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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쟁이 아저씨 _ 점쟁이

명리선: 두 손가락의 지혜!

노가, 늙은 나무, 노인, 청석 벤치. 말이 용처럼 오래된 거리에서 사람들은 왁자지껄하고, 차들이 분주하다. 노인은 눈을 감고 청석 의자에 앉아 몸을 움직이지 않고 마치 뒤에 있는 늙은 나무처럼 꼼짝도 하지 않았다. 눈앞에 있는 세상이 그와 무관한 것 같다. 그의 곁에서 그는 비스듬히 노란 전갈을 주웠는데, 위에는 해서체로 "팔자 점쟁이, 아무것도 가져가지 마라." 라고 쓰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그는 원래 점쟁이였다! 노인 점점 노점 옆에 만두를 파는 사람이 있는데, 방금 이사 왔다.

두 손가락 점쟁이 점쟁이의 명성은 매우 좋고, 장사는 자연히 좋지만, 그는 여태껏 하루에 세 개의 별자리만 계산한 적이 없다. 그는 돈을 많이 요구하지 않고 배불리 먹고 싶어한다. 그는 보통 오전에는 쉬고 오후에는 나와서 노점을 벌인다. 이 날의 첫 도착은 중년의 사람, 의심과 공포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르신' 남자는 잠시 망설이며 물었다. "당신의 점쟁이가 정말 그렇게 정확합니까? 그럼, 내가 왜 너를 찾아 점을 치는지 생각해 낼 수 있니? "

노인은 눈을 살짝 뜨고 담담하게 웃으며 오른손의 두 손가락을 내밀었다. 중년의 사람들은 잠시 생각에 잠기고, 얼굴을 펴고 미소를 지으며, 양손으로 주먹을 쥐고 노인에게 허리를 굽혀 절했다. "노인은 역시 묘책이 있다!" " 그런 다음 두 사람이 대화를 시작하자 노인은 중년 남자를 위해 점을 치기 시작했다. 계산이 끝난 후 중년층은 만족스럽게 떠났다.

두 번째는 온 얼굴에 횡살이 가득한 젊은이로, 힘줄이 불거져 흉악한 모습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할아버지, 빨리 와서 도와주세요! 클릭합니다 젊은이는 매우 예의가 없다.

노인도 눈을 살짝 뜨고 고개를 들어 물었다. "선생님, 당신은 무엇입니까?" "

\ "당신은 계산 하지? 네가 아비에게 계산해 줘! 이것은 옳지 않다. 내가 너의 노점을 깨뜨렸다! "

노인도 웃으며 손가락 두 개를 내밀었다. 젊은이는 멍하니 잠시 생각하다가 문득 깨닫고, 곧 오만한 표정을 접고 허리를 굽혀 사과했다.

세 번째로 도착한 사람은 정교한 옷을 입고 진한 화장을 하고 있지만 눈살을 찌푸린 여자였다. 그녀는 노인에게 그녀가 노인에게 점을 보러 온 이유를 세어 보라고 했고, 노인도 손가락 두 개를 세웠다. 세 사람 모두 마침내 미간을 펴고 만족스럽게 떠났다.

만두 주인도 만두를 따라 옆으로 갔다. 그는 우연히 노인이 손가락을 세 번 들어 올리는 것을 보았다. 그는 노인을 곁눈질로 바라보며 미소를 지으며 무언가를 본 것 같았다.

삼괘가 끝나자 노인은 떠날 준비를 했다. 이때 또 다른 고객, 5 대 3 대 굵직한 성숙한 은행가가 왔다. 그는 뛰어가서 노인이 점쟁이가 되는 것을 막았다. 오늘날, 그것은 사악한 문처럼 보인다. 모두들 노인에게 점쟁이의 의도를 계산해 보라고 했다. 이 농부도 예외는 아니다. 삼괘가 꽉 찼기 때문에 노인은 남자의 요구를 거절하고 몸을 돌려 떠났다.

갑자기 옆에 만두를 파는 사장이 성큼성큼 걸어왔다. 그는 웃으며 농부에게 말했다, 너는 내가 네가 왜 점쟁이인지 계산해 보라고 하지 않았니? 나는 너를 도와 계산해 줄 수 있다.

농작물 사나이, 얼굴에 의심이 가득하다: 너? 점쟁이를 할 줄 아세요? 그럼 말씀하세요. 이때 만두를 파는 사장도 웃었다. 그는 오른손의 손가락 두 개를 내밀었다. 얼굴에 노여움이 가득한 그 사람도 책임을 질 수 없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고, 찐빵을 파는 그 사람의 뺨을 한 대 때렸고, 또 한 놈을 때렸다. 그리고 나서 숨을 헐떡이며 떠났다. 만두를 파는 사장은 멀리 떨어진 농부를 바라보며 그의 붉은 얼굴을 만져 무고한 사람들로 가득 찼다.

두 손가락의 지혜는 그가 도울 수 없지만 노인에게 물었다: 처음 세 사람이 도대체 왜 너에게 와서 점쟁이를 하느냐?

노인은 첫 중년인이 옷가게 주인이라고 차분하게 말했다. 또 다른 지점을 열 예정이었지만 올해는 운이 어떠한지 모르겠다. 그 무례한 젊은이는 줄곧 건달 깡패의 맏이였지만, 최근에 그는 다른 사람에게 쫓겨나 2 인자가 되었다. 그는 언제 이런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는지 알고 싶어한다.

그 젊은 여자는요? 그 아가씨는 이미 결혼할 나이가 되었고, 가족도 그녀를 재촉하고 있지만, 그녀는 누구와 결혼해야 할지 모른다. 동시에 두 명의 괜찮은 남자가 그녀를 추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만두를 파는 사람은 고개를 끄덕이고 고개를 저었다. 그가 의아해하며 묻자, 나는 이상하다. 왜 네가 두 손가락을 내밀면 그들이 만족하고, 내가 두 손가락을 내밀면 매를 맞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노인이 웃으며 물었다. 너는 나의 두 손가락의 뜻을 아니?

그 사람은 무지하게 고개를 저었다.

노인은 느릿느릿 말했다, 네가 맞은 것은 네가 형만 있고, 신이 없고, 호랑이를 그리는 것은 반견이 아니기 때문이다. 천하가 열리지 않고 천하가 대란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것이 이른바 태극이다. 태극은 바로 하나이다. 매우 비어 있고, 매우 조용하고, 시작도 끝도 없고, 길흉도 없다. 태극생 양기, 즉 음양. 음양이 있는 곳에는 동정이 있고, 소식이 있고, 투쟁이 있을 것이고, 길흉이 있을 것이다. 이 변화, 이 변화, 반복이 있을 것이다. 세상의 각종 고민은 음양상승일 뿐이므로 모두 두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