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왕대룡묘, 일명 흑룡왕, 시몬 아래 지어져 현재 용왕묘만이라고 합니다. 절은 매우 넓고, 무대가 있고, 흑룡왕의 조각상이 절에서 매우 기세가 있다. 가뭄이 들 때 군중들은 매년 비를 기원하며 연극을 한다. 민국 33 년 (1944) 이 비가 오지 않았을 때 군중의 행색이 황급히 용왕을 들고 비를 구하는 것을 떠올렸고, 보루인 양생이 앞장서고 있었다. 나는 그해 동년배 몇 명을 불러 어른처럼 용왕옥을 묶어 비를 기도했다. 어른은 버드나무로 싣고 있고, 나무집, 나무표, 목괘, 징과 북, 깃발, 우산이 명령을 외치며 당당하다. 나는 쑥, 귤, 스티커로 귤과 빌딩을 들어 올리며 어린 오빠를 끌어들여 비를 기원하기 시작했다. 유비뚤 (유세현, 해방 후 군 입대, 이천에서 전사함) 이 있었는데, 나중에 환생하여 나성으로 돌아가 원래 거주지를 인정했다고 한다. ) 한, 동, 조해생, 콘스걸 (이 사람들은 모두 70 대다. 오후에 나는 거리에 무릎을 꿇기 시작했다. 저는 비 선생님입니다. 사실 비 선생님은 건물의 좌우 이동이 그의 하늘의 뜻을 보여주기 위해서라고 말씀하셨다. ) 작은 나무와 함께 점을 치고 길을 물었다. 정말 똑똑해요. 내가 메고 있는 건물 서쪽에는 먹구름이 한참 동안 빽빽하게 깔려 있었다. 날이 어두워지기 전에 천둥과 번개가 수천 리나 이어졌다. 잠시 후, 거리에는 억수 같은 비가 쏟아졌다. 밤이 되자 비가 많이 내렸다. 오랜 가뭄의 농작물이 단이슬을 받았다. 이튿날 아침, 각종 농작물은 모두 활기차고, 얼굴이 환하고, 가지가 무성했다. 사람들은 인형들이 진심으로 비를 기원하며 세상을 감동시켰다고 기쁘게 말한다. 저녁에 나는 나의 신루와 어른 건물을 용왕묘에 넣었다. 저녁에 집에 가서 편히 쉬다. 다음날 아침 식사 후, 우리는 절에 갔고, 우리 두 건물은 언급되어 무정하로 달려가 수영을 시연했다. 빌딩이 깊은 곳까지 헤엄치자 (우리는 프라이팬 보초병이라고 부른다) 들보가 달려와 내 머리를 잡고 물을 따라 마셨다. 나는 상황이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곡수몽이라는 남자가 물에서 위험에서 구해냈고, 양생은 나를 눈멀게 했다. 의식적으로, 나는 비가 와서 인형들이 일을 빼앗게 해 달라고 기도하지 않았다.
2. 흑호묘, 성서의 새 절구에 가면 바로. 한 산에서 흑호 영관묘는 명나라에 세워졌다. 내부에 조각한 신관 조공명은 기세가 매우 당당했고, 옆에는 검은 호랑이 한 마리가 있었다. 절에 들어가서 제일 먼저 뛰다. 생동감 있고 사찰자리가 매우 높다. 사람들은 이를 흑호묘의 움푹 패인 땅이라고 부른다. 여름과 가을에는 비가 와도 수확할 수 있는 연균 식물이 맛있다. 목이버섯은 비 온 뒤의 옥토에서 자라고, 색깔은 목이버섯처럼 녹색이라는 것이다. 신선한 두부를 섞어 소를 만들 때 만두는 가장 아름다운 만두로,' 맹자 따기' 라는 야생식물이 탄생했다. 연보라색, 빨강, 흰색의 꽃이 7 월에 만개했다. 남이 선택한 것은 숟가락볶음이고, 맵고 맛있다. 어렸을 때 어린 남자, 어린 여자 친구와 간사하게 갔다: "싹을 따다." 지금 절에는 모두 향불이 있어서 매년 이야기를 하고 연극을 한다.
3. 보성남 오리 백련거촌 영복사, 먼저 영복사가 있고 그 뒤에 폴로성이 있다고 합니다. 송원이 사찰을 지을 무렵, 사찰의 본당에는 고대 미륵불 한 그루가 새겨져 있었고, 듬직하고 대범하며 미소가 활발하였다. 한 쌍의 대련이 있다.
큰 배에 얼마나 많은 물건을 담을 수 있는지,
웃음은 현재에, 웃음은 현재에.
9 일 성모는 우묘에, 마명궁은 좌묘에, 토지묘는 북쪽에, 관제 성준묘는 남쪽에 세워졌다. 종건 웨타, 왕 야오 및 기타 동상. 배치가 매우 질서 정연하다. 오해용왕묘는 바로 도랑에 세워졌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백련골에는 백련나무 한 그루가 자라고 있어 남만인에게 도둑맞았다고 한다. 풍수를 깨고 모래에 둘러싸여 경작지가 물에 잠겼다. 성장할 땅이 없고, 인구가 희박하다. 명청 시대에는 스님들이 이곳에 거주하여 향불이 매우 성했다. 청나라 강희와 옹정시에 세워진 비석 두 통이 있다. 비문에서 사주와 스님, 부덕, 부환이 제 1 석인이 될 것이다. 보로시의 점포명을 기부하다. 예를 들면 보로시의 4 대 전당행, 천순당, 영원, 조화, 항순당, 복흥, 장흥, 항태각, 익생각 등 20 여개 점포가 있다. 절 마당에는 인공적으로 심은 아카시아 나무 두 그루가 있는데, 이미 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지금 이 두 나무의 나무껍질은 밝게 자라고,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꽃이 하얗고, 씨앗이 뿌리를 내리고 싹이 난다. 발트해 지역의 살아있는 기념비입니다. 영복사 백련구는 19 반군 수장 입사 (알당 3.73 석) 로 무정강 상류 보로에서 양성까지, 진흙만 질암거구촌까지 있다. 허베이 사건해자. 보이는 면적이 크고 신도의 폭이 넓어 고사의 이름이 한때 진동했다. 어렸을 때 광장 정원에서 비를 기원하는 사람들은 모두 백련구에 있는 오해룡묘에 가서 물을 길어왔다.
나는 형산 노현지를 조사해 보니 와이드가 폴로부르크 남쪽에 잠겨 있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보로 성남에 위치한 백련구를 시험했다. 장량절벽에는 모닥불 부두라는 모닥불 부두가 있는데, 방원 산보다 높고 해발 1500m 이상입니다. 부두 꼭대기에 서면 방원 수십 리의 광장 정원을 직접 볼 수 있다. 너는 그림자 속에서 옥림을 볼 수 있다. 도랑 맞은편에 왕산이라는 산이 하나 있다. 부두 앞에는 장군산이라고 하는 산이 하나 있는데, 밑바닥은 몇 리의 물이며, 천연 잔디밭으로, 한때 한 치의 풀밭이었다고 한다. 말을 놓을 수 있는 좋은 장소, 와이드관이 그해에 여기에 있었는지의 여부는 나의 추측이다.
4. 보남 남부 옥룡산법운사: 오용산 풍경명소구는 원래 폴로부르크 응현사진에 속한다. 이 절은 당대에 지어졌고, 우뚝 솟아 있고, 구름 속으로 높이 솟아 있어, 뇌음 고찰과 막상막하이다. 금시 향화는 전성기에 매년 3 월 18 일을 정기회의 날로 각지의 관광객들을 끌어들여 향불을 숭배하고 있다. 청대에는 스님의 이름 푸칭, 화교 스님의 법운사, 소년이 계계를 받았다. 그들은 총명하고 기민하며, 풍격이 우아하고, 사람을 숙연하게 한다. 그 출석은 선례가 청정하고, 제자는 책을 알고, 교리는 심오하고, 사찰선의는 충만하며, 청고를 관리하며, 한쪽의 승경을 위한 것이다.
5. 청봉사 폴로부르크 남쪽은 원래 폴로부르크 관, 흑목천, 왕수무구 뒷도랑이었다. 그것은 플라스틱 조상의 조각상으로 산과 고지는 매우 위험하다. 해방 전에 절에는 항상' 무고한 아가씨' 가 있었다. 예를 들면 결혼하지 않은 비구니와 같다. 형산현 양봉가 호친왕은 원래 이 절의 좋은 수재였다. 결혼연기법 시행 후, 나는 처녀와 결혼하여 가정을 꾸렸다. 뒷도랑 진흥장에 진이라는 사람이 있다. 그는 여기저기 가서 절을 보수했다. 그가 사람들이 돈을 구걸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머리를 보탑에 부딪혀 사찰을 수리하기 위해 목숨을 바쳤다.
6. 보산사는 보로성동 10 리, 도랑에 진흙만, 당대에 건설되었다. 이 사찰은 건축물이 웅장하고 향불이 전성하고, 사내에는 현판 등 유명한 고적이 있다. 지금 탑을 하나 지었는데, 높이가 23 미터가 넘는 것은 우리 현의 큰 기적이다. 탑에 올라가 주변의 산과 광장 정원의 경치를 보면 눈에 보이는 것은 정말 박예의 큰 풍경이다.
7. 폴로부르크의 황후묘는 성외의 작은 시몬 맞은편에 세워졌다. 성벽 기슭에는 정교한 9 일 성모상, 효도여신 세 명, 자녀신 한 명, 파락여신이 새겨져 있었다. 정원의 한 쌍의 철깃대는 높이가 높고, 위에는 정교한 도안과 글이 주조되어 있으며, 각각 1 톤이 넘는다. 본전은 서로 마주보고 무대가 세워져 있다. 무대는 돌 가마에 자리 잡고 있다. 뜰 양쪽에 사랑방이 몇 칸 있어 비구니가 거주할 수 있다. 두세 명의 비구니가 살고 있다. 민국시대에 나는 왕아줌마 댁에 살았다. 후무가 폴로에 주둔했을 때, 어르신의 절에 있는 스님은 황후묘로 이사를 가서 고모들과 같은 뜰에 살았다. 황후 밑에는 벼랑 아래 샘물이 흐르고,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서늘하여 보로 백성들이 물을 마실 수 있게 하고, 성내에는 한채밭을 쌓고 군민이 음식을 먹을 수 있게 하였다. 황후묘의 뒷절벽에서 한 유명 인사가 샘물을 위해' 고약금탕' 이라는 글자를 새겼다. 발로족은 워터게이트 도랑이라고 부른다. 폴로에서 태어난 사람들은 먼저 작은 항아리를 사용한 다음 물통을 사용하는 방법을 전혀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물명언) 자라서, 그들은 큰 버킷을 가지고 워터게이트 도랑을 기어올랐다. 이것은 폴로맨이 물을 고르는 기본기이다. 이 길은 걷기가 매우 어렵다. 어떤 포털에서 온 사람이라도 반드시 이 관문을 통과해야 한다. 좋은 가정과 새 아내가 있는 사람은 모두 물을 길어야 한다.
매년 4 월 초팔에는 연극을 하는 방식으로 묘회를 열고, 종이에 신발을 만들고, 황후에게 붉은 비단복을 준다. 큰 편액 천 장부, 방원 신도, 특히 여자들은 가루로 변장하여 자신의 자녀나 딸을 끌어들이고 세관을 마친 후 서둘러 일을 하러 갔는데, 일을 망칠까 봐 신을 불쾌하게 하고 꾸지람을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먹고 마시는 것, 농간을 부리는 사람, 점쟁이들은 사람들로 가득 찼고, 사찰의 비구니는 더욱 바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들은 절에 온 신도들을 위해 경을 기원하고, 기름을 분배하고, 약을 바르고, 물과 음식을 공급하며, 수입이 자연히 풍성하다.
8. 불신전은 성동에 위치하고, 외제성, 바위가 많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고점, 불타는 곳, 노군 용광로, 조각상, 기세가 웅장하다. 정원이 매우 크니, 아래는 우와요이다. 도자기는 화신을 가장 믿고 일년 내내 모셔왔다. 그들은 가마 도자기를 구울 때마다 먼저 절에 가서 신을 숭배해야 좋은 도자기를 축복하고 깨지지 않고 팔아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따라서 폴로자는 내몽골, 경서화지, 연안 등지에서 멀리 팔린다. 제품은 정교하고 아름답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9. 성밖 동산에 세워진 무정하사는 강희년 동안 이족들이 합건한 것이다. 무정하폭이 넓어서, 나루터가 고정되지 않고, 진흙과 모래가 쌓여 있기 때문이다. 행인은 늘 물에 빠져 매년 많은 사상자가 발생한다. 그래서 폴로 남북 양안을 강을 건너는 사람은 다리를 건널 수 없고, 오직 하신의 가호를 빌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정하 신의 가호를 구하는 필경의 길은 강을 건너는 길이든 강을 등지는 길이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역사를 살펴보면, 보로족과 주변의 몽한족 국민들은 보로 이곳의 나루터에 다리가 있어서 핑안 집으로 돌아가 가족과 재회할 수 있게 해 주고 싶어 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예를 들어 폴로구대 마을의 할아버지 쇼금루는 몽골에 가서 남유방의 사장이 되어 돈을 벌었다. 어느 겨울, 10 월의 어느 날 강을 건널 때 얼어붙은 빙하가 사라졌다. 이듬해 3 월 얼음과 눈이 녹고 시체가 qinhekou 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소장장이 어떻게 무정강에 빠졌는지 아무도 모른다. 후세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수수께끼다. 예를 들어 강물이 얼고, 여름에는 강물이 범람하여 아무리 위대한 일도 할 수 없다. 속담에' 산이 멀지 않고 강이 멀지 않다' 는 말이 있다 특히 2, 8 월의 겨울에는 빙하가 물로 가득 차서 뼈에 차갑고, 얼음이 살코기를 찔러 다리에 피가 흘렀다. 그것은 여전히 안전하지 않다. 옛 현지 "가경은 25 년 여름에 비가 와서 발트해가 결구 도랑이 되었다." "함풍은 5 년 동안 큰비가 내렸고, 폴로부르크는 강량강이 범람하여 두 달 넘게 무너졌다." 역사적으로, 물밀파 해변과 관칸거리가 두 번 발생할 수 있다. 전설에 의하면 관방거리는 곳곳에 각족 인민의 상업과 교역장소로 500 ~ 600 가구, 2000 여 명이 있다고 한다. 잦은 산홍수로 발발하다. 보로 외곽에는 시장이 없어 점포들이 모두 도시로 이사를 갔다. 폴로부르크는 보행자와 가축이 강을 건널 수 있도록 배를 무정강 기슭의 나루터 위에 놓았다. 강물이 얼어서 사라질 때, 수로가 좁아질 때만 배를 놓을 수 있다. 배 이동을 담당하는 전문 사람이 있다. 대부분의 승객들은 양사, 양영창 폴로 변칸칸, 류스, 이모집해 등에서 왔으며, 그들은 강을 건너는 사람들이 월급을 지불한다. 배는 현지의 공공재산으로, 어떤 사람들은 아낌없이 주머니를 털어 뱃사공에게 월급을 지급한다. 행인은 돈을 지불하지 않고 무료로 강을 건널 수 있는데, 이를 선행이라고 하며, 음덕보 자손은 핑안 장수한다.
1979 부터 다리가 없어 배가 없어졌어요. 1976 문혁 후기, 보로공사 당위 서기 장영신 () 은 보로 나루터에 다리를 건설하여 보로치 강 양안의 행인들이 수천 년 동안 걸어온 소망을 만족시킬 것을 제의했다. 장 서기는 친히 건교 지휘부를 조직하여 군중을 동원하여 건교 운동에 참여하게 하였다. 횡산현 수리관리기술자 곽 (관중) 은 현위, 현정부 왕한창 서기 승인을 위해 디자인을 제출하라는 요청을 받았고, 양사시 부서기를 일선에서 지휘했다. 전임 간부 왕성발이 시공사를 맡고, 민공이 장전은, 양만산, 고보강, 이덕재, 곽자영 (여) 을 이끌고 있다. 농민공 회사를 설립하여 남자와 여자가 있다. 이덕재와 곽자영은 두 개의 중대로 나뉘어 장전은과 양만산이 지도원을 맡고, 한 개의 석조, 폭파행, 수송행 등을 관할한다. , 유명한 석공 유홍웅을 기술 이사로 삼다. 그때 나는 질산염으로 만든 다이너마이트를 살 수 없었다. 나의 아들 장신년은 명수이자 다이너마이트를 만드는 기술자로 총기 충전과 발사를 담당하고 있다. 튀김 수로는 너비가 거의 500 미터, 너비가 거의 50 미터이다. 700 톤 이상의 니트로 글리세린이 발파에 사용됩니다. 민공은 매일 2 마오를 수당하고, 붉은 수수 반 근은 노동에 투입한다. 평소 350 명도 적지 않다. 전시에 민공 수가 1.200 여 명에 달하고 3 월 6 일 착공, 1.976, 공사는 79 년에 끝났다. 3 년 후, 다리는 구멍당 10 미터, 다리는 돌도랑 중간에 두 개의 구멍을 지었다. 자료 투자 자금10 만 5 천 원, 상급 자금 65438+ 신청. 남은 돈, 다리 잘생긴 근무 시간, 3 일 동안 노래를 불렀고, 각 방면에 654.38+0 만원 이상의 투자를 시작했다. 공사 과정에서 이강에서 온 농민 이월명 ('풍작' 이라는 별명) 이 조난을 당했고, 채가구 대대에서 온 여성 농민 장예근과 장육근 두 명이 부상을 당했다. 원래 하북 주변 농촌 공동체와 함께 건설할 계획이었지만 착공 후 하북 북부의 사람들은 그만두었다. 폴로공사는 어쩔 수 없이 스스로 이 역사적 사명을 완수해야 했다. 24 여단이 다리를 건설할 때 농업 수출이 실패하여 손실을 입었지만, 이 큰 공사는 무정강에서 성공했다. 원래 무정강이 고정되지 않아 진흙과 모래 기초가 다리를 짓기가 어려울 것으로 추정된다. 그러나 * * 의 지도하에 불가능하고 불가능한 것은 없다. 수로가 수리되고 홍수 정비가 이어져 양안의 끝없이 펼쳐진 논이 벼 묘목과 각종 잡곡을 심었는데, 아무도' 돈은 강만을 치료할 수 없고, 돈은 반년의 한가함을 다스릴 수 없다' 는 옛말을 믿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현재 양사은행 사람들은 큰 돼지를 먹이고 신선한 채소를 팔아 돈을 벌었다. 양사 강변에 집집마다 지은 벽돌가마와 기와집을 보세요. 바닥 타일, 구덩이 위의 카펫, 지하 텔레비전, 오토바이를 타고 핸드폰을 들고 있는 젊은이. 정말 아름답고 즐겁습니다. 보로시에서는 이전에 재배한 땅이 없었고, 지금은 넓은 논이 있고, 성서에는 많은 점포가 있다. 각 집은 인구 분포에 따라 거리 부동산을 짓지만, 스스로 사는 것은 아니다. 그들은 일 년에 수천 위안을 다른 사람에게 임대해서 집세를 받는다. 이전의 관간거리가 부활하여 원래의 관간거리보다 훨씬 웅장하다.
양사 강변에서 원래 강은 모래언덕 바닥으로 끌려갔고, 아무도 모래언덕 아래에 살지 않았다. 사람들은 집을 모래빔 위에 지었고, 지금은 모두 모래빔 아래의 모래사장 위에 지었다. 형산이 겨집을 먹는 시대가 지나고 만터우와 백미밥이 끊이지 않는다. 양사 옆에 있는 하우스 채소, 양운의 큰 수박, 팔대거리 삼림장의 여울양은 모두 명리를 겸비하고, 무정하에는 영정교를 지었다. 이 천년의 소망은 * * * * 의 지도하에 이루어졌는데, 이는 * *, 인민세계의 지도하에, 장영신 동지의 제창 아래, 양사지 동지의 현장 지휘 아래 기록되어 있어야 한다. 발트해 사람들의 피땀은 행복을 가져왔고, 민공은 달빛 아래서 떠났지만 수확을 거두었다. 무정하의 묘는 사라지고, 하신에 대한 경의도 없다. 무정강은 고정된 위치를 가진 영정강이 되었다.
1987 개혁개방 이후 진당위 서기 곽옥산 동지의 제창 아래 서문탄의 관골목거리가 원래의 모습을 회복하고 건물이 더욱 웅장해졌다.
10, 10 이로, 대천구 낭묘, 신생모촌 용천사. 무정강 남안의 한 지류에 위치하여 작은 입물갈퀴에서 무정강으로 흘러 들어가 10 화리 신생모촌에서 발원한다. 현존하는 석굴 세 곳, 원시 석각불상이 북위 시대에 나타난 것으로 추정된다. 이 절은 홍화년에 건설되어 청나라 가경년에 재건되었다고 한다. 절 동굴은 낭떠러지 위에 조각한 것으로, 아래에 큰 제방이 하나 있다. 형세가 험하고 환경이 독특하다. 이 크고 넓은 가마는 석굴 기념비의 유산이다. Kloc-0/947 년 5 월, 비가 오지 않고 백성들이 비를 기원하며 신에게 빌었다는 기록이 있었다. 신승무석 기슭에 뱀정이 나타났다고 전해져, 통이 수십 피트 두꺼워 비가 내렸다. 당시 보로 시장 곽진화는 병사를 데리고 신성모에 가서 뱀을 때렸다. 나도 구경하러 갈 것이다. 나는 뱀정을 보지 못했지만, 병사들은 오히려 총을 석두 쪽으로 겨누고 마구 총을 쏘았다. 뱀정이 없어서 맞은편 절벽의 먼지를 보면 뱀정이 도망친 것으로 여겨진다. 전설에 의하면 뱀 정자의 꼬리가 다쳤다고 한다. 뱀정은 사라졌지만, 하늘은 여전히 비가 오지 않는다. 그 해는 재난의 해였고, 국민의 고난은 가중되었다.
큰 배 도랑구, 왼쪽 위에는 큰 배 도랑 낭자묘가 있고, 남쪽을 타고 북쪽으로 향한다. 대웅보전에는 곧 관우 조각상이 하나 있는데, 관우의 옥천산은 현자가 해안에 도착하고, 그 말은 구름을 밟는다. 관우의 칼은 즉각 큰 위망을 드러내고, 그다음은 주평이다. 그는 관중이 탄복한 것이다. 매년 3 월 18 일은 회기로 정하고 오페라 공연은 3 일입니다. 무정강 양안의 신도들이 와서 분향을 하고 소원을 이루었다. 일년 내내 행운을 빌며, 땅에는 주는 수가 같지 않다. 대천구는 살아 있는 어머니라고 한다. 여자는 아이를 데리고, 새 옷을 절에 와서 신을 숭배하고, 계속 자라기를 원한다고 한다. (절에 들어가 비구니가 되기로 약속한 아이 12 세 이상, 양이나 닭을 데리고 절에 가서 귀가를 표시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절이 비교적 좋았는데, 본전의 관제묘 외에 좌전의 삼소황후, 아이를 낳아 아이를 보내는 등 황후역도 있었다.
대천골 아래의 십리당에는 봉화대 부두가 있고, 삼계의 관문이 있다. 노현지에 따르면 보로시 10 리 밖에 석문암이 있는데, 아마도 여기에 있을 것이다. 북이 무정강을 가로지르는 큰 봉화대 부두이기 때문이다. 대천구는 현재 이족에 의해 사문국으로 불리며, 탄광은 사방팔방으로 수출된다.
1 1, 성서 15 리, Zhai chengliang 위에는 majiaxi 산, 산보다 높은 두 개의 huanghao Xishan 교각이 있으며, ai chengliang 에 해당합니다.
용왕묘는 황호모의 지도하에 건설되었다. 사람들은 천성양을 활룡왕이라고 부른다. 날씨가 건조하고 비가 오지 않으면 방원 농민들은 모두 용왕묘에 가서 비를 빌었다. 쑥다현과 천성량의 농민들은 30 일마다 절에 가서 밤을 지키며 신을 숭배한다. 그들은 닭이 울고 용안지를 칠 때까지 밤을 지켰다. 종이가 무너지면, 그들은 그것을 바닥에 놓고, 철' 종이 못' 등 닭이 소리를 내자마자 때리기 시작한다. 이렇게 하면 눈으로 종이를 칠 수 있다. 즉 계원지는 여름과 가을의 두 계절의 얼음 거품이 침입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수탉을 동시에 죽이고 용왕에게 제사를 지내다. 계원지를 태우면 뇌우와 얼음거품을 막을 수 있고, 악령을 막아 만병불생, 만마가 침범하지 않고, 악귀가 몰아내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전설에 의하면, 광서 남부의 어느 곳에서 살아 있는 용왕은 와이원현 현현현으로 임명된 사람을 데리고 사이량성에 취직했다고 한다. 그는 동행하고, 친구로 숭배하며, 그와 함께 북상하였다. 줄곧 햇볕을 쬐지 않은 친구로서 의리에 가도 우산을 보지 못했다. 먹구름 한 조각만이 회원현에 와서 지사가 되었다. 그는 성실한 관원이고, 사려 깊고, 아주 좋다. 옹정은 과거학자로 임명되었는데, 그는 귀서과 수재이다. 3 년 동안 임회원 주지사로 일했다. 군내에는 백성들의 어려움을 동정할 뿐만 아니라, 다방면으로 군량을 마련하여 망명을 유치하고 대출을 제공한다. 지난 10 년 동안 학교가 재건되고, 정부사무실이 설립되고, 절도 재건되었다. 백성은 이미 잘 살았고, 선비는 이미 규칙에 따라 행동했다. 그는 이십사 현지를 창제하고 이주 직리로 승진했다.
12, 무정하 북쪽 20 과 낭자묘, 포대에서 10 리 떨어져 있습니다. 20 과 황후묘는 명대에 세워졌다. 그 정원은 넓고, 본전은 황후 동상이고, 낭녀생은 세 웃음 황후를 보내고, 왼쪽은 관음보살, 오른쪽은 혜안보살이다. 마당 북쪽에 비구니 주택 몇 채를 지었고, 향객도 사당에서 신을 숭배하였다. 원래는 예닐곱 명의 비구니가 있었는데, 어려서부터 대부분 비구니암에 들어가기를 원했기 때문에, 한쪽의 핑안 () 을 기도했다. 르시크구는 교육을 받지 않고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그들은 신에게 생식자유를 박탈당하고 인생에서 가장 즐기는 성생활을 잃고 공개적으로 결합할 수 없었다. 사적 고리, 임신, 사생아 양육, 익사 아기만 있다고 한다. 그들은 모두 착하다. 해방 후 대여섯 명이 더 있었다. 그들은 사묘산, 산업, 토지가 있기 때문에 정부는 그들을 중농으로 정했다. 모두 서로 사랑하고, 덕을 쌓고, 선행을 많이 하고, 중생을 돕는다. 예를 들어, 무정하대교는 아직 건설되지 않았고, 허베이도 탄광이 없다. 초원의 사람들이 하남에 와서 숯을 운반하고, 황후묘에서 이틀 밤을 묵어야 한다. 매일 수십 명의 사람과 동물이 절에 산다. 무정강이 홍수가 났을 때, 그들은 며칠 동안 머물렀다. 그들이 먹지 않은 전은 먹고 마시는 데 쓰였다. 사람이 가면, 사람과 가축은 똥을 싸고 오줌을 싸야 하고, 청소도 해야 한다. 자신이 피곤하다고 말하지도 말고, 자신이 너무 피곤하다고 말하지도 마라. 당시 무정하 이남의 백성들은 매년 두 돌과 물맷돌을 밀었다. 그해 형산인들은 겨와 워보를 먹었고, 겨울에는 모두 20 강에 가서 밀가루를 갈았다. 물맷돌은 당시 진보의 도구였기 때문이다. 나무바퀴로 물을 긷고 돌맷돌을 돌리는 것이 사람보다 훨씬 빠르다. 그들은 여전히 20 강 황후묘에 살고 있으며, 고모들은 똑같이 대한다. 무정하 이남의 마을 사람들은 평등하게 대하였다. 그래서 무정강 양안의 사람들은 모두 석두 두 개로 고모를 두드리는 것을 좋아한다. 가을과 겨울이 되면 남북 각 장에 와서 자선을 베푸는 사람들은 모두 식량, 돈, 물건을 내놓아 절에 배달하는 것을 돕는다.
개혁개방 전에 살았던 노아주머니가 절에 사는 노아줌마 양. 그녀는 성실하고 듬직하며, 말하는 데 무게가 있고, 일을 하는 데는 사실적 근거가 있다. 그녀는 결코 비방하지 않는다. 푸씨네자는 크고 뚱뚱해서, 그녀는 말과 웃음을 아주 좋아한다. 그녀는 충성스럽고 열정적이며 왕가자도 착하고 열정적이다. 이모는 젊고 멋진 여자이고, 그녀는 젊은 여자의 책임자이다. 그녀는 책임감이 있다. 그녀는 생산대, 여성대, 생산대장 등의 직위에 선출되었다. 그녀는 열심히 일해서 사람을 따뜻하고 주도면밀하게 대한다. 설이모는 나이가 어리고 멍청하지만 열심히 한다. 그녀는 절에서 모든 중노동을 한다. 요컨대, 이 사람들은 방원 사찰에 온 사람들이 사랑하고 존경하는 사람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