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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배는 바로 점쟁이다.

작곡 재능이 있을 때만 편곡 재능이 없고, 작곡 재능이 있는 사람은 편곡만 열심히 배우면 잘 배울 수 있다.

"멜로디를 생각하면 적어진다" 는 것은 본능적인 반응이다. 사실 거의 모든 사람이 멜로디를 떠올릴 수 있지만, 시창귀 훈련을 받은 사람만이 글을 쓸 수 있고, 아니면 어린 시절의 머릿속에 있는 멜로디를 쓸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리고 제가 생각하는 멜로디의 질입니다. 나는 재능 있는 사람을 본 적이 있다. 그들은 화음을 배운 적이 없고, 생각하는 멜로디를 쓸 능력이 없지만, 마음대로 생각하는 멜로디는 시간뿐만 아니라 매우 아름다운 화음, 심지어 복잡한 재즈와 조화를 이룬다. 나는 또한 음악 애호가들을 만났습니다. 그들은 자신이 생각하는 멜로디를 어떻게 쓰는지 알고 있었지만, 쓴 멜로디는 매우 나쁘고 전혀 듣기 좋지 않았습니다. 종종 그들이 생각하는 멜로디에 안정적인 박자가 없거나, 그들의 머릿속에 화음의 개념이 없기 때문에, 쓴 멜로디는 음표의 임의적인 배열과 같아서 화음을 만들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시스템이 음악 이론을 배우기 전에, 나는 첫 번째 사람에게 속한다.

물론, 이 두 사람에게는 이른바' 팝 작곡' 재능이 있다. 첫 번째 사람에게는 스펙트럼과 스펙트럼을 읽는 방법을 체계적으로 배우고 대량의 소리 훈련을 해야 한다. 두 번째 사람에게는 시스템 학습과 하모니 이론을 배우고 리듬감을 키워야 한다. 위와 같은 것이 없다면 오리지널 음악을 방송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어떤 사람이 아름다운 멜로디를 어떻게 쓰는지 익히면 노래의 골격이 나온다. 편곡의 첫 번째 단계는 화음을 멜로디와 맞추는 방법을 아는 것이다. 물론 이 단계가 작문에 포함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아무리 분류하더라도 음악의 화성감과 멜로디의 음악감은 모두 작곡편곡에 없어서는 안 될 조건이다. 어떤 사람들은 먼저 화음을 쓰고 나서 화음의 진행에 기초하여 멜로디를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밴드에서 연주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렇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화음 진행은 음악가 간의 공용어이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선율을 먼저 창작한 다음 화음을 넣는 것을 좋아한다. (창의적인 가수는 보통 이렇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노래는 노래의 중심이기 때문이다.) 어쨌든 멜로디와 화성은 고도로 결합되어야 한다. 화성을 전혀 고려하지 않는 것은 멜로디를 만드는 것이 불가능하다. 멜로디를 전혀 고려하지 않는 것은 화성을 쓸 수 없다.

멜로디와 조화가 있으면 노래 한 곡이 기본적으로 나오는데, 이때 음악을 틀어도 된다. 물론 이 단계를 건너뛰고 소프트웨어에 직접 배정하는 사람도 있다. 그래도 밴드가 연주하는 사람은 먼저 음악을 연주한 다음 밴드 리허설을 통해 상세한 편곡을 하는 경향이 있고, 혼자 하는 사람은 직접 소프트웨어로 편곡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첫 번째 범주에 속한다. 나는 밴드를 잘 하지는 않지만 악보가 있으면 언제든지 내 음악을 MP3 파일뿐 아니라 밴드 라이브 연주에 맡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 물론 국내에서 밴드를 하는 데 드는 비용은 여전히 비교적 높다. 결국, 그렇게 많은 뮤지션이 없으니, 무조건 컴퓨터에서 노는 것도 좋다.

편곡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악기 간의 조화이다. 좋은 멜로디를 쓰려면 흥얼거리고, 좋은 화음을 쓰고, 피아노나 기타를 연주하면 충분하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멋진 편곡을 만들고 싶다면, 당신은 가능한 많은 악기에 대해 가능한 한 높은 이해를 가져야 합니다. 드럼이 어떻게 치는지, 저음이 어떻게 치는지, 피아노 기타가 일반적으로 어떤 직물을 사용하는지 알아야 한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4 대 기본품이다. 4 대 부품의 사용을 파악했고, 그럴듯한 편곡을 만드는 것은 이미 문제가 되지 않거나, 밴드가 있으면 마음대로 녹음하면 된다. 더 높은 수준에서는 현을 쓰는 법, 관악기를 쓰는 방법, 합성기 음색을 사용하는 방법 등 다양한 스타일의 편곡을 배워야 한다. 중국 음악계의 편곡 스타일은 비교적 간단하다. 만약 네가 그것을 다채롭게 하고 싶다면, 너는 유럽과 일본의 음악을 많이 들어야 한다. 많이 듣고 많이 연습해라. 점점 모든 작품이 지난번보다 조금 핍박하고, 너도 새로운 기술을 조금 배웠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편곡은 작곡과는 달리, 작곡은 큰 비율의 영감에 의지해야 한다. 편곡은 탄탄한 기본기로 숙련하면 교묘할 수 있다. 많은 경우에, 그것은 심지어 일종의 체력 활동이다. 컴퓨터 앞에 앉으면 10 여 시간이다.

팝 음악을 창작할 재능이 있다고 느낀다면, 정서를 키우는 것 뿐만 아니라 복장기도 취미로 개발할 수 있다. (그런데 왜 나는 독신인가 > _<! ) 편곡에 관심이 많다면 인터넷에서 많은 자습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일이지만, 사진 같은 취미에 비하면 비교적 흔하다. 이 일을 할 때, 너는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고, 너무 빨리 배우는 것은 너무 간단하지만, 천부적인 재능이 없어, 몇 년 동안 배워도 납득할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배운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만이다. 5DIII 로 이 여행을 간 사람이 되지 마라!

국내에 그렇게 많은 재능 있는 뮤지션들이 자신을 묻지 말고, 전문 뮤지션이 되는 것을 추구하지 말고, 인생에 영향을 미치는 취미를 하나 이상 길러 나가길 진심으로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자신의 오리지널 음악을 갖고 싶지 않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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