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루사는 허베이 () 성 석가장 () 시 서교 상경촌 () 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중국 불교림길이 가르친 고사로, 그 정교한 고대 벽화로 유명하다. 사료에 따르면 이 절은 기원 8 세기 당나라 천보년 사이에 건설되어 이후 여러 차례 재건되었다. 지금은 석가모니전 (전전) 과 비루전 (후전) 만 남았다. 비루사 벽화는 내용이 풍부하고, 만상을 포괄하고, 공예가 정교하고, 예술적 가치가 매우 높으며, 고대 사회 생활, 풍속 습관, 고대 예술, 전통 회화 예술을 연구하는 데 중요한 의의가 있으며, 우리나라 고대 벽화 유적의 귀중한 재산이다.
용흥사는 석가장시 정현에 위치해 있으며, 중국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크고 보존이 가장 완벽한 불교 사원 중 하나이다. 용흥사는 수개제 6 년 (586 년) 에 설립되어 본명' 용장사' 로 불린다. 송초 태조 () 는 용장사 () 에서 동불 () 을 주조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대애정 () 을 건설하여 대애정 () 을 주체로 한 송대 건축물이 연이어 완공되었다. 청나라 강희와 건륭년 동안 두 차례의 대규모 보수와 증건으로 절이 절정에 이르렀다. 청강희는 48 년 (1709) 에 용장사가 용흥사로 바뀌었는데, 속칭 대불사라고 불린다.
개원사는 정장거리 서쪽에 위치해 있으며, 본명은 정관사이다. 동위흥과 2 년 (540) 에 설립되어 황카이 10 년 (59 1) 이 결혜사로 이름이 바뀌었다. 당개원 26 년 (738), 봉분개명. 청말에 이르러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아 절이 파괴되고 절이 무너지고 종탑과 수염미산탑만 남았다. 종탑은 벽돌목 구조의 2 층 누각식 건물로, 평면은 정사각형이다. 방 세 칸, 깊이 세 칸, 건축 면적 135 평방미터. 단처마 산꼭대기에서 휴식을 취하고 푸른 기와를 깔고 높이14m 를 깔았다. 그 대형 목재 구조, 기둥망, 투아치는 모두 당대의 건축 예술 풍격을 보여준다. 상층부의 나무 구성요소조차도 당나라의 본래 모습을 유지했다. 이것은 우리 성 최초의 목재 종탑이자 북방 시대 최초의 것이다. 1988 년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된 후 철거되어 재건되었다. 종탑에는 높이 2.9 미터, 지름 1.56 미터, 두께15cm 의 동종이 걸려 있어 당대의 유물이다.
베를린 선사: 베를린 선사는 허베이 () 성 조현 동남각 () 에 위치해 있으며 동한 말년 (기원 3 세기경) 에 설립되어 지금으로부터 이미 17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지난 오랜 시간 동안 이곳은 고관음사로 유명했고, 송대는 영안사, 김대는 베를린 선사라고 불렸다. 원나라에 이르러서야' 베를린 선사' 라는 이름이 황제가 절에 준 성지에 나타나기 시작했다. 당시 절이 송베를린으로 변해서' 베를린' 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한정된 비문에서 볼 수 있듯이 백림사는 고대에 줄곧 조암지역의 불교 중심지였다. 진나라의 비석' 대금보 베를린 불사 3 천비' 가 있는데, 집에서는 3 천여 명의 신도들이 참여하는 불상 형성 행사가 기록되어 있는데, 여기에는 작은 사원도 포함되어 있다. 원나라 초년에 세 명의 황제가 법령을 공포하여 현지 군정, 불교 성지를 보호하고 세금을 면제하였다. 아직도 우뚝 솟은 조주탑은 원나라가 황제의 허가를 받아 지은 것으로, 그 위에는 원문종이 조주의 선사라는 칭호를 증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명청 시대에는 중앙정부가 주 불교사무를 관리하는 관문인 정사승이 백림사에 설치되었다. 때때로 백림사의 주지는 승려관, 즉 팔품 조정관을 겸임하기도 한다.
조운사: 조운, 자자용, 장산정정 (지금의 정정) 사람, 삼국명장, 역사상 상승장군. 민족문화를 발양하고 조자룡의 웅장한 자태를 재현하기 위해 정정현관광국이 원도광년 유적지에서 재건한 조운사는 1997 년 4 월 13 일 관광객에게 정식으로 개방됐다. 새로 지은 조운묘는 웅장하고, 점유 12 무, 총 건축 면적1500m2 입니다. 명청 고대 건축물의 구조를 모방하여, 구도는 원양원으로 나뉜다. 주요 건물로는 묘문, 사의전, 오호전, 군신전, 순평후전이 있습니다. 신사는 기본적으로 원사의 역사적 풍모를 보존하고 풍요롭게 하며 주변의 용흥사, 영국부 등 유명한 관광지와 연결되어 서로 잘 어울린다. 조운묘의 건립과 개방은 중외 관광객과 조운의 해외 자손들에게 참배와 참관의 장소를 제공한다.
만수산사: 만수산사는 평산현 산치향림동 산시기슭에 위치해 석가장시에서 북서쪽으로 약 30 킬로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당중종 신룡 원년 (705) 에 창설되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태자 황제의 천수는 봉건예교와 통치에 불만을 품고 궁정의 답답한 생활을 싫어하며 이곳을 여행하며 만거집을 창설하고 출가하여 스님으로' 원택대사' 로 불리게 되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사내에는 원래 산문, 종고루, 천왕전, 관음전, 대웅보전, 용화각, 장경각, 옥황전, 갈람전, 경당, 불신전, 산사, 승사, 건축면적 500m2 가 건설되었다. 건물 전체가 기세가 웅장하여, 매 3 월이 되면 먼 곳의 향객들이 몰려와 시끌벅적하다. 당말에 전란으로 파괴되어 송대가 재건되었다. 원명청 시대에는 여러 차례 수선을 하다가, 결국 또 한 번 파괴되었다. 아직도 묘탑이 있는데, 송, 명, 청삼대가 매장하기 전에 스님을 대신하여 지은 것이다. 기존 묘탑 23 개, 기존 13 개. 각 묘탑은 모두 벽돌구조로 당대의 천수친왕 원택을 매장한 묘탑은 높이가 6.5 미터, 밑둘레는 8 미터로 모든 탑 중 가장 크다. 팔각형, 정면에는 아치가 있고, 다른 쪽에는 네모난 블라인드 창이 두 개 있는데, 4 층을 단일 비스듬한 아치로 받치고, 양련보 박타찰을 받쳐 두툼하고 듬하다. 전체 묘탑군은 디자인이 정교하고 모양이 아름답다. 우리나라 고대 불교 건축 조형예술을 연구하는 귀중한 자료이며, 하북성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또한' 양이해',' 보수비',' 망경루',' 옥룡지' 등의 경관과 산의' 시심석',' 눈',' 물상석군' 등이 있다.
덕음사: 문헌에 따르면 당현석 대사가 뽑히기 전에 이곳에서 공부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명청 시대에 이 절은 몇 차례 재건되었다. 근년의 재건. 덕음사의 전체 건축, 배치, 배합 기능은 모두 독특하다. 전체 건물은 옥불전, 천왕전, 측전, 장경전, 구룡벽, 종탑, 객실, 사무실 건물, 쿠투쿠하야시 소재, 불락당, 약욕, 법후통신처, 보리심 잡지사 등으로 나뉜다. 높이가 3.5 미터인 미얀마 옥불은 덕음사 옥불전 안에 모셔져 정교하고 흠잡을 데 없이 생동감이 넘친다. 옥불전 꼭대기에 그려진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이 불언과 삼십삼청도를 돋보이게 한다. 천왕묘 정면에는 큰 배를 모시는 미륵불, 뒷면에는 베타보살이 부처를 보호하고 있다. 양쪽에는 4 대 천왕, 뒷면에는 6 개의 자태가 각기 다른 관음상이 있다. 탄성은 은제사 밀종의식 활동의 장소이다. 제단성에는 석가모니버의 마음사리가 있어 밀전 인심 중요한 법사 활동에 쓰인다. 오방문수전은 오명불학원 김미펑초 국왕이 제기하고 설계했다. 오대산 오존문수가 일체와 같기 때문에' 오방' 이라고 불린다. 덕음사 (수당) 본지에서 출토된 옥불 세 개가 고불전에 봉헌되었다.
유화로 우의거리 부근, 정통 선림은 허베이 () 성 불교협회 소재지 서운사 () 로 갈 수 있다. 삼환 안에는 식물원 옆에, 대국진은 옥피리 마을에 있다. 여행로 1 주차 표지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