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 하종기와 호진양의 이야기는 이미 팔자 애호가들의 필보작이 되었지만, 대부분의 학자들은 전통명리를 연구해 전통명리로 생활사례를 분석했을 때, 전통적인 강약법도 시각장애인 선생님의 점설에서도 그림자를 찾을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사진을 찍는 방법은 전통적이지 않다. 전통은 온종일 사악한 기풍, 구도, 강약, 모두 맹사의 이야기 속에 있다. 그에게 파이를 하나 줘라, 어차피 전통과 다르다.
그 결과' 맹인' 은 있었지만 모든 브라우저와 각종 책을 뒤져봤는데, 맹인은 단지 이야기와 공식일 뿐, 그 공식을 맹인 선생님의 점쟁이에 들여왔는데, 그 공식이 모두 붙지 않는 것을 발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맹인은 정말 맹인이다. 왜 그런지 모르겠다. 맹점쟁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오로지 명리를 모르는 초보자를 홀랑거리다니, 정말 화가 나고 우습다.
다음은 단건업 선생의' 명리진품' 이라는 책에서 발췌한 것이다. 첫 번째 이야기' 출산의 신비' 는 하금양 대사의 사례 이야기를 분석해 공유했다. 원문의 간략한 발췌문은 다음과 같다.
이야기는 한 사람이 점쟁이를 좋아하는 것을 말하고 나서 하진양 대사에게 도움을 청했다. 호사부는 먼저 시간을 알아본 후 계속 붕괴되고, 아이를 끊고, 소송을 끊는 등. 모든 내용이 일일이 성취되지만, 이야기가 너무 길어서 반복할 수 없다. 발췌 판단:
그는 Jinyang 휴식 때 확인:
1: 당신의 세 형제 중 한 명은 죽었고, 당신은 맏이입니다.
2 시 25 분에 아버지는 사고가 나서 일찍 돌아가셨다.
3: 당신은 두 아이를 때렸어요. 먼저 여자, 그리고 남자. 작년에 너는 아이가 있었는데, 올해 태어났으니 올해는 낳지 않을 것이다.
그런 다음, 양 hejin 자동차 유지 보수 에 대한 질문, 그리고 끝:
절대 차를 기르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돈을 벌 수 없고, 올해 말까지 두 차례 소송을 해야 화를 낼 수 있다.
너는 자동차 사업이 있지만, 너는 반드시 너의 운전기사를 걱정해야 한다. 난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올해는 좀 쉬는 게 좋겠다.
이야기의 끝에서, 모든 사람들이 맹인 선생님의 결정을 실현했다. 운전기사 때문에 차가 압류되어 소송을 하는데 수만 원이 들었다. 책에서 단건업은 호진양 대사의 판단에 대한 명확한 분석을 하지 않고, 단지 아버지의 두 번째 상실에 대한 이해를 설명하고, 왜 그런지 이해하지 못했지만, 그는 하진양 대사의 한 마디를 발췌하여 매우 유용하다고 느꼈다. 제가 발췌해서 여러분께 보여드리겠습니다.
하오 선생님은 육친을 볼 때 먼저 팔자의 게임 원작을 봐야 한다고 말했다. 원래 게임에서, 반드시 자신의 부모와 여섯 명의 부모에게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만약 사재가 있다면, 반드시 운수를 보고, 어느 걸음을 봐야 하는지, 다시 시간을 찾아야 한다. 그러므로 이 절망적인 아버지는 반드시 원국에 정보가 있을 것이다. -응?
일선 홍인주:
책 속의 이 부분은 호김양 대사의 말에서 발췌한 것이 좋다. 이것도 맹인 교사가 생활을 돌보는 기교이기도 하다. 그래서 나는 이전 문장 속에서 팔자를 보고, 먼저 본국을 보고, 자료가 본국에 있다고 반복해서 말했다. 올라오면 그 해의 운에 달려 있다. 그것은 팔자를 모르는 사람이 하는 일이다. 시각장애인 선생님은 아직 몇 손이 있으니 칭찬해야 한다.
건조: 무극 정일? -응? 유니버시아드: 4? Geng 14? 신화 24? 임34? 이봐, 44 번? 첫 번째
-응? -응? 아들?
책에 의하면 점쟁이 시간은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운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읽기 시작합시다.
일선 홍인주:
맹인 선생님의 점쟁이를 보고, 정말 점쟁이인 것 같다. 지금 점쟁이들이 먼저 시간을 확인하나요? 아주 적어요! 심지어 인터넷에서 어떤 사람이 팔자를 해석하는 것을 보았는데, 거기에서 잘못된 팔자를 취하여 도리를 따냈다. 아래 듣는 사람도 매우 몰입하고, 근본적으로 잘못된 팔자를 훌륭하게 이야기하고 있다.
육친술은 팔자 중 가장 어려운 부분이다. 육친을 배웠다고 해도 팔자 내용은 거의 절반을 알 수 있다. 먼저 원래 게임을 살펴 보겠습니다.
전통설: 이목은 달 전에 태어났고, 지지아치 () 는 달 () 에 뿌리를 내리고, 해중기 () 는 성하고, 약체용 수목 (), 토양 (), 금 () 불은 금기이다.
신파 이론: B 초월, 천간, 물불토중, 근약, 목파, 토금, 화용, 물용.
쓴 것은 여러분이 대조해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전통, 신파는 운명의 판단을 설명할 수 있고, 전통에서 배우고, 새로 파견되어 검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세울 수 있습니다. 하진양은 이런 것을 볼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약해도 옳지 않다. 직접 해 보세요.
무극 정일
아직 없습니다.
일선 홍인주:
나의 팔자 교수 분석 시리즈에서는 달을 보라고 했지만, 이 문장 은 생활 사례 분석 으로 깊이 설명하지 않고 직접 분석했다. 무월 무신 무경금, 을목, 불 없음. 나에게 강한지 약한지 묻지 마라, 왜 금수를 쓰는지, 나는 강한지 약한지 상관하지 않는다.
제 1 조, 형제자매, 전통적인 강도법에 따르면 일본 건을목, 비중국 을목, 상해산 갑목, 삼형제의 수가 옳아 보이지만 상해산 갑목이 남매라면 자매일 것이다. 그녀도 맏이가 아닌 것 같다.
이 팔자 인물은 일주 목이, 해궁무, 바닷물을 남매로, 일주를 맏이로, 바다를 둘째로, 해충을 일찍 세상을 떠난 사람이다.
판단 2: 25 세, 아버지는 곤경에 처하여 일찍 돌아가셨다.
무극 정일
아직 없습니다.
세 번째 단계는 임욱이 24 세, 24, 25 세, 시간은 임욱과 계해다. 맹인 선생님은 25 세가 허세여야 한다고 하셨기 때문에 임욱년이어야 한다고 말했다.
일선 홍인주:
이 아버지의 문제는 책에서 말했듯이, 전통의 부귀를 질투하는 것이고, 자신의 토지는 부귀이다. 왜 사납지? 필자도 어쩔 수 없다. 책의 원문은 "이 성적은 전형적인 아버지의 운명이다. 땅은 땅의 쓴 신과 가문과 무관하기 때문에 두 아버지라는 뜻은 아니다. 죽은 아버지나 아버지만 대표하는 것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응? 네가 운이 좋고 별이 자리를 잡았을 때, 네 아버지의 원신이 이미 무덤에 타 버렸으니, 너는 네 아버지를 이곳으로 운반해야 한다. 유년은 연말, 한 해의 운합, 고난이 배로 늘었기 때문에 아버지는 해에 돌아가셨다. -응? ""
고난의 별은 무슨 별이냐? 왜 양아버지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단지 죽은 아버지일 뿐인가? 원신의 불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약한 불이 무덤에 들어가는 것을 꺼리는 것은 상서로운 것이 아닌가? 왜 사납지? 운명이 많은 다른 아버지의 원신이 묘를 만난다면 깨질 수 있을까? 이 스타는 언제, 어떻게 당한 거야? 인생을 바꾼다면 별이 있을 수 있을까? 어떤 단어가 환성인지 어떻게 정의합니까? 이것들은 모두 문제이다. 명백히 불합리하다. 담담하다.
원래 게임에서 위는 아버지였다. 이해하지 못한다고 함부로 단어를 바꾸고 함부로 이론을 추가해서는 안 된다. 어떤 흙이라도 아버지라고 할 수 있다면, 이 팔자에는 네 명의 아버지가 있고, 숨기면 일곱 명의 아버지가 있다. 어느 단어가 그의 아버지입니까?
이 국은 이목을 본국의 아버지를 지지하는 도구로 삼는 것이 그의 아버지가 살 수 있는 원인이며, 그가 이 환경을 파괴한 이유는 그가 처벌을 받지 않았기 때문이며, 이목은 다치지 않아 아버지의 영향을 직접적으로 초래했다. 운의 처음 두 걸음, 경신, 마음, 금수는 신운되어서는 안 되고, 그는 그렇지 않다. 본국이 규정한 것은 바로 규정이다. "신 질투 신", "육친" 이라는 몇 글자는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
3: 당신은 두 아이를 때렸어요. 먼저 여자, 그리고 남자. 작년에 너는 아이가 있었는데, 올해 태어났으니 올해는 낳지 않을 것이다.
무극 정일
아직 없습니다.
일선 홍인주:
남자 명관은 어렸을 때 죽임을 당했는데 아이가 두 명 있지? 맹인 선생님은 그가 작년에 아이를 낳았다고 말했고, 그는 정무년을 말했다. 정무년은 관살도, 원국 관살도 아니다. 어떻게 설명할까요? 만약 김경금이 아이라면, 그는 일주와 같은 음양이어야 한다. 그렇다면 그는 장남이고, 경은 차녀여야 한다. 이것은 또 하나의 실수입니까? 이 책의 말이 맞다. 이 의회의 아이는 신경금이 판단한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절대 차를 기르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돈을 벌 수 없고, 올해 말까지 두 차례 소송을 해야 화를 낼 수 있다.
너는 자동차 사업이 있지만, 너는 반드시 너의 운전기사를 걱정해야 한다. 난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올해는 좀 쉬는 게 좋겠다.
넷째, 다섯 번째, 하김양 스님은 쏜살같이 지나가는 해, 진무년, 이것은 길한 해였다. 올해는 어떤 모습인가요?
아마도 전통은 매우 혼란스러울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장님이라고 말하는데, 너는 눈먼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다. 어느 것이 운전기사를 대표하고, 어느 것이 차를 대표합니까? 어떻게 사용합니까? 평소에는 맹류 공식과 연궁으로 말해도 그리 매끄럽지 않다. 당신은 그것을 설명 했습니까?
운, 서동, 코수, 형벌, 3 위, 이것들은 모두 내용이다. 형벌은 아버지 재해를 위한 것이 아니라, 3 위를 차지하며, 물을 자기 재앙으로 하여, 토조가 있을 것 같다. 지금 화방과 수조에 이르렀는데, 그는 물을 낳을 수 없지만, 당국은 매우 사납다.
진무년이 쏜살같이 지나가자, 그것은 나무의 나무를 다치게 하고, 그것은 바다의 물을 만들었다. 만약 관재가 있다면, 그것은 코끼리이다. 그럼 왜 관재가 있는데 소송만 하고 감옥에 가지 않는 거야? 그것은 다른 사람에게 무언가를 숨기는 것과 같다. 왜 하나가 아닌 두 개의 소송을 풀어야 합니까? 이것은 복잡한 관재 이론을 포함한다.
그럼 왜 차야? 생활은 진동을 차로 여긴다. 그게 무슨 차야? 자동차 또는 트럭? 중형차이지 큰 트럭이 아닙니다. 그것은 작은 차입니까, 아니면 버스입니까? 유년의 파괴는 미해의 결합을 깨뜨렸고, 사건은 병신의 마지막 달에 발생했다.
이 국은 처음부터 인수, 경금, 일구는 신이며, 어떤 글자의 내용도 모두 상처를 받아야 한다고 인정했다. 본국의 고정 정보는 고정되어 있으므로 마음대로 변경할 수 없다. 본국은 무엇을 좋아하는지, 즉 무엇을 좋아하는지, 어떤 글자로 어떤 내용을 지정하는지 이미 확정했다. 규정도 있습니다. 모르면서 마음대로 조건을 더하고, 질투의 용법을 마음대로 바꾸고, 전례가 없는 것을 마음대로 추가해서는 안 된다.
금기를 사용하는 것은 금기를 사용하는 것이고, 동작관계는 동작관계이고, 사진을 찍는 것은 사진촬영이고, 만기일은 만기일이다. 모든 내용이 방대하다. 전통과 맹종한 표면만으로는 이러한 운명을 이해할 수 없고, 잘못된 판단은 모순일 수밖에 없다.
일선 빨간 펜은 2022 년 4 월에 쓰여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