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곡예는 무엇을 포함합니까?

곡예는 무엇을 포함합니까?

질문 1: 곡예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나요? 소품은 확실히 곡예도 아니고 연극 드라마 영화도 아니다. 이 물건들은 연극으로 간주되어야 하고, 연극, 곡예는 완전히 두 가지 예술 범주이다.

일반적인 음악 유형은 평서, 만담, 산둥 속판, 태평가사, 속판, 탄현, 베이징 진서, 산둥 진서, 쌍황, 천진조, 천진속판, 연화락, 경운고, 서하고, JD.COM 드럼이다

간단히 말하면 랩 위주의 민간 예술 형식의 총칭이다.

질문 2: 곡예란 무엇입니까? 곡예는 랩 예술의 총칭이다.

단선의 차곡, 평숙, 평자 만담 남구는 익살스럽게 웃었다.

"상해 서현사" 를 항주 곡항탄 화조의 문가로 평가하다.

남츠금각 남구 이고소곡탄 차회슈다 여행.

드럼 노래, 광둥어 노래, 남음 용주, 목어, 어획, 광둥어.

문화장 끝에서 렌머런은 대나무 피아노, 전조등, 연잎판을 부르고 있다.

사진서의 희극' 찬하갈금' 을 시험 분석하다.

"어두운 봄" (입 이순신) 패스트 보드 분석

팔각고는 보동서를 열 번 세고, 한가하지 않은 판서성판을 열 번 세었다.

큰 북이 두려웠는데, 하오 데이지차 () 는 두 사람이 단두태평북 () 으로 옮겼다.

외발극, 징과 북, 태보서, 작은 발열과 미약한 노래 뉴스.

사현죽가의 드럼, 답, 드럼, 두사급조.

어고, 삼현서, 드럼, 글자, 삼북, 삼봉, 삼판.

연꽃 목욕가 죽가 비파 송기림 곡조가 휘황찬란하다

돈판 대본시계는 오래된 하주의 순순한 곡조와 함께 마주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입맞추기를 연습하고, 옆집을 연기하고, 커튼을 치고, 상자 왕을 때리다.

구령을 빙빙 돌며 서양식 거울을 꺼내다.

북경 운구 익살스러운 드럼 매화 드럼 베이징 수근진 단고.

JD.COM 드럼 속서 태평줄리안 속판 천진조 가사

목구 서하 북악정 드럼 당산 드럼 태원 드럼

익성 서근 이우 고어 내몽골 도정 동북 드럼 요녕 드럼.

가오 피리, 푸동 평론서, 상하이 랩, 쑤저우 평론서, 양주 평론서.

난징 평론 소주 탄사 양주 탄사 무석평곡 난징 백국화.

쉬 저우 슈진 양주 청곡 화이하이 징과 북 항주 리뷰 항주 리뷰

항주 단황사명 남사 사명 문헌 닝보 조서련 꽃 문헌.

온주 로터스 온주 드럼 단어 Yongkang 드럼 단어 절강 도정 이우 도정

김화도정 의우 고화 봉양고화 안후이대구 안휘진서

사추자 푸저우 평화향곡 랩 10 조 8 곡 강서도정

박양유고족 호구 유고족 남창도정 닝두우고대문학

이춘, 영신 드럼, 남풍향과 나춘이 평향, 지안도정에 대해 논평하다.

강서 인청남창 인청구강인청서창선 드럼 산둥 드럼

이화고 쟁기 드럼 산둥 금서 개량 양금 산둥 속서.

산둥 어골 산둥 로즈 교동 대골 산둥 류진 동로 대골.

삼현 편죽판서 장조 하남 펜던트 하로고.

앵무새 유서 후베이 평삭 호북 대고 호북 유구 호북 도정

후베이 소곡전면 소곡 한담소곡문곡은 운서 삼현을 부른다.

양양 소곡 이천 소곡 장양 남구 은시 양금 이두봉 드럼

호남 유구 형양 유구 호남 시현 상덕사현 창사탄사

창사 드럼 qiyang 마이너 징과 북 Yiyang 드럼 조주 노래 앨범

광둥 () 동어가 광서 어고 () 남녕 나춘 () 쓰촨 양금 청두 양금 ().

쓰촨 인청 쓰촨 평삭 아수바디 구이저우화등사 구이저우 진문

가바이프 그부이는 운남 양금 텅충 양금 쿤밍 양금을 연주한다.

북하하바 라마마니 평론서, 산시 남어고, 산시 서예

상로평서 란저우 북자 청해평현 청해 한가한 청해도정

닝샤 슈화 복주 (7 피트) 노래

연산죽판서 임추 죽판서 진선 삼현조 사오싱 연꽃이 떨어진다.

사오싱평호조련화는 민동에 떨어지고, 강서련화는 감남과 감북에 떨어진다

산둥 팔각형 드럼 동산반 방고 광서 나로야 안련화 낙락.

경강 창주 목고 산둥 목고

동동 비파 연주와 노래

질문 3: 곡예에는 어떤 예술 형식이 포함됩니까? 곡예는 중화민족의 각종 랩 예술의 총칭이다. 민간 구두문학과 노래예술이 장기적으로 발전하여 형성된 독특한 예술 형식이다.

곡예는 역사가 유구하다. 일찍이 중국의 민간 이야기와 농담, 궁중' 노우' (궁중 공연을 전문으로 하는 민간 예술 전문가) 의 가무와 익살스러운 공연 등이 있었다. , 모두 곡예의 예술적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당대에 이르러' 대중 이야기' 스토리텔링, 전불 이야기 출현, 민간 곡조의 유행으로 랩 기예가 점차 흥성하면서 곡예가 독립된 예술 형식으로 형성되기 시작했다는 것을 상징한다. 송대에 이르러 사회의 번영으로 시민계층이 커지면서 랩 공연에는 전문 장소가 마련되어 직업연예인이 등장했고, 각종 형태의 랩이 활발하게 발전했다. 명청부터 민국 초년까지 자본주의 경제의 싹과 도시 수가 급속히 증가하면서 랩 예술이 크게 발전하여 오늘날 우리가 보고 있는 곡예예술 체계를 형성하고 있다.

조사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현재 민간에서 활약하고 있는 곡예가 약 400 종으로 전국 각지에 분포하고 있다. 이 음악들은 각자의 발전 과정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 선명한 민간성과 대중적, 그리고 공통의 예술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우선 곡예공연은' 말하기' 와' 노래' 를 주요 표현 수단으로 하여 언어가 생동감 있고, 세련되고, 세련되며, 명랑하기 쉽다. 둘째, 곡예는 연극처럼 고정 캐릭터로 분장한 배우가 연기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캐릭터로 분장한 배우가 말과 노래를 통해' 1 인 다각' 방식으로 다양한 인물과 이야기를 관객에게 연출한다. 그래서 곡예 공연은 연극보다 더 간단하고 쉬워요. 셋째, 곡예는 생활이 빠르다는 것을 반영하고, 연극과 서적 내용은 짧고 용맹하며, 배우들은 일반적으로 스스로 창작하고 연기할 수 있다. 넷째, 곡예는 말하고 노래하는 것을 주요 예술 표현 수단으로 하기 때문에 사람의 청각에 호소하는 예술이다. 말하는 것과 노래하는 관객의 청각을 통해 관객의 이미지 사고를 유도하고, 관객의 사고 상상 속에서 배우와 함께 예술 창작을 완성한다. 다섯째, 곡예배우는 착실하게 말하고, 노래하고, 하고, 뛰어난 모방능력을 갖추어야 하며, 인물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고, 사건을 흥미진진하게 서술하여 관객들의 감상을 얻을 수 있어야 한다.

이상은 곡예 품종의 예술적 특징의 유사성이며, 이것이 그들의 공통점이다. 동시에, 이 노래들은 모두 독립적으로 존재하고, 각자의 개성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같은 유파는 연기자의 실력 때문에 각각 특색이 있고, 또 다른 예술유파가 있다. 같은 유파라도 연기자의 차이로 각기 다른 특색을 지녔고, 음악계의 꽃이 만발하는 번영 광경이 형성되었다.

질문 4: 곡예의 8 대 범주는 무엇입니까? 곡예는 여러 종류가 있다. 통계에 따르면, 중국의 각 민족, 각 지역의 곡예는 300 여 가지가 있다. 지역별로 남북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남로는 주로 쑤저우 평탄, 양주 평론, 쓰촨 인청, 후베이 어고, 창사 탄사, 광둥 남음이 포함된다. 북로는 주로 각종 드럼, 금서, 탄현, 옥래보, 호래보, 두 사람이 돌고, 산둥 속서, 하남 펜던트 등이 있다. 곡예중의 평론서, 만담, 속판은 이미 전국을 풍미했지만, 사용된 방언은 다르다. 곡예는' 말' 과' 노래' 에 따라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1) 는 주로 만담과 평론이다. (2) 가창류: 주로 북사, 현악, 청음, 어고, 남음, 펜던트, 금서, 듀엣 등이다. (3) 운송 (랩 사이): 주로 산둥 속서, 옥래보, 속판 등이다. (4) 내러티브는 주로 노래, 소주 탄사 등을 포함한다.

질문 5: 곡예에는 곡예 범위가 매우 넓어서 각종 랩 형식은 기본적으로 곡예다.

만담, 만담, 단체 만담, 산둥 속서, 옥래보, 속판, 속판, 쌍스프링, 대구어,

경운고, JD.COM 드럼, 현고 연주, 악정고, 베이징진서, 산둥 진서, (산둥 류금) 하남펜던트, 북도정 등.

질문 6: 곡예는 무슨 뜻인가요? 곡예는 중화민족의 각종 랩 예술의 총칭이다. 민간 구두문학과 노래예술이 장기적으로 발전하여 형성된 독특한 예술 형식이며, 곡예는 역사가 유구하다. 일찍이 중국의 민간 이야기와 농담, 궁중' 노우' (궁중 공연을 전문으로 하는 민간 예술 전문가) 의 가무와 익살스러운 공연 등이 있었다. , 모두 곡예의 예술적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당대 (기원 6 18 ~ 904 년) 에 이르러 이야기, 전불 이야기의' 통속적인 이야기' 가 등장하면서 민간 곡조의 유행으로 랩 기예가 점차 흥성하게 되면서 곡예가 독립된 예술 형식으로 자리잡기 시작했다. 송대 (960 ~ 1278) 에 이르러 사회의 번영으로 시민계층이 커지면서 랩 공연에는 전문적인 장소가 마련되어 직업연예인들이 등장해 다양한 형태의 랩이 활발하게 발전했다. 명청부터 민국초년 (서기 14 ~ 20 세기) 까지 자본주의 경제의 싹과 도시 수가 급속히 증가하면서 랩 예술이 크게 발전하여 오늘날 우리가 보고 있는 곡예예술 체계를 형성하고 있다. 조사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현재 민간에서 활약하고 있는 곡예가 약 400 종으로 전국 각지에 분포하고 있다. 이 음악들은 각자의 발전 과정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 선명한 민간성과 대중적, 그리고 공통의 예술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첫째, 곡예공연은' 말하기' 와' 노래' 를 주요 표현 수단으로 하기 때문에, 그 언어는 말하거나 노래하기에 적합하고, 생동감 있고, 간결하고, 간결하고, 명랑해야 한다. 둘째, 곡예는 연극처럼 고정 캐릭터로 분장한 배우가 연기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캐릭터로 분장한 배우가 말과 노래를 통해' 1 인 다각' 방식으로 다양한 인물과 이야기를 관객에게 연출한다. 그래서 곡예 공연은 연극보다 더 간단하고 쉬워요. 셋째, 곡예공연의 간결성은 생활을 빠르게 반영하고, 곡과 서지의 내용은 대부분 짧고 용맹하며, 곡예배우들은 보통 스스로 창작하고 연기할 수 있다. 넷째, 곡예는 말하고 노래하는 것을 주요 예술 표현 수단으로 하기 때문에, 그것은 사람들의 청각을 끄는 예술이다. 말하는 것과 노래하는 관객의 청각을 통해 관객의 이미지 사고를 유도하고, 관객의 사고 상상 속에서 배우와 함께 예술 창작을 완성한다. 다섯째, 곡예배우는 반드시 착실하게 말하고, 노래하고, 하고, 모방하는 공과가 있어야 한다. 배우들은 이런 기교를 갖추어야만 인물을 묘하게 묘사할 수 있고, 사건의 서술을 흥미진진하게 하여 관중의 감상을 얻을 수 있다. 이상은 곡예 품종 예술적 특징의 정도가 다른 유사성이다. 이것이 그들의 공통점이다. 동시에, 이 노래들은 모두 독립적으로 존재하고, 각자의 개성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같은 유파는 연기자의 실력 때문에 각각 특색이 있고, 또 다른 예술유파가 있다. 같은 유파라도 연기자의 차이로 각기 다른 특색을 지녔고, 음악계의 꽃이 만발하는 번영 광경이 형성되었다.

질문 7: 고대에는 어떤 전통 민간 예술이 있었나요? 모두 중화민족의 각종' 랩 예술' 이다. 민간 구두문학과 노래예술이 장기적으로 발전하여 형성된 독특한 예술 형식이다 ..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중국에 사는 각 민족 민가는 약 400 종이다. 그것은 중국의 남북 만리장성 안팎에 분포되어 있다. 이 다양한 노래들은 각자의 발전 과정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 선명한 민간성, 대중성, 공통의 예술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다음과 같이 동작합니다.

(1)' 랩' 을 주요 예술 표현 수단으로 삼다. 만담, 평서, 평서 등을 말하다. 경운대고, 단선배자곡, 양주 청곡, 동북대고, 온주대고, 교동대고, 후베이 대북 등 랩 (일명 운운체라고도 함) 을 좋아하는데, 예를 들면 산둥 속서, 속판서, 징북서, 평향춘징, 쓰촨 돈판 등이 있다. 산둥 수근, 서주 수근, 은시양금, 무향수근, 안후이수근, 구이저우 수근, 운남양금 등 랩 (무반주와 음악 반주) 은 말을 할 수 있고, 노래를 부를 수 있고, 춤을 출 수 있다. 예를 들어 두 사람이 돌고, 10 유유연화가 떨어지고, 닝보가 책을 걷고, 봉양화고, 봉양화고 곡예는 주로 말, 노래, 노래, 노래, 노래 등으로 서정을 서술하기 때문에, 그 언어는 말하거나 노래하기에 적합하고 활발하고 세련되며 입에 오르기 쉬워야 한다.

(2) 곡예는 연극처럼 고정 캐릭터로 분장한 배우가 연기하는 것이 아니라, 캐릭터로 분장하지 않는 배우가' 한 사람이 다양한 캐릭터를 흉내낼 수 있다' (한 곡예배우가 여러 캐릭터를 흉내낼 수 있다) 는 방식으로 말하고, 노래하고, 다양한 모양과 다양한 이야기의 캐릭터를 연출해 시청자들에게 들려준다. 그래서 곡예 공연은 연극보다 더 간단하고 쉬워요. 한두 사람, 한두 개의 반주 악기, 혹은 한 사람이 모닝콜을 하고, 부채 (이야기꾼용), 죽판 (속판 연예인용), 심지어 아무것도 없는 한 (만담 연예인 등), 어디를 가든지, 랩이 어디로 가든지, 관객과 소통하는 것이 더 직설적이다.

(3) 곡예공연의 단순성으로 인생을 빠르게 반영할 수 있다. 곡목과 서지의 내용은 대부분 짧고 용맹하며 곡예배우는 일반적으로 스스로 연출할 수 있다. 연극 배우보다 곡예배우가 더 뚜렷한 감독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트랙, 서지 또는 만담 단락, 공연 과정, 이야기의 구조, 장면의 배치, 장면의 변화, 분위기의 렌더링, 인물의 등장과 등장, 인물심리의 묘사, 언어의 배치, 말투의 장악, 리듬의 속도 등. 모두 곡예배우들이 서사나 서정적인 필요와 관객의 최선의 수용 효과에 대한 판단에 따라 편성, 편성, 연출한 것이다.

(4) 곡예는 말하고 노래하는 것을 주요 예술 표현 수단으로 하기 때문에 사람의 청각에 호소하는 예술이다. 곡예는 관객의 청각을 말하고 노래함으로써 관객의 이미지 사고를 이끌고, 관객의 이미지 사유로 형성된 이미지에서 배우와 함께 예술 창작을 완성한 것이다. 곡예공연은 무대에서도, 어디서나 공연할 수 있기 때문에 곡예관객의 사유는 연극 관객보다 무대 틀의 제한을 받지 않고, 곡예는 시간과 공간에서 연극보다 더 자유롭다. 곡예배우들은 관객의 상상력 사고를 말과 노래로 만든 예술세계로 규범화하기 위해 관객의 반응을 경청하는 데 더욱 절실하고 세심하기 때문에 관객과의 관계는 연극배우보다 더 밀접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5) 관객이 그 소리를 듣고, 그 사람을 보고, 몰입하는 예술적 아름다움을 즐기려면 곡예배우들이 탄탄하게 말하고, 노래하고, 공과를 해야 하며, 뛰어난 모방이 있어야 한다. 곡예배우는 활발하고 감동적인 기교가 있어야 인물의 희로애락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고, 사건을 매혹적으로 묘사해야 관객들의 감상을 얻을 수 있다. 이러한 탄탄한 기초는 곡예배우들의 현실 생활에 대한 관찰, 체험, 축적, 역사 생활에 대한 분석, 연구, 이해에서 비롯된다. 이것은 곡예배우에게 특히 중요하다.

이상은 400 여 종의 곡예종의 예술적 특징들이 서로 다른 정도로 유사하다는 것이 공통점이다. 그리고 400 여 종의 노래가 독립적으로 존재하고, 각각 개성이 있다. 뿐만 아니라, 같은 유파의 음악은 연기자의 특기에 따라 다른 예술유파를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 같은 유파도 연기자의 차이로 각기 다른 특색을 가지고 있어 음악계의 만화만방한 번영 광경을 형성하고 있다. ...>& gt

질문 8: 곡예에는 월극이 포함되어 있나요? 곡예는 월극을 포함하지 않는다. 월극은 매우 유명한 극종이다.

곡예로는 만담, 칠래보, 쾌판, 베이징 서근, 경운대고, 탄현 (아), 천진조, 천진속판, 악정대고, 산둥 수근, 산둥 속판, 산둥 류금, 하남펜던트 등이 있다.

질문 9: 곡예는 어떤 형태가 있나요? 1964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각 민족, 각 지역에는 모두 300 여 개의 곡예가 있다. 지역별로 남북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남로는 주로 쑤저우 평탄, 양주 평론, 쓰촨 인청, 후베이 어고, 창사 탄사, 광둥 남음이 포함된다.

북로는 주로 각종 드럼, 금서, 탄현, 옥래보, 호래보, 두 사람이 돌고, 산둥 속서, 하남 펜던트 등이 있다.

곡예중의 평론서, 만담, 속판은 이미 전국을 풍미했지만, 사용된 방언은 다르다.

곡예는 "말" 과 "노래" 로 구분되며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1) 장르: 주로 만담과 평론이 있습니다.

(2) 가창류: 주로 북사, 현악, 청음, 어고, 남음, 펜던트, 금서, 듀엣 등이다.

(3) 운송 (랩 사이): 주로 산둥 속서, 옥래보, 속판 등이다.

(4) 내러티브는 주로 노래, 소주 탄사 등을 포함한다.

질문 10: 천진곡예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천진은 곡예의 고장이라고 불리는데, 각종 형식의 곡예가 모두 천진에서 형성되고 전파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천진 시조, 천진 속판은 모두 천진 특유의 것이다. 경운고, JD.COM 드럼, 철고, 속판 등은 모두 천진에서 형성된 것이다. 만담, 평서, 탄현, 매화 드럼, 서하 북이 천진에서 흥성하여 번식하다. 곡예는 천진에서 몇 차례 흥성하여 적지 않은 대가가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