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청명 상하도' 는 어느 왕조의 누가 그렸습니까?

청명 상하도' 는 어느 왕조의 누가 그렸습니까?

1 .. 청명상하도는 누가 그렸나요?

청명 상하도는 누가 그렸습니까?

중국은 세계 10 대 명화 중 하나를 물려받았다. 북송 풍속화는 너비가 24.8cm 이고 길이가 528.7cm 로 북송 화가 장택단의 대표작이다. 일급 국보입니다. 청명상하도' 는 12 세기 중국의 도시생활을 생생하게 기록하며 중국과 세계회화사에서 유일무이하다.

청명 상하도의 중심은 무지개 모양의 다리와 교두보 거리의 거리로 구성되어 있다. 언뜻 보면 혼잡하고 혼란스럽다. 자세히 살펴보면, 이 사람들은 서로 다른 업종의 사람들이며, 각종 활동에 종사한다. 다리 서쪽에는 노점상과 많은 관광객이 있다. 노점에는 칼, 가위, 잡화가 있다. 차를 파는 사람도 있고 점쟁이도 있다. 많은 관광객들이 다리 옆의 난간에 기대거나 손가락을 가리키거나 강을 오가는 배를 보고 있다. 다리 한가운데 있는 인도에는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인파가 있다. 차를 타는 사람, 말을 타는 사람, 짐을 나르는 사람, 당나귀를 쫓는 사람, 화물을 운반하는 사람, 외발자전거를 밀는 사람 ... 다리의 남쪽은 거리와 연결되어 있다. 거리 양쪽에는 찻집, 술집, 전당포, 작업장이 있다. 거리 양쪽의 공터에 큰 우산을 쓰고 있는 장사꾼들이 많다. 거리는 동쪽으로 서쪽으로 뻗어 성외의 조용한 교외까지 뻗어 있지만, 거리에는 여전히 행인이 있다. 화물을 나르는 사람도 있고, 소달구지를 몰고 물건을 배달하는 사람도 있고, 당나귀를 몰고 트럭을 끌고 가는 사람도 있고, 강을 멈추고 경치를 보는 사람도 있다.

강에 오가는 배가 많아서 천돛의 경주라고 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은 부두 근처에 정박하고, 어떤 사람은 강에서 주행한다. 일부 큰 배들이 과부하되어 선주들은 많은 추적자들을 고용하여 그들을 끌고 왔다. 화물을 실은 큰 배 한 척이 이미 다리 밑을 지나갔고, 곧 교동을 통과할 것이다. 이때 이 큰 배의 뱃사공은 매우 바쁘다. 어떤 사람들은 캐노피 꼭대기에 서서 돛을 내려놓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배 옆에서 힘껏 장대를 지탱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배가 물과 함께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도록 다리동의 천장을 긴 막대로 받치고 있다. 이 긴장된 장면은 다리 위의 관광객과 인근 뱃사공의 주의를 끌었고, 그들은 옆에 서서 환호했다. 청명 상하도' 는 강가의 바쁘고 긴장된 교통 광경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이 그림에 더 많은 생기를 더했다.

장택단은 높은 예술 개괄력을 가지고 있어' 청명 상하도' 가 높은 예술 수준에 이르렀다. 청명 상하도' 의 내용이 풍부하고, 인물이 많고, 규모가 크며, 모두 전례가 없다. 청명 상하도' 화면은 밀집하고 질서 정연하며 조용한 교외에서 번화한 도시 거리까지 곳곳에서 사람을 매료시킨다.

돈의' 탁' 개편에 따르면? 8 권 통계에 따르면 청명상하도는 모두 1659 명, 209 개 동물, 고전소설' 삼국연의' (1 195),' 홍루몽' 보다

청명 상하도' 전도는 세 단락으로 나눌 수 있다. 화면이 펼쳐지면서 제일 먼저 본 것은 변경 교외의 풍경이다. 중간 부분은 주로 상투교와 강 양안의 바쁜 광경을 묘사한다. 후반부에는 bianjing 시의 거리 풍경이 그려져 있다. 글자의 크기는 3cm 미만이고, 작은 것은 콩 같다. 만약 네가 그들을 자세히 살펴보면, 그들은 모두 형신과 재미를 겸비하고 있다.

아명 남자 이동양 () 의 발문 고증에 따르면,' 청명상하도' 전 먼 교외의 산수도가 있어야 한다. 송휘종의 가는 금각자와 쌍룡의 작은 도장이 소장되어 있다. 하지만 지금은 모두 그림에서 사라졌다.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이 그림이 너무 오래 전해지고, 시작 부분은 수많은 사람들이 감상하고 나서 끊어져서 후세 사람들이 표장할 때 잘렸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가지 가능성은 송휘종의 비문과 쌍용소전이 가치가 만만치 않아 후세 사람들이 일부러 잘라서 다른 그림으로 팔았기 때문일 것이다.

많은 전문가들은' 청명상하도' 후반부가 부족하다고 의심한다. 이 그림은 개봉성에 들어서자마자 뚝 그쳐서는 안 되고, 김명지까지 그려야 하기 때문이다.

청명 상하도' 는 누구의 작품입니까?

저자소개 장택단, 일명 장정도 성별: 남왕조: 송대 국가: 중국 본관: 산둥 제성 북송 화가. 자식 바른길은 오동 (오늘 산둥 제성) 에서 태어났다. 초창기에 구경 () 을 배우고, 후에 그림을 배우다. 혜종은 한림화원에 있을 때 풍속화를 잘 하는데, 특히 배, 가게, 다리, 거리, 곽성을 잘 그린다. 그해 청명절인 청경 교외의 각 업종의 생활 장면을 묘사하며, 진실되고 생동적이며, 중요한 사료가치를 지닌 우수한 풍속화이다. 게다가' 김명지' 도 예술의 걸작이다. 청명 상하도' 는 중국 회화 역사상 가장 유명한 작품 중 하나로, 뛰어난 예술 수준뿐만 아니라 그 주위에 많은 재미있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회화사에는' 청명 상하도' 라는 액자가 많다. 그러나 결국 오리지널은 하나뿐이다. 많은 학자 전문가들이 이 화제를 연구한 후, 모두의 의견은 기본적으로 일치한다. 그들은 모두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의 이 그림이 북송 장택단의 진품이라고 생각한다. 같은 이름을 가진 다른 그림들은 모두 장택단 이후의 모사나 모조품이다. 북송 시대에는 베이징이 매우 번영하여 네 개의 강이 도시를 가로질러 지나가고 네 개의 육로가 지나갔다. 일찍이 전국 수륙교통센터였으며, 상업 발전이 전국 1 위를 차지했다. 당시 인구는 1 만여 명에 달했다. 경성에는 많은 시끌벅적한 시장이 있고, 각양각색의 상점과 심지어 야시장까지 있다. 공휴일에는 수도가 더욱 시끌벅적하다. 청명 상하도' 는 북송 도성의 수륙교통과 바쁜 시장을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북송 이전에 중국의 인물화는 종교와 귀족 생활을 위주로 했다. 장택단은 한림화원에서 일하지만 창작한 작품들은 모두' 원체화' 또는' 원화' 라고 불리지만, 그는 붓을 사회 각계 인사들의 생활로 뻗어 도시와 농촌의 생활을 그린 사회 풍속화를 창작했다. 청명 상하도' 는 다양한 인물을 많이 그렸다. 그리고 장택단은 각 캐릭터의 동작과 표정을 매우 생동감 있게 그려 장택단의 생활이 매우 풍부하고 창작 기교가 매우 능숙하다는 것을 충분히 보여준다.

청명 상하도' 는 바로 그 왕조의 그림이다. 강송

5 대 양송은 중국 회화 예술의 전성기였다. 미원의 설립과 함께 중국 미술사의 궁정 회화는 번영하고 활발한 모습을 보였고, 이후 문인화는 보통 회화 전통을 이 시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민간화 등 새로운 회화 내용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북송 장택단의' 청명상하도' 와 같은 장권 구도로 구도로 구경의 번화한 광경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당시의 사회생활을 여실히 보여 주었다. 이 시기 산수화의 마지막 편, 5 대 시절 중원지구에 살던 하정, 관보, 강남 지역에 사는 동원, 거연, 서로 다른 필묵 기법으로 다른 지역의 산천을 묘사하고, 화풍이 각기 달라 후세 산수화의 발전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북송 이성화풍, 범관리의 산수수, 서도녕의 야림수, 곽. 혜종, 조령기의 서정적 산수와 쌀탄, 미우인 부자의 운산 수묵화는 북송 산수화를 고도로 성숙시켰다. 남송 시대에는 대산당당의 화풍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대신 대량의 공백화법을 대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송, 남송, 남송, 남송, 남송) 당력은 전진을 계승했지만, 독특한 도끼 분할 기술을 발전시켜 암석을 묘사했다. 나중에 화가는 마원, 샤규 등 당리의 스타일을 기본적으로 답습했지만 남송 시대에는

청명 상하도는 어떤 계절입니까?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첫째, 여름과 가을의' 청명상하도' 에서' 청명' 이라는 단어는 청명절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여름과 가을의 날씨가 점차 상쾌하고 명랑하다는 뜻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증명할 수 있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옷을 얇게 그리고, 아이는 아직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았습니다. 둘째, 아무도 죽은 사람을 애도하기 위해 물건을 들고 있지 않습니다. 셋째, 땅에 낙엽이 있다. 둘째, 사람들은 그것이 봄의 경치를 묘사한다고 생각한다. 첫 번째 회의적인 태도는 개봉 교사 공씨입니다. 그는 198 1 의' 예술' 잡지 2 기에' 청명 상하도 청명 의문' 이라는 글을 게재해 8 대 이유를 제시했다. 청명 상하도는 추경이라고 생각한다. 첫째, 그림의 오른쪽 끝에는 10 광주리의 숯을 실은 당나귀가 있다. 북송 () 맹원원의' 도쿄의 꿈' 에 따르면 매년 음력 10 월, 구경은' 난방기로 숯을 터뜨리고, 앞에 술을 차리고, 열띤 모임을 시작한다' 고 한다. 청명절을 전후하여 난방기에 들어가 숯을 태우는 것은 송인의 생활 풍습에 위배되는 것이다. 위에서 언급한 역사적 사건은 믿을 만하다. 둘째, 가지와 같은 농작물이 가득한 농가 나무 울타리가 있는데, 더욱 흥미로운 것은 몇 명의 아이들이 벌거벗은 채 쫓고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청명절에는 일이 아니다. 셋째로, 부채를 들고 있는 10 여 명의 사람들, 부채가 있는 사람들, 햇빛을 가리는 사람들이 있다. 상식은 삼복에는 선풍기를 사용해야 하고, 이른 봄에는 선풍기를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려준다. 넷째, 그림의 많은 곳에는 밀짚모자와 대나무 모자가 있다. 그림에 비가 오지 않는 것은 분명 티두손을 위한 것이다. 당시 청량한 기후에 따르면 청명절은 필요하지 않은 것 같아서 우리가 의심할 만하다. 다섯째, 그림에는' 신주' 라는 단어가 적혀 있는 술가게가 많이 있고,' 도쿄몽중국' 은' 추석 전, 모든 가게가 새 술을 팔았는데 ... 술에 취해 선금, 성민과 다투다. 그렇지 않으면 새로운 술이 없을 것이다. 여섯째, 화면에는' 코샤나무 인자' 라고 적힌 작은 차 노점이 있다. "'코샤나무 음자' 에서' 하나무' 라는 단어가 좋다면 그 계절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일곱째, 강둑과 다리 위에는 여러 노점상 탁자가 있고, 잘게 썬 수박이 놓여 있다. 초봄에 갑자기 따뜻해도 춥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자세히 분석해 보면, 이 사람들은 성묘를 갈 수도 있지만 가을 사냥이 더 적합하다고 한다. 일년 내내 성묘를 갈 수 있기 때문에 꽃꽂이에 봄과 가을은 모두 설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지금 그림의 각종 현상으로 보면 가을이 더 현실적이라고 합니다.

중국화' 청명 상하도' 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그것은 어느 왕조, 어느 곳의 생활을 반영한다.

청명 상하도' 는 북송 말년 화가 장택단을 위해 지은 것이다. 전체 그림은 폭이 약 24cm, 길이가 528cm 이다. 장권의 형식으로 중국 청명절인 북송 양도성과 강 양안의 번화한 광경과 자연 풍경을 묘사하였다. 이 그림은 인물이 많고 장면이 웅장하여 지식인, 농민, 상인, 점쟁이, 의사, 승려, 전보원 등이 있다. 소, 낙타 및 기타 가축. 그림에 얼마나 많은 인물을 그렸는지, 설법이 다르다. 어떤 사람은 500-600 명, 어떤 사람은 700 여 명, 어떤 사람은 1000 여 명을 말한다. 각종 행사와 줄거리는 장장, 매매, 한가로이, 음주, 함께 채팅하고, 배를 밀고, 수레를 끌고, 차를 타고, 말을 타고, 결혼하는 등 그림에 산재 해있다. 이들은 매우 생생합니다. 그림 전체가 생생하고, 광활한 들판까지, 광대한 강까지, 배와 자동차의 못과 리벳까지, 노점상 위의 작은 상품까지 생생하다. 북송 시대에는 바이징이 매우 번영하여 네 개의 강이 흐르고 네 개의 도로가 통달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북송, 북송, 북송, 북송, 북송, 북송) 전국 수륙교통센터로 상업발전이 전국 1 위를 차지했는데 당시 인구가 1 만 명을 넘어섰다. Bianjing 에는 많은 활기찬 시장이 있습니다. 수도는 매우 바쁘다. 장택단은 경성의 번화함을 표현하기 위해 청명이라는 중요한 명절 장면을 선택해 59 회 공연을 진행했다. 청명 상하도' 는 북송 도성의 수륙교통과 바쁜 시장을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청명 상하도' 의 중심은 레인보우 다리와 교두거리로 구성되어 있다. 언뜻 보면, 붐비고 어지럽다. 자세히 살펴보면, 이 사람들은 서로 다른 업종의 사람들이며, 각종 활동에 종사한다. 다리 서쪽에는 노점상과 많은 관광객이 있다. 노점에는 칼, 가위, 잡화가 있다. 찻잎을 파는 사람도 있고 점쟁이도 있어요. 많은 관광객들이 다리 옆의 난간에 기대거나 손가락을 가리키거나 강을 오가는 배를 보고 있다. 다리 한가운데 있는 보도에는 사람들로 북적거렸다. 차를 타는 사람도 있고, 말을 타는 사람도 있고, 짐을 나르는 사람도 있고, 당나귀를 몰고 화물을 운반하는 사람도 있고, 독륜차를 밀는 사람도 있는데 ... 다리의 남쪽은 거리와 연결되어 있다. 거리 양쪽에는 찻집, 술집, 전당포, 작업장이 있다. 거리 양쪽의 공터에도 큰 우산을 쓰고 있는 노점상들이 많다. 거리는 동쪽에서 서쪽으로 뻗어 성외의 조용한 교외까지 뻗어 있지만, 거리에는 여전히 행인이 있다. 어떤 사람은 짐을 짊어지고, 어떤 사람은 소달구지를 몰고 물건을 배달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어떤 사람들은 멈추어 강 풍경을 구경했다. 강에 오가는 배가 많다. 천돛이 경쟁하고 있고 수백 척의 배가 조류를 위해 싸우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은 부두 근처에 정박하고, 어떤 사람은 강에서 주행한다. 어떤 큰 배는 적재량이 초과되어 선주가 많은 섬세한 사람을 고용하여 배를 끌어당긴다. 화물을 실은 큰 배 한 척이 이미 다리 밑을 지나갔고, 곧 교동을 통과할 것이다. 이때 이 큰 배의 뱃사공은 모두 바쁘다. 일부. 어떤 사람들은 배 옆에서 힘껏 장대를 지탱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긴 막대로 교각 꼭대기를 받쳐서 배가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게 한다. 이 긴장된 장면은 다리 위의 관광객과 인근 뱃사공의 주의를 끌었고, 그들은 옆에 서서 환호했다. 청명 상하도' 는 강가의 바쁘고 긴장된 교통 광경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이 그림에 더 많은 생기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