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조 시대에는 양조의 저명한 문학가, 시인, 덕청무강인이' 송서' 를 저술했다.
맹교 (75 1-8 14) 당대 시인. 동야라는 단어. Huzhou wukang (이 절강 Deqing) 사람들. 초창기 가정 형편이 빈곤하여 두 호수와 광서를 유람했지만, 모두 만나지 못하고 한 번 시도했다. 46 세에 학문을 시작했고, 50 세는 여양 중위였다. 원과 초에 하남에서 수륙교통에 종사하여 녹로랑을 풀고 낙양에 정착했다. 위안 과 9 년, 마른 마을 (이 허난 Lingbao) 에서 사망했다. 장은 사적으로 야오진 선생과 결혼했다. 맹교는 고시를 전문적으로 쓰는데, 현재 500 여 곡이 있는데, 대부분 단편 소설과 고시 다섯 곡이다. 이들 시 중 일부는 현실을 반영해' 여원',' 감정',' 한 쪽을 죽이다',' 상춘' 등 정진의 범죄를 폭로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람들의 고통에 관심을 갖고 빈부의 불균형을 싫어한다. 예를 들면' 직녀시',' 한구 사람들에게 노래하라' 와 같다. 어떤 사람은 혈육의 깊은 정을 표현하는데, 예를 들면 나그네 송송, 섹스, 살구애 등이다. 여주 남단과 여충야연',' 유구와 왕외경 21 인 류계',' 석래석',' 한계',' 송군 옥상',' 애협',' 유종남산' 등 산수를 묘사한다. 벼슬길을 쓰다가 실의에 빠진 사람도 있고, 로디, 이양추길, 부상, 친구 선택 등 세태의 서늘한 풍격을 가볍게 묘사한다고 비난하기도 한다. 또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가난에 대해 불평하고, 자신의 낡은 병을 한탄한다. 예를 들면 가을, 감탄인생, 낡은 미움 등이다. 하지만' 외출은 장애물이다. 누가 천지를 넓힐 것인가' ('최춘량') 와 같은 시구는 인간의 어려움을 반영하고 작가의 극단적인 심경을 보여준다. 맹실시의 예술 풍격은 단순한 묘사보다 길거나, 글과 전고를 사용하지 않고, 언어는 소박하고 화려하지 않고 평범함과 단순함을 피한다. 또는 열심히 생각하고 기적을 조각하십시오. 이 두 가지 스타일의 시는 모두 사상이 깊고 글이 참신한 좋은 작품들이 많다. 그러나 어떤 시들은 너무 딱딱하고 건조하여 자연의 정취가 부족하다. 그는 지아 섬처럼 유명해서 둘 다 고음으로 유명하다. 당대의 시인 장웨이는 자신의 시를' 외로움' 이라고 부르고, 수시는' 한국이 얇다' 고 불렀다. 나중에 논자들은 맹자와 자를 쓴 시인의 대표라고 불렀다. 오늘의 맹동야시집전은 10 권이다. 인민문학출판사는 화첸' 맹동야 시집 교정' 을 출판했다. 하정과 화두는 모두 자신의 연대기를 가지고 있다. 그는 평생 가난한 사람이었고, 그의 시는 인민의 고난과 잔혹한 세계를 묘사했다. 언어는 평범함을 끊고 얇고 괴상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지아 섬과 이름이 같고, 사람들은' 얇은 교외 섬' 이라고 부른다.
당대의 유명한 시인, 덕청무강인은' 나그네 송송' 이 있다.
유유 (182 1- 1907), 호주 덕청현 성관향 다남촌인, 만청유명 문학가, 교육자, 서예가. 그는 평생 교육사업에 힘쓰고 심혈을 기울여 500 권의 학술거작' 당상춘전집' 을 집필했다. 주요 작품으로는' 춘재당전서',' 샤오푸매여담',' 무대선부 노트',' 다실 잡기' 등이 있다. 대중소설의 중요한 공헌은 바로 삼협오의를 수정하여 이 소설이 널리 퍼지게 하는 것이다. 조씨는 1956 년 6 월 쓴' 삼협오의서' 에서 삼협오의명 본명 충의협전이 광서 5 년 (1879) 에 나타났다고 말했다. 광서 26 년 (기원 1900 년), 진민은 문풍을 높이기 위해 선단문학사를' 선단서원' 으로 개명했다. 그때 유유는 이미 모든 교직을 사임했고, 80 대였다. 그러나 그는 오디 애호하며 약 800 자에 가까운 선단서원의 비문을 쓰고 봉인했다. 이 기념비의 크기는160cm × 60cm 로 텍스처가 있다. 유 씨는 또 예서로' 스승 중도악단' 이라는 현판을 써서 대전 위에 걸려 교훈으로 정해졌다. 매달 초승달, 유유는 서원에 가서 두 번 강의하는데, 이것은 좋은 말이다. 만청유명한 문학가, 교육자, 서예가, 감원덕청인,' 엘비스' 작가. 그는 유명한 국학의 대가로 서호에 그의 옛집' 루우' 가 있다.
유평보 (1900-1990.10) 는 고전 문학 연구자이자 홍학자이다. 시인, 작가. 본명은 명항이고, 절강덕청인이다. 유 씨의 증손자. 19 19 베이징 대학 졸업. 저장성 국어교사, 저장사범대학교 국어교사, 상해대학, 북경대학교 여성문리학원 교수를 역임했습니다. 그는 영국과 미국에 가본 적이 있는데, 곧 돌아왔다. 귀국 후 그는 연경대 칭화대 베이징대 북평대 중화학원에서 교수로 재직했다. 북경대학교' 신조사',' 문학연구회',' 시신사' 등 문학단체에 가입한 적이 있다. 그는 신문학 운동 초기의 중요한 시인으로' 시 대중화' 를 주장했다. 1922 65438+ 10 월은 주자청, 정진호, 예성타오 등과 함께 5 월 4 일 오사 이후 최초의 시월간지' 시보' 를 발족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베이징대 교수, 베이징대 철학사회과학부, 중국과학원 (현 중국사회과학원) 문학연구소 1 급 연구원, 중화전국문학예술계 연합회 위원, 중국작가협회 이사, 93 학사 중앙위원을 역임했다. 그는 제 1 회 ~ 제 3 회 전국인민대표대회 대표, 제 5 회 ~ 제 7 회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위원이다. 중국 백화시 창작의 선구자 중 한 명. 주요 작품으로는 시집' 겨울밤',' 고회서집', 산문집' 얼굴과 잡자' 가 있다. 홍루몽 차별' (초판 1923, 50 년대 초' 홍루몽' (2 판) 으로 이름을 바꾼 것은 신홍학의 대표작 중 하나다. 유명한 고전 문학 연구원, 홍학자. 시인, 작가. 나의 본적은 간원덕청이다.
당대 중국 고선 고교 전문가, 작가 주혜용은 덕신 시민이다. 작품에는' 중국 고선',' 오월 고교' 가 있다. 주혜용, 필명 침묵은 우리나라 고선 고교 분야의 권위 있는 전문가와 작가이다. 저장성 덕청현 신도시 1945, 본적은 저장성 사오싱현에서 태어났다. 일년 내내 중국 고교와 선문화 연구에 종사하여 지금까지 이미 관련 저작을 거의 300 만 자 발표했다. 현재 저장성 작가협회 회원입니다. 7 종의 고교 고선 문화 총서를 출판했다. 도서는 중국 국립도서관, 상해도서관, 저장도서관 등 10 여개 공공도서관에 소장되어 칭화대, 대만성립대 등 20 여개 고교도서관에 들어가 미국 홍콩 대만 성립 등 여러 서점에 상장됐다.
경제일보' 상무 부사장인 나개복은' 호주는 인간극품' 이라는 책에서 "주혜용은 평범한 뱃사공이다" 고 평가했다. 48 세 전귀먹었지만 그는 열등감을 잃지 않고 교선 고문화 연구에 몰두했다. 20 여 년 동안 그의' 중국고선',' 오월 고선' 등 4 편의 전문 저서가 잇따라 출간되었는데, 그중' 중국선문화' 는 중국 8 천년 선문화연구의 공백을 메워 기적을 창조했다. "
주혜옹의 주요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국 고선과 오월 고교', 저장대 출판사, 2000 년 6 월 5438+2 월.
중국 고대 브리지, 항주 출판사, 200 1 1 1.
"중국 선박 문화", 항주 출판사, 2003 년 7 월.
호주고교 쿤룬 출판사, 2004 년 6 월 5438+ 10 월
고교의 매력' 강남방지 출판사, 2004 년 2 월, 65438.
《교시 연보》지방지 출판사, 2005 년 6 월
배시 연보, 쿤룬 출판사, 2006 년 8 월
"중국 고대 다리 조각", 심양 출판사, 2007 년 9 월.
야오 스리안 (557-637). 단어 제인 은 (이 절강 Huzhou), 초기 당나라 역사가에서 태어난 이름 제인 을 사용했다.
그의 아버지 요찰은 첸의 고위 관리로서 두 편의' 진사',' 양사' 를 썼는데 모두 실패했다. 그는 어려서부터 역사를 공부했다가 나중에 수나라 왕강의 하인이 되었다. 당리연은 황제를 칭한 후 진 문학관에서 학사로 일했다. 현무문의 변화 이후 태자가 말을 씻게 되었다. 정관 초년에 그는 작가로 임명되어' 18 학사' 중의 하나이다. 야가 탄 일반 웨이터는 위지량과 함께 첸 2 시를 제의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정관 10 년 (636),' 양서' (50 권),' 진수' (30 권) 는 24 사 중 하나가 되었다. 그는 또한' 스벤 야오 보' 의 저자이기도 하다. 이 책은 이미 실전되었다.
관도생 (1262~ 13 19), 덕청현 모산촌인 원대 유명 여성 서예가, 화가, 시 창작가.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영리하여, 시 선화를 쓸 수 있고, 조맹을 아내로 삼고, 위부인으로 책봉할 수 있다. 원연수는 6 년 5 월 10 일 병으로 사망하고 이동항 연극대산 (금로사 향동횡촌) 에 묻혔다. 그는 묵주를 그리는 데 능하고 필법이 선명하다. 그는 풍경화, 불상, 시, 서예도 창작했다. 주모연보 (1) 가 있습니다. 전세 작품으로는' 수죽장권',' 추심첩',' 산루 자수 불도',' 창명사도' 등이 있다. 원인종은 조맹용, 관도생, 조용의 서예를 두루마리에 담아 소장비서가 감독하려고 시도했다. 그는 "한 부부와 아버지가 서예에 능숙하다는 것을 후세에 알리는 것도 기적이다" 고 말했다. 관도생은 유명한 시' 나의 농사' 를 가지고 있다. 조맹은 50 대 때 당시의 유명인 나첩을 본받고 싶었지만 아내에게 이 시를 썼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쑥스러웠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조 멩 후아 는 \ "나는 농 단어 \" 를 보고 깊은 감동을 받아 더 이상 첩 일을 언급하지 않았다. "나의 농사" 전문은 다음과 같다. "너는 나를 농한다, 너는 매우 다정하다. 감정이 많고, 불처럼 뜨겁다. 진흙 한 조각을 짜고, 너를 만들고, 나를 만들어라. 우리 둘을 갈라놓고, 물과 조화를 이루다. 또 다른 너를 왜곡하고 또 다른 나를 만들어라. 진흙 속에는 네가 있고, 진흙 속에는 내가 있다. 생동바퀴벌레 (진, 두 번 읽음), 죽은 바퀴벌레 (곽, 세 번 읽음). "
관도생의 남편은 아들을 가르치고, 문인화예술을 전승하고, 후대를 양성한다. 조씨 가문' 불후의 3 대에는 7 명의 큰 화가가 나왔다. 조용, 조린, 조암은 한동안 유명해졌다. 왕몽이 이 할머니를 갖는 것은 복이라 어려서부터 폭로되었다. 원인종은 조맹용, 관도생, 아들 조용의 서예 작품 세 점을 두루마리로 삼았다. "소장을 명령한 신하들은 후세 사람들이 우리 왕조에 서예를 잘하는 부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만년, 조맹은 한림학사, 영록 의사로 승진했다. 그의 관직은 1 학년 때부터 여야로 기울어졌다. 그러나, 조맹은 여전히 송가의 후손에 의해 좌지우지되어, 시전 포부를 할 수 없다. 그는 늘 부끄러움 때문에 기분이 가라앉기 때문에 서화에 투신한다. 관도생은 일찍이 어부의 시 몇 수를 써서 그에게 집에 돌아가라고 권했다. 하나는 말했다: "인생은 왕자, 명성과 재산이 자유롭지 않습니다. 그것은 배 같다, 나는 집에 가서 쉬어야 한다! 클릭합니다 5 년 동안 질질 끌다가 관도생무좀이 재발했다. 조맹의 재삼 요청을 거쳐 이듬해 4 월에 아내를 남방으로 돌려보낼 수 있는 허가를 받았다. 5 월 중순, 산둥 린칭을 거쳐 관도는 배에서 생사를 걸었다. 3 년 후, 조도 세상을 떠났다. 두 사람은 호주덕청현 동항산 남기슭에 합장했다.
흥미롭게도' 추심첩' 은 길이 26.9cm, 너비 53.3cm, 총 18 행이다. 전첩은 행서이고, 필법이 견고하며, 몸매가 가늘고, 아름답고, 매끄럽고 창쾌하다.
추심첩' 전문은 무질서하고, 격식에 구애되지 않고, 구조가 엇갈린다. 공부와 감상에 따라 각 곳마다 나름대로의 규칙이 있지만, 규칙은 무형이다. 이는 서예가의 예술적 기교가 이미 난로불 순수하고 황홀한 경지에 이르렀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가서는 조맹의 아내 관도생의 말투로 쓴 것이다. "도생은 무릎을 꿇고 고모로 화장을 복원하기 전에 도생은 오랫동안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생각을 참을 수 없었다. 가을이 점점 추워지면서, 그 계절은 점점 늦가을로 접어들면서 어른에 대한 관심을 편지로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편지에서 우리 고모에게 집 친척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김존당 부인과 조카 계나리가 또 여기서 만났는데, 이모는 알고 있는 것 같아요."
다만 이 게시물의 말미에 글씨가 흐릿하다. 관도생 부인의 이름을 서명했지만, 한눈에 칠해진 것을 볼 수 있다.
조맹과 관부인의 감정이 깊기 때문에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추심첩' 이 그의 아내 관도생이 아니라 조맹이가 쓴 것이라고 생각한다. 필적으로 볼 때, 구윈은 온화하고 우아하며, 조맹행서의 특징에 부합한다. 전문가들은 조맹방 부인이 그녀를 대신해서 집으로 돌아온 것 같다고 추측했지만, 그의 편지는 비교적 건망증이 심해서 결국 자신의 이름을 서명했다. 아내를 깊이 사랑하는 조맹은 자신의 이름이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재빨리 바꿨다.
심희령 (1904~ 1940), 본명 심학성, 필명 심예, 덕청인. 민국은 2 년 동안 가족과 함께 항주로 이주했다. 절강 A 형 공업학교를 졸업한 후 관비 학교에 입학하여 일본으로 유학하다. 당시 연극가 아키타 백령 등을 만나 예술적으로 승화되었고, 13 년 나는 일본 건축지극장에서 미술인턴으로 일했고, 17 년 귀국했다. 영화계에 입성한 지 20 년 만에 천일, 스타 등 영화사, 감독, 연출' 여자의 외침',' 향수병',' 뱃사공 처녀',' 사거리' 등 영화에 취임했다. 26 년 연화영화사로 전근하다. 노신을 기념하기 위해서, 나는' 아Q 정전' 을 스크린으로 옮길 계획이지만, 뜻대로 되지 않았다. 그리고 조유의' 일출' 은 영화로 개편되었다. 7 월 중순부터 촬영을 시작했지만' 팔일삼' 과 항일전쟁 발발로 촬영을 중단했다. 이듬해 여름, 그는 중앙영화 제작소에 입사해 감독을 맡았고, 항전을 주제로 한 중화아들과 대시대 소인들이 쓴 영화 극본' 신조협객' 을 촬영했다.
그동안 65438+2009 년 2 월 서행지 등은 중국 최초의 좌익미술단체인 시대미술사를 조직했다. 3 월에 그는 노신 등과 공동으로 발기하여 중국 좌익작가 연맹을 설립하였다. 2002 년 2 월 중국 영화문화협회 상무이사로 당선되어 홍보부 지도자를 맡고 있습니다. 2006 년 7 월 영화종사자협회 상무이사로 당선되었습니다. 5438 년 6 월+이듬해 10 월 중국 전국영화공업항적협회가 설립되어 첫 감독으로 당선되었다.
동시에 그는 연극 운동의 주창자 중 한 명이다. 유일 귀국한 후, 풍나초 정 등과 예술단을 구성하였다. "담강푸" 와 "서선 무전" 과 같은 연극을 공연하다. 22 년, 나는 블록버스터' 포효하라, 중국! 공동 공연 작업. " 25 년, 샤연의 도움으로 아일랜드 극작가 오케이시의' 공약을 빌다' 와' 공작새' 가' 취생몽사' 로 각색되어 그가 직접 연출했다. 그는 또 국방연극 운동에 적극 참여해 하연, 위령, 링과 함께' 조가장 탈퇴' 등을 공동 창작했다. 항전이 발발한 후, 그는 단체로' 노구교 보위' 를 연출하여 상해 봉래대극장에서 공연하여 온 도시를 떠들썩하게 했다. 그동안' 불 속에서 취리',' 나점 야전' 등 단막극도 창작했다. 상해가 외딴 섬이 되었을 때 그와 그의 여동생 심자는 오랫동안 상해를 떠나 한국으로 갔다가 쓰촨 () 로 이사했는데, 그곳에서 그는 연극' 민족 만세',' 교통폭풍',' 1 년' 을 연출했다.
1934 년' 딸 클래식 하이라이트' 제작에 참여한 뒤' 고향',' 뱃사공',' 교차로' 를 연출했다. 그가 연출한 영화는 모두 다른 절차로 현실 생활을 반영하고, 선명한 반제 반봉건 항일애국사상을 가지고 있으며, 각 영화는 표현에 혁신이 있어 당시의' 신파' 감독에 속한다. 원감독의' 사거리' 와' 거리의 천사' 는 중국 좌익 영화 발전의 첫 정점을 상징한다. 심희령은 안무, 그림 그리기, 번역을 할 줄 아는 만능 연예인이다.
1938 1, 심희령이 중화전국영화공업항적협회 이사, 중국영화제작소 특임감독으로 당선됐다.
1940 12 17 충칭에서 36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