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왕모의 전설
서왕모 () 는 김어머니 원준 () 이라고도 하며 태릉 구광귀대 () 라고도 하는 성모로, 중국의 신선 계보에서 그리 길지 않다.
산해경 서산경' 에 따르면 공공은 옥산의 한 동굴에서 표범 꼬리 호랑이 이빨을 본 적이 있는데, 자칭 김원성모, 수하에는 청새 세 마리가 있어 처벌과 재난을 관장하는 신이다. 이 김원성모는 서왕모입니다. 당시 그녀도 그리 높지 않은 것으로 추정되어 아직 완전한 인간으로 배양되지 않았고 비인간적인 흔적이 있었다.
옥산은 곤륜산, 세계 산천의 조상이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왕태후는 곤륜산 정상의 요지 옆에 살고 있다.
서왕모는 어떻게 오셨습니까? 신선전의 묘사는 혼돈이 시작되면서 천지가 초분되고 원왕 음양과 태허성모가 두 명의 대신을 탄생시켰다는 것이다. 하나는 무공이고, 동이라고도 하며, 동화기화는 양생이다. 다른 하나는 서왕모라고도 한다. 동동은 봉래선도에 살고, 서왕모는 쿤룬 요치에 산다. 하늘과 땅의 삼선들은 모두 이 두 위대한 신의 관할하에 있다. 서왕모는 인간 신선을 관장하는 대신이다. 서왕모는 정기적으로 동과 회의를 열고, 그들의 실천과 행동 수준에 따라 세계 신선의 계급자리를 협의했다. 서왕모가 선계에서의 권력과 영향력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생각해 보면, 이렇게 많은 요정들이 그녀의 통제하에 있도록 하는 데 얼마나 많은 에너지가 필요한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서왕모는 성물, 즉 복숭아를 장악하고 있는데, 사람을 영원히 살 수 있는 열매를 먹는다고 한다.
그래서 그녀는 매년 생일에 쿤룬 요지에서 연회를 열었는데, 요지호회라고 불리며, 천하의 신선을 초청하여 복숭아를 먹고 생일을 축하했다. 신선을 끌어들이는 방법이기도 하다. 식인은 입이 짧기 때문에 태후의 지도자는 여전히 직무에 적합하다. 어법을 알고, 방망이와 무를 제외한다.
이후 수행이 높아지면서 서왕모의 생김새도 크게 달라졌다고 추정했다. 적어도' 산해경' 에 묘사된 표범 꼬리, 호아처럼 더 이상 보이지 않을 것 같아 서왕모와 주무공의 이야기가 생겨났다.
엄밀히 말하면, 주무공은 가슴 아픈 사람이 아니다. 세계에서 50 여 년 동안 황제로 일했는데, 아마도 부귀영화를 충분히 누렸을 것이다. 그래서 호화마차를 타고 여신을 담가 서왕모에게 귀중한 선물을 주었다. 그는 요치궁에서 사흘을 지낼 수 있었다. 이 세 가지 천진한 것은 감동적이고 다른 사람을 부러워한다. 서왕모도 주무공을 마음에 들어 주무공을 끊임없이 유혹하여 인간에서의 지위를 포기하고, 수선과 서왕모가 신선부부로 일하도록 유혹한 것으로 추정된다. 유감스럽게도 주무공은 여신보다 인간을 더 중시하고, 인간 제왕의 사명을 가지고 서왕모를 얼버무린다. 나는 인간 제왕이다. 나의 임무는 백성을 다스리고 백성들이 편안하게 살 수 있게 하는 것이다. 그럼, 나는 너를 만나서 함께 수선을 고칠 수 있을 거야. 이런 상황에서 불쌍한 서왕모는 지구에서 연애하는 보통 여자와 별반 다르지 않고 이 남자를 3 년 동안 기다리겠다고 약속했다.
주무공은 결국 곤륜산에 가지 않았지만 서왕모는 기다릴 수 없었다. 나는 너 없이는 안 된다.
서왕모는 이 배은망덕한 사람을 다시 만나기 위해 여신의 자존심을 버리고 주나라 갔다. 주무공은 궁정에서 서왕모에게 술자리를 차려 주었지만, 그녀와 수선하는 일은 하지 않았다.
상처받은 서왕모가 수많은 여선들을 쿤룬으로 이끌고 돌아오는 것은 늘 우울하다.
왕태후의 딸
중국의 희곡과 소설에는 옥제와 관련된 집안일이 적지 않은데, 그중에서도 견우직녀는 더욱 널리 알려져 있다. 직녀는 옥황상제의 손녀일 뿐이지만 손녀가 있으면 자연히 딸이 생긴다. 연꽃등 속의 삼성모는 또 다른 손녀이다.
삼성모원 지순한 동생 지로도 도산에서 어머니를 구한 적이 있다. 지로의 어머니는 옥제의 딸이어야 한다. 그렇다면 옥제와 태후가 합작하면 몇 명의 딸이 있을까? 엄봉영판' 신선 부양 커플' 의 답은 일곱 딸이 있다는 것이다. 그중 막내인 일곱 선녀는 기다릴 수 없이 사람을 찾고 싶어 동영을 보면 손을 놓지 않는다. 이것은 현대인의 옥제 가문에 대한 이해이다.
고대에 태후와 옥제는 부부가 아니었고, 물론 공통의 자녀도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왕태후가 딸을 낳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진나라 이후의 전적에서 태후의 본명은 서왕모, 서왕모는 수십 명의 딸이 있다. 이 딸들은 아버지가 기재하지 않은 것이 아니다. 이것은 가부장제가 이미 뿌리 깊은 봉건 사회에서 아무도 연구하지 않은 이상한 일이다.
그럼 왕태후는 딸이 몇 명 있나요? 태평광기' 여선중에서 서왕모의 두 딸만 발견됐다. 왕태진 부인이라고 합니다. 신선 전설에서 그녀는? 왕태후의 막내딸도 열여섯 살이다. 만, 자나포? , 현두태아라는 남편과 결혼,? 아들을 낳은 지 사흘 됐어요? 나찜질은 응어리지만 순위가 없어 서왕모가 몇 딸인지 확인할 수가 없다.
다행히도' 태평광기' 에서 서왕모의 둘째 딸 운화 부인이 발견됐고,' 기루희안' 에서 그녀가 말했다. 왕태후의 스물셋 딸 운화 부인이자 왕태진 부인의 여동생입니다. -응? 이 말은 왕태진부인을 분명히 부정한 것입니까? 태후의 막내딸? 이 소녀는 여동생이 있기 때문에, 23 번 순위는 매우 분명하다. 만약 독자가 옳다면? 윤화 부인? 이 이름은 낯설다. 송옥' 신여부',' 고당부' 에 묘사된 무산신녀에 익숙해야 한다. 규율에 의하면 운화 부인은 무산의 신이라고 한다. 고당미 () 에서 추향왕 () 은 꿈에서 여신의 자기소개를 들었다. 무산의 양, 높은 언덕의 저항, 댄의 구름, 황혼의 비, 아침저녁으로 발코니 아래. -응?
자, 이제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옛날 사람들은 왕태후에게 23 명의 딸이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그들의 아버지가 누구인지 모르겠다. 그중 2 1 사람은 행방불명이다. 현대인들은 일곱 딸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 이유를 설명할 수 없다.
서왕모의 고향
1999 아시아민속연구회, 중국민속학회가 경천에서 국내외 태후 민속문화술 세미나를 개최했다. 120 여 명의 국내외 전문가 학자들이 경천 태후 문화에 대한 전면적인 고찰과 과학적 포지셔닝을 실시하고 경천을? 중국 서왕모 문화도시? 서왕모의 문화 유적은 이미 경천과 세계 각지의 안전 유대가 되었다.
2005 년 경천에서 열린 제 1 회 해협 양안서왕모 포럼은 서왕모의 출생지와 고향을 경천에 다시 한 번 배치하고 국제아시아민속학회의 확인을 받았다. 대만 징천 태후 여행? 징천은 산서태후사당으로 돌아갑니까? 회장은 국제 아시아 민속학회의 기지 시찰을 위해 회의에서 증명서를 발급했다. 이것은 경천이 서왕모의 고향이며 이미 양안의 자녀와 연락하는 중요한 유대가 되었으며, 중화자녀들이 다투지 않는 사실이라는 것을 충분히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2006 년에는 포럼이 대만성에서 열릴 예정이며, 매년 대만과 남경에서 번갈아 개최된다.
서왕모는 중국 삼황오제 시대 이전의 원시 부족의 이름이자 중국 서부의 지역 개념이다. "석방지" 에는 무엇이 들어 있습니까? 대나무, 북호, 서태후, 태양은 사황이라 불리나요? 나중에 서룽모계 부족 여성 추장의 전칭이 되었기 때문에 서왕모는 정말 존재한다. 우 한 말했다? 서왕모는 기원전 3000 년경에 섬서성 간고원에서 활약했던 룽족 또는 서종의 별명이다. "사기", "한서" 등 고서의 기록에서 볼 수 있듯이, 진나라와 한 () 이 이전에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도시로 돌아갑니까? ,? 황궁으로 돌아가요? ,? 중간 도로로 돌아가시겠습니까? 일련의 것을 기다리시겠습니까? 돌아왔어? 지명과 건물과 관련된 단어. 사기? 진시황전재:? 27 년, 시황제는 서북제를 유람하고 계두산에서 나와 귀국했다. -응? 계두산은 지금의 평량산 () 으로, 경천고 () 는 종시계 () 라고 불린다. 왕목궁산은 그 이름으로 종산으로 돌아가 혜산이라고 불린다. 진시황은 무엇을 지나갔습니까? 중간으로 돌아가요? , 오늘의 징천 일대를 가리켜야 한다. 돈 단락 "유니양 기타? "밤의 책" 에서 저는 이렇게 썼습니다. 서왕모 () 는 양 () 이라 감히 돌아오지 못하고 쿤룬 북서쪽 코너를 다스린다. -응? 이 말은 지명의 반영으로, 왜 징천이 벨이라고 부르는지, 산도 혜산이라고 부르는지 설명할 수 있다.
사기? 조중은 기록이 있습니까? 무왕은 법령을 내리고 서방에서 사냥 여행을 한 번 했는데, 서왕모를 만나 기뻐서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이곳도 가시천 회산이어야 한다. 한무제 연보' 에 따르면 한무제 유처는 45 세에서 67 세 사이의 22 년 동안 1 1 차차 경천을 방문하여 서왕모를 만나기 위한 것으로 나타났다. 당대의 시인 후는 일찍이' 벨' 이라는 시에서 황무무무무곤추로, 파랑새가 서쪽으로 가라앉고, 나무가 가을이 떨어진다고 썼다. 몇 마리의 용은 해가 지기 전에 그에게 제사를 지내려고 차를 몰고 경주로 갔다. -응? 이 시는 종종과 경주가 같은 곳이라는 점을 지적했을 뿐만 아니라 한무제가 경천에서 왕태후를 방문한 역사적 사실도 다루고 있다.
최근 당대에 경천이 중산으로 돌아가는 것은 이미 전국적으로 공인된 서왕모 성지가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대의 시인 심만전, 루, 이백, 이하, 송대 시인 육유, 원대 극작가 탕현조는' 회정' 이라는 제목으로 많은 시를 썼고, 악부시 18 곡 4 곡은 모두 회중을 언급했다. 물론 가장 유명한 것은 당대의 시인 이상은은 경천을 유람하고, 3 년 동안 요지산이 지은' 요지' 라는 시로 돌아가지 않았다. 서왕모는 요지의 창문을 열었다. 죽가의 목소리는 매우 슬프다. 팔군 삼유만리, 왕엄은 한 번 가면 돌아오지 않는다. 당인은 경천 회산을 서왕모의 출생지로 인정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루안, 도연명, 두보, 한유, 백거이, 유우석 등이 있습니다. 서왕모를 찬양하는 시가 있다. 청나라에 관해서는, 담사동이 경천을 넘어 남는가? 요지의 가무 장소를 참관하기 위해 황죽의 떨어지는 소리를 듣기가 어렵다. 이 시. 1942 년 국민당 원로는 우임에서 경천에 가서 왕목궁 문제 대련을 했다. 밀레니엄, 손문차, 만리운개왕목궁. -응? 이상의 각종 사료는 중국 수천 년의 역사 장하에서 경천이 줄곧 서왕모 고리의 중심으로 여겨졌으며, 서왕모에 대한 동경과 숭배도 줄곧 경천과 연계되어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이는 다른 어느 곳에서도 뛰어넘기 어려운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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