시는' 서유기' 에서 보리조사를 묘사한 시와 매우 비슷하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그것들을 하나로 합치기를 원한다. 사실 불교나 도교의 경전은 모두 그들이 혼자라는 것을 설명하지 않았다. 기본적으로 오승은이 창작한 것이다. 현대 인터넷 소설은' 불즉도' 부터 그것들을 하나로 묶어 불도패권, 각 방면의 계산 이야기로 이어졌다.

오남 준티 보살

신들의 로맨스' 제 70 회:

물론, 보살은 서구에서 생겨났고, 그 도덕의 근원은 심오하고 기묘하다.

연잎에는 바람이 부는 색조가 있고 연잎은 비 없이 서 있다.

금궁은창은 예방조치가 아니라 어장을 보호하는 방법도 있다.

공선이는 길 전체를 바꿀 수 있고 명왕은 춤나무 밑에서 이름을 지었다.

준디도인은 이름, 열여덟 손, 스물네 김신, 준디보살과 비슷한데, 여기서 그가 준디보살이라는 것을 분명히 지적한다. 이것은 명대의 준제보살이 중국 불교에 미치는 영향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보리조사

마법의 인연 (6 1):

김선 씨가 첫손에 꼽혔을 때 서양의 묘법은 보리였다.

죽지 않고 세 줄을 살지 않으면 선의로 가득 차 있다.

공성은 자연처럼 변한다.

천동명, 장엄함, 엑소시즘, 광명한 마음과 함께 이미 약탈당했다. 이것은' 봉신연의' 에서 제도사를 겨냥한 묘사로,' 서유기' 에서 보리라는 교사선생에 대한 묘사와 매우 비슷하다.

서유기 (1) 에서 수염보리창시자에 대한 설명

진 시안 (西安) 은 더럽지 않다고 느끼고, 서쪽은 보리묘조 (bodhi miaozu) 이다.

죽지 않고 세 줄을 살지 않으면 선의로 가득 차 있다.

자연처럼 공성이 변합니다.

천동명, 장엄함, 엑소시즘, 광명한 마음과 함께 이미 약탈당했다.

봉신연의' 는' 서유기' 를 표절하고' 서유기' 의 개산조사 서보리의 출전시를' 봉신연의' 에서 도사의 도입시로 바꾸었다.

질문 8: 가족 관계는 여래의 강한가, 도가의 강한가? 도사의 힘은 여래불 못지않다.

질문 9: 준제도장과 아미타불, 여래는 어떤 관계입니까? 소설이 산만하고 도가의 큰 뜻이 없고 가로채고 해석할 것도 없다. 우월한 부처도 없고, 큰 지도자도 없고, 두 번째 지도자도 없다. 지금의 불교는 불교가 창립한 것으로, 지난 6 불 중에는 아미타불이 없다.

서방 극락세계의 아미타불, 동양순유리세계의 석가모니불, 항삼세라고도 합니다. 슈 3 세는 과거 불타고, 지금은 석가모니불, 미래는 미륵불입니다. 보리보리조사는 누구입니까? 들어 본 적이 없어요.

불교는 노인이 후진을 돌리는 것을 인정하지 않으며, 도교도 정확하게 증명할 수 없다 (원초 불도 2 변 이후, 불교를 국교로 바꾸었고, 사료에도 기록되어 있다. 노자와 후정을 구분하는 것은 명제 중 하나라고 한다. 먼저 더 깊은 문제를 제쳐두고, 적어도 이 주장은 흠잡을 데가 없다.) 도교는 불교가' 노인이 불다' 라고 말하는 것을 인정할 수 없다.

도교와 도교는 다르다. 도교는 도교 사상을 바탕으로 생명, 요술, 캄유, 단테 및 기타 마법 기술을 융합했다. 동한 말 태평로와 석천로를 개국 상징으로 삼다.

질문 10: 왜 준도사와 도사는 원한이 있는가? 원작' 신방' 이나' 불즉도' 만 두 사람이 원한을 품는다고 말하지 않았다.

인터넷에 신서와 서유기를 연결시켜 도사가 석가모니버이고 도사가 보리조사라고 생각하는 사람만이 이런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실 도사는' 서유기' 의 여래불을 참고해서 그의 시를 묘사했을 뿐이다. 도사의 원형은 석가모니가 아니라 아미타불, 제불의 주인이다.

마찬가지로' 서유기' 의 보리조사를 참고한 준제사의 떠 있는 시구는' 서유기' 의 보리조사를 참고했지만, 실제로는 준제사의 원형은 남무준보살이어야 한다.

만약 우리가 경전을 그대로 인용한다면, 경전은 보리라고 주장한다면, 우리는 서양 종교 (불교) 의 발전으로 인해 양자가 다르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보리가 떠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