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묘는 예로부터 있어, 근원을 추적할 수 있다. 진 () 이 도둑맞은 후, 23 조 천하에는 무덤이 없고, 천하 왕조가 바뀌었다. 동굴에서 무덤을 파는 사람은 굴만큼 많다. 그들의 동기, 수법, 혈통에 따르면 산을 만들고, 금을 만지고, 산을 옮기고, 산을 내리는 것 이상입니다.
그리고 이 네 파벌, 각각 소장이 있고, 모두 자신의 독특한 도굴 방법이 있는데, 그럼 어느 파의 도굴이 가장 전문적인가? 우리는 먼저 4 대 도묘문파의 유래와 현황에 대해 간단한 빗질을 할 수 있다. 우선, 동한 말년에 기원한' 파추파' 는 금일맥을 만지는 것과 동족이다. 그것의 창시자는 동한 올빼미 조조조라고 한다.
동한 말년에 군웅이 함께 일어나서 조조가 진류병에서 사슴을 쫓았다고 한다. 조조는 군비를 마련하기 위해 고인에 대한 결심을 하고 직접 여러 개의 공식 도묘 부대를 구성했다. 이 두 파벌은 모두 정부가 특별히 비준한 것으로, 관직이 있고, 하나는 교위 모킨, 하나는 중랑장이나 파추 장군이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조조 () 는 고위 장군을 특별히 파견하여 교위 김 () 을 만지도록 했는데, 그는 이렇게 폭사하고 노골적으로 죽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원소, 링 예주"
그중' 파추중랑장' 은' 파추윤전' 을 손에 들고 있는데, 그 위에는' 천우가 백성들을 축복하고 만사' 라는 8 개의 큰 글자가 새겨져 있다. 김 대장을 만지는 것은 바로 금부호를 만져서 증빙으로 삼는 것이다.
물론, 모두 도굴이지만. 하지만' 금맥을 만지다' 와' 발추맥' 의 주공격 방향은 다르다. 우선, 문자 그대로' 만지다' 는 것은 탐지의 의미이고,' 낙타봉' 은 발굴의 의미입니다. 그래서 금맥을 만지려면 분금 위치를 정하고 무덤의 지리적 위치를 알아보는 것이 필요하다. 모산맥은 땅을 파서 관물을 채취하는 것이다. 두 파는 분업이 명확하여 합력하여 도묘를 한다.
지위상으로 볼 때,' 산꼭대기 일맥' 은 더 높아야 한다.' 산꼭대기 일맥' 은 정찰의 보조작용이기 때문이다. 진짜 도굴을 하고 재물을 얻는다면, "일맥이산" 을 해야 한다. 또한 두 사람의 공식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모구 일맥' 은 한 명의 교위보다 계급이 높았기 때문이다. 요컨대 당시 두 파는 사실 동문이었고, 같은 조조 도묘 조직에 속한다.
그러나 조조가 북방을 평정하면서 그의 도묘조직은 역사 무대에서 물러났다. 결국 도묘의 영생도 그리 영광스럽지 않다. 조조는 당시 군비 압력을 완화하기 위해 그를 이용했다. 이것은 급한 임시 방법이다. 나중에 조조는 북방을 평정하여 점점 부유해지기 시작했다. 게다가 그가 다시 도묘를 간다면, 반드시 전 세계에 조롱을 당할 것이다, 조정에서의 그의 정통 지위까지 더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래서 파추와 모킨이파는 점차 개인 도굴 조직이 되었다. 이후 두 파는 이념이 달라 점차 갈라져 다른 길로 들어섰다.
우선 지위가 높은 법추파는 조조 하의 도굴 주력으로 공식 도굴 경력에서 이미 충분한 권력과 부를 축적했기 때문에 파구 파티 도묘에 대한 관심은 그리 크지 않다. 도굴해야 한다고 해도 왕왕 제후를 겨냥한 무덤이다. 그 이후로, 당신은 부유한 가정을 갖게 될 것이다.
그해 조조와 마찬가지로 신분실력의 변화에 따라 법추는 금대야에서 손을 씻기 시작하면서 점차 도묘계를 떠났다. 그들은 도굴의 하류 업종으로 전향하여 장례품을 매매하여 생계를 꾸려 나갔고, 모두 부상이 되었다. 그중에 한 무리의 사람들이 조상이 창조한 좋은 환경 덕분에 고고학자가 되었다. 이때 도묘는 더 이상 절도라고 부를 수 없게 된 것은 공식적으로 허용된 고고학이다. 명나라' 파추윤전' 의 멸망에 따라 파추맥이 끊어졌다.
금맥을 만지는 것에 관해서는, 혼합이 비교적 나쁘다. 당초 실직한 후 생계를 위해 모킨의는 어쩔 수 없이 도묘를 계속해야 했다. 그러나 도묘는 결국 불명예스러운 행위여서 붙잡히면 감옥에 가야 한다. 그래서 저는 혼자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런 정맥은 사람이 점점 줄어든다. 귀취등 시대에는 각각 호팔일, 왕개선, 양평핑이 물려받은 금 부적 세 개만 있었다.
관영 배달산 터치 김과는 달리 이산과 하역 두 학교는 모두 민간이 성장한 조직이다. 우선, 이산파는 도묘계에서 가장 신비로운 교파이다. 그들의 도굴의 목적은 값진 장례품을 훔치기 위해서가 아니라 영원히 살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서이다.
"산길을 옮기고 고분을 배달하는 사람들은 죽지 않기 위해서이다."
그리고 산길을 옮기는 사람들은' 산분갑',' 정구룡천',' 왜놈의 풍수 전술' 과 같은 절기가 많다. 위의 묘사는 모두 이산파에 신비한 베일을 씌웠다.
사실, 반산파의 근원은 고대 서역에 저주받은 민족인 자그라마 부족이다. 그들은 귀신동의 신비를 정탐하여 저주를 받았는데, 그들의 민족은 보통 40 세에 못 산다.
전설에 의하면 저주를 풀려면' 먼지 구슬' 만 찾을 수 있다고 한다. 그것은 한때 주왕 무딩의 대상이었다. 역사의 변천에 따라 이 신기한 구슬은 이미 지하에 묻혀 있었다. 그래서 자그라마족은' 먼지 구슬' 을 찾기 위해 연금술사가 되어 고분을 탐험하여 진주를 찾는 길에 올랐다. 이런 탐구는 수천 년 동안 계속되었다.
그리고 그들은 강호에서도 자신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악인입니다. 그들은 고행승도사, 도묘 싸움은 돈을 위해서가 아니라 진주를 위한 것이다. \ "귀취등 \" 이 책에서, 그는 양평초의 할아버지로, 반평생을 먼지 구슬을 찾고 있다. 하지만 결국 찾지 못했고, 결국 낙담하여 미국으로 이주했다. 흥미롭게도, 그의 손녀 양핑은 마침내 그녀의 유언을 완성하여 윈난충곡에서 먼지 한 알을 찾아 저주를 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손녀, 손녀, 손녀, 손녀, 손녀, 손녀, 손녀)
"셰링 학파" 에 관해서는, 그 역사도 유구하여 동한 말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그러나 당시 모금추와는 달리 사령파는 공식적인 배경이 없어 풀뿌리 민간도묘 조직이었다. 묘를 훔칠 수 있을 때, 그들은 무덤을 빼앗으려고 다투고, 묘를 훔칠 수 없을 때, 그들은 산에 모여 백성을 강탈한다.
하역령의 수가 가장 많은 것은 한말 농민군 도릉부터 온 국민이 이익을 얻고 장물의 백분율, 천점을 나누는 것이다.
셰링 교파는 주로 남부에서 활동하는데, 그곳은 산간 지역이며, 그 큰 무덤들은 왕왕 산속에 숨어 있다. 기층 사령파 고수들은 기술 흐름을 가지 않는다. 그들은 도묘가 간단하고 난폭하여, 왕왕 직접 폭파하여 외력으로 깨뜨린다. 이런 행동은 종종 산 전체의 풍수를 파괴하기 때문에 셰링파라고 불린다.
사실 도굴도둑의 신분에 대해 사령교는' 녹림도둑' 과 더 비슷하다. 그들은 도둑이 아니라 공명정대하게 가져가거나 빼앗는다. 기술이 필요 없어 빨리 재산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셰링교는 줄곧 흥성해 왔다. 노청서' 에서 사령파는 세력이 매우 강해서 수십만 명이 있다. 사장인 첸은 제후로서 남, 7, 북, 육일삼성의 백여적을 통제하고 있으며, 한때는 서군 군벌 나로로를 부축해 전국을 통일하기를 희망했다. 그러나 운명이 다분하여 진은 결국 맹인이 되어 점쟁이와 방랑으로 생계를 이어갔다. 사령학파도 점차 쇠퇴하고 있다.
위의 소개에서 알 수 있듯이 도묘 4 대 문파 중 기원이 가장 좋다. 능력에 대하여 산을 옮기는 것이 가장 강하다. 규모로 볼 때, 셰링은 가장 강하지만, 전문적으로 볼 때, 그것은 반드시 점석성금이어야 한다. 결국, 산길을 옮기는 사람들의 솜씨도 전승을 잃었지만, 산을 내리는 것은 무력에 의지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산길, 산길, 산길, 산길, 산길) 교위 한 명의 황금혈과 위치혈, 용비취를 만지는' 풍수현기' 만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