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인상 () 이 석굴 () 이다.

인상 () 이 석굴 () 이다.

불교와 불교예술이 실크로드를 따라 중국에 유입된 후 먼저 북방과 중원에서 보급되어 정교한 돈황막고굴 (진흙) 과 운강, 용문 등 석굴이 등장해 당대 (7 13 ~ 766 년) 에서 정상에 올랐다. 안사의 혼란 (755-763) 이후 국가의 정치경제센터가 남쪽으로 이동했고, 불교석굴 예술의 영향과 중심이 남쪽으로 이동했다. 송원 이후 전체 경제중심이 기본적으로 남쪽으로 옮겨져 자본주의의 싹이 돋아났다. 금소도 (1) 는 민강, 가릉강 등 유역의 수많은 불교 석굴이 출현하고 발전하여 명청시대까지 이어져 대족, 안악 등 중국 석굴 예술의 절정을 대표하는 송대 석조를 남겼다. 남방 실크로드 사거리에 있는 노란과 당시 여러 현을 관할했던 충주, 소금, 철, 술, 차가 풍부하고 상업경제가 발달하며 문화교류가 빈번하여 불교 석굴 예술의 발전과 번영을 직접 촉진하고 지탱하며 여섯 번째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인 석순을 만들었다.

-응? 영원 전청화지사

초등학교에 다닐 때, 학교가 노송 나무 (지명) 에서 합숙 소풍을 조직한 것을 기억하고서야 시내에서 6 ~ 7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천불암 (와즈사 유적지 옆) 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산골짜기를 따라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대숲이 무성하다. 당시 그곳에는 저수지, 즉 오늘날의 주계호가 건설되고 있었다. 화석산 기슭에 있는 죽계에서 300 ~ 400m 의 가파른 돌사다리를 타고 천불암에 도달할 수도 있다. 죽계호가 호수가 된 후, 산 위의 나무들이 점점 무성해지고, 날아다니는 황로가 푸른 파도 위를 날고 있다. 배를 타야 삼면이 물로 둘러싸인 화시사 천불암에 가서 그 풍채를 볼 수 있다.

화지사 석굴 옆에는' 화지사 신설 무량불석각 기록' (2) 이라는 비석이 있는데, 이는 마원조의 후예, 동한 부보 장군, 상경장정사 (3) 의 주인 마채봉이 이곳에 와서 형상을 만드는 사건을 묘사한다. 당정원년 (당덕종시립년호, 785-805), 고승마는 당나라의 뜻을 가지고 남하 홍법에 이르러 조안주에서 서쪽으로 2 킬로미터 떨어진 백학사에 제단 (위옹의' 학산창세기') 전법을 세웠다. 그는 화석산의' 앞산, 뒷산, 또는 방' 에' 당진원' 에 현존하는 13 석각 조각상은 천불암, 화지사, 백학산 뒷산의 작은 절벽상 33 개와 방탑 5 개도 같은 해 혹은 얼마 후에 지어야 한다. 민국이 5 년 동안 백학산 남반부에 새겨진 새미동 (당대석각으로 둘러싸여 있음) 과 그 전설은 당시 충주 관할하던 포강비선각 석굴의 새미시어머니상 및 전설과 밀접한 관계가 있어야 한다. 그러나 백학사에 제단을 세운 마재중이 왜 이삼킬로미터 떨어진 화석산에 석조상을 새겨야 하는지 알 수가 없다. 그리고 화지사의 흥망에 관해서는 사료나 전설이 거의 없다.

화지사 1 석굴의 무수불단 (수직) 끝이 웅장하고, 그 백라이트 (4) 는 금은무늬를 장식한다. 꼬불꼬불한 상운과 부드러운 옷이 서로 어울려 재미있다. 신전 왼쪽에 연결된 두 개의 사당, 삼천불, 사강도불 0,700 여 개 * * * 65,438+,높이 약 25cm, 모두 연꽃대 위에 나체로 앉아 있다. 두 신전 사이에는 불, 보살, 천왕, 기네스 동상이 벽에서 튀어나왔고, 원칼 수법의 운용은 전체 사당에서 진행중인 입체감을 증강시켰다. 천불동 위에 조각한 케이슨 (5) 에도 현석의 이미지가 있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명대 이후 보수할 때 그린 것 같습니다. 이것은 또한 절벽 조각 예술의 연속성과 변화성을 보여준다.

그 3 번 소생은 서구 정토변화 (6) 이다. 안쪽 아랫부분의 앞벽에는 꽃병과 연꽃 가지와 잎이 조각되어 있고, 주위에는 집 처마가 있어 파빌리온과 육교로 연결되어 있다. 위의 상운은' 볼록' 모양의 플랫폼을 조각하고, 조각한 연꽃 받침대에 부처 한 개와 보살 두 개를 조각했다. 부처 뒤에는 두 그루의 큰 백광 화염무늬가 있는 보리수 두 그루가 어깨에 걸치고, 두 손은 선정봉하고, 흔들거리며 양정평의 꼭대기에 앉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보살들은 화환으로 양쪽에 배열했다.

천불사의 왼쪽에는 송대 시인들의 기념비문이 있다. "진존시, 군수, 문방언, 개원 (7) 늦봄 18 일, 명손효, 서까래, 도 ... 여기까지 휴식을 취하라" 는 기념비문은 이미 관문인들이 노는 곳이다. 육유와 문동도 이곳을 유람했고, 위요옹도 "일목요기, 경호시" 를 읊었다. 2 번 사당의 양쪽에는' 노성선도' 와' 개암불장' 이 새겨져 있다. 순간인지 후세 사람들이 했는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정말 주계성호에 도착했다는 사실을 "예견" 한 것 같다. 죽계' 라는 명칭은 송대 시인, 임경군 현 장방에서 유래했다. 화석산의 에메랄드 바위에는 직경 5 피트가 넘는' 죽계'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1985 년 장애핑 장군이 이곳에 와서' 죽계호' 묵보를 떠났다.

풍륭서랑반도사

나는 반도사가 중학교 1979 의 봄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양설주 선생님, 유혜진 선생님, 양교 선생님, 장지림 선생님께서 우리를 데리고 봄소풍에 가셨습니다. 학림사와 화시사의 북쪽에서 2 ~ 3 킬로미터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당시 텅스텐의 불상 조각 수에 경탄했을 뿐, 그들의 정교함과 유구한 역사를 이해하지 못했다.

-응? 반도사' 고불전상' 비석은 "당원 5 년, 스님은 산석 모양으로 부처를 조각했다" 며 820 년 백학사 연거사가 발굴을 주관하고 조상이 선조되어야 한다고 기록했다. 당대의 개원사, 명홍무 25 년 (1392) 재건할 때 반도사로 이름을 바꾸었다. 청가경' 직리 존주지' 는 "반도사도 고사라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고 말했다. 만년 동안 군사 양신은 돌에' 호용' 이라는 글자를 썼는데, 그 서예는 정말 묘했다. " 절벽 동상, 명당, 진흙 플라스틱, 벽화 6 개가 있습니다.

반도사 1 호에는' 일불이보살' 이 새겨져 있다. 아미타불은 허리띠 연꽃대 위에 앉아 높이가 3 미터가 넘습니다. 상투를 틀어올린 가운데 보석이 장식되어 어깨 위에 걸치고 목선이 낮다. 양손을 무릎 위에 접어서' 선정인' 을 형성하여 화목하고 화목하다. 뒤에는 화염무늬, 꽃, 연주, 백라이트, 헤드라이트가 있습니다. 사당에는 화조정 도안이 있는데, 받침대 앞에는 네 개의 조각문이 있는데, 각각 한 토막의 기생 음악, 상투 라운드 넥 넓은 소매를 조각하고, 자리에 앉아 있고, 피리를 불고, 비파를 연주하고, 박자를 치고, 피리를 불고 있다. 주불의 좌우 벽에는 관음보살과 대세보살상이 새겨져 높이 2.8 미터, 관에는 보석과 보석이 새겨져 있고, 긴 치마를 걸치고 실크를 스치고 있다. 관음이 정수병을 들고,' S' 자 모양의 자태가 연꽃자리에 서 있어 매우 신이 난다. 주불 뒷벽의 좌우 양쪽에는 작은 돔이 새겨져 있고, 안에는 보현보살, 문수보살이 사자의 양각, 복숭아형 대머리, 머리에 보관을 달고 있다. 그의 조각 기법과 라인은 둥글고 매끄럽고 뚜렷한 중당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만당으로의 전환에는' 고풍스럽고 우아한' 단서가 있다. 그리고 석가모니버의 위협을 받은 문수보살, 보현보살을 아미타불 뒤에 새기는 이런 방법은 중만당 이후 불교의' 세속화' 경향도 반영했다. 다만 불상과 보살은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 세속신봉자들에게 다시 장착돼 어색했다.

고풍스럽고 우아한' 원과 15 년' 비문 외에도 좌우에는 13 급 네모난 탑이 새겨져 있고, 탑 아래에는 연꽃 뚜껑이 있는 네모난 좌석이 새겨져 있고, 탑 앞에는 상징적인 둥근 아치가 새겨져 있고, 중간 1 급 사당에는 뾰족한 아치가 새겨진 좌불상이 새겨져 있어, 태산 아래 남송석탑사를 연상케 한다

낭떠러지 왼쪽 끝에 있는 2 번 사당은 천불단으로, 중간에 벼랑에서 튀어나온 플랫폼이 하나 있고, 또 작은 사당이 하나 있는데, 그 위에는 1 불 2 제자 2 보살 2 대 신력이 새겨져 있다. 뒷담의 좌우에는 각각 15 행, 16 행 거의 500 여 개의 불상이 있는데, 어깨, 가슴, 어깨, 복숭아형 백라이트를 입고 있다. 그 형태와 배치는 화지사 천불전과 거의 같다.

서천정토가 3 번 사당이 되고, 주벽조각 1 불 2 보살상이 되고, 뒤에는 3 층청정, 육교 1 배, 음악악사, 상운이 흩날리며, 천지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석굴 앞 (동쪽), 명대에 재건된 대웅보전은 단처마, 산에 의지하여 지은 건물로, 지금까지는 보존하기 쉽지 않다. 사내에는 서구 삼성토가 있는데, 명대 경태는 7 년 (1456), 천순일 년 (1457) 이 정성껏 쓴' 화엄경 53 삼선이야기' 등 불교 이야기가 있다. 벽화는 약 80 평방미터로, 각 부분은 산천, 나무, 유운, 집, 계단식 논을 경계로 하여 서로 연결되어 있고 각각 독립되어 있다. 화면 구조가 엄격하고, 붓이 두껍고 매끄럽고, 인물이 섬세하며, 색채가 화려하고 밝으며, 드문 명대 벽화이다.

반도사는 당대의 마애조상, 명대 건축과 비각, 벽화, 진흙을 하나로 모아 높은 역사적 문화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웅장하고 찰랑거리는 석순산

-응? 오늘의' 현지' 는 가경의' 직예충주 기조제' 를 인용했다. \ "석순사는 주 도시 서쪽 40 리, 칠불사이다. 고독한 돌립이 있기 때문에, 4 피트를 세워 산을 둘러싸고, 높이가 3 피트이다. 죽순처럼 생겼기 때문에' 손씨 마애조상' 이라는 이름은 정말 잘못이다. 성서의 화창촌은 광복사의 석순사 (사내에는 7 개의 불전이 있음) 에 속하며 청나라 건륭년에 세워졌다. 본전 남서쪽에 있는 거대한 죽순처럼 생긴 절벽에는 확실히 당대석상 (또 다른 명대석불) 이 하나 있지만, 도시 서북의 대동정구 석죽순산 절벽상과 사찰 유적지에 위치하는 것은 결코 아니다. 그 당시의 사찰도' 석순사' 라고 불리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순사, 석순사, 석순사, 석순사) 후 선생은' 서옥잡기: 석순산과 석순묘의 시비' 에서 고증한 적이 있다. 그러나 손씨의 옛 절은' 장악사' 가 아니라' 구정사' 일 수도 있다. 민국' 현지 사탑교도' 는 "고금 대흥사 동의어가 많다 ... 고장악사, 명홍치년 중 스님묘 ... 구시: 구정사는 옹지 서쪽 90 리에 명나라에 세워졌다. 장악사의 위치는 사서에 기재되지 않았지만 사서에 기재된 구정사의 위치와 거리는 손씨산의 위치와 대체로 일치한다. 또한 대동진 (대흥장) 주변 사람들은 들쭉날쭉한 연산을 구정산이라고 부르며 그 위치는 손씨산 일대에 있다. 따라서 손씨의 고사는' 구정사' 여야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더 정확한 역사는 없다.

고성 대동, 북쪽에서 서쪽으로, 구불한 청산과 구불한 산길과 함께 손씨산석굴은 낭떠러지까지의 산맥에서 북서쪽에서 남동쪽으로 기울어져 있다. 그 맞은편의 산봉우리가 갑자기 우뚝 솟아 있어 죽순처럼 생겼기 때문에 손씨라고 불린다. 일찍이 1980 년대 초, 나는 손씨산에 불상이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것이 깊은 산속에 있었기 때문에 교통이 불편해서 2006 년이 되어서야 나는 참배할 수 있었다.

-응? 손 씨의 절벽 동상은 상황에 따라 상하 2 층에 비스듬히 배열되어 있으며 총 33 개의 틈새, 700 여 개의 조각상이 있다. 그런데 왜 누군가가 발굴을 주재하는지 모르겠다. 다만 29 일 사당의 측면에는' 손씨산 두 존보리 석가모니' 라는 난해한 글이 있다. 대력 3 년 (768) 2 월 15 일, 와즈사, 반도사보다 이르다. 그 32 개 사당 밑에는' 감덕 3 년 9 월 9 일 핑안 풍속' 이라는 비문이 새겨져 있는데, 전촉 (92 1) 이나 송 (965) 건덕 3 년 관광객의 기록이다. 그 조각품은 얕은 돋을새김, 높은 돋을새김, 반원형 조각이다. 그중에서도' 일불이보살',' 정토변',' 하늘을 나는 것' 이 정수이고, 일부 조각품은' 중국 미술작품집 쓰촨 석굴권' 에 수입된다.

여기서 가장 매력적인 것은 3 1 33 의' 일불제 2 제자 이천왕 이럭스' 조각상이다. 비루선나불 (석가모니의 법신) 은 연꽃대에 앉아 롤빵에 청소라 한 마리와 손에 선인이 하나 있다. 친절하고 완곡하며, 당나라 기상을 뽐냈다. 아난과 예가는 양쪽에 있다. 보현보살은 백상을 타고 좌측에, 문수보살은 청사자를 오른편에 타고, 그 아래는 연동벽천을 들었다. 왕고, 키는 약 4 미터, 갑옷을 입고 야차를 밟고 오른손을 허리에 걸치고 왼손은 탑신을 지탱하고 있다. 또 다른 천왕은 위엄 있고 용맹하며 용기와 경외심으로 가득 차 있으며, 벽감 근육을 따라 분노하는 기네스 () 와 멀리서 호응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당대에 이르러 비사문천왕 숭배가 한때 흥성했다. 탑과 병영에는 사당이 있고, 심지어 군기에도 그들의 위풍당당한 이미지가 있다.

-응? 많은 부처에는 관세음보살 조각상이 나타났는데, 몸매는 우아하고 얼굴은 고상하고 얼굴은 고상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표현형에서도' S' 모양이나 완곡한 기세가 있지만 몸의 경미한 기울기 자세 변화가 있어 부드러운 숄 화환이 왼쪽 어깨에서 늘어져 왼쪽 엉덩이를 가로질러 다리를 교차하며 자연스럽게 늘어져 더욱 생동감 있고 매끄러운 라인 모양을 연출한다. 천비' 는 상투를 올리고, 치마는 펄럭이고, 반나체로 날리며, 가볍고 감동적이다. 그 조각상 (10) 도 서서 자세가 다르고 풍부하고 다르다. 이로써 손씨산불상의 기법과 스타일은 화지사, 반도사의 불상과 마찬가지로 성당의 계승과 진화로 유파 색채의 풍격을 형성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0 번은' 비모문경' 이고 문수보살은 좌벽 연꽃대 위에 앉아 있고, 비모초는 오른쪽 벽에 앉아 있다. 그들 둘은 상대방을 바라보며 질문을 하고 설명했다. 중간 불문 제자가 약간 앞으로 기울어져 마치 숨을 죽이고 조용히 듣는 것처럼 장면이 생동감 있고 실감난다. 나머지는 상, 중, 하 3 층으로 나뉘며 풍경이 새겨진 관련 이야기 장면입니다. 주벽 한가운데에는 궐형 탑이 하나 있는데, 비상하는 코끼리 한 마리가 산등성이를 달리고, 비상하는 도착자 한 마리가 늘어진 문루 위 모퉁이에 있다. 대문 앞에 있는 다섯 명의 관원이 선물을 인계하고 있다. 이것은 얼마나 회전하는 세계인가, 불교 정토와 필멸의 생활이 융합되어 있다!

"정토변" 은 4 번과 6 번 자리에 위치해 있다. 그 6 호는 대표적인 걸작이다: 아미타불, 관세음보살, 대세보살이 정중앙에 앉아 있고, 칠보호당은 금마노 호박으로 가득 차 있다. 전우, 보탑, 파빌리온, 누각은 회랑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각양각색의 사람들이나 보행을 하거나 팔을 뻗는다. 배의 아랫부분에는' 뱃지도' 가 새겨져 있다. 선미는 교동에 숨겨져 있고 뱃머리는 높다. 뱃사공 세 명이 고개를 들어 발차기를 하거나, 머리를 구부리거나 등을 구부리고 함께 배를 저어 강을 건넜다. 한편, 배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양안의 각종 저글링에 빠져 징과 북을 치고 공중에서 힘줄을 뒤집었다. 그들은 자신에 대해 매우 만족하고, 형신을 겸비하고, 활력이 넘친다. 여기에 묘사된 것은 서천이지만, 반영한 것은 당나라의 사회 풍속이다. 네 번째 사당에서는 천계 생활과 속세 생활의 장면도 선보였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오른쪽 벽 중앙에 있는 나체녀로, 음란한 바지만 입고 몸짱을 입은 창녀여야 한다. 이는 당대의 세정에 대한 간접적인 표현이자 불교 교리에 대한 깊은 해석이다. 불교도들은 세상의 모든 피조물을 불쌍히 여기고, 그들의 인생 경험에 상관없이 집착만 내려놓는다. 그래서 지세가 외진 곳에서도 좋은 인연을 모을 수 있다.

오늘날 손씨, 길이 통하고 청산이 도처에 있으며, 더 이상 그 해의 외진 곳이 아니며, 이곳에 온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이곳의 전원 풍경과 역사적 인문의 아름다움에 경탄하지 않는 사람이 없다.

여기까지 말하자면, 나는 또 다른 일화가 생각난다. 어느 여름 오후, 큰비가 내리자 지도자는 손씨를 방문할 시간이 있다고 전화를 걸었다. 나는 즉시 후 선생과 호 선생에게 나와 함께 가자고 청했다. 대동진에 도착하자마자 비가 많이 내렸다. 울퉁불퉁한 진흙탕에도 불구하고 결국 석순산에 안전하게 도착했고, 하늘의 비도 그쳤다. 일행은 보고 후 선생과 해설하며 비루불단에 도착했을 때 금빛 햇살이 갑자기 먹구름이 가득한 하늘에서 비춰져 대불과 그의 지도자에게 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하지만 10 ~ 20 초, 먹구름이 가득 찼고, 예상치 못한 일이 곧 올 것이다. 이것은 우리 모두를 신기하고 영문을 알 수 없게 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지도자들은 관련 건의를 진지하게 연구해 석순산길에 대한 보수개조를 실시하기로 결정하여 군중의 생산생활을 용이하게 할 뿐만 아니라 문화재의 보호와 전시에도 유리하게 했다. 이 지도자는 도로가 완공되기 전에 텅스텐에서 전근했지만, 그는 여전히 손씨산의 도로 건설을 그리워하며 전문적으로 전화를 걸어 이 일을 물었다. 지난 일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감정이 있는 사람, 특히 인문정신이 있는 지도자를 만나는 것은 정말 얻기 어려운 기회와 행복이라는 것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내가 기억하는 줄 알았다.

참고: (1) 황소로: 석우로라고도 하는데, 이름은' 석소똥은 금이고, 다섯 마리의 소가 길을 인도한다' 는 이야기에서 유래한 것이다. 황소길은 바산을 가로질러 진촉을 소통할 수 있는 한 구간으로, 낡은 길의 연속이며, 남향의 경사로다. 춘추전국시대에는 관중과 촉군이 모두 천부의 나라라고 불렸고, 두 지역 인민이 교제하는 노선은' 촉도' 또는' 진촉잔도' 라고 불렸다. 황소로는 진촉잔도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자 고촉로의 간선이다. 일명 무정로, 검각로, 스트레칭, 남역이라고도 합니다. (2)' 화지사 신설 무량불석단':' 쓰촨 통지' 에 따르면 대당충주 임경현 화지사 신설 무량불석단, 대당가정부 경현화지사 기성무량불석단, 명대 홍무년 간 재조각해야 한다. 왜냐하면 충주가 하강했기 때문이다. (3) 장정사:' 당 야오 휘' 는 "장정사, 통화문 밖. 대력 2 년 (767 년) 7 월 19 일, 조은은 황후에게 사찰을 세워 성동장을 장으로 삼았다. 한수의 집을 헐고 곡강 백사의 방관풍루도 있기 때문이다. " 자주? 곽외' 재재: "장정사는 대력 원년 장안동문에 세워졌다. 총 4 130 여 개의 방, 48 개의 병원이 있습니다. "이듬해 정월 대종이 직접 절에 가서 수천 명의 승니를 방문했다. 당정원 7 년 (79 1) 7 월 덕종과 그의 신하들이 절에서 노래를 불렀다. 덕종은 7 월 15 일 장정사 문제를 가지고 있고, 권덕유는 당대의 장정사 백암대사 문제를 가지고 있다. (4) 역광: 불교조상 뒤의 조리개나 무늬를 가리킨다. 보통 부처님의 머리와 뒤에 있습니다. 백라이트에는 헤드 라이트와 바디 라이트, 일명 불광, 원광, 광평등이 포함됩니다. 역광은 불상' 32 상' 에서' 미간 백발' 과' 장광일장상' 의 표현이다. 역광은 부처가 어디에나 있기 때문에 불몸의 일부이며, 결코 단독으로 나타나지 않는다. (5) 침몰함: 중국 고대 절 실내 천장 () 의 독특한 방식. 일반적으로 위쪽으로 튀어나온 우물형으로, 표면에는 정사각형, 다각형 또는 원형 오목이 있으며 다양한 꽃, 조류, 우물, 조각, 그림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그 모양은 오목한 우물과 같고,' 우물' 은 조류로 장식되어 있어' 조류 우물' (6) 정토변화: 불교화명, 일명' 서구 정토변화' 라고 불린다. 불교도들은 이를' 정토' 라고 부르는데, 오탁이 물들지 않았기 때문이다. 부처가 사는 세상을 정토로 하여 모든 세속 중생이 사는 더러운 흙과 대칭을 이룬다. 정토종의 3 대 고전인' 무수경',' 관무수경',' 아미타불경' 이 창작한 변변 회화는' 정토변화' 라고 불리며 조각과 그림을 포함한다. 변화는 불교 경전의' 실현' 으로 변장이라고도 한다. 각 "변화" 에는 여러 가지 "제품" 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 "제품" 은 문자를 이미지로 변환하여 불교에 대한 신봉자의 직관적 이해를 깊게하는 완전하고 독립적 인 이야기입니다. (7) 형국 개원: 송나라 연호, 즉 1 10 1 년. (8) 석탑사 석탑: 일명 니구메진신탑은 남송 9 년 (1 173) 에 건설되어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이다. 탑은 붉은 사암으로 지어졌고, 13 층 밀처마, 외형은 프리즘, 총 높이는 약 17 미터이다. 탑의 1 층에는 넓은 처마, 특히 우뚝 솟은 수염미산탑이 있고 계단이 붙어 있어 국내에서는 흔치 않지만 안후이현 () 의 시스타 () 와 비교할 수 있다. (9) 경사 산 스타일: 중국 건물의 지붕 스타일은 단단한 산꼭대기 (즉, 지붕에는 직선 능선과 네 개의 수직 능선이 있음) 와 궁전 꼭대기 (즉, 5 개의 능선 4 개의 경사면에는 "4 개의" 지붕이 있음) 처럼 보이며, 직선 능선과 4 개의 능선 또는 용마루로 구성됩니다. 품위가 산의 다른 곳보다 높다.) 상부는 단단한 산꼭대기와 같고, 두 산은 수직이며, 앞뒤 경사와 삼각형 고도를 형성한다. 아랫부분이 처마를 향해 기울어져 있는데, 정마루, 사척마루, 사척마루가 있는데, 흔히 구척당이라고 한다. (10) 제공자: 불교와 같은 종교를 믿고 자금, 물품 또는 노무를 제공하고 성상을 만들고 석굴을 파고 종교 장소를 건설하는 등 교리를 선포하는 독실한 신자를 가리킨다. 불교도들이 자신의 공로를 입증한 동상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