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장수 (1 단계)
불후의' 은 생명의 시작이 아니라 생명의 시작이며, 세상을 마주하는 시작이다. 새싹이 곧 흙을 파내고,' 불후의' 은 생명력의 발전을 반영한다. 그것은 깊은 축적을 가지고 있어서 기세를 부리고 출발을 기다리고 있다.
그래서' 장수' 가 있는 궁벽은' 개방적이고, 역사가 유구하며, 축적이 풍부하다' 는 뜻을 담고 있다. 나는 생명궁, 금융궁, 루관궁, 포드궁을 가장 좋아한다. 물론, 어느 궁위가 길상이든, 이 궁위는 사악한 신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악성의 부정적인 영향을 줄일 수 있다. 그러나 장생전은 한가할 때 별을 강탈할까 봐 생발 능력에 영향을 미친다.
목욕 (2 단계)
사람은 태어난 후 목욕을 하고 몸을 깨끗하게 하며 활력이 충만해야 한다. 그래서 생명력으로 볼 때,' 목욕' 도' 축적' 의 상징으로 이미 나타나기 시작했다.
"목욕" 은 복숭아꽃의 성질이 있고 나쁜 복숭아꽃이다. 욕망이 강할 때다. 천서 추위 사궁에서는 복숭아꽃의 성질이 상대적으로 줄어든다.. 그것이' 길이, 곡, 노촌' 과 같을 때 복숭아꽃은 부로 변할 수 있고 이성으로 인해 부로 볼 수 있다. "목욕" 은 생명, 돈, 관재, 복덕궁에 빠지지 마라. 부부궁, 공중에서 별을 빼앗는 것을 좋아하면 질식감을 줄일 수 있다.
3, 크라운 벨트 (3 단계)
고대에 대관식을 받은 것은 그 사람이 이미 성장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관대' 는 단지 성장일 뿐, 그 궁전은' 발전, 성숙, 축제, 전시'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관대" 는 어느 궁에서든지 상서로워 궁중 길성을 강화할 수 있다. 이것은 일종의 정서가 고조된 상태이다.
생명과 몸의 궁전에서: 경쟁적이고, 요구가 높고, 까다롭고, 까다롭고, 명성이 있고, 권위 있고, 이기주의적이다.
복덕궁에서: 사유가 조숙하거나 사유가 성숙함을 나타낸다. 안녕히 계세요. "항공요와 개화", 대사가 달관하는 경향이 있어요.
루관궁에서: 경력 개발에 희망이 있다는 뜻입니다.
4, 공식 (4 단계)
성인이 된 후 사회에 완전히 통합되는 것은 재능과 성취의 시작이다. "친관" 은 어느 집에서나 좋다. 인생의 전당에서, 너는 처음부터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부유하지 않다면, 너는 더 오래 살 것이다. 궁중의' 친관' 은 야오흥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늑대를 죽이고, 일자리를 보장하지 않고, 여러모로 발전할 수 있다. 천무성과 함께 있는 것은 승진의 좋은 징조이다. 복숭아꽃 별이 많으면 이성 사업을 위해 봉사하기에 적합하다.
왕디 (5 단계)
생명력이 가장 왕성한 단계는 인생의 절정이다. 길은 주인이다. 만약 그가 생명의 궁전에 있다면, 그는 매우 운이 좋고 강할 것이다. 하지만 외로움, 외로움, 자기 방식도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남에게 미움을 사기 쉬우며, 성장길에도 상당히 고심하고 있다. 왕디는 최고점이고, 노년은 운이 좋지 않다. 왜냐하면 사물이 극도로 반대할 것이기 때문이다. 절정 이후는 쇠퇴의 시작이다. 사람들과 교제하려면 좋은 마음을 받아들여야 한다.
6. 쇠퇴 (6 단계)
이미 성에서 쇠퇴하기 시작했는데, 이른바' 성필쇠퇴' 라고 한다. 몰락' 이 있는 집은 활력이 부족해서 청년 운동에 들어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생명과 몸의 궁궐에서 주인은 생기가 없고 투지가 부족하며, 쉽게 용두사미, 조급함, 참을성이 없다. 노인이 운이 나쁘면 경력이 풍부하고 성숙한 좋은 면도 있어 적당히 그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질병 (7 단계)
사람의 생명력이 성에서 쇠퇴한 후, 과거에 축적된 아궁이가 드러나 병에 걸리기 쉽다. "병" 은 "쇠퇴" 의 결과이다. 어떤 집도 분명히' 병' 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생명과 몸의 궁위에서는 질병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생명력이 강하지 않고 의지가 확고하지 않고, 일을 하는 것이 집착하지 않고, 환상을 좋아하고, 유명하지 않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만약 당신이 희아궁에 있다면, 선천적인 건강의 기초가 대부분 약하며, 특히 희성의 보조가 필요합니다.
8. 죽음 (8 단계)
"죽음" 은 죽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생명력이 상당히 약하기 때문에 약간의 좌절이 있으면 쉽게 좌절할 수 있다. "죽음" 은 생체궁과 복덕궁에 있다. 사람은 우유부단하고, 소극적이고, 고집스럽고, 집착하고, 고집을 부린다는 뜻이다. 타고난 마음가짐이 생기기 쉽고, 모든 것이 인연을 따르고, 주동적으로 쟁취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죽음" 은 대국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지만 유월과 일본에서는 상당한 역할을 한다.
무덤 (9 단계)
스올' 은 도서관이다. 가장 취약할 때 조금씩 축적을 시작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은근함이다. 무덤은 생명의 궁전에 있다: 사람은 충분히 명랑하지 않고, 생기가 없거나, 이상하다. 중년 사람들은 무덤을 좋아하지 않는다. 장년기에는 공전 기계처럼 시간과 정력을 소모하지만 수확은 제한되어 있기 때문이다.
10, 절대 (10 단계)
쇠락은 극치로, 마치 막다른 길에 이르렀고, 절망감을 느꼈던 것처럼, 이제는 낡은 세상에 작별을 고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단계에서는 의지력과 확고한 선택이 필요하다. 혁명이 다시 태어나는 것은 물론 중년의 운에 적합하지 않다. 이 단계가 깨지고 다시 일어섰기 때문이다. 사실 손실이 가장 크다.
1 1, 태아 (1 1 기간)
먹구름마다 한 줄기 빛이 있다. 태아는 새로운 생명의 시작이다. 인생이 전환점을 만났을 때, 생기와 희망이 새로운 아기를 갖기 시작했지만, 여전히 미약하다.
"태아" 는 생명과 몸의 궁전에 있다: 의지력이 강하지 않아 늘 유치하다. 스타의 영향을 받기 쉽다. 천동, 천희 같은 스타는 그것을 더욱 감정적으로, 불안정하게 만들 수 있다. 결국' 태아' 는 희망을 품고 있고, 귀인은 움직이기 시작하면 왕왕 더 좋다.
12, 주석 달기 (12 단계)
희망을 보고 에너지를 저축해야 한다. "양육" 은 능동적인 은폐와 기세이다. "양육" 은 더 적극적이다. 잠재주를 사는 것과 같다. 하지만 주식시장이 부진하여 오르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버티고 강세장이 오기를 기대한다. 이것은 "무덤" 과 약간 비슷하지만, "무덤" 은 수동적으로 보유된다. 이미 "설정" 되었기 때문에 선택의 여지가 없다.
따라서 "양육" 은 희망입니다. 나는 청년 스포츠와 중년 스포츠에 들어가는 것을 좋아하고, 나는 복덕궁에 들어가는 것을 좋아한다. 운이 제한적일 때, 나는 긍정적인 태도, 낙관, 많은 사람들이 나를 돕는다. (존 F. 케네디, 행운명언)
확장 데이터:
12 불후의 신은 생명의 핵심 고적의 생명력을 상징하며 건강과 마음가짐을 담고 있다. 예를 들어 제다이에 사는 사람도 절대 약자가 아니다. [1] 낙담하기 쉽다. 불후의 대가는 출신으로 혁신하여 평생 운이 좋다. 그는 창작 환경에 적응하는 현상이 있다. 그는 소년의 제한된 만남, 주인의 건강과 행복을 좋아한다. 금기와 공사 동궁도 12 신의 생신이다.
불후의' 은 생명의 시작이며, 사람이 나타나는 시작이지 생명의 시작이 아니다.
불후의' 은 생명력의 발전을 반영한다. 생명력이 가장 강한 단계가 아니라 생명력이 가장 깊은 단계다. 그래서' 장수' 가 있는 궁벽은' 개방적이고, 역사가 유구하며, 축적이 풍부하다' 는 뜻을 담고 있다.
장수' 는 생명궁에서 생명력이 강하고 성품이 온화하고 총명하며 수명이 길다는 것을 나타낸다.
"장생" 은 형제궁에 있을 때 한 사람의 깊은 형제애를 상징하거나 쉽게 지기를 얻는 것을 상징한다.
"장수" 가 부모궁에 있을 때, 한 사람이 항상 누군가의 보살핌이 필요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장수' 가 재신궁에 있을 때 부의 축적을 의미한다.
장수' 는 부부궁에서 크기가 잘 어울린다는 것을 나타낸다. 부부궁의 불길한 곳은' 장수' 에 앉아 있는데, 크기가 잘 어울리는 사람은 왕왕 재난이 없는 경우가 많다.
장수' 는 소년궁에서 아이의 보육에 유리하다고 말했다.
삼변 사면은' 임신, 양육, 수명' 과 맞물려 아이를 낳는 상징이다.
젊은이는 만나면 벗어날 수 있다.
나머지 유추.
그러나' 수명' 은 공요동궁과 함께' 공강도' 에 휘말리는 것을 가장 꺼린다
바이두 백과-12 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