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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사람을 죽이지 않는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생명을 해칠 수 없습니다.

채식-동정심 키우기

주임은 오늘 계속 너에게 말하는데, 우리 부처가 왜 채식을 해야 하는지, 왜 동물을 죽이지 않는가? 사실 보살은 일찌감치 우리에게 "중생은 모두 부처와 같다" 고 말했다. 중생이란 무엇인가? 생명이 있는 모든 중생은 불성이 있다. 예를 들어, 우리 조상, 혹은 우리 후배, 죄를 지었고, 죽은 후에 환생하여 동물이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동물명언) 그때 만약 그가 개였다면, 만약 네가 너의 집에서 이 개를 죽였다면, 사실 너는 중생을 죽였을 것이다. 그리고 보살은 "중생은 모두 불성이 있다" 고 말했고, 모두 부처로 여겨야 한다. 모두를 부처로 삼는다는 게 뭐지? 모든 것을 보살로 삼는 것이다. 부처님은 중생을 부처로 여기기 때문이다. 우리는 부처가 모든 중생이고, 모든 중생이 부처라고 말한다. 그래서 우리는 성불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과거에 부처였을 수도 있고, 앞으로도 부처가 될 수도 있다. \ "나는 부처님이 되었다, 당신은 부처님이 되지 않았다. 만약 네가 이 점을 믿을 수 있다면, 너는 충분한 계율이 있을 것이다. " 즉, 나는 한때 부처였거나, 한때는 부처였으나, 너는 미래의 부처였다. 우리가 지금 많은 사람을' 작은 보살' 이라고 부르는 것처럼. 이것을 믿을 수 있다면 반드시 부처가 될 것이고, 너의 계율은 충분하다. 만약 당신이 모든 중생을 존중하고 모든 중생을 부처로 여길 수 있다면, 당신의 반지와 당신의 자질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이미 자신이 미완성인 부처라고 믿을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그러므로 우리는 살육을 포기해야 한다. 우리는 그것을 대적할 수 없다. 왜냐하면 우리는 사람을 죽여야 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야생 동물, 동물을 죽여야 하기 때문이다. 살인의 건강을 위해, 우리는 그것을 이용해서 나를 기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너는 사람을 죽이고, 스스로 먹고, 장초를 좀 넣어도 맛있다고 느낀다. 사실, 이것은 얼마나 잔인한가. 광둥에는 원숭이를 먹는 가게가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원숭이는 사람과 같다. 그들은 연이어 작은 우리에 갇혀 있다. 그 작은 원숭이들이 한 사람이 들어오는 것을 보았을 때, 모든 사람이 손으로 눈을 가렸다. 왜냐하면 말에 대한 살육이 시작되었기 때문이다. 새장을 물에 담그면 새끼 원숭이가 죽는다. 이 작은 원숭이들은 동료들이 이렇게 죽임을 당하는 것을 보고 눈을 가릴 수 없었다. 과거 일본인이 중국인을 살해한 것처럼, 우리는 그들이 우리의 동포를 살해한 것을 보았다.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살인은 극악무도하고 용서할 수 없는 범죄이며, 사람을 죽이는 사람은 지옥에 가게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살육에 익숙하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사람을 죽이고 있는지 아세요? 매일 얼마나 많은 닭과 오리가 죽임을 받는지 아세요? 홍콩의 이 작은 곳에서만 매일/Kloc-0 만 마리의 닭이 도살된다. 생각해 보세요, 살인은 이런 죄입니다. 이제 우리는 닭, 오리, 개, 토끼를 마음대로 죽입니다. 이것은 전혀 아무것도 아니다. 우리는 여전히 밥을 먹어야 한다. 우리 어떻게 먹을까?

우리는 욕하는 것처럼 많은 것에 익숙해졌다. 우리는 이미 살육에 익숙해졌기 때문에 우리는 살육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손님을 모시고, 무육의 의식을 하지 않는 것을 포함해서, 이것들은 모두 과거의 관념이다. 이 의식은 고기가 있는 것만 할 수 있고, 고기가 없는 것은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생각해 보십시오. 손님을 대접하고, 고기를 사용하여 신에게 제사를 지내며, 다른 사람의 생명을 자신의 공양으로 바꾸는 것은 매우 비참한 일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남의 고기를 죽여 성심성효를 보이고, 부모는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다. 가문의 영성을 말살하여 자신을 효도하다. 많은 사람들이 죽인 후에, 그는 감정을 떠나 미워하지 않을 것이며, 생활은 점점 더 비참해질 것이다. 돼지를 죽이는 것처럼, 그의 가족은 평생 부유하지 않을 것이고, 생활은 매우 비참할 것이며, 감정운도 갈수록 나빠질 것이다. 생각해 보십시오. 강도부터 여섯 번이나 돌아가면서 부모, 형제, 아내, 가족이 될 수 있는 중생들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생각해 보세요, 과거는 모두 친척이었습니다. 만약 그들이 짐승길에서 환생한다면, 너는 여전히 복수를 하고 살인을 하고 있다. 보살은 일찍이 경전에서 우리에게 살생을 끊으라고 권했다. 살생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자비심이 있어야 하고, 자비심을 길러야 살생하지 않을 수 있고, 믿는 사람이 적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부처님의 큰 슬픔을 배워야 하고, 다른 사람의 몸을 가지고 다른 사람을 키우고 자신을 키워서는 안 된다. 이것은 사악한 장애물이다.

청중 여러분, 부처의 큰 슬픔은 모든 것을 보여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람에 대한 것이 아니라 중생에 대한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청중명언) 그래서 살생을 피해야 한다. 우리는 조개, 조개, 돼지, 배, 간 등 어떤 작은 생물도 죽일 수 없다. 먹으면 불안하다. 왜냐하면 당신이 먹는 것은 동물에서 인간으로 변하는 인도적인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당신의 마음은 동물의 요소들을 오염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도리가 이렇게 간단하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알겠는가? 예를 들어 나는 예전에 좋은 사람이었다. 나의 사상이 불량배 강도의 이론을 주입한 후에, 나는 더 이상 혼자가 아니다. 너는 마치 불량배와 강도 같다. 너의 이론은 너로 하여금 자신이 혼자라는 것을 잊게 한다. 그래서, 우리가 모르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그것은 과거입니다. 이제 우리는 이해했고, 이해했고, 우리는 깨달았다. 우리는 더 이상 살생할 수 없고, 동물을 죽여서 먹을 수도 없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동물을 죽일 때, 그것은 또한 다칠 것입니다. 그것은 느낌이 있지만 말을 할 줄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말을 할 줄 모르는 사람이 태어날 때부터 나에게 음식을 준다고 말한다. 너 오빠가 벙어리잖아, 너도 그를 죽여야 하지 않겠니? 먹어봤어? 이것들은 모두 터무니없는 이론이다. 감독은 모두에게 절대 살생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인간과 동물은 형태가 다르고 영혼과 의식은 다르지만 고통은 같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들은 모두 생물이다. 철없는 아이와 철이 든 어른처럼 그들도 사람이다. 너는 그것들을 외래물로 취급해서는 안 된다. 따라서 인간과 같은 고급 동물을 포함한 모든 동물은 영적인 민감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영적인 물체는 모두 지능과 이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우리는 오륜팔덕을 중시하는데, 사람을' 살인, 절도, 방종' 하게 하지 않는다. 우리가 말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 다른 사람이나 자신을 해치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우리는 진심으로 함께 지내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동물을 사랑하고, 사람을 사랑해야 한다. 따라서 고기를 죽이는 것은 동물을 죽인 후에 그 동물들의 고기를 스스로 먹으면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얻게 된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기명언) 모두 생각해 보세요. 중국 역사상 많은 사람들이 살인으로 상을 받았습니다. 역사상 많은 사람들이 사람을 죽였지만 결국에는 좋은 결과가 없었다. 리비아 대통령 무아마일 카다피를 생각해 보세요. 그는 수많은 사람을 죽였고, 마지막 결과는 죽임을 당했다. 그는 어떤 좋은 결과가 있습니까? 예로부터 살인범은 모두 목을 매었다.

우리는 성인의 관점을 배워야 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을 이용하거나 동물로 자신의 몸을 지탱할 수 없다. 사람을 해치는 사람의 후손은 반드시 죽지 않고 멸종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즉, 조상이 덕을 쌓지 않는다면, 그의 차세대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조상이 덕이 없다면, 반드시 그의 차세대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감독은 관중이 있고, 조상은 살인하는 직업이 있고, 아이들은 모두 정신병이 있다. 그러므로' 여경의 생존자들이 재난의 나머지를 축하하고 있다' 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즉, 당신은 지금 약간의 재난과 약간의 행복을 가지고 있다. 단지 네가 전생에 좋은 일을 해서 나쁜 일을 많이 했기 때문이다. 선을 쌓은 사람은 이미 내세를 받아 우리가 아직 모르는 사람보다 훨씬 낫다. 그래서 우리는 부모로서 아이를 위해 생각해야 한다. 부자연스러운 일을 많이 할 수는 없습니다. 부자연스러운 일을 하면 다음 세대의 성장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지금 호주에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에 관심이 없다. 많은 여성들이 임신할 때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고, 결국 장애가 있는 아이를 낳는다. 아이가 이 세상에 온 후, 그는 고통스러웠다. 그의 어머니 때문이 아닌가? 아이가 이 세상에 와서, 그렇게 많은 고생을 당하여, 학교에서 다른 사람에게 업신여김을 받았다. 독서, 사람은 배울 수 있고, 그는 배울 수 없다. 얼굴 반, 얼굴 반, 얼굴 반, 말이 나오자마자 나는 머리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 네가 아이에게 평생 고통을 준 것이 바로 네가 한 짓이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우리가 잠시 쉬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입에 있는 것을 먹으면 행복하다고 느끼지만, 그는 자신이 영원히 큰 재난을 당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 그는 영원히 이 거대한 재난을 당하여 그의 후손들에게 물려줄 것이다. 청중들, 의학은 채식주의자가 평화로운 마음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채식을 자주 하는 사람은 화초처럼 아름다울 것이다. 채식주의자는 벼이삭처럼 점점 더 높이 자라지만, 머리는 점점 낮아지고, 겸손하고 신중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생각해 봅시다. 육식동물은 날카로운 이빨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육식동물이 아니다. 우리의 창자는 매우 길다. 지식을 조금 배우면 알 수 있다. 사람의 장은 매우 길어서 소화에 좋지만, 육식동물의 장은 호랑이나 사자와 같이 매우 짧다. 그래서 육식동물, 고기가 들어가면 금방 배설되고, 사람이 먹으면 장을 우회합니다. 생각해 보세요. 만약 네가 이 고기들을 냉장고에 넣지 않는다면, 몇 시간 후에 악취가 날 것이다. 비록 우리가 그것을 먹기 전에 열심히 요리할 것이지만, 그것은 여전히 고기이다. 너의 뱃속에 시간이 오래 걸렸지만, 여전히 뒤집을 수 없어 흡수할 수 없다. 시간이 길어졌는데 창자 안에 왜 물건이 안 자라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창자, 창자, 창자, 창자) 그래서 우리는 고기를 먹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의사는 이미 우리가 나이가 들면서 채식을 할 것을 건의했다. 채식은 우리의 건강에 좋다.

오늘 무대 아래 친구들에게 이렇게 많이 말했으니 모두 동정심이 있기를 바랍니다. 지금의 사람들의 동정심은 어디에 있습니까? 두 살밖에 안 된 어린 소녀가 광동불산에서 차에 치였다. 변두리에 있는 10 여 명 중 아무도 구조하러 가지 않았다. 쓰레기를 주운 아주머니 한 명만이 그녀를 구하러 가서 그녀에게 24,000 위안을 기부하여 쓰레기를 주웠다. 지금의 사람들은 모두 뒤바뀌잖아? 부자들은 도대체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돈, 이름, 이익을 위해 하루 종일 부자연스러운 일을 하고, 하루 종일 남을 괴롭히고, 하루 종일 이기적이다. 돈을 버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타인의 이익을 해치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그리고 그 청소부들, 노모들, 그들의 양심은 여전히 존재한다. 이것이 바로 전생에 수행한 사람이 평생 복보가 있는 이유이고, 평생 복보가 있는 사람은 평생 연습하지 않고, 다음 생에는 복보가 없는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수행명언) 그러므로 고생하는 사람은 마음을 다잡을 것이다. 고생을 한 사람은 행복을 소중히 여길 줄 안다. 그는 고통 없이는 행복할 수 없다.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난 아이처럼, 돈은 그에게는 단지 디지털 개념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이 아이가 돈을 아낄까요? 가난한 집 아이들은 왜 일찍 살림을 할 수 있을까? 왜냐하면 그는 돈이 오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