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로부터 사람들은 늘 약속도 하지 않고 손상을 보는 것을 예측 방법으로 선택했다. 너의 손바닥은 바로 너의 손바닥이다. 손의 모양은 전체 인체, 손의 색깔과 질감, 사람의 건강과 정신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사람은 홀로그램이다. 인체에서 가장 민감하고 영리한 기관 중 하나인 손은 당연히 무언가를 볼 수 있다. 손바닥을 보는 것은 운명과 관련이 있다. 이것은 유심주의가 아니라 유물주의이다. 기존의 과학 이론이 아직 법칙을 완전히 드러내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이것은 사람들의 경험과 감정의 축적을 방해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때때로 상대와 운명의 관계를 미신한다. 이것도 불필요하다. 당신의 미래를 진정으로 결정하는 것은 당신 자신입니다. 나는 항상 믿는다: 서로 마음에서 태어났다. 정신 영역의 향상은 사람들로 하여금 더 넓은 공간을 갖게 할 것이다. 손상술은 변화가 가장 빠른 기능 중 하나이다. 그래서 정지된 손바닥을 고립시켜서는 안 된다. 서로 다른 시기의 손바닥을 비교하는 것이 더 가치가 있다. 초심자가 손바닥을 보면 처음에는 매우 혼란스러웠는데, 먼저 왼손을 볼지 오른손을 볼지. 고대 점쟁이가 하는 말은 대부분 남좌여우주를 위주로 한 것인데, 주로 남존여비의 관념 때문이다. 현대 점술에서 왼손과 오른손을 비교하면 왼손은 선천적인 생명의 뿌리이고 오른손은 현재와 미래의 생활을 표시하여 비교 참고할 수 있다. 왼손과 오른손 손바닥의 차이가 매우 크다면, 이 사람은 성격이 비교적 복잡하고 운세가 매우 변화무쌍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저도요. 오른손을 비교하다. 그러나 나는 손으로 나의 천성을 닮았고, 내 손은 늘 나의 모레를 닮았다. 그래서 만약 그가 왼손잡이라면, 그의 오른손은 그의 선천성 음경이다. 손의 어떤 외부 특징도 판단의 근거가 될 수 있지만, 손바닥을 보는 데 가장 많이 쓰이는' 상' 은 손주름과 손손손손이다. 지문이 정확히 같은 사람은 세상에 절대 없기 때문에' 지문' 은 형사수사의 중요한 단서 중 하나로 여겨진다. 우리 몸은 유전으로 인해 환경에 따라 변하지만 지문만 변하지 않는다. 지문은 대략' 소용돌이' 와' 유문' 으로 나눌 수 있다. 외형이 다르고 성격과 운명도 다르다. 아래에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다섯 손가락은 소용돌이 무늬이다: 주님은 지나치게 자신감 있고, 너무 고집스럽고, 너무 독립적이다. 사람의 일생운세가 많이 바뀌었기 때문에 평소에 수양과 자율에 주의해야 한다. 다섯 손가락은 모두 문신을 한 사람이다: 정직, 손재주, 솜씨, 솜씨, 솜씨, 솜씨, 솜씨, 솜씨, 솜씨, 솜씨. 그러나 소통이 원활하지 않아 같은 직업을 발전시키기에 적합하지 않다. 엄지와 새끼손가락은 소용돌이형이다. 말솜씨가 좋은 직업을 선택하면 두각을 나타내게 된다. 그 운이 전임자보다 강하기 때문에, 우리는 눈앞의 이익에 얽매이지 말고 더 멀리 보아야 한다. 엄지와 약지는 소용돌이 무늬다. 젊은이는 노력하지만, 진보하기만 하면 중년과 노년이 되면 지위와 부를 얻게 된다. 엄지와 중지는 소용돌이다. 우리가 농촌 불안의 성격을 벗고 노력을 배가하면 앞으로 성현의 도움을 받아 큰 사업을 이룰 것이다. 엄지손가락만 잔물결이다. 주인은 정력이 왕성하고 머리가 맑아서 노력만 하면 성공할 수 있다. 짜증이 나지만 여전히 대범하다. 새끼손가락만 잔물결이다. 성품이 온화하기 때문에 상급자의 발탁과 친구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사업에서 성공하기 쉽다. 유일한 단점은 다른 사람을 신뢰하지 않는 것이다. 약지와 새끼손가락은 흐르는 선이다. 주인은 성질이 급하고 의지가 약해서 잘못된 길로 빠지기 쉽지만, 이 단점을 진지하게 고치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엄지손가락만 소용돌이 무늬입니다. 주생명력이 뛰어나 대기의 만성에 속합니다. 젊은 시절과 장년 때의 운은 좋지 않지만, 나이가 들면 점차 드러날 것이다. 검지손가락만 소용돌이 무늬입니다. 주요 교제 장소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무슨 일을 하든 항상 투기를 좋아해서 중간에 직장을 잃는 경우가 많다. 만년에 관해서는, 역시 공로가 실패하여 실패했다. 중지만 소용돌이 무늬다. 이상은 높고 포부는 원대하지만, 거창한 망상으로 미치광이가 되는 것은 불가피하다. 이런 사람이 성공하려면 반드시 착실해야 한다. 약지만이 소용돌이 무늬다. 고수 소년이 성공하고, 이른바 유창하고,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것이다. 만약 네가 근로를 견디고, 일을 꾸준히 할 수 있다면, 너의 성과는 더욱 커질 것이다. 새끼손가락만 소용돌이 무늬다. 주승주업이지만. 나는 능력도 있고 독립사업에서도 성공할 수 있지만 인내와 지구력이 부족하다. 엄지와 검지는 소용돌이 무늬다. 주인공은 오만하고 대범하며 인연이 좋고 사교적이다. 그러나 그의 선량함 때문에, 그는 늘 친지들에게 시달린다. 검지와 새끼손가락은 소용돌이 무늬다: 주께서 멀리 내다보신다. 젊었을 때는 성숙한 경향이 있었다. 네가 평범한 생활에 안주한다면, 너의 만년은 반드시 안태가 될 것이다. 엄지 손가락과 가운데 손가락 운율: 주 "소득 부족". 이런 종류의 사람들은 돈을 쓰는 것을 더 좋아하고, 게다가 늘 충분히 놀지 못한다. 만년이 되면 그들은 반드시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여 자신을 부양해야 하기 때문에, 낭비한 나쁜 습관을 빨리 고쳐야 한다. 검지와 약지는 소용돌이 무늬다. 쉽게 굴복하지 않고 낙담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그들이 마음을 정하기만 하면 결국 성공할 것이다. 중지와 새끼손가락은 소용돌이 무늬다. 명주의 운명과 파란만장한 기복이 갑자기 바뀌고 실패하지만, 서두르지 않는 한, 모든 것이 차근차근, 착실하게, 만년에 반드시 일어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약지와 새끼손가락은 소용돌이 무늬다. 주님은 입이 위태로워지지만, 분투하기만 하면 분진하면 반드시 이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검지와 중지는 흐르는 선이다. 주열의가 정직하여 명망과 신용을 얻을 수 있다. 중년 이전에는 생활이 불안정하고 힘들었지만 나이가 들면 좋아질 것이다. 중지와 약지는 소용돌이 무늬다. 착실함을 나타내지만 결심과 판단력이 부족하다. 만약 그들이 꾸준하고 꾸준하게 견지할 수 있다면, 그들은 성취할 것이다. 검지와 새끼손가락 행운수: 주인공은 협의를 용인하며 지도자형에 속한다. 그들은 사유가 치밀하고 손가락이 민첩하여 기술 업무에 적합하다. 검지와 약지는 흐르는 라인이다. 주께서 일을 빠르고 깨끗하게 하시지만 약간 무모하고 충동적이고 우유부단하다. 그가 마음껏 내색을 하지 않는 한, 그는 성공할 것이다. 엄지와 검지는 소용돌이선이다. 주성격은 단순하고 솔직하며 의지가 약하다. 고정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지만, 자신의 생활에 적합한 안배를 하지 않으면, 우리의 만년은 가난하고 무력해질 것이다. 중지와 새끼손가락은 흐르는 패턴이다. 주된 야망이 발랄하고, 기회 파악에 능하며, 투기성 업무에 특히 적합하다. 만년에 가까울수록 성공할 것이다. 중지와 약지는 흐르는 선이다. 주정정당당하고 담박하며 돈에 대해 가볍게 본다. 그는 자신을 억제하지 않고 자주 탈선하여 괄목상대하게 한다. 약지만이 유동적인 구조다. 교제에 능하고, 사람됨이 부드럽고 돈후하기 때문에 상사의 감사와 발탁을 받을 수 있고, 부하 직원의 따돌림을 받을 수 있어 만년까지 운세가 강할 때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가운데 손가락만 흐르는 패턴이다. 주님은 용기와 기사 정신으로 가득 차 있다. 그는 열심히 노력하기 때문에 반드시 공동체의 신뢰를 얻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오히려 더욱 시시콜콜 따진다. 만약 우리가 자신을 존중하지 않는다면, 적을 쉽게 세울 수 있다. 검지손가락만이 잔물결이다. 주체인격도덕이 우월하고 친절하지만 장사에는 적합하지 않아 학자, 교육자, 종교가 되기에 적합하다. 검지와 중지는 소용돌이 무늬다. 주선고귀한 조화는 반드시 인연을 이기고 성공한다. 하지만 이성 문제로 인해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엄지와 약지는 흐르는 선이다. 주인공은 소박하고 듬직하다 엄지와 새끼손가락은 흐르는 선이다. 주인공은 직립한다. 하지만 고집을 부리고 자기 중심적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기분을 상하게 하기 쉽다. 이런 추세는 중년 이후에야 완화되고 운도 좋아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