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 계절, 책상 위에 은은한 맑은 향기가 있다. 나는 송인이 정말 속세를 면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매 순간마다 매화를 사랑하는데, 마치 다른 꽃을 사랑하기 때문에 군자의 우아함을 잃은 것 같다. 잘 쓰든 안 쓰든 매너를 보여야 한다. 그들은 매화 한 송이를 바쳤다. 대조적으로, 나는 매화 요정 이야기, 인간미, 불염속을 더 좋아한다.
수나라 황제가 재위할 때 조세웅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았다. 그는 겨울에 루브산을 유람했고, 황혼에 소나무 숲 속의 한 술집 옆에 있는 여관에서 살았다. 이상하게도 산꼭대기에 호텔이 하나 있는데, 외진 곳에서, 이것은 연쇄 이야기의 장면이다. 조 형님이 졸리고 있는데 갑자기 눈앞이 밝아지자 백의미녀가 나타났다. 달빛이 소나무 숲에 흩어져 있는 눈을 그녀의 얼굴에 비춰 아름답고 향기롭다. 말하는 것이 더 아름답다. 조형은 조금도 두렵지 않다. 그는 그녀의 손을 잡고 옆 식당 문을 두드리며 그 여자와 술을 마셨다. 잠시 후, 또 녹색 옷을 입은 아이가 와서 웃으며 노래를 부르며 신나게 춤을 추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 조형은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잠이 들었다. 잠결에 나는 바람과 차가운 습격을 느꼈다. 다음날 여명, 그는 깨어나 자신이 큰 자두 나무 밑에서 자는 것을 발견했다. 나무에 물총새 한 마리가 그에게 울고 있고, 달은 아직 머리 위에 있지만, 그의 꿈은 완전히 깨어나 서글픔으로 가득 차 있다. 이 매화꿈은 후에 나부몽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이 이야기는 류종원이 전설적인 소설' 룡성기' 에서 한 말이다. 이야기는 간단하고 생동감 있지만 관건은 깨끗하다. 그 꽃요수정이 베개를 추천하는 행위에 비해 매화는 순진하고 활발하며, 마치 하룻밤 적막한 것 같고, 한창 꽃철이 되어 사람을 감동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나는 꿈속에서 추위를 느낀다' 는 말은 깊은 의미를 가진 것 같다. 이봐, 내가 연재에 영향을 받을까 봐 걱정된다. 성인의 아름다움을 생각해 보세요. 이 매화요정과 최옥새는 꾀꼬리와 중매 같지만 주동권은 사람의 편에 있지 않다.
오려낸 매화는 매우 아름답다. 매실 가지를 기울여 눈썹을 살짝 들어 올리다.
가볍게 웃으며 춤을 추자 양돛은 공손하게 앞으로 나아가 박수를 쳤다.
밤이 점점 추워지고, 술이 점차 사라진다. 나는 소매 속에서 듣고 옥삽을 가볍게 두드렸다.
누가 시 지도자이고, 장애인을 승진시키는 데 능숙하며, 은을 새는 것은 무엇입니까? 명나라를 기다리세요.
정말 예뻐요. 표정이 매력적이에요. 위 이야기를 드라마로 찍으면 주방연의' 매실 한 토막' 을 직접 엔딩곡으로 쓸 수 있다. 다만 이 곡이 당시 이 뮤지션이 어떻게 재치 있고 완곡하게 창작되었는지 모르겠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매화의 매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더 이상 매화의 교태는 언급하지 않는다. 또한, 린치의 그' 날씬한 그림자가 얕고 그윽한 향기가 월모에 떠오른 후, 매이의 태도정신은 이미 소진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매화 같은 사람은 매화 같은 사람을 쓰는 것이 낫다.
주방언은 어려서부터 많은 책을 읽고, 문채가 날았다. 종신 통치 기간 동안 신법의 통과는 칭찬을 받았고,' 구경부' 는 그를 위해 세계적 명성을 얻었다. 그러나 그는 관직에서 그다지 힘이 나지 않는 것 같아 무슨 큰 일이 있는지 알 수 없었다. 신법이 폐지된 후, 그는 자연히 실세하여 대외 10 년 동안 석방되었다. 철종이 계승하여 소환되다. 이때, 국가의 정치사무는 이미 당파 투쟁에 의해 불합리하게 되었다. 주방언의 성질도 크게 변해 더 이상 국가 대사에 관심이 없다. 소년 시절의 그는 낭만적인 숨결, 다정다감함이 모두 사라졌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망목닭' 이라고 말한다. 정말 슬픈 단어입니다. 나는' 칼이 물과 같고 소금이 눈을 이긴다' 고 쓴' 경화 피곤한 손님' 이 어떻게 그의 얼굴에 희로애락이 없게 할 수 있는지, 어떻게 그의 마음에 더 이상 감정이 없게 할 수 있는지 상상할 수 없다. 정치는 정말로 한 사람을 완전히 파괴할 수 있다. 다행히도, 그도 온몸으로 자신의 큰 행복을 할 수 있다. 이 대생부는 혜종에 설립된 궁중 음악기구로 고대 음악을 정리하고 새로운 곡조를 만드는 임무를 맡고 있다. 그때 그는 이미 예순이 넘었고, 그의 신곡 노조는 석림 한원에서 서루 남와까지 계속 불렀다. 기생으로 타락하고 만초를 묻어도 그는 여전히 음악 속의 호방하고 부유한 주미성이다.
사실 송대 이전에는 매화가 여전히 열정적이었고, 나중에와는 달리 외로울 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렇지 않으면 남북조 시대 송나라 루카이도 사자에게 매화 한 송이를 가져다 달라고 부탁하는 좋은 친구 엽범에게 도움을 청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는 왜 송나라를 떠날 수 없습니까? ) \ "매 게시물을 할인, 간쑤 사람들과 보냈습니다. 강남은 아무것도 없어 봄날에 대해 이야기한다. " 지금 우리가 말하는 낭만적인 아이디어는 고대인들의 자연스러운 행동일 뿐이다. 꺾이는 버드나무와 같고, 버드나무는 은유가 얽히고, 매실이 시끌시끌하다. 지금 매화 한 송이를 사서 손에 조심해서 들고 섬세하고 연약한 꽃뼈가 떨어질까 봐 대부분 서쪽에서 동쪽으로 보내요. 고대의 매화는 길의 요동을 견딜 수 있을 만큼 강했습니까? 택배원은 이 다정하고 번거로운 일을 감당할 수 있는 이해심이 있어야 한다.
낡은 색은 옥경진을 자주 일으킨다. 눈과 봄은 볼수록 정신이 맑아진다.
서나무꾼은 며칠 밤을 갔다. 흐르는 물은 모두 울음자국이다.
황혼의 연우가 문을 덮다. 꽃받침은 아직 푸르지 않고 술향이 따뜻하다.
스타일은 봄을 기반으로 하지 않습니다. 봄이 되니 꽃이 야위었다.
영매는' 자두 한 토막' 이라는 제목에서 자주 사용되지 않는다. 이것은 오문영의' 자두 한 토막' 이다. 나는 마지막 문장을 좋아한다. 마치 매실을 쓰는 것은 사실 사람을 쓰는 것 같고, 의경에 아름다움이 있는 것 같다. 주방언 이후 매어는 점점 성공하고 있지만 영매인의 마음은 변했다. 주곡이 너무 감동적이고 슬프고 서늘해서 매화의 이미지를 표현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아름다움과 숭고한 품격일지도 모른다. 그래서 이 노래는 대부분 무한한 서글픔으로 가득 차 있다. 메이와는 무관하다. 특히 이청사진과는 무관하다.
붉은 연근의 향기, 옥은 가을날 시끌벅적하다.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은 물에서 물로 떠내려가고, 일종의 아카시아, 두 곳의 한가한 정이 있다.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옛사람들은 슬픔이 우리 몸 안에서 자유롭게 오가는 구속받지 않는 감정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슬픔명언) 이 말투는 본래 그 집이니, 근심에서 벗어나려면 스스로 다복을 구해야 한다. 신기질의 소설' 일지자매' 에서 같은 주제가 겹친 문장의 운용으로 더욱 통제할 수 없게 되었다.
이 밤 향을 함께 태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사람은 회랑에 있고, 달은 회랑에 있다.
지금 나 혼자 슬퍼서 걷고 앉아 있을 생각이다.
금도 서너 줄도 있고, 인장을 끊고, 인장을 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선녀진은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감히 올 수도, 갈 수도 없다.
장승의' 자두 한 토막' 은 색깔의 변화로 시간의 흐름을 묘사한다. 어린 시절 독서는 나에게 깊은 영향을 끼쳤다. 마치 미녀의 달력처럼, 한 고풍스러운 미녀가 바에 기대어 기분이 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내 앞에 있는 작은 정원에는 체리와 바나나만 빨간색과 녹색이고, 옆에는 "시간은 쉽게 버릴 수 있고, 체리는 붉은색이고, 바나나는 녹색이다" 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당시 미녀의 한가함이 정말 우아하다고 생각했다. 홍의연록은 대관원의 즐거운 시간이며, 짧지만 유난히 아름답다. 세월이 덧없이 흘러 아직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것을 보지 못했을까 봐 봄이 봄을 간다. 이런 문장은 정말 산뜻하다.
봄 걱정 daizhou 와인, 강 보트 흔들림, 커튼 위층 이동.
가을어머니가 태랑교를 건너고, 바람이 휘날리며, 비가 소슬소슬하고 있다.
너는 언제 집에 가서 너의 가운을 빨니? 은자는 성조이고, 심자는 향이다.
유광은 쉽게 사람을 차버리고 체리는 붉은색으로, 파초는 녹색으로 변한다.
송사에서 영매화에 쓸 수 있는 경구가 너무 많아서 가장 아름다운 곳은 강규입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암향' 과' 날씬한 그림자' 는 모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 아니다. 아마도 소령에 대한 나의 편애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예, 저는 시처럼 긴 단어와 느린 음색에 쉽게 감동받지 않습니다. 아마도 긴 단어는 깔개를 너무 중시하고, 스스로 힘을 내는 것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들은 반복해서 아무 말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함축미는 충분하지만 충격력은 부족하다. 하지만 강원은 정말 매화를 좋아해서 그가 마치 노매 같다는 것을 떠올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어떤 사람들은 두목과 소산이 평생 젊은이였으며, 그들의 아들들은 모두 잘생겼기 때문에 그들이 늙을 것이라고는 상상도 할 수 없었지만 두보와 강규는 계속 늙어가는 것처럼 보였고, 영원히 젊지 않았다는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강규는 평생 옷감 출신으로 사람을 기대고 서 있다. 비록 그는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않지만, 그는 항상 사람의 안색을 보고, 자유롭지 못하며, 인생은 결코 진정으로 피어난 적이 없다. 색깔이 아무리 좋더라도 향기도 은은하고 억울하다. 어차피 나는 좋아하지 않는다.
강좌의 영매인은 청청로를 꿈꾸고 있다.
객석에서 능풍을 바라보니, 내 마음도 따라올 것이기 때문이다.
내가 여랑에게 작별을 고했을 때, 나는 다시 린츠를 방문했다.
서호 봄날 쓸쓸한데, 누가 너에게 서글픔을 줄 수 있겠니?
이것은 강원의' 부 산자' 이지, 그의 대표작이 아니다. 좋지 않다. 그러나 부 산자는 매화와 인연이 있는 것 같은데, 은둔자인 주돈유도 이 카드로 매화를 쓴다.
구계 일매, 정원 잠금 해제.
먼 산은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봄에는 서로 피하는 것 같다.
명상을 누가 압니까? 부탁하기가 어렵다.
나는 단향이고 달은 나를 찾아온다.
물론, 가장 유명한 것은 육유의' 부 산자' 이다. 다만 매화는 주돈유의' 장춘' 에서 육유에 이르는' 정춘', 계곡에서 길가까지 인간의 심경과 운명을 묘사한 것이다. 모든 사람과 메이가 말하는 것은 마치 혼잣말을 하는 것 같다. 메이는 이때 단지 기호일 뿐, 아름다움과 향이 없어 너무 집착한다.
다리 밖 다리 밖에는 매화가 고독하여 상관하지 않는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가을이 지나도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계속 향기를 풍긴다.
저는 사실 육유의 또 다른 시를 더 좋아합니다. 매화에 관한 것입니다. "진성서 유람, 매화술에 취해 있습니다. 이십리 향 계속, 청양궁 라쿤화계로 가다. 클릭합니다
줄곧' 부산자' 라는 어패의 내력이 불분명하다고 느꼈다. 초당의 로가 숫자로 시를 쓰는 것을 좋아했기 때문에 나중에 점쟁이라고 불렸다는 말이 있다. 그의 유명한' 지경편' 에는 숫자가 붙어 있는' 진사이관 120, 한씨네 이궁 36' 이라는 말이 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이 수학 문제를 풀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시에서 숫자를 사용하는 것도 흔하다. 잘 쓰는 것은 시를 방해하지 않지만, 나도 반드시 출중하지는 않다. 그가 점치는 재간이 있는지 모르겠다. 이런 기예는 한위 이래 줄곧 유행해 왔다. 동방삭, 제갈량, 류백온, 증국판은 모두 멀리 떨어져 있다. 삼성사괘 5 위' 는 줄곧 열등으로 분류됐지만 이 방면의 인재는 많지 않다. 그들이 잘 놀고 성공률이 높으면 신선현자로 승진할 수 있다. 송명리학 이미지가 성행하다. 점치는 매우 유행하는 곡으로, 교학 작업장에서도 연주가 있고 느린 노래와 단조로도 나뉜다. 점술은 당대에도 널리 퍼져 있음을 알 수 있다.
어렸을 때' 2 ~ 3 리, 4 ~ 5 연촌, 6 ~ 7 정, 8 ~ 90 꽃' 을 기억한다. 이 동요는 북송 () 의 저명한 이학자 소옹 () 에서 나왔다. 이것은 신선 같은 인물로, 이경에 정통하며, 살아 있을 때' 미리 쐐기를 박았다' 로 유명하다. "봄은 1 년 중" 이라고 그의 어르신이 제기한 것이다. 흥미롭게도, 그의 예지명작은' 매화 이수' 라고 불리며, 그는 당시와 후세의 역사를 예언한' 매화시' 를 썼다. 뿌리 매화에 대한 이야기도 있습니다. 한 번 Shao 용 정원 매화 를 통해 보고, 매화 나무 두 마리 가 서로 다투는 것을 보고, 모두 땅에 떨어졌다고 한다. 소옹은 점술을 통해 내일 밤 여자가 꽃을 꺾어 정원사가 도둑으로 착각하고 쫓아온다는 결론을 내렸다. 여자는 당황하여 실수로 땅에 넘어져 허벅지를 다쳤지만 부상은 심각하지 않을 것이다. 나중에 사실은 바로 그가 말한 것으로 증명되었다. 이 노인도 마찬가지다. 기왕 그가 예상한 이상 막지 않을 것이다.
영매가' 연산자' 를 사용하는 것은 확실히 역사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불행하게도, 소옹 은 \ "부 연산자 \" 로 노래를 쓰지 않았다, 그렇지 않으면 매우 흥미 진진해야합니다. 나중에 또 왕관, 이지의가 쓴 두 편의' 부산자' 가 있었는데, 악부 민가 중 소박하고 소박하며 고시의 맛도 있었고, 단어의 명성은 시인보다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너는 어느 것을 좋아하니?
물은 아름다운 여인의 눈처럼 보이고, 아름다운 미간을 찌푸린 눈썹처럼 보인다.
행인에게 그곳에 가라고 물어보고 싶다면, 당신의 눈썹은 반짝입니다.
샘물을 가지고 가서 데려다 줄게.
만약 네가 남방에 간다면, 너는 봄을 따라잡을 수 있고, 너는 반드시 봄의 경치를 유지해야 한다.
나는 장강두에 살고, 군은 장강꼬리에 산다.
매일 당신이 보고 싶고 함께 강 한 마리를 마셔요.
장강의 물은 유유히 동쪽으로 흐르고, 언제 그칠 수 있을지, 그들의 그리움과 이별의 원한도 언제 그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랄 뿐,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겨울날은 한기가 깊고, 깊이 그리워할 때이다. 천하 제일의 재녀를 키우려면, 나는 매화를 빼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우리는 이렇게 운이 좋습니까? 수매송이의 나뭇가지는 단근이냐, 쌍근이냐, 단근이냐? 누가 또 인연을 세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