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는: 주새는 남쪽을 대표한다. 현무는 북방을 대표한다. 청룡은 동방을 대표한다. 백호는 서방을 대표한다.
두 번째는: 앞 주새; 후방은 현무입니다. 왼쪽은 청룡입니다. 오른쪽은 백호입니다. 바로 이전의 주새입니다. 후현무 좌청룡 우백호. 풍수의 관점에서 볼 때, 첫 번째 견해는 실제 상황에 더 부합한다.
풍수 관행에 따르면 청룡이 동양을 대표한다는 것을 증명한다. 백호는 서방을 대표한다. 주새는 남방을 대표한다. 현무는 북방을 대표한다.
질문 2: 주새 현무 백호 청룡 4 대 고상이 각각 무슨 뜻인가요? 고대 중국에서 가장 무서운 4 대 신수는 청룡, 백호, 주새, 현무였다. 청룡은 동양의 신이다. 백호는 서구의 신이다. 주새는 남방의 신이다. 현무는 북방의 신이며 거북뱀은 하나가 된다. 그래서' 청룡, 백호, 주새, 현무, 천사령, 동방, 왕제 궁묘' 가 있다 。 고대인들은 하늘을 동서남북 사궁으로 나누어 청룡 (흑룡), 백호, 주새, 현무 (거북형 신) 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실제로 하늘은 각 부분의 주 별 7 개로 연결된 네 부분으로 나뉘며 그 모양에 따라 이름이 지정됩니다. 동궁의 뿔, 뿔, 방, 마음, 꼬리, 쓰레받기와 같은 용들은 동궁을 청룡이나 흑룡이라고 부른다. 서양 칠성, 퀘벡, 건물, 위, 앙, 벽, 뿔, 인삼, 호랑이 모양, 서궁을 백호라고 부른다. 남방의 우물, 귀신, 버드나무, 별, 장, 날개, 그물은 주새라고 불리는 새형이다. 북방 칠성두, 소, 여자, 빈, 위기, 방, 벽, 거북이 모양, 현무라고 합니다. 그 결과 청룡 백호 주새 현무는 천관을 지키고 악을 만들고 음양을 조절하는 사신이 되었다. 사신 중 청룡과 백호는 주로 악령의 영으로 여겨졌으며, 그 이미지는 궁전, 절, 성문, 묘지 및 그 기물에 많이 등장한다. 마지막 경우에 용은 무덤의 주인이 승천하는 것을 돕는 것이 아니라 악귀를 억제하고 무덤의 주인의 영혼의 평온을 지키는 것이다. 청룡백호 사방팔방, 주작현무음양이 맞물려, 사령신수 흑룡백호주새 현무천정 사령은 유럽과 미국 판타지에서는 거의 나타나지 않지만, 중일 신화 전설에서는 비할 데 없는 사성수의 이미지로 나타났다. 청룡, 일명' 흑룡' 은 고대 신화 속 동양의 신이다. 용은 중화민족의 토템이다. 황제가 그것을 하늘과 위택에게 맡기는 것부터, 그것은 중화민족과 중국 전체의 상징이며, 그것의 정형은 한대에 있다. 한나라 이후, 그것은 황제의 상징이자 대표로 확정되었다. 동양전설에서 용은 긴 뱀, 유니콘의 머리, 잉어의 꼬리, 긴 수염, 사슴 같은 뿔, 발톱 다섯 개,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모습, 서양 신화 중에서도 용은 날개가 달린 도마뱀 같다. 백호, 고대 신화 중의 서양의 신. 몸매는 호랑이 같고 백호는 사납기 때문에 존엄의 상징이 된다. 한편 백호도 권력과 군대를 상징하기 때문에 고대에는 백호의 이름을 딴 많은 장소들이 군사와 관련이 있었다. 예를 들면 고대 군대의 백호기와 군사 기호에 있는 백호조각상과 같다. 주작, 일명' 주작' 은 봉황처럼 생겼고, 고대 신화 속 남방의 신이다. 새처럼 생겼고, 남쪽에 있고, 불의 속성이 있기 때문에 게임에서 봉황으로 자주 등장한다. 하지만 주작과 봉황은 두 가지 다른 생물이다. 봉황은 새의 왕이지만 주새는 하늘의 영수로 봉황보다 더 희귀하고, 더 고귀하며, 파괴력이 더 강하다. 일본의 만화와 게임에서 주새는 강력한 소환사나 요수로 등장한다. 예를 들면 만화' 유유백나무' 와 만화에서 각색한 동명 게임이다. 현무는' 진무' 라고도 불리며, 속칭' 진무대왕' 으로 불리며 도교숭배의 신이다. 옛날 정악왕의 왕자 출신이 사납고 동해를 여행한다고 전해진다. 신선을 만나자마자 그에게 칼을 주어 후베이 무당산에 가서 수행을 했다. 42 년 성공 후 낮이 부상하여 위진북선무군이 되었다. 그러나 송대에 이르러 신비한 인물의 사용을 금지했기 때문에 진무로 개명되었다. 현무도 북해의 큰 거북이라고 한다. 이 거북이는 봉래선산 전체를 지탱하는 버팀목으로 사용되었다. 그 깊은 정신각으로 다년간의 귀청 목격 끝에 마침내 정과를 만들었다. 그래서 제왕릉에는 거북이 짐비가 많이 들어 있는데, 이것이 현무의 비밀이다. 또 현무는 현명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북명으로도 불린다. 이 이름을 들으면 많은 독자들이 북명귀해와 김용' 노군' 속 인물이 소요가 쓴' 북명신공' 을 연상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신' 은 동, 서, 북, 남 네 방향을 대표하며 하늘을 나누고 역법을 제정하기 위한 과학적 참고서를 제공한다. 나중에 음양오행학설이 유행함에 따라 사람들은 사신의 수호신 역할을 더욱 중시하여 더 높은 신성을 부여받았다. 28 개의 오두막도 숭배의 대상이 되었다. 진한 () 시대에 사신은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 파랑, 흰색, 빨강, 흑사색과 함께 당시의' 화남자',' 사기' 등 문헌에 체계적인 기록이 있어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사상체계가 되었다. 또한 한대에는 팔괘사령 도안의 구리 거울이 유행하고 있는데, 그 위에는' 사신',' 좌룡우호불예, 주작현무는 음양을 따른다' 등의 비문이 새겨져 있으며, 종교적 의미도 있다. 즉, 거울에는 한 사람의 이미지가 반영되고, 영혼이 그 위에 붙어 있기 때문에, 사신의 보호를 받아 악을 피한다.
질문 3: 주새, 현무, 청룡, 백호는 각각 무엇을 대표합니까? 사성수는 중국 전설의 용, 백호, 주새, 현무를 가리킨다.
4 대 신수는 각각 청룡, 백호, 주새, 현무였다. 청룡백호는 사방팔방을 장악하고, 주작현무음양은 서로 어울리고, 사령신수는 흑룡백호 주작새현무천사령이다. 청룡은 동양의 신이다. 백호는 서구의 신이다. 주새는 남방의 신이다. 현무는 북방의 신이며 거북뱀은 하나가 된다. 그래서' 삼부도' 가 있다.' 청룡, 백호, 주새, 현무, 천사령, 방면, 왕사궁정 고대인들은 하늘을 동서남북 사궁으로 나누어 청룡 (흑룡), 백호, 주새, 현무 (거북형 신) 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실제로 하늘은 각 부분의 주 별 7 개로 연결된 네 부분으로 나뉘며 그 모양에 따라 이름이 지정됩니다.
동궁의 뿔, 뿔, 방, 마음, 꼬리, 쓰레받기와 같은 용들은 동궁을 청룡이나 흑룡이라고 부른다.
서양 칠성, 퀘벡, 건물, 위, 앙, 벽, 뿔, 인삼, 호랑이 모양, 서궁을 백호라고 부른다.
남방의 우물, 귀신, 버드나무, 별, 장, 날개, 그물은 주새라고 불리는 새형이다.
북방 칠성두, 소, 여자, 빈, 위기, 방, 벽, 거북이 모양, 현무라고 합니다.
그 결과 청룡 백호 주새 현무는 천관을 지키고 악을 만들고 음양을 조절하는 사신이 되었다. 사신 중 청룡과 백호는 주로 악령의 영으로 여겨졌으며, 그 이미지는 궁전, 절, 성문, 묘지 및 그 기물에 많이 등장한다. 마지막 경우에 용은 무덤의 주인이 승천하는 것을 돕는 것이 아니라 악귀를 억제하고 무덤의 주인의 영혼의 평온을 지키는 것이다.
청룡, 백호, 주새, 현무: 사성수는 모든 동물의 조상이다. 금목, 물불 4 선.
청룡이 9 일 천둥의 힘을 장악하다. 그것은 파란색이며 목재에 속한다. 그것은 동양의 동물을 보호하고 동궁의 별을 지키고 있다.
백호는 토네이도와 폭풍의 힘을 통제한다. 그것은 흰색이고 금에 속한다. 서양의 동물을 보호하고 서궁의 별을 지켜준다.
주새는 불타는 힘 (천지 삼절불), 주색은 불, 남방동물 보호, 남궁별 수호를 장악하고 있다.
현무가 빙설을 통제하는 힘 (어두운 얼음) 은 검은색이며 물에 속한다. 그것은 북방의 동물을 보호하고, 텅스텐의 별을 지킨다.
청룡-도교의 동양 수호신
청룡원은 고대 신화 중의 동방의 신으로, 도교동방 칠숙사상 중의 하나이다. 28 박, 동방 7 박 (각, 강, 방, 마음, 꼬리, 쓰레받기가 있음) 에는 용의 이미지가 있으며, 동방에 위치하고 있으며, 나무속, 색깔은 파란색이며, 총칭 청룡, 일명 흑룡이라고도 한다. 태상황택의' 44 권은 청룡동두영준이 각소천문정준, 강소팅팅준준, 소창천부영준, 소방천부영준, 신수천왕성 영준, 소수천천왕성군, 초고속 천율성군이라고 한다. 그것의 이미지에 관해서는,' 문 초동필용집' 에는 7 운이 있다.' 동방 용각, 정력 발, 토운발광, 울뢰, 팔극, 수영 사귀, 내 왼쪽에 서 있다. 또한 도교는 연금술 용어에도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 "구름의 칠R \" 볼륨 72 인용 고대 경전 사신의 단, 말: 용 도 동양 나무의 수은, 불분명하고 탁하지 않고, 바람직하지 않고, 멀리 아쉬워하지 않고, 무한한 은변이 있기 때문에 용도 있다.
청룡 백호 주작 현무
원래는 중국 고대 성신이 숭배하는 사령으로 도교를 통해 사방의 수호신으로 진화했다. 고대인들은 태양황도를 근거로 별을 28 박으로 나누었고, 밤마다 사령의 이름을 따서 동방각, 원, 땅, 방, 신, 위, 길은 청룡이라고 불렀다. 남정, 귀신, 버드나무, 별, 장, 날개, 새는 모두 주새이다. 서호, 루, 위, 늘, 비, 군웅, 신은 백호다. 북방 싸움, 소, 여자, 가상, 위험, 방, 벽은 모두 현무다. 사령은 청화인데, 이것은 오행 오색의 이론에 근거한 것이다. 예기? 굴리상: "행전 주조는 후현무, 좌청룡 우백호." 도교는 그 이론을 발전시켜, 어르신의 수호자로서, "포박자?" " 잡영은 노군을 "왼쪽은 12 룡, 오른쪽은 26 백호, 앞은 24 주새, 뒤에는 72 현무암이 있다" 고 말했다. 도관 입구에 경비가 하나 있는데, 왼쪽은 용 한 마리, 오른쪽은 백호 한 마리가 있다. 도가 수련에도 신을 지키는 술이 있는데, 신의 이미지와 이름을 끊임없이 생각하면 신의 보호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북극 칠육자정 비법' 은 "왼쪽은 용명, 오른쪽은 백호명 옥병, 앞에는 주새명 영광, 뒤에는 현무명이 있다" 고 말했다. 명절에 건물을 들고, 등에 종고를 업고 나를 에워싸고, 주에 수천만 원을 차지한다. " 사방신은 몸 밖의 신을 생각하는 주요 대상이지만, 언급한 이미지와 명칭은 일치하지 않는다. 송나라 이후? 억지를 부리다. -응? 너 왜 그래? 한가한가?
청룡은 별의 이름으로 동방 28 숙중 7 박 (뿔, 소리, 서까래, 방, 꼬리, 쓰레받기의 총칭이다. 용처럼 생겼고, 일명 흑룡이라고도 하며, 색깔은 동쪽을 가리킨다. 북극 7 원소 보라색 >>
질문 4: 청룡백호 주새 현무는 무슨 뜻인가요? 동쪽은 청룡, 서쪽은 백호, 남쪽은 주새, 북쪽은 현무, 황은 중앙 정색이다. 청룡: 용에 대한 전설이 많고, 용의 기원에 대해서도 많은 설이 있어요. 인도에서 들여온 것도 있고, 중국에서 개조한 것도 있다. 인도 자체는 용신이 말한 것이지만, 인도에서의 용의 지위는 그리 높지 않다. 또 하나의 진물인 아나콘다가 있다. 오행학설이 성행하던 시대에는 청룡에 대한 이야기가 서서히 퍼지기 시작했다. 음양오행에 따르면 오행은 동남서북중학교에 다섯 가지 색을 배정하는데, 각 색깔에는 짐승과 신이 배합되어 있다. 동쪽은 청록색, 용, 서쪽은 흰색, 호랑이, 남쪽은 주홍, 북쪽은 검은색, 무공, 노란색은 중앙 정색이다. 사방의 신들 가운데,' 산해경' 에 따르면, "남방의 제종은 사람됨이 짐승이고, 이룡을 탄다. \ "; "서쪽에서는 뱀 한 마리의 왼쪽 귀가 두 마리의 용을 타고 있다. \ "; "동방에는 주망과 새 한 마리와 얼굴 한 마리가 두 마리의 용을 타고 있다. \ "; "북방의 여강, 검은 손발, 두 마리의 용이 있다. 흥미롭게도' 산해경' 의 용은 모두 타고 있고, 그와 같은 뱀은 모두 끌려가거나 안고 있거나 목을 감고 있다는 점에서 그 차이를 알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오방 오신은 사방 사신과는 달리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다. 주새 현무 (흑거북사, 무공은 거북사), 청룡, 백호는 각각 네 방향의 28 숙을 대표한다. 용은 동방의 칠숙인 뿔, 우렁찬, 차, 방, 마음, 꼬리, 쓰레받기로, 이 칠숙의 모양은 모두 용형이다. 그것들의 어의에서 알 수 있듯이, 뿔은 용의 뿔이고, 낭랑한 것은 용이다. 백호: 중국에서 사성수, 또 다른 자주 용과 비교될 수 있는 동물은 호랑이입니다. 호랑이는 많은 동물의 수장이다. 그 힘과 전설에서 귀신을 제압하는 능력은 그것을 양에 속한 야수로 만들어 자주 용과 함께 외출한다. "구름은 용을 따르고, 바람은 호랑이를 따른다" 는 것이 도깨비를 굴복시키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었다. 백호도 전쟁과 전쟁의 신이다. 백호는 많은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는데, 이를테면 사악을 피하고, 재난을 피하고, 복을 기원하며 악을 징벌하고, 양선, 부자가 되고, 좋은 인연을 맺는 등. 그리고 사령 중 하나이며, 물론 별에서 변화합니다. 이 28 개의 별 중 서방에는 7 개가 있다: 사이, 건물, 위, 앙, 비, 군웅, 신. 그래서 그것은 서구의 대표이다. 그것의 흰색은 서방이고, 오행 중 금은 금이고, 색깔은 하얗기 때문이다. 그래서 백호라고 부르는 것은 흰색이기 때문이 아니라 오행에서 나온 것이다. 주새: 봉황은 신새이고 만새의 왕이다. 옛사람들은 남자의 이름은 봉황이고, 여자의 이름은 봉황이라고 했다. 나중에 봉황은 통칭하여; 나중에 용봉이 어울리자 봉황은 귀비의 이름이 되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봉황은 동양의 은인의 새 토템에서 진화했다고 한다. 산해경. "서부 황야 고전" 에는 오색색의 새가 언급되어 있는데, 세 가지 이름, 즉 어새, 주새, 봉황새가 있다. 산해경. 남방 삼경' 에는 닭처럼 생긴 새가 기록되어 있는데, 몸에는 오색색의 무늬가 있다. 봉황이라고 합니다. 봉황의 이미지가 처음부터 매우 아름다웠다는 것을 설명한다. 앞으로는 용의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복잡할수록 머리, 엉덩이, 뱀 목, 물고기 꼬리, 용무늬, 거북 몸, 제비 턱, 닭 입이 있습니다. ("화이난자" 참조. 귀신을 보다) 오동나무는 서식하지 않고, 비대나무는 먹지 않는다. (참조 시 [시]. 우아한。 그것은 노래하고 춤을 추는데, 그것을 보면 천하가 태평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갈매기 무리의 우두머리로서, 그것은 수만 명의 추종자를 가지고 있다. 봉황이 산에서 죽다. 매년 7, 8 월마다 새가 이곳에 와서 매달리는데, 17, 8 일이 걸려야 흩어지기 때문에 이 산을' 애산' 이라고 부른다. ("수경주" 참조. 봉황은 백새의 조합이자 승화로, 그 원형은 양새, 독수리, 공작새, 닭의 4 대 부류에 불과하다. 중국 북방 민족은 새의 왕 독수리를 숭배한다. 요금원 이후 기본 형태가 닭과 참새인 봉황이 크게 달라졌다. 특히 날개의 강건함과 독수리 자태가 두드러졌다. 우리의 현재 예술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봉황은 사실 청나라 이후의 이미지로, 꿩꼬리, 닭몸, 닭관, 독수리 눈, 독수리 발톱, 독수리 목, 공작새 깃털, 원앙 깃털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것의 음조는 용의 음조만큼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 현무: 현무는 거북이와 뱀으로 구성된 영물이다. 선무는 원래 선명, 오, 명고음이 통하기를 원했다. 무는 어둠을 의미한다. 귀신은 음침한 뜻이다. 현명은 처음에는 거북이 점술을 이렇게 묘사했다. 거북이의 등은 검은색이고, 거북이 점술은 먼저 거북이를 명계에 가서 질문을 하고 답을 가져와 점술의 형식으로 세상에 보여 준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가장 초기의 현무는 거북이였다. 그 이후로 현명의 의미는 계속 확대되고 있다. 거북이는 강, 호수, 바다 (거북이 포함) 에 살았기 때문에 현명함은 물의 신이 되었다. 아 ... >>
질문 5:' 용, 백호, 주새, 현무' 는 각각 어느 계절을 대표합니까? 신수 주새는 중국 전통문화의 4 상 중 하나이며 고대 4 대 신수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피닉스 모양의 금계나 색깔의 깃털과는 달리 붉은색의 새 같은 생물이다. 그것은 화염으로 덮여 하루 종일 꺼지지 않는다. 오행학설에 따르면, 그것은 남방을 대표하는 신수, 색깔은 빨강, 계절은 여름이다. 28 박숙에서 주새는 남방 7 박 (우물, 귀신, 류, 별, 장, 날개, 새) 의 총칭이다. 신수-현무는 중국 전통문화에서 서양도교 7 별자리의 4 대 이미지 중 하나이다. 오행학설에 따르면 현무는 북방을 대표하는 영수이고, 대표하는 계절은 겨울이다. 기타: 청룡동방 봄; 주작남하; 백호 서부 가을. 28 숙중 현무는 북방 7 박 (통, 소, 여자, 가상, 위기, 방, 벽) 의 총칭이다. 신수 청룡은 중국 전통문화의 4 상 중의 하나이다. 오행학설에 의하면, 그것은 동양을 대표하는 영수이다. 청룡은 이름도 족이고 방위는 동쪽과 오른쪽으로 봄을 대표한다. 백호의 방위는 서편좌측으로 가을을 대표한다. 주새의 방위는 남등으로 여름을 대표한다. 현무의 방위는 북쪽과 전으로 겨울을 대표한다. 중국의 28 개 별자리 중 청룡은 동방 7 대 별 (뿔, 반지, 상, 방, 마음, 꼬리, 쓰레받기의 총칭이다. 신수 백호는 중국 전통문화 중 서방도교 7 별자리 4 대 이미지 중 하나이다. 오행학설에 따르면 백호는 서방을 대표하는 영수, 백호, 대표적인 계절은 가을이다. 기타: 청룡동방 봄; 주작남하; 선무 북부의 겨울. 28 서방 7 박 (퀘벡, 건물, 위, 앙, 비, 맥, 신) 은 호랑이처럼 서방에 위치하고 있으며 금속, 색은 하얗고, 일반적으로 백호라고 불린다. 백호는 또한 권력과 군대를 상징하기 때문에 고대에는 백호의 이름을 딴 많은 장소들이 군사와 관련이 있었다. 예를 들면 고대 군대의 백호기와 군사 기호에 있는 백호조각상과 같다.
질문 6: 청룡백호 현무주새는 무엇이고, 건물에서는 무엇을 대표합니까? 무슨 우의가 있습니까? 중국 풍수학은 집 앞, 뒤, 왼쪽, 오른쪽 산이나 각종 유형의 건축 물체 (예: 좌청룡, 우백호, 앞주새, 후현무) 를 가리킨다. 다음은 다음과 같이 간략하게 소개한다. 청룡의 집 좌측, 풍수학은 청룡이라고 불리며, 구불한 강이나 구불구불한 산맥이나 다양한 형태의 건축 군락이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도시에서는, 당신이 사는 건물의 왼쪽에 건축 물체가 있다면, 이 건물은 당신이 사는 건물보다 높을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시명언) 너무 크면 풍수에서는' 손님주가 어울리지 않는다',' 노비가 주인을 괴롭힌다' 는 말로 사장과 상사에게 책망을 받는다. 고대 중국에서 용은 고귀한 신이었고, 용은 권력, 힘, 부, 위엄 등을 상징했다. 집 왼쪽에 짧고, 파손되고, 낮은 건물이 나타나면 동력 상실, 질병 발생, 남편의 집의 나약함, 인체의 간담에 질병이 있음을 예고한다. 백호공관의 오른쪽, 풍수학은 백호공관이라고 불린다. 백호는 자기 집보다 작은 산이나 건물이다. 백호는 질병, 형사상해, 예상치 못한 재난을 대표하는 사악한 정신이다. 도로와 강이 집의 오른쪽에 있을 때 가장 좋다. 풍수는' 강을 사이에 두고 호랑이를 바라본다' 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최고의 풍수 구조이며, 백호가 그것을 대표한다.
여자, 복숭아꽃 한 송이, 만약 집 위치가 옳다면, 바로 손님과 어울리는 것이다. 즉, 그녀의 집은 기세가 크고 백호의 기세가 작으며, 아름답고 현혜로운 아내와 결혼할 것이다. 백호도 부를 대표한다. 풍수에서 "산이 인재를 관장한다" 고 한다. 백호 방향에 강, 연못, 공터가 있고 밖에 작은 산이 있다면 재원이 넉넉할 것이다. 고층 건물이 있다면, 집 근처에 있고 풍수는' 백호압궁' 이라고 불리는데, 아내는 소송이나 의외의 상해로 인해 난폭하고 무리하게 될 것이다. 주새는 집 앞의 작은 산이나 작은 건물로, 풍수학적으로 주작이라고 불린다. 주새는 중국 신화 전설의 피닉스 이미지와 비슷하다. 전설에 의하면 봉황은 불에서 태어나 불로 죽었다고 한다. 그래서 주새는 불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주새는 옳고 그름, 공식 소송, 투쟁, 번거로움, 서류작업을 대표한다. 집 앞의 건물과 산이 너무 높지 않도록 해라. 너무 높으면' 노비가 주인을 업신여긴다' 고 한다. 만약 네가 회사의 사장이라면, 너의 부하들은 늘 너를 불쾌하게 하고, 너를 대들곤 한다. 옳고 그름이 있을 수도 있다. 그래서 풍수학에서는 집 앞에 작은 연못을 남겨 주새의 힘을 막아야 한다. 이 작은 공터나 연못은 풍수에서' 당명' 이라고 불린다. 현재 도시의 고층 건물 앞에는 모두 주차장을 설계했는데, 당명이라고도 할 수 있다. 풍수는' 명당 집수, 천인천면' 이라고 불린다. 즉 집 앞에 공터, 주차장, 작은 연못이 있고, 먼 곳에 다른 건물이나 작은 산꼭대기가 있다면, 이런 풍수 패턴은 그곳에 사는 사람들의 재물운과 명성, 서류 사업에 매우 유리하다. 전방의 길이 좁고 자신보다 높은 건물이 있다면 유언비어를 불러일으켜 사고를 일으키고 명예가 훼손될 수 있다. 선무 주거 지역의 북쪽, 풍수를 선무 주거 지역이라고 한다. 이 토템은 거북이 뱀의 결합과 비슷하다. 중국 고대에 제왕릉에서 발견된 비석은 제왕의 통치 국가의 안정과 의존을 상징한다. 현무와 주새는 다르다. 현무의 방향은 집 뒤편에 있다. 이 방위에는 큰 산이나 건물이 있어야 하고, 집은 뒤에 있는 큰 산이나 건물에 붙어 있어야 한다. 현무는 당신의 도움을 대표합니다.
사회 경제적 안보, 재산 안정. 집 뒤에 저층 건물이나 수영장, 주차장 등 지형이 있다면 이 집에 사는 사람들은 심신이 불안하고 사업이 불안정하며 소인이 파괴하거나 재산 손실 등 불리한 일이 발생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너의 집은 앞뒤가 낮고, 좌우가 낮아야 한다. 이것이 최고의 풍수 지형이다.
질문 7: 청룡, 주새, 백호, 현무는 각각 어떤 계절을 대표합니까? 청룡은 나무, 동양에서는 봄, 파랑백호는 금, 서양에서는 가을, 흰 주새는 불, 남쪽에서는 여름, 붉은 현무암은 물, 북쪽에서는 겨울을 대표한다.
질문 8: 용, 백호, 주작현무의 의미. 동궁용: 뿔, 쩌렁쩌렁, 스쿼트, 방, 마음, 꼬리, 쓰레받기입니다.
서궁 백호: 사이, 건물, 위, 앙, 비, 군웅, 신;
남궁 주작: 음, 유령, 버드 나무, 별, 장, 날개, 새;
공 beixuanwu: 전쟁, 소, 여자, 빈, 위기, 방, 벽.
사신' 은 동, 서, 북, 남 네 방향을 대표하며 하늘을 나누고 역법을 제정하기 위한 과학적 참고서를 제공한다. 나중에 음양오행학설이 유행함에 따라 사람들은 사신의 수호신 역할을 더욱 중시하여 더 높은 신성을 부여받았다. 28 개의 오두막도 숭배의 대상이 되었다. 진한시대의 사신과 춘하 추동 사계절, 청, 백, 빨강, 흑사색은 당시' 화남자',' 사기' 등 문헌에 체계적인 기록이 있어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사상체계가 되었다.
진나라와 양한의' 사신' 도 널리 쓰인다: 천문학자들은 4 시를 사용한다. 토지는 큐슈를 구별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한다. 군사 전략가는 그것을 사용하여 방향을 정한다. 우즈? 삼군의 출입에 대해 이야기할 때, 얼음은 이렇게 말한다. "걸으면 반드시 좌측에 청룡이 있고, 우측에는 백호가 있고, 앞에는 주새가 있고, 뒤에는 현무가 있고, 위에는 허세를 부리며, 아래로는 할 일이 있다. "당시 사람들은' 사신' 의 방위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것을 깃발의 표시로 군대의 진퇴를 지휘했다. 물론,' 사신' 의 광범위한 응용은 사람들의 종교 관념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고대 궁전은 늘 사신의 이름을 따서 지었고, 서한에는 사신무늬 벽돌이 있었다. 북쪽의 문은 늘 선무의 이름을 따서, 원대 왕사전' 금지비' 에는 한위 육조의 예가 적지 않다. 한위 육조의 무덤에서 용호, 거북사, 주새 등은 왕왕 묘주인의 영혼을 보호하기 위해 관문에 묘사되거나 쓰여져 땅으로 올라간다. 194 1 년, 쓰촨 성 루산현에서 한말 왕휘묘석 (2005 년제) 이 발견됐다. 왼쪽 벽에는 날개가 있는 용이 새겨져 있고, 오른쪽 벽에는 날개가 있는 호랑이가 새겨져 있다. 석관의 발은 뱀이 거북신을 감는 모양으로 구도가 정교하고 모양이 아름답다. 남북조 시대 고창묘실의 옷에는' 당시 참조: 좌청 () 용, 우백호, 앞에는 주새, 뒤에는 현무' 와 같은 문장이 자주 등장했다. 또한 한대에는 팔괘사령 도안의 구리 거울이 유행하고 있는데, 그 위에는' 사신',' 좌룡우호불예, 주작현무는 음양을 따른다' 등의 비문이 새겨져 있으며, 종교적 의미도 있다. 즉, 거울에는 한 사람의 이미지가 반영되고, 영혼이 그 위에 붙어 있기 때문에, 사신의 보호를 받아 악을 피한다.
이런 식으로, 상고 사신은 각각 한쪽을 지키는데, 등급과 지위는 동일해야 한다. 그러나 무당산에서 그들의 지위는 완전히 바뀌었다. 현무는 출생 수련 등 의인화 과정을 거쳐 무당도교의 주신이 되어 신비의 신으로 칭송되고, 탁월한 위치에서 인간의 향불을 즐긴다. 따라서 무당산에서 주전 (대전) 의 가장 눈에 띄는 위치는 전현상제를 모시는 것이다. 청룡과 백호는 각기 의인화 과정이 있지만 무당산이 산문을 지키는' 문지기' 로 전락했다. 사람들은 사원 (일반적으로 용호전이라고 불림) 주위에 청룡 백호가 산문을 지키는 것을 볼 수 있다.
현무신이 도교신으로 진화한 이유는 상당히 많다. 민간 신앙에서 현무는 다음과 같은 신성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a) 북방의 신
\ "추 연설? 유원 "주운:" 현무, 북신의 이름 ". 사기? 천관서는 "공은 현무로 허무하고 위태롭다" 고 말했다. 위사 통합 볼륨 6 강 지도 재건: "북흑제, 명엽광기, 선무에 능하다."
(2) 수신
음양오행설에 따르면 북방은 물에 속하기 때문에 북방신은 물신이다. Wuyi 의 "Zhang Huai 9 문장" 은 "거북이는 물의 신이다" 고 말했다. "한 번"? 왕양전: "현무, 수신의 이름". "위사 통합 재건" 볼륨 6 "하도": "북방 칠신의 거처, 사실 싸움에서, 북진 주우비". 만물의 생장에는 빗물이 필요하고, 물은 불을 끌 수 있기 때문에 현무의 물신 속성은 백성들에게 상당히 중시되고 신봉된다.
(3) 생식의 신
중국 고대에는 항상 위대한 신력을 만물 음양 교감 진화의 현상과 비교해서 생식 신력을 숭배했다. 뱀 자체는 번식의 상징이다. 현무는 거북사 모양으로 나타나 고대인들이 암수 교배의 상징으로 여겨졌다. 동한 위버양 (서기 12 1 년 전후) 현무 거북뱀은 서로 돕는다.
(4) 생명의 신
고대에 거북이는 장수와 불후의 상징이었고, 그들은 죽어가는 사람을 인도할 수 있었다. "거북책전" 은 "남방 노인들은 거북이로 침대를 받치고, 20 대는 된다" 고 말했다. 노인이 죽으면 침대를 옮기고 거북이는 아직 죽지 않았다. 거북이는 가스를 유도할 수 있다. " 포박자' 재재: 성양이 검소할 때 사냥을 하다가 빈묘에 떨어져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다. 무덤을 먼저 봐 ... >>
질문 9: 청룡, 백호, 현무, 주새, 피첸 오행은 어떤 색깔을 나타냅니까? 그들은 음양오행에 근거하여 오색으로 동남서북중학교와 어울리며, 각 색깔마다 신수를 한 개씩 매치한다. 동쪽은 청록색, 용, 서쪽은 흰색, 호랑이, 남쪽은 주홍, 북쪽은 검은색, 무공, 노란색은 중앙 정색이다.
질문 10: 6 신이 무엇인지 누가 압니까? 용, 백호, 주새, 현무, 텐사, 피타고라스' 는 무슨 뜻인가요? 10 점 육수 노래
갑, 을은 청룡부터, 을 () 는 주새 () 부터 시작하여, 오일후크 진 () 은 이날 뱀을 만들었고, 백호부터 현무부터 시작했다.
(6 마리의 가축에 따르면, 점술은 주로 초괘에서 6 척까지)
오늘 저는 갑, 을, c, 정중주의 추가 하중을 공식으로 시뮬레이션했습니다.
6, 5, 4, 3, 2, 초과리
갑, 을일 현무 백호뱀 갈고리 진주새 청룡
정병일 청룡현무 백호 병뱀 갈고리 주작.
청룡: 정의, 충성, 성실, 우아함을 숭상한다. 정말 절묘하다. 축하, 부, 부, 행운의 정신도 지지한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주새: 주설, 우편송금, 불빛, 날기, 빨리.
신: 착지, 걸려 넘어지고, 얽히고, 끌어들이고, 견제하고, 미루고, 솔직합니다.
탱 뱀: 주 의심, 이상, 꿈, 개인 독일, 독일, 흐린 생활, 흐린 정신, 어두운 삶.
백호: 고난, 혈광, 피, 상처, 수술, 칼 총상, 질병, 죽음, 장례식, 검사
숨을 참다.
현무: 주적, 쥐뱀 세대, * *, 과도한 오락, 부정함}, 도박, 음탕함, 사기, 위선,
포르노.
육신이 육친변상법을 결합하다.
청룡주작개신 덩굴집 백호현무
관귀신법, 관위, 기절, S 연을 원만한 부성으로, 집풍수를 신위, 신청관이나 풍습 등으로 삼다. , 공식 시비, 반박, 신고, 욕설, 마술술. (반드시 현무텐사 공식적으로 내놓아야 함) 화관이 불을 옮긴다. 상가는 단골손님이다. 여자는 남편이나 남자 친구로 결혼한다. 남자가 결혼하는 것은 상대이다. 소송에 얽매이다. 그들도 매우 걱정하고 있다. 소송은 하나님을 형기로 삼는다. 꿈은 기이하고 무섭다. 집은 움직이고, 그것을 이상한 숭배로 삼는다. 질병에 시달리다. 여자가 시집가는 것은 운명적인 남편이다. 이동 하 고 피 묻은 석두 처럼 취급 합니다.
아버지의 문서, 증서, 증서, 법조, 계약, 공문, 등기부, 경서, 편지, 메일, 전보, 선생님, 구두로 외우는 것은 모두 타락, 서류 차단 신청, 자신의 운세 걱정, 임신을 난산, 상숙을 위한 것이다. 육친의 구분 방법에 따르면, 낙하가 해로운지 아니면 낙하를 위해서인지.
형제, 형제, 단지 친구일 뿐이다. 싸움, 분노, 가십. 좋은 친구. 무력으로 음모를 꾸며 돈을 사취하다. 친구를 데리고 소송을 해서 감옥에 들어가다. 친구가 아프다. 그가 돈을 소비하는 것은 사기, 위선, 오락을 위한 것이다. 도박은 반드시 지게 된다.
부는 정의롭다. 아내가 되다. 부를 사랑하다. 자신의 인생을 복록의 부로 여기고 즐기다. 송금, 남자는 시부모님을 데리고 말을 많이 하거나 홍보를 한다. 이 남자는 그의 아내, 여자친구, 여자를 그의 연적으로 삼았다. 사업과 부는 운명적인 재산이다. 이 남자는 그의 결혼을 그의 운명적인 아내로 여긴다. 그는 자신의 부를 가져가서 질병이나 부로 질투한다. 남자는 자신의 결혼을 자신의 여자로 여기고 요양하였다. 그는 거짓된 부를 사취했다.
손한가한 기질, 공명을 추구하지 않고 세속적인 일 (개인 생활 점유) 을 위해 돈을 모으려고 노력하지 않고, 사업을 점유하고, 남자는 혼인을 운으로 삼고, 여자는 혼인을 운으로 차지하지 않고, 질병을 차지하면 치료할 수 없고, 관직을 차지하면 악운으로 삼고, 음악을 연주하고, 새를 키우거나, 부처님의 주문을 외우고, 육친별로 자손을 구분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