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화연' 텍스트는 겉으로는 허황되고 낭만적이며 조용한 세상이지만, 그 깊은 곳에서는 사랑, 집착, 죽음, 의혹의 거대한 장력이 지탱하는 깊고 슬픈 우주의식과 충돌한 적이 있다. 인간의 생존의 근본 문제에 대한 이런 추궁은 소설이 가장 매력적인 곳이지만 이성적인 사고에서 이 부분은 금속처럼 빛을 발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봉건 찌꺼기' 가 되었다. 왜 소설은 죽음에 대해 깊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까? 이것이 가장 먼저 해결해야 할 문제이다. 이 문제를 분석하려면 우선 중국 어경의 시성 지혜와 시성 지혜가 무엇인지 이해해야 한다. 바로 중국 시성 지혜의 근본 특징이기 때문에' 경화연' 에서 상술한 심오한 명제를 초래하기 때문이다. 시적인 지혜란 근본적으로 일종의 원시적 사고이다. 비코의 유명한' 신과학' 에 따르면 원시인들이 세상을 아는 방식은 본능적이고 독특하며, 우리가 이성적인 지혜로 생각하는 것처럼 유치하고 어리석고 야만적이며 무지한 것이 아니라' 시적인' 것이다. 그것은 묘사할 수 있는 두 가지 뚜렷한 특징, 즉 상상력이 풍부한' 계급 개념' 과 의인화된' 은유' 를 가지고 있다. 시적 지혜의 출현은 분명히 재산공유제 시대의 필연적인 산물이다. 인간의 자의식이 완전히 독립하기 전에, 원시 인류의 사고방식은 반드시 집단적 표상이며, 또 하나의' 몸짓 언어' 또는' 동작사고' 여야 한다. 비코의 시성 지혜에 대한 고전적 논술은 최소한 이성적 지혜 아래 사는 인류의 두 가지 주의점을 알려준다. 첫째, 이성 지혜보다 앞서는 형태는 시성 지혜이고, 시성 지혜는 인류 문화의 첫 형태다. 둘째, 초기 인류가 시적인 지혜를 공유한 이래로 민족, 국가, 지역에 따라 공통점이 있다. 지역적 차이와 민족적 특성으로 인해 공통성이 점점 줄어들고 있지만, 적어도 어떤 면에서는 여전히 통하고 비슷한 점이 있다. 이로부터 두 번째 명제의 토론에 들어갈 수 있다. 즉, 전 인류의 심리적 출발점은 거의 같지만, 중국의 시적 지혜는 서구와 현저히 다르다. 생명본체정신의 전승은 그중 가장 전형적인 것이다. 왜 중국의 시적 지혜는 서구와 그렇게 다른가? 여기서는 군말을 하고 싶지 않다. 강조해야 할 점은 중국 고대 문명이 시성 지혜의 생명본체정신을 직접 계승했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서구와는 다른 형태를 나타냈기 때문이다. 즉, 류셀린 씨가 말한' 중국의 시성 지혜는 본질적으로 불후의 지혜' 라는 것이다. 그는 이에 대해' 고대 그리스 철학과는 달리 이성적 사고의 반성방식을 채택하지 않고, 시성 지혜의 직관적인 방식으로 죽음을 생명에 녹였다' 고 말했다. 고대 인도의 종교 관행과는 달리, 그것은 비이성적인 종교 열광을 이용하여 감성적인 몸의 죽음의 공포 복합체를 초월하는 것이 아니라, 각성한 현실정신과 생명의 의미로 개인의 생사의 중요성을 폄하하는 것이다. 고대 이집트의 죽음의 윤리와는 달리, 그것은 집단의 지속을 제 1 의 의미로 삼아 개인의 생사를 인종의 끝없는 역사 연장에 풀어서 생명을 정신적으로 불멸하게 한다. " 중국 시성 지혜의 두 가지 근본 특징, 즉 주체성과 비대상화를 감안하여 중국 시성 문화는' 하늘과 땅이 나와 공존하고, 만물이 나와 하나가 된다' 는 깊은 천인 경지와' 대악과 하늘과 땅, 큰 선물과 하늘과 땅과' 의 생명활동 리듬을 보여준다. 작가는 서사 모드에서 논리 추리보다는 직관에 더 치중하는 동화식 표현을 보편적으로 표현했다. 시성 지혜에서 분명하고 생사를 초월한 감정본체를 둘러싸고 어떻게' 홍루몽',' 경화연',' 서유기' 등 대작을 포함할 수 있을까. 완고한 돌화초와 나무가 영성과 생명에 대한 사랑으로 무한한 우주에서 눈에 띄는 시적 주제를 드러내지 않는 사람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불후의 지혜정신은' 경화연' 에서 남김없이 발양하였다. 소설은 여섯 번째로 환생의 영원한 세계에 들어간다. "작은 선녀가 여기에 갔는데, 작은 선녀가 모시지 못하자, 나는 특별한 영지를 주었다. 이런 치즈는 황제의 전성기에 생산된 것이다. 200 만년이 넘었습니다. 그 선천적인 의미, 일월의 정으로 인해, 반드시 먼저 그것을 취하여 하늘과 동생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나는 우연히 섬의 산속에서 재생된 선초를 발견했는데, 내가 한번 보자, 이별 선물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 풀은 발전 초창기에 태어나 오랜 세월을 지냈기 때문에, 아홉 바퀴의 묘미를 가지고 있어서, 세상에서 보기 드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무리 신선이라도 일단 복용하면 회생할 뿐만 아니라 천동생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제 9 회 더욱 적나라하게' 월씨 연년 익수, 식조주조성' 에서 신선세계를 렌더링했다.' 이 과일은 맛핵이라고 불리며 그 맛은 불확실하다. 그래서 맛핵을 칭찬한다. 만약 누군가가 그것을 먹는다면, 그것은 선녀가 될 것이다. 오늘 이 핵을 얻으면, 신선이 될 수 없고, 장수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길가의 갈라진 틈에 붉은 풀 한 그루가 자라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입에 넣었는데, 향긋한 것만 느껴서 내 뇌를 관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막 먹고 나니 갑자기 기분이 상쾌하다 ... 길가에 잔비 하나가 누워 있는 것을 보니 무게가 약 5700 근이다. 즉시 다가와 허리를 굽히고 힘들이지 않고 손으로 가볍게 들어 올리는데. "이 도원에서 선초는 어디서나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고기도 영원히 살 수 있다. 제 15 회 기록, "황제의 날, 신선 영풍이 날으는 물고기를 먹고, 200 년 동안 죽었지만, 또 다시 태어나야 한다. 치질을 치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선도 될 수 있다! 클릭합니다 후계자가 없는 나라에서는 사람이 출산을 할 수는 없지만, 죽은 뒤에는 몸이 썩지 않고 120 년 후에도 살아 있다. 헌원국에서 "왕은 이미 천 살이다. 클릭합니다 신선환생에 대한 모든 묘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신선국' 과' 신선나무' 의 출현이다.' 신선국' 에는' 작은 산, 산 위에 신선나무 한 그루가 있어 장생불로를 먹을 수 있고, 시골에는 립스틱 샘물이 하나 있는데, 그 물은 매우 붉어서 마실 수 없다 와, 와, 너무 시끄러워 ~ /view/ 19828.htm#7 여기 가 보세요. 꼭 네가 원하는 게 있을 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