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20 분 스크립트 (캠퍼스 정보)

20 분 스크립트 (캠퍼스 정보)

이 극본을 우리는 이미 거의 30 분 동안 찍었으니, 너는 줄거리를 적당히 줄일 수 있다. 하지만 길어서 반만 보낼 수 있어요. 괜찮으시다면 연락 주세요. 후반부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차에서 내려 떠나다

서곡 (밤, 밖, 버스 위)

화면은 검은색이고 멀리서 나지막하고 게으른 음악이 들려온다. 이어 자동차가 시동을 거는 소리와 함께 화면이 켜지고 렌즈가 유리창을 통해 밤을 하소연했다. 창밖은 도시의 밤인데, 여전히 시끌벅적하고 등불이 환하다. 길가의 상점, 군중, 차량 ... 렌즈를 흔들고 각양각색의 간판 불빛이 흐르고 ... 결국 음악이 갑자기 멈추고 화면이 다시 어두워졌다. 버스 정류장 소리: XX 대학이 곧 종착역에 도착하니 내리세요.

사진 중앙에' 내리세요' 라는 글이 나타났다.

첫 번째 게임 (일, 내몽고, 아부기숙사, 아부)

기숙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레이아웃으로, 윗층은 침대 밑에 있는 컴퓨터이다. 카메라가 책으로 가득 찬 책꽂이, 닫힌 컴퓨터 화면, 빈 의자 사이를 배회하다가 결국 한 소녀의 손에 얼어붙었다. 그녀는 어수선한 책상 앞에 서 있었고, 책상 위에는 컴퓨터 한 대와 모니터 한 대가 놓여 있었고, 주변 벽에는 많은 포스트잇이 붙어 있었다. 책꽂이에는 책, 시디, 각종 지저분한 물건들이 가득 쌓여 있다. 화면 속에서 우리는 줄곧 그녀의 얼굴을 똑똑히 볼 수 없었다. 그녀는 낡은 책 한 권, 두꺼운 노트북 한 권, 낡은 카메라 한 대. 마지막으로 지퍼를 잠그다. 사진이 또 그녀의 손에 고정되었다. 그녀는 CD 플레이어에 CD 를 넣고 뚜껑을 덮고 재생 버튼을 누르면 음악이 재생되기 시작하고 사진이 CD 봉투에 고정되어 있다.

음악에 따라 문이 여자 뒤에서 닫혔다.

두 번째 장면 (낮, 밖, 캠퍼스, 도로, 공사장, 아부; 사람이 적은 길, 아부, 잘생긴 남자, 여자)

여자아이는 기숙사 건물을 내려와 캠퍼스를 가로질러 거리의 군중 속으로 왔다. 소녀의 얼굴은 아름답지도 외롭지도 않다.

해설자는 소녀의 나지막한 목소리를 들었다: 내 이름은 아부, 아주 평범한 여자, 예쁘지 않다. 나는 이 대학에서 공부했고, 나는 이미 이 도시에서 거의 4 년을 보냈다. 4 년, 오, 짧지 않은 시간 ... 그리고 내 주변의 모든 것이 여전히 조용히 계속되고 있다. 좋아하든 좋아하든 싫든 싫다. 이 도시는 내 존재 때문에 무슨 일이 일어나지 않은 것 같고, 모든 것이 질서 정연하게 발전하고 있다.

소녀의 독백에 따라 카메라가 소녀에게서 돌아서고, 자동차와 자전거가 길을 오가며 길목에서 빨간불이 깜박이고, 사람들이 인도를 통과하고, 사람들이 택시를 타고 떠난다 ...

Ab 의 내레이터: 지난 몇 년 동안, 저는 이 어두운 도시에서 혼자 돌아다니며, 여기 사는 사람들을 보고,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을 보는 것을 항상 좋아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사람들은 내가 수없이 본 적이 있다. 그들은 일년 내내 이곳에 있었고, 그들의 아이들은 해마다 그들을 품에 안고 자란 것부터 여기저기 뛰어다녔다.

화면이 수리 중인 길이나 길가의 공사장으로 옮겨집니다. 주위에는 가드레일이 있어 모든 차량이 옆으로 돌아가거나 우회한다.

아부의 내레이터: 이 바쁜 도시는 항상 철거하고 지은 것 같아요. 항상 가드레일과 먼지가 있어요. 하지만 모든 것이 당신을 흠잡을 데 없이 당연하게 만듭니다.

아부는 카메라를 가지고 버려진 거리를 걸었다.

아부는 외롭게 걸으며 마음대로 사진을 찍었다.

Ab 의 내레이터: 사실 저는 여전히 이 도시를 사랑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항상 외롭지만 아름다운 거리, 길가에 곧은 나무, 심지어 이름조차 부를 수 없는 것들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똑같이 아름답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그리고 저는 여기서 무언가를 찾고, 단순하고 아름답고, 종종 무시당하지만 생명력이 있는 것을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한 스타일리시한 소년이 아부 곁을 지나가면서 핸드폰을 들고 있는 동안 아무도 없이 전화를 하고 있는 장면이 스쳐 지나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패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패션명언) Ab 는 그를 뒤돌아보며 사진 한 장을 찍었다 ... 길가에 종이 한 장이 바람에 날려가고, Ab 가 뛰어가서 위를 밟고, 위에 만화 캐릭터가 그려져 있다. 그녀는 종이를 평평하게 접어서 책가방에 넣었다. 한 소녀가 길가 전화 부스의 바닥에 쭈그리고 앉아 전화를 걸었고, Ab 는 묵묵히 그녀의 곁을 지나갔고, 눈은 계속 그녀를 쳐다봤다. 휴대폰 화면에는 "IC 카드를 꽂아주세요" 라고 표시됩니다. ...

아부의 내레이터: 사실 이 세상에는 저처럼 외로운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

아부는 길가에 앉아 담배를 입술에 대고 한 모금 들이마신 후 외롭게 고개를 돌려 먼 곳을 바라보았다 ...

세 번째 경기 (하늘, 내부, 비일항 기숙사, 비일항, 보스 외부, 기숙사 아래층, 비일항, 몇 남자, 묘린, 동행한 여학생)

비일항은 스포츠 재킷과 반바지를 입고 배드민턴을 치러 갔다.

사장님: 배드민턴 협회에 활동이 있습니까?

비일항: 오! 배드민턴 협회가 아닙니다. 나는 그 체육부의 배드민턴 시합에 지원했다. 아아! 어쩔 수 없다. 저는 천재입니다. 나는 덕, 지혜, 몸, 아름다움이 전면적으로 발전했다. 나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하하의 웃음 ...

사장님: 배불리 못 먹는 것 같아요. 당신은 무엇에 정통합니까?

비일항: 너! 나는 너에게 말한다, 너는 단지 질투일 뿐이다! 하하의 웃음

사장님: 부러워요? 너는 신발을 벗지 않고, 너 자신을 봐라, 나는 너를 질투한다!

비일항과 사장은 하하를 치며 기숙사를 나와 다른 사람을 외치며 함께 기숙사로 걸어갔다.

아래층의 비일항과 남자 몇 명이 계단을 뛰어내려 묘림과 그녀의 또래 사이를 뛰어다녔다.

비일항: 아아!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네 번째 경기 (하늘, 내부, 비일항 기숙사, 비일항, 한 남자; 외부, 기숙사 아래층, 피일항과 아부; 밖에, 모 중학교 캠퍼스, 피일항, 아부)

누군가 문을 두드리자, 비일항이 문으로 달려가 문을 열었다. 그는 낯선 소년이 문 옆 벽에 기대어 그를 바라보는 것을 보았다.

필: 누구를 찾으세요?

남자: 비일항이 이 방에 있어요?

필: 저는.

남자: 아, 아래층에 한 여자가 당신을 찾고 있어요.

비일항: 오, 감사합니다!

비일항은 아래층으로 달려가 아부를 보고 걸어갔다.

아서: 오늘 오후에 나를 보러 갔니?

필: 네! 오후에 갑자기 너에게 밥을 사주고 싶었다.

아서: 먹어요? 왜요

필: 먹으면 돼! 그 밖의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된 거야? 옛 동창이 너에게 밥을 사 주었다.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아부는 여전히 웃으며 고개를 숙이고 말을 하지 않는다.

Bi: 오늘 오후에 뭐 했니?

아서: 아무것도 아니에요. 나는 좀 지루하다. 나는 산책하러 나갔다 ...

Bi: 오, 이해해!

아부: 괜찮아요. 나는 먼저 돌아갔다.

Bi: 좋아, 그럼 집에 가자.

필일항은 기숙사로 돌아가 의자에 앉아 여러 해 전의 한 장면을 회상했다.

피일항과 아부가 나란히 길을 걷고 있는 것은 모두 고등학생들의 차림이다.

바이: 아부, 사범대학의 입학 통지서를 받았다고 들었어?

아부는 고개를 끄덕이며 말을 하지 않았다.

Bi: 정말 축하합니다. 너는 수능 시험을 아주 잘 봤어, 정말, 아주 좋아!

아서: 감사합니다. 당신은요? 통지가 왔습니까?

필: 아직 없어요. 기다려 보자!

두 사람은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계속 앞으로 걸어갔다. 피일항은 몇 번 망설이다가 마침내 결심을 하고 마음속의 말을 털어놓았다.

바이: 아부! (아부가 고개를 들어 그를 쳐다본다) 사실 ... 사실 ... 나는 항상 너와 얘기하고 싶었어, 오랜 시간, 정말 ... 나는 항상 너와 얘기하고 싶었어.

아서: (올려다보고 완료) 무슨 일이야?

비: (망설임) 나 ... 나 ... 아아! 됐어, 됐어.

Babi 는 대담했지만 Abu 는 멈췄다.

아서: 무슨 일이시죠? 무슨 소리야

비: (입술을 깨물다) 나 ... 아시아방송연맹 ... 나 ... 사실 ... 난 항상 너를 좋아해.

필일항은 마침내 용기를 내어 마음속의 비밀을 털어놓았다. 아부는 침묵을 지켰고, 얼굴에는 놀라움과 무력감이 가득했다.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오랫동안 서 있었다 ...

필일항이 추억에 잠기자, 지난 일이 갑자기 그를 좀 슬프게 했다.

장면 5 (일본, 내몽골, 묘린 기숙사, 혼자 기숙사에 있음)

묘림은 잔돈 한 묶음을 세고 책상 위에 종이 한 장에 무언가를 적었다.

미아오 린: (불만스럽게 불평하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단체비를 내는 것은 번거롭다. 너는 1 과 2 의 정수를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고 말하지만, 사람들은 1 과 2 를 더 좋아한다. 흥! 너는 이것이 가지런하지 않다고 말했는데, 나는 여기에 많은 모표가 있다. 나는 요즘 우리 학교 소액지폐의 유통이 극도로 부족하다는 것을 알았다. 봐라, 모두 나를 찾아왔다.

드라마를 보고 있는 여학생은 묘림의 불평을 듣고 돌아서서 가장 무서운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 나는 네가 받은 후에 상납할까 봐 두렵다. 위의 선생님은 또한 당신에게 말했습니다-오, 나는 변화를 원하지 않습니다, 제발 전체를주세요, 하하하 ... (여학생 웃음)

묘린: (어쩔 수 없는 얼굴) 그만해, 이 까마귀 입이야. 그렇다면 나는 정말 비참하다.

묘림은 일어서서 물 한 잔을 들고 그녀 앞으로 걸어갔다. 너는 어느 회를 보고 있니?

여학생: 제 15 회.

미아오 린: 누가 누구와 친구를 사귀었습니까?

여학생: 누가 알겠어요! 어차피 이 몇 사람, 자유조합, 너와 나, 너와 그 사람, 이렇게 여러 번 순환했다.

미아오 린: 마지막 에피소드를 재생할 때 말해줘.

여학생: 너 정말 웃겨. 첫 번째 에피소드를 읽은 후, 마지막 에피소드를 기다립니다. 당신은 어떤 태도입니까?

묘린: 아이고! 이 한국 드라마는 매 회마다 봐야 하나요? 사실 결말을 볼 필요가 없다. 죽지 않으면 다치고, 주인공은 일반적으로 살 수 없다.

여섯 번째 게임 (일, 내부, bi yi 항공 기숙사, bi yi 항공; 아부기숙사, 아부, 전화할 때 카메라 전환)

비일항이 침대에 누워 잠이 들어 핸드폰이 울렸다.

필: (어렴풋이 전화를 집어 들어) 여보세요? 누구야. ......

아서: 저,

필: 오! 아부!

아서: 너 또 수업 안 갔어!

필: 네! 어젯밤에 나는 게임을 너무 늦게 했다. 이봐? 당신은요? 수업 안 해요?

아서: 네! 오늘 하루도 수업이 없어서 밖에 나가 걷고 싶어!

필: 젠장! 또 나가요? 어디로 가십니까?

아서: 네! 나는 아직 모른다. 나는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어디든 갈 것이다. 하지만 오늘 나는 시끌벅적한 곳으로 갈 것이다.

Bi: (침대에서 일어나) 왜 나를 데리고 가지 않았어?

아서: 아뇨, 저는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해요 ...

Bi: 어서, 날 데려가. 나는 너를 방해하지 않을 것이다 ... 나 ... (아부 전화 끊기) 여보세요? 여보세요?

필은 어쩔 수 없이 핸드폰을 바라보았다: 젠장! 이 죽은 사람이, 뜻밖에도 죽었다니, 역시 이 괴상한 성질이다 ...

일곱 번째 경기 (낮, 외부, 기숙사 아래층, 번화가, 아부; 버스 정류장, 학교 역, 아부, 쇼 타임)

아부는 여전히 헐렁한 옷으로 그 거대한 캔버스 가방을 메고 기숙사 건물에서 내려왔다.

아부의 내레이터: 예전에는 사람이 많은 조용한 곳에서만 내 존재를 느낄 수 있었다. 하지만 이번에는 제가 정반대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혼자 사람이 많은 곳으로 가는 것에 익숙해지기 시작했고, 그런 시끄러운 느낌에 익숙해져서 나는 외롭지 않은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Ab 는 시끄러운 거리에 외롭게 서 있었고, 군중들은 그녀 주위에 붐볐다.

아부의 내레이터: 저는 군중 속에 서서, "이 순간 사람들은 무엇을 하고 있나요?"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의 머리 속에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가? 나처럼 군중 속에 서서 의심할 여지가 없는 모든 것을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까?

Ab 와 Xinxin 은 각각 이 모든 환각적인 영상을 누비고 있다. 이상한 음악과 함께, 카메라가 그들 사이를 끊임없이 전환하고 있지만, 우리는 그들 몸의 어느 부분만을 볼 수 있다. 하나는 귀마개를 쓴 귀마개, 하나는 반짝이는 팔찌를 쓴 가는 손목, 하나는 Ab 등에 거대한 캔버스 가방, 하나는 아름답고 찰랑거리는 웨이브 곱슬머리, 하나는 낡은 청바지를 입고 빠른 걸음으로 걷는 Ab 의 다리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두 사람은 서로 다른 방향에서 같은 플랫폼으로 들어가 같은 방향으로 갈 때까지 기다렸다. 차가 오지 않자 아부는 무표정하게 그곳에 서서 꼼짝도 하지 않고 눈빛이 공허하게 앞을 바라보았다. 신신은 잡지 한 권을 꺼낸 후 계속 차를 기다리며 손에 든 잡지를 뒤적였다.

Ab 는 아직 거기에 서 있었고, 그녀는 주변의 신흥을 알아차리지 못했고, 앞으로 그들 사이에 일어날 이야기도 알아채지 못했다.

갑자기, 신이 들고 있던 잡지가 실수로 미끄러져 아부 앞에 떨어지자, 놀라서 아부가 망연자실했다. 그녀는 잠시 멍해졌지만 즉시 반응한 후 쪼그리고 앉아 신이 잡지를 들도록 도와주었다. 신이 잡지를 받아서 아부에게 미소를 지으며 고맙다는 말을 한 다음 돌아서서 옆으로 걸어갔다.

아부는 멍하니 거기에 서서, 왜 그녀가 그 순간 마음의 청리에 완전히 감동했는지 모르겠다. 그녀는 마치 본능에서 나온 것처럼 묵묵히 쇼를 따라갔다. 그녀는 카메라를 꺼내 몰래 쇼 타임 사진을 찍었다. Xinxin 은 Ab 의 움직임을 전혀 느끼지 않고 잡지를 계속 훑어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잡지명언) 이런 식으로, Xinxin 의 모든 행동은 아부에 의해 보이고, 마음속에 기억하고, 카메라에 찍힌다.

마지막으로, 무심코 고개를 들어 사진을 찍고 있는 아부를 보았다. 그녀는 갑자기 거기에 서 있었다. Ab 는 카메라에서 놀라서 자신의 신심을 보았고, 단번에 그곳에 머물러 꼼짝도 하지 않았다. 눈앞의 이 낯선 사람을 신나게 바라보자 버스가 달려왔다. 신신은 버스를 향해 걸어갔고, 머리도 돌아오지 않고 아부를 그곳에 멍하니 남겨 두었다. 그녀는 움직이지 않고, 신이 차에 오르는 것을 보고, 차가 천천히 시동을 걸었다.

Ab 는 갑자기 그녀가 기다리고 있는 차라는 것을 깨달았거나, 아니면 그녀가 신이 나서 그녀에게 무언가를 말하고 싶다는 것을 깨달았을지도 모른다. 요컨대, 그녀는 버스를 쫓아다니며 달렸다.

Ab 가 마침내 다른 버스를 기다리자 그녀는 버스로 향했다.

카메라가 신신으로 방향을 바꾸자, 그녀는 어느 역에서 내려서 다른 차를 탔다. 버스는 막 신이 나서 떠났고, 실망한 아부는 버스에서 내렸다. 그녀는 마침내 신흥과 함께 다음 버스를 기다렸다. 그런 다음 우리는 Xinxin 과 Abu 가 Shida 의 첫 번째 정류장에서 내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사실 두 사람은 모두 같은 대학에 살고 있지만 항상 상대방을 그리워할 뿐이다.

제 8 회 (일본, 야외, 캠퍼스, 비일항, 묘린)

피이항이 재빠르게 달려가서 묘비 곁으로 뛰어갔다. 미처 피하지 못하고, 필두로 쓰러졌다. 돌아서서. 나는 묘비가 누구인지 알 수 없다. 그는 단지 초조하고 걱정스럽게 물었다: 동창생, 너 괜찮니? 미아오 린 이 피이 항공 을 보았을 때, 그녀는 놀라고 기뻐했다. 정말 많이 다쳤는지 아니면 그녀가 너무 흥분했기 때문인지 모르겠다. 그녀는 단지 말했다: 아? 너야! ......

장면 9 (일본인, 내, 묘린 기숙사, 묘린, 기숙사 두 명)

묘림은 침대에 누워 이불을 덮고 천장을 응시했다. 레즈비언 학습 미아오 린 그녀는 밤에 무엇을 먹고 싶어. 묘림은 여전히 오늘 발생한 일을 생각하고 있다. 그는 동창의 말을 듣지 않고 멍하니 있을 뿐이다. 이 여학생이 묘림의 침대 옆으로 가서 머리를 두드렸을 때, 묘림은 깜짝 놀라 복잡한 생각에서 나왔다.

여학생 1: 아이고! 머리는 괜찮아? 나는 너와 이야기하고 있다. 너는 왜 아무 말도 하지 않니? 정말 망가진 게 아니야!

묘린: 응? 무슨 말씀이세요? 죄송해요?

여학생 1: 저녁에 무엇을 먹고 싶은지 물어볼게요. 내가 식당에 가서 사줄게!

묘린: (건성으로 천장을 바라보다) 감사합니다! 나는 아무것도 먹고 싶지 않다, 나는 입맛이 없다 ...

여학생 1: 입맛이 없어요? 정말 어려워요! 그럼 푹 쉬세요. 이따가 배고프면 사 드릴게요. (이상한 웃음, 미아오 린 봐) 헤이! 그 남자를 말하는 것은 정말 좋다. 봐라, 네가 다쳤을 때, 남들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너를 기숙사로 끌어안았다. 요즘 이렇게 책임지는 남자는 많지 않다.

묘림은 학생들의 말을 듣고 어색하지만 달콤한 미소를 지으며 로맨틱한 환상에 빠졌다.

그 여학생이 문을 밀고 들어왔다. 그녀는 손에 목욕용 물건을 들고 있다.

여학생 1: 어? 너 목욕하러 가지 않니? 왜 돌아왔어?

여학생 2: 답답해요! 나는 학생증을 가져오는 것을 잊었다. 목욕탕 할머니가 어떻게 나를 들여보내지 말라고 했는지 보세요. 그 사람이 이상하다고 생각하세요? 나는 그녀와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었다. 나는 이 건물에 살고 있다고 말했다. 너는 반드시 나를 알아야 한다. 이번에 나를 들여보내라. 결국 사람들은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나는 반드시 돌아와서 가져와야 한다. 나는 정말 배불리 먹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한 번 더 뛰어야 했는데, 이것은 정말 나를 화나게 했다. 너는 그녀가 생각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이제 우리는 한 푼의 돈으로 2 초 동안 목욕을 한다. 밖에 있는 사람들은 목욕을 하려고 이미 다른 학교에 가서 씻었다.

여학생 1: 너 좀 봐, 남들은 너에게 불공평해. 너는 그들이 이기적이라고 말했는데, 지금 그들은 너에게 공평하다. 너는 그들이 배불리 먹었다고 말한다.

여학생 2: 오, 너에게 말하지 마. 나는 팔꿈치를 바깥쪽으로 돌리는 것에 지쳤다.

여학생 2 가 떠나자 여학생은 계속 묘림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여학생 1: 오! 참, 아까 그 소년이 과일과 이 아이스크림 상자를 많이 보냈어요. (양양 비닐 봉지가 말했다)

묘림이 피이항이 자신에게 물건을 보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그는 재빨리 앉았다.

묘린: 응? 언제? 그는 언제 왔습니까? 왜 내가 몰라?

여학생 1: 네가 잠들었을 때. 나는 네가 잠든 것을 보고 너를 부르지 않았다. 나는 네가 충분히 파렴치하다고 말했다. 다른 사람이 너에게 무엇을 좋아하는지 물었을 때, 너의 어르신은 정말 말씀하셨다.

미아오 린 (Miao Lin) 은 입을 맞추지 않았고, 그의 얼굴은 약간 실망했지만, 그의 눈에는 밝고 희망적인 빛이있었습니다.

열 번째 경기 (일본, 내몽골, 식당, 묘린, 필일항)

며칠 후 묘림이 회복되었다.

묘림은 아무렇게나 두 가지 음식을 때려서 빈자리를 찾아 게걸스럽게 먹기 시작했다. 몇 입 먹었더니, 그녀는 갑자기 뭔가 잘못되었다고 느꼈다. 그녀는 갑자기 고개를 들어 그녀의 맞은편에 앉아 있는 것이 피일항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묘림은 방금 어색한 그의 모습에 놀라고 어색했다.

묘린: (휴지로 입을 닦았다) 응? 원래 너였구나! 죄송합니다! 못 봤어요!

비일항은 줄곧 묘림의 힘을 보고 있었고, 그는 우아하게 웃었다.

비일항: 네! 나는 너를 오랫동안 관찰했지만, 너는 심지어 나를 한 번도 보지 않았다. 너는 단지 앉아서 필사적으로 먹을 뿐이다. 참, 너 지금 괜찮니?

묘린: (어색함) 괜찮아요. 괜찮아요. 아까 정말 못 봤어요.

비일항: 맛있는 게 뭐가 있어요? 이렇게 먹어요?

묘림은 더욱 쑥스럽게 웃었다. 이때 그녀는 이미 식사할 입맛을 완전히 잃었다. 그녀는 나른하게 의자에 기대어 피일항을 보고 있다.

린: 아아! 우리 식당에는 어떤 좋은 밥이 있을까요? 너무 무섭다. 나는 항상 필사적으로 먹는다, 어떤 맛이든 한 입에 삼킨다. 그렇지 않으면 내가 왜 이렇게 날씬해?

바이: 불가능해요! 나는 우리 식당이 괜찮다고 생각한다! 정말, 몇 가지 요리가 괜찮네요. 경험이 있어요.

묘림은 우습게 느껴져 피이항을 바라보고 있다.

린: 아? 그래요? 왜 내가 발견하지 못했을까? 이봐? 여기서 어떤 음식을 만드세요? 어디서 전화했어요?

Bi yihang 은 자신의 접시를 Miao Lin 옆으로 밀었습니다.

Bi: 나는 아직 많이 먹지 않았다. 괜찮으시다면 한번 해 보세요!

묘림은 비티를 보고 좀 믿지 않는다. 바비는 그녀에게 다시 한번 맛보라고 표시했다.

린: 좋아요! 그럼 나는 정말 예의가 없다!

바비는 묘린 맞은편에 앉아 그녀가 먹는 것을 지켜보았다. 묘림은 먼저 천천히 한 입 깨물고, 몇 번 자세히 씹어 보니 맛이 확실히 좋다. 그리고 그녀는 피일항에게 고개를 끄덕이며 열심히 먹기 시작했다. 그 결과, 얼마 지나지 않아 두 가지 요리가 모두 묘비에 의해 다 먹어 버렸다. 비일항이 놀라서 숲을 바라보자, 림은 갑자기 음식이 모두 자기가 먹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더욱 어색해졌다.

린: 허허, 미안해, 다 먹었어. 뭐 먹을래? 내가 사줄게!

필: (웃음) 아니, 아니, 너 모두 먹으면 돼. 솔직히 말해서, 나는 방금 일어나서 밥을 먹었는데, 입맛이 조금도 없었다. 너는 방금 나를 위해 그것을 먹었다.

린: (영감) 그래, 오늘 밤 내가 밥 사 줄게.

Bi: 어떻게 가능합니까? 내가 너를 대접하게 해줘. 지난번에 내가 너를 다치게 했다.

린: 좋아, 좋아. 그럼 오늘 저녁에 밥 사 주세요. 나중에 다시 초대하겠습니다. 하하, 우리가 어떻게 먹는지 어떻게 알아!

필: 정상이에요. 정상입니다. 나는 먹는 법만 알고 있다.

린: 아이고! 하지만 나는 오늘 밤 영화를 보러 갈 것이다. 영화학원에서 찍은 영화는 오늘 밤 계단 교실에 놓을 것이다.

필: 아? 정말? 나도 오늘 갈 거야, 밥 먹고 우리 같이 보자!

린: 불가능해요! 정말 공교롭다. 당신도 영화를 좋아합니까?

바이: 마음에 들어요. 하지만 그냥 맹목적으로 봤을 뿐이에요. 묘림은 매우 기뻐서, 그와 비일항이 나란히 식당을 나섰다.

제 1 1 장 (낮, 아부기숙사 내, 아부)

텅 빈 기숙사, 책상이 난장판이었고, 아부는 베란다에 쪼그리고 앉아 묵묵히 담배를 피웠다. 우리는 그녀의 날씬한 뒷모습을 보고, 흰 연기가 천천히 올라가고, 사라지고, 올라가고, 사라지고. 그녀는 그저 그곳에 앉아서 멍하니 한 사람을 생각하고 있을 뿐이다. 이때, 그녀의 머릿속에는 버스 정류장이 신나는 그 장면이 떠올랐고, 신나는 표정과 동작이 모두 Ab 의 머릿속에 맴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버스정류장, 버스정류장, 버스정류장, 버스정류장) 아부는 고통스럽게 머리를 껴안았다. 왜냐하면 그녀는 신이 어디에 있는지, 다시 이 소녀를 만날 수 있을지 몰랐기 때문이다 ...

12 회 (저녁 식당 입구, 비일항, 묘린)

비일항역은 식당 앞의 포스터란 옆에 있다. 묘림은 멀리서 달려와 걸으면서 비일항이라는 이름을 외치며 나란히 식당으로 들어갔다.

장면 13 (일, 내경, 학교 건물, 아부, 신이 난다)

Ab 는 맥이 빠진 사람처럼 보인다. 그녀는 천천히 엘리베이터로 걸어갔는데 엘리베이터 문이 막 닫혔다. 이때 Ab 는 갑자기 자신이 익숙한 그림자를 보았다고 느꼈다. 그녀는 자신의 눈을 믿지 않고 엘리베이터 문으로 달려가 "잠깐만요" 라고 외치며 필사적으로 엘리베이터 문을 두드렸지만 문이 열리지 않았다. 카메라가 엘리베이터 안의 신신으로 방향을 돌렸고, 그녀는 조용히 거기에 서 있었다. 아부는 그녀가 본 것이 신신이라고 확신했다. 그녀는 절망적으로 계단을 향해 달려갔고, 층마다 멈추어 사방을 찾아다녔지만,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신이 1 층에 멈추고 엘리베이터에서 나와 교실로 가는 것을 보았다. 그런 다음 실망한 아부가 계단을 올라 무력하게 엘리베이터 옆에 서서 쇼 타임 옆 교실로 들어갔다.

장면 14 (일, 내부, 식당, 아부, 신이 납니다. 아부기숙사, 아부 캠퍼스에서, 신나고, 동갑내기)

Ab 가 음식을 쳐서 카드를 찍으려던 참이다. 갑자기, 그녀는 우연히 신나게 생긴 여자도 멀지 않은 곳에서 밥을 먹는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단지 그녀를 따라잡고 싶을 뿐이다. Ab 는 급히 카드를 찍고 밥을 들고 사방을 찾아다녔지만, 여전히 그 소녀의 흔적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때 식당 쌀이 가득 든 비닐봉지를 들고 식당에서 나와 마주 오는 급우들과 인사를 하고 있었다. 식당에서 아부는 밥을 손에 들고 오랫동안 서서 꼼짝도 하지 않았다.

이런 식으로 아부와 신은 줄곧 어깨를 스쳐 지나갔고,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

아부는 여전히 발코니에 혼자 앉아서 담배를 피운다.

신신은 급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캠퍼스를 걸으면서 농담을 했다.

장면 15 (낮, 밤, 도서관 밖에, 도서관 밖, 캠퍼스 벤치, 아부, 신나는)

Ab 는 두 개의 높은 책꽂이 사이에 서서 이 책을 뒤적였다. 신신이 들어와서 책장을 지나갔다. Ab 는 무언가를 알아차린 것 같다. 그녀는 익숙한 그림자가 스쳐가는 것을 느꼈지만 자신의 착각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그녀는 책꽂이 사이에서 마음을 찾기 시작했는데, 최종 결과는 두 사람이 어깨를 스치고 지나가는 것이었다. 우리는 아부의 당황한 그림자가 사방을 두리번거리는 것을 보았다.

결국 어쩔 수 없는 아부가 마침내 포기하고 그녀는 책꽂이에 기대어 멍하니 있었다. 바로 이때, 그녀는 갑자기 익숙한 "감사합니다" 라는 소리를 들었다. 그녀는 책꽂이에서 뛰쳐나와 정말 신나는 것을 발견했다.

신이 도서관을 나서자 Ab 는 재빨리 쫓아가다가 갑자기 그녀 뒤에서 소리쳤다. 여보세요! 잠깐만요.

우리가 본 것은 신나는 뒷모습이었다. 주저하며 걸음을 멈추고 다시 돌아보니 그녀가 본 것은 아부의 무표정한 얼굴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아서: 나 기억나?

신이 아부와 나란히 의자에 앉아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기쁨에 넘쳐 계속 아이처럼 웃는다.

신: 와! 그날 역에서 네가 나를 찍는 것을 보니 이상하다! 하지만 그때 난 재미 있다고 생각, 난, 어쩌면 당신이 스카우트 또는 뭔가, 그리고 내가 잠재적인 스타를 발견, 그리고 마지막 밤 유명 해졌다 생각 ... 하하 웃음 ...

아서: (웃음) 그날 저는 무례했습니다. 하지만 그날, 왜, 난 정말 당신이 특히 아름 답다 고 생각 모르겠어요.

신: 아이고! 제발, 선배, 그렇게 말하지 마세요. 또한, 나는 정말로 내가 큰 스타라고 생각한다.

아부: 왜 나를 선배라고 부르셨어요? 이상하게 들리네요.

신: 그래! 너는 3 학년이고, 나는 2 학년이다. 만약 당신이 선배가 아니라면, 당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아서: 제 이름을 불러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내가 몇 살이라고 생각했어!

쇼 타임: 음! 좋아요. 지금부터 서로의 이름을 서로 부르 자.

아서: (웃음) 좋아요! 한 마디로 정하다! 내 이름은 아부야!

쇼 타임: 아부! 내 이름은 신신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