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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과 칠선녀

칠선녀, 신화 전설 속 옥제의 일곱 딸. 서유기에서 칠선녀의 이름은 각각 홍의선녀, 소의선녀, 청의선녀, 비누선녀, 자주의선녀, 황의선녀, 녹의선녀이다. 그들의 이름은 천수, 천양, 전용, 천일, 천선, 천청, 천우라고 한다.

관련 전설

동영과 칠선녀' 의 전설은 옥제의 일곱 번째 딸이' 몸을 팔아 아버지를 묻다' 는 효자 동영에게 감동을 받아 인간간의 행복한 생활을 동경하며 사사로이 그녀와 결합한다는 것이다. 옥황상제는 천병을 파견하여 그녀를 천정으로 데려갔다. 동영이 부모에게 효도하는 감동적인 이야기는 많은 연극으로 편성되었다. 가장 초기의 것은 명대의 전설적인 드라마' 비단' 이었고, 가장 유명한 것은 황매극' 신선 부양 커플' 이었다. 1952 년 황매극' 신선 부양 커플' 대본이 홍비 등에 의해 개편됐다. 극중 어수룩하고 정직한 동영, 착하고 아름다운 칠선녀, 서로 돕는 선녀 언니, 신랄하고 각박한 부원 밖, 냉혹하고 독한 옥제 등 생생한 이미지와 아름다운 춤 자태와 아름다운 황매조가 사람들의 기억 속에 깊이 남아 있다. 특히 유명한 황매극 공연 예술가 엄봉영의 뛰어난 연기로' 동영우선' 의 민간 전설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고' 칠선녀' 의 예술적 이미지는 잘 알려져 있다.

동영과 칠선녀

전설에 의하면 옥황상제의 딸 칠선녀는 천국에서 외로움을 느끼기 때문에 인간생활을 동경한다고 한다. 어느 날, 나는 여섯 자매와 영수대에 갔는데, 우연히 동영, 하계에서 온 젊은 농민을 만났는데, 그는 그의 아버지를 매장하기 위해 자신을 팔았다. 그는 그의 솔직함에 감동하여 사랑이 싹트었다.

큰언니는 어린 여동생의 마음을 간파하고 천궁의 엄령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내려올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떠날 때 또 한 가지 향을 주어, 어린 언니가 위급한 때에 향을 피워 도움을 청하게 했다. 칠선녀가 세상에 와서 토지신과 회화나무의 중개를 통해 동영에게 시집갔다. 남편의 구속을 돕기 위해 칠선녀는 푸원 밖의 집에 가서 일했다. W 는 고의로 그녀를 난처하게 하여, 그녀가 하룻밤 사이에 비단 열 벌을 짜는 것을 제한했다.

성공하면 동영장기 취업 기간이 3 년에서 100 일로 변경되거나 그렇지 않으면 3 년에서 6 년으로 변경됩니다. 칠선녀는 기계실에서 향을 피워 도움을 청했고, 여섯 자매가 내려와 밤새도록 비단 열 개를 짜냈다. 푸 선생은 어쩔 수 없이 그의 약속을 지켜야 했다.

동영의 일이 만료되자 부부는 기뻐서 집으로 돌아왔다. 길에서 동영은 그의 아내가 임신한 것을 발견하고 급히 물을 구하러 가서 갈증을 풀었다. 이때 갑자기 큰 바람이 불고, 하늘의 장군들이 공중에 나타났다. 옥제 성지가 전해지자 칠선녀는 오후 3 시에 천궁으로 돌아가라는 명령을 받았다. 만약 그들이 명령에 복종하지 않는다면, 동영은 산산조각이 날 것이다. 칠선녀는 남편의 무고한 피해를 차마 감당할 수 없어 동영에게 자신의 신세를 고백하고, 아카시아 그늘 나무에' 하늘에 한마음, 땅에 한마음' 이라는 맹세를 새기고, 비통하게 천국으로 돌아갔다.

고증을 하다

동영과 칠선녀의 전설은 누구나 다 안다. 1950 년, 이 전설은 황매의 영화' 신선 부양 커플' 로 전 세계를 휩쓸었다. 2002 년 6 월 26 일 중국 우체국은' 민간 전설-동영과 칠선녀' 우표 한 세트를 발행해 이 전설이 당대 생활에 미치는 영향을 더욱 확대했다. 하지만 예로부터 전설에 나오는 두 주인공 동영과 칠선녀의 근원은 잘 알려지지 않았다. 동영은 역사적인 인물에서 온 것입니까, 아니면 단지 전설적인 인물입니까? 당송 이후 박흥, 효감, 단양, 동대, 통주, 주포, 하간 등지에서 모두 동영 유적이 주장된 것을 보면 동영이 시험 가능한 역사적 인물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칠선녀에 관해서는,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그들을 직녀와 혼동했다. 마지막으로 동영과 견우 사이의 관계는 정리하기 어렵다.

동영유선의 전설은 동한 중기에 일어났다. 과거에는 이 결론을 지지하기 위해 세 가지 믿을 만한 재료만 찾았다. 첫 번째로 발견된 것은 산둥 가상현 무량사석각으로 건제원년, 동한 원년 (서기 147) 에 세워졌다. 석각에는 동양부의 초상화가 있지만 초상화에는 선녀의 흔적이 없다. 두 번째는 위의 악부시' 영지편' 이다.' 가난, 그 아버지는 돈이 없다. 휴가를 내고 기르고, 달콤하고 통통한 것을 인출하다. 나는 그것을 가지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천도는 덕감화, 여신을 주재로 한다. 클릭합니다 제 3 조는 동진 감보' 수색신기' (권 1): "한동영, 천명. 그렇게 외롭지 않고 아버지와 함께 살고 있다. 힘껏 장을 보자 사슴은 차를 따라 갔다. 그의 아버지는 죽었고, 그는 매장되었지만, 장례식을 위해 자신을 노예로 팔았다. " 출근하는 길에 동영은 그와 결혼하고 싶은 여자를 만났다. 동영은 도망갈 수 없어서 그들은 함께 호스트 집에 왔다. 여자는 "뜨개질할 줄 안다", "열흘 동안 백 마리의 말을 짜다". 동영이 빚을 청산하는 것을 도와준 후, 그는 그에게 작별인사를 했다. 떠날 때, 그녀는 동영에게 맹세를 했다. "나는 천정직녀야, 너에게 효심 하나 빚졌어, 하늘이 내가 빚을 갚도록 도와달라고 했어."

사실 동영은 진실한 사람이다. 필자는 역대 사료에서 적어도 네 명은 동영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첫 번째' 동영기' 는' 한서' (17) 가시무호' 헌원 성공관표' 에 기재되어 있다. 동중 () 이라는 사람이 있는데, 그는 다른 사람의 음모가 공로가 있다고 신고했고, 한고조선제에게 고창장후 () 로 봉쇄되었다. 나중에 그의 아들 동홍과 손자가 연이어 후가 되었다. 서한말년에 오동은 왕망 폐지되었다. 다행히 27 년 후 동한광무제는 인심을 매수하기 위해 왕망으로 폐지된 서한후를 회복했다. 건무 2 년 (기원 26 년), 고창후의 4 대 (증손자) 동영이 법원에 의해 발견되어 복직되었다. "한서" 에는 동영이 "건성" (현재 산둥 청주, 고창왕국이 있는 곳) 에 거주하고 있다는 것이 "수색희신" 에 기재된 것과 정확히 같다. "한 동영, 건성인." 이 자료에 기재된 표는 매우 간략하기 때문이다.' 후봉' 은 여태껏 알려지지 않았다. 두 번째 동영은 동한 말년에 살았다. 이 동영성을 가장 먼저 기록한 자료는' 자원' 권 1:' 맹옥요사비는 은입니다. 기념비 구름: 출판 기념비와 간첩 활동. 모든 기념비에는 시계의 아버지, 조부모, 형제의 후손의 정식 이름이 있는데, 오직 한 명만이 다른 성이다. " 이 비문이 정확하다면 서기 167 년 전후로 산둥 조현에 50 대 정도의 향신 동영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세 번째 동영은 당나라에 있었다. \ "신당서 효경 \" 에 따르면, 강 사이에 효자 동영이 있어 조정에 상을 받았다. 네 번째 동영은 송대에 있다. 동회, 송대 동회 이야기의 창시자, 남송의 유명한 인물. 그의 아버지 이름은 동영이다.

이 네 동영중, 한대 사이의 동영만이 전설의 주인공의 역사적 원형일 가능성이 가장 높다. 오동이 폐위된 지 얼마 되지 않아 한창 난세인데, 산둥 () 는 아직도 그 피해를 많이 받고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오동 부자의 생활은 매우 씁쓸하다. 이른바' 동영가난, 아버지는 돈이 없다' 는 것이다. 이른바' 가난' 이란 동영이 처음엔 가난하지 않았고, 나중에는 변화로 인해 가난해졌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난명언) 원작이 형편없다면 아버지는' 유산' 을 가지고 계신가요? 빈곤 속에서 동영이' 휴가를 내고 공양을 하고, 커미션을 후하게 하는 것' 이 바로 그의 효도의 구현이다.

고창후의 동영은 전설의 동영과 적어도 다섯 가지 중요한 유사점이 있다: (1) 동명. (2) 시간상으로 전자와 무량한 벽화는 조식 건보의 기록과 모순되지 않는다. (3) 장소상으로 볼 때 전자는' 무량자화상' 과' 건보신' 의 제목과 정확히 일치하며 모두' 천기' 이다. (4) 둘 다 효도와 관련이 있다. 후동이 고창에서 쓰는 효는 작가의 추측일 뿐이지만' 효' 는 고창후의 가보로 역사적 사실이기 때문에 이런 추측은 합리적인 면이 있다. (5) 그들의 생활 조건은 비슷하다. 고창후 동영은 아버지가 폐위된 후 봉폐될 때까지 27 년의 빈한한 생활 경험을 했다. 전설에 의하면 동영의 가정은 처음에는 가난하지 않은 것 같았지만, 후에 그는 가산을 탕진했다고 한다. 따라서 동영우선 전설은 한간 역사인물 동영의 효봉사에 기반을 두고 동한 시대의 신선관념이 섞여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다. 후세 사람들은 그 역사적 연원을 알지 못하여 전파 과정에서 점차 왜곡되어 동진 때 건보는 동영이' 외롭고, 아버지와 함께 살고 있다' 는 이야기만 들었고, 그 가문 배경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칠선녀에 관해서는 조식의 시에서 그녀를' 여신' 이라고 부르고,' 신을 찾다' 에서는 자신을' 천정직녀' 라고 부른다. 동진 때' 수색희신' 을 썼을 때 견우직녀의 전설은 이미 성숙하고 널리 전해졌다. 동영이 진 () 에서 당 () 에 이르는 동화자료는 거의 공백이다. 이는 소녀 전설의 큰 영향이 동영 전설의 전파를 억제한다는 것을 시사하는 것일 수 있다.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견우와 직녀가 불미스러운 인연을 맺은 이상 동영이 어떻게 다시 그녀와 결혼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다.

돈황유서' 동영변문' 은 중요한 문헌이다. 변문의 중요한 변화 중 하나는 직녀가 한 개에서 세 개로 진화했다는 것이다! 동영의 아들 동중이 일곱 살이었을 때, 그는 창피해서 그의 어머니를 찾으려고 했다. 도사 손빈은 그에게 말했다. "큰어머니가 연못가에 와서 목욕을 하고 나무 밑에 숨었다. 세 여자가 함께 물가로 달려갔다. 옷을 벗고 물 속으로 들어가다. 중앙에 보라색 옷이 놓여 있다. 이 사람이 바로 동중서이다. 이때 나는 작은 지로를 만났다. " 직녀가 3 이 되는 계기는 소녀 전설과 선을 긋기 위한 것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하늘의 별에 기반을 두고 있다. 직녀 세 명은 은하 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세 개의 별은 삼각형으로 배열되어 있다. 세 명의 직녀가 있지만 견우의 아내와 완전히 헤어질 수는 없고, 어느 직녀가 동영지의 아내인지 확인할 수도 없다. 송나라가 되어서야 이 문제를 철저히 해결했다.

청평산 당화본' 은 명대에 편찬된 송원의 옛일을 기록한 소설집으로, 중국에서는 이미 전해지지 않았다. 20 세기 초 일본에 의해 중국으로 돌려보냈는데, 이 책에는 동영과 신선이 만난 전체 이야기가 담겨 있다. 그의 어머니를 찾기 위해 동영의 아들 동중수는 도사 준평의 지도를 받았다. "모처럼 이렇게 효도하다.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7 월 7 일, 너의 어머니와 선녀들은 태백산에 가서 약을 따고, 일곱 번째는 노랑을 입는 것이다. " 동영이 만난 선녀는 처음으로 칠선녀가 되었다. 이후 명청 이래 각종 지방극에서 동영이 만난 선녀는 모두 칠선녀라고 불린다. 직녀가 갑자기 일곱 개로 변했다면, 하늘에서 그들은 별의 어떤 화신이었을까?

필자는 중국 고대 성점학에서 하늘에' 칠성' 이라는 이름을 붙인 13 그룹: 북두칠성, 자미원의 개화칠성, 태위원의 금지군칠성, 천사원의 칠칠성, 동쪽의 강수철칠성, 북방의 숙보바구니칠성 이 별들은 모두 그 특정한 작용을 하는데, 그중 북방 칠성 부바구니 여자의 역할은 "동칠성은 부바구니라고 부르고, 성삼의 기구로, 주께서 누에를 권하신다" 는 것이다. (\ "진서 실록 수서 \" 14) \ "왕 상 의 장치, 주님은 누에를 설득 하기 위해, 일곱 스킵 을 지탱하고, 희생 후 그의 아내와 결혼했다. 명나라 와 지; 음침하고 사납다. 이민으로 여성 노동자들이 실직하게 되었다. 혜성 범죄자가 반란을 일으킬 것이다. 유성범이 비싸다. " ("송사 실록 3")

바구니에서 칠성' 은 최초로' 진서' 에서 나왔지만' 진서' 와' 수서' 는 모두 당대에 편성되어 육조성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당송 시대에는 칠성추의 주요 작용이 매우 분명했고, 인간의 누에와 방직의 주성신이었다. 칠성은 뽕나무 광주리처럼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탁광주리", "토산의 기구", "송사 지삼" 도 "직녀는 늘 광주리를 돕는다, 상서로운 그렇지 않으면 비싸다. 클릭합니다 원인이 편찬한 《송사》는 아주 분명하게 기재되어 있다. 송말원초의 광주리에서 칠성누에를 기르는 기능은 분명 민간에서 전해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처음 7 편의 동화' 동영우선전' 은 송원 시대에 창작되었다. 바구니 속 칠성의 방직작용과 길흉의 반영은 칠성으로 형성된 별의 소스 코드임을 알 수 있다. 이런 민속정체성은 송원시대 동영' 동화' 중 칠선녀가 처음 등장한 시간과 의미와 잘 어울린다. 그래서 당송 이후 민중은 직녀와 칠선녀의 개념을 혼동하지 않고 견우직녀의 전설과 동영의 전설은 자연스럽게 분리되었다.

하지만 오늘날 민간 개념에서 이른바 구르성이라는 것은 사실 플레이아데스 (플레이아데스) 를 가리킨다. 다만 당송 시대에는 이 개념이 아직 형성되지 않았다. 당대의 장수절에 저술한' 사기 정의' 는 "플레이숙성 칠성, 무모한 남자의 머리, 후성도 옥사였다" 고 말했다. 명나라, 세계 소송 평면 감옥; 비결은 과도한 처벌이다. 육성은 밝고, 홍수는 오고, 그 병사는 크다. 점프 투표 를 흔들어, 후진타오 빙 은 일어났다; 별 하나를 볼 수 없으면 전사들을 걱정할 것이다. "나중에 사람들이' 칠선녀' 의 스타 신분을 찾지 못해 플레이아데스에 붙였는지, 한데 모여 있는 것 같다.

칠선녀 전설과 선녀탕

원앙강 석평 관광지에는 7 개의 준미한 돌암이 있는데, 사람들은 이를 칠선암이라고 부른다. 숯. 바위 밑에 맑고 밑바닥이 보이는 수조가 하나 있다. 칠선녀가 이곳에서 목욕한 적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선녀탕' 이라고 부른다.

전설에 의하면 하늘의 칠선녀는 청결을 매우 좋아해서 매일 강에서 목욕하고 놀아야 한다고 하는데, 이는 모두 쾌락을 탐내는 탓이다. 태호, 포양 호수, 홍택호, 장강은 모두 그들의 발자취를 남겼다. 하지만 이 곳들은 하늘땅이 파랗지만 항상 고요함이 부족해서 조용하고 우아한 곳을 찾고 싶다. 이 일곱 선녀는 세상을 돌아다니며, 남자 경작녀의 생활을 보고, 부부의 은애 생활을 보고, 맑은 하늘을 비교해 보니, 향수병을 금치 못했다.

어느 해 가을 말, 칠선녀가 원앙강 돌화면 위를 거닐었다. 그들은 원앙 시냇물, 사막이 맑고 양안의 푸른 나무 덩굴, 경치가 특이하다는 것을 보았다. 또 한 쌍의 원앙이 연못에서 장난치고 있고, 정이 깊으며, 자기도 모르게 상운에 눌려 모래사장에 떨어져 연치마를 풀었다. 물에 뛰어들어 수영하고 마음껏 노는 것은 형용할 수 없는 일이다. 그 이후로 그들은 자주 이곳에 와서 목욕을 했다. 또한, shiping 계곡에서, 그들은 각각 대랑, 지로, 삼랑태, 사랑, 오랑, 육랑과 풍랑이라는 일곱 명의 아이가 살고 있다. 일곱 형제는 모두 잘생기고 소탈하며, 특히 풍랑이 총명하고 영리하다. 결혼 적령기가 되자 부모님도 산외로 가서 결혼하라고 권하셨다. 그러나 일곱 형제는 효성이 지극하여 부모를 평생 부양해야 한다. 그들은 산속에서 밭을 갈고 사냥으로 생계를 꾸려 열심히 일했다.

어느 날 일곱 명의 선녀가 또 연못에서 목욕을 하다가 파도에 보였다. 깊은 산골에서 이렇게 예쁜 아가씨가 어디 있어? 풍랑은 그들이 인간이 아니라고 단정한다. 그는 일곱 명의 선녀를 세었고, 즉시 그가 일곱 형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이것은 타고난 결혼이 아닙니까? 풍랑은 당시 줄곧 굳은 얼굴을 하고 있었다. 칠선녀가 떠나서야 그는 집에 돌아와 자신의 뜻밖의 만남을 형들에게 알렸다. 형제 둘은 곧 한 가지 방법을 생각하여 칠선녀와 결혼했다.

다음날 칠선녀가 또 연못에서 목욕을 했다. 그들이 연치마를 벗고 물에 들어가자 연못가에 숨어 있던 일곱 형이 튀어나와 칠선녀가 모래사장으로 뛰어올라 연치마를 입고 날아갔다! 이때 막내인 일곱 자매가 맨 앞에서 달리는 기랑이 멋있는 것을 보고 일부러 속도를 늦추고 기랑의 연꽃치마에 잡혔다. 일곱 여동생이 붙잡히는 것을 보고, 텅 빈 여섯 여동생은 급히 해변으로 달려가 일곱 여동생을 구했다. 이 때, 여섯 형제 가 몰려 들고, 대랑 은 큰언니 를 강탈, 지로 는 둘째 언니 를 강탈, 삼랑 은 너무 세 자매 를 강탈, 사랑 은 네 자매 를 강탈, 오랑 은 다섯 자매 를 강탈, 육 랭 은 여섯 자매 를 붙 잡았다. 칠선녀는 칠형의 잘생긴 소탈함을 보고, 모두 사범의 마음을 움직여 얼굴을 붉히고 묵묵히 고개를 숙였다. 일곱 형제는 일제히 경례를 했다. "우리는 미혼이다. 늙고 병든 부모를 부양하기 위해서인가, 아니면 선언니가 이루어 지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내가 방금 한 무례한 행동을 용서해 주세요! " 칠선녀는 칠형제의 말이 성실하고, 근면하고 선량하며, 충직하고 성실하며, 모두 몸이 강하고, 기꺼이 하겠지만, 선규를 위반하여 벌을 받을까 봐 감히 입을 열지 못했다. 아니면 일곱 여동생이 방법을 생각해 냈다고 그녀는 말했다. "하늘의 신선을 미혹시키기만 하면 세상에 남아 있을 수 있다! 클릭합니다 여섯 언니는 무슨 방법이 있냐고 바삐 물었다. 일곱 자매는 이렇게 말합니다. "만약 우리가 불멸의 몸을 석두 일곱 개로 만들고, 진신과 화기애애애애한 파도를 인간으로 만들고, 부부가 서로 사랑한다면, 좋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섯 자매는 모두 고개를 끄덕여 동의를 표시했다. 일곱 형제는 모두 감동했다. 그래서 칠선녀는 마법을 써서 선무가 솟아오르고, 일곱 개의 바위가 갑자기 서 있는 것을 보았다. 지금 일곱 명의 소녀가 일곱 형제 앞에 서서 얼굴에 미소를 띠고 있다. 그 7 개의 석두 조각은 매우 잘 생기고 아름답습니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바위가 무성한 나무는 원래 칠선녀의 머리카락이었습니다. 매끄러운 돌몸은 칠선녀의 옥신이다. 아래 주름은 모두 칠선녀가 지은 연꽃치마입니다! 민간에는 애교 부리는 눈썹이 사람을 바꾸기 전에 왼발로 파도를 걷어차고 화난 척하며 "다 네가 안 좋아!" 라고 말하는 전설이 있다. 이 발과 함께, 그녀는 해안가의 바위에 구멍을 하나 찼다!

네가 칠녀암을 보러 가는 것을 믿지 않는다. 제눈썹이 분노로 찬 왼발은 여전히 희미하게 보인다!

영화

칠선녀 (1963)

감독:

호/얀

주연: 링 웨이브

유형: 가무

더 많은 외국 도서:

천국에서 온 소녀

불후의 일곱 여인

국가: 홍콩

백인 언어: 중국어 표준어.

개봉일: 1963 65438+2 월 1 1 홍콩.

사진 리뷰

옥제의 막내딸 칠선녀 (방영 분) 는 천정의 판에 박힌 생활에 싫증이 나서 천정의 규칙을 어기는 것을 마다하지 않고 세상에 왔다. 소년 시절의 동영 (링보 장식) 은 아버지의 유골을 묻기 위해 가족에게 자신을 팔아 3 년 동안 노예가 되었다. 동영지의 효심이 칠선녀를 감동시킨 후 그는 마을 고모가 되었다. 토지신의 도움으로 그는 동영이 그와 부부를 결성하고 가보로 가서 일하도록 설득했다. 여섯 명의 선녀 언니의 도움으로 일곱 명의 선녀가 동영을 위해 근무 시간을 줄였고, 모든 선녀들이 비단을 짜고 마술을 하는 것을 도왔고, 100 일 만에 완성되었다. 자유를 되찾은 후 그들은 동영의 고향으로 돌아갔지만, 이런 행복한 생활은 과연 얼마나 지속될 수 있을까? 옥제는 어린 딸이 은밀히 내려간다는 것을 알고 천정 대노했고, 생명의 천둥신이 강제로 그녀를 천궁으로 돌려보냈다. 칠선녀와 동영이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어 회화나무 밑에서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 극이 슬프고 감동적이다.

칠선녀' 의 쇼 버전은 원래 이한상이 연출한 것이다. 촬영 중 이한상이 갑자기 쇼 씨를 떠나 대만에 또 다른 영화회사를 설립했다. 이한상은 많은 별을 써서 칠선녀를 촬영했다. 내키지 않는 쇼는 이한상이 남긴 극본으로 같은 이름의 같은 극본을 촬영했다. 동시에 법원에 금지령을 신청했고, 10 개의 스튜디오가 모두 같은 장면을 설치했고, 진혁 () 과 호 () 가 공동 감독했다. 아시아 수상 여배우 링보와 방영이 한 쌍의 커플을 연기했다. 1963 12, 두 편의 칠선녀가 대만성에서 동시에 개봉했지만 이판은 강청과 소 주연만 있었기 때문에 소씨판보다 기세가 약해 흥행참패했다. 그러나 이판의' 칠선녀' 는 공식 화해 후에야 홍콩에서 개봉했다.

팡 잉 (Fang Ying), 본명 니켈 팡 닝 (Ni Fangning), 구이 저우 (Guizhou) 사람들은 어린 시절부터 홍콩까지, 나중에 북경 (Beiping) 1962 화남 실험극단 2 기 가입, 졸업 후 쇼 입사 8 년, 1970 영화계에서 탈퇴. 1976 초청하여 사회자로 돌아와 일련의 공연을 했다.

송: 칠선녀

노래: 소조양

가사:

아름다운 칠선녀

나는 이렇게 너를 사랑하게 되었다.

나는 성실하고 평범하다.

나는 정말 너에게 어울리지 않는다.

다정한 칠선녀

내가 너를 사랑하게 해줘서 고마워.

나는 열심히 땅을 경작할 것이다.

부탁드려요.

나는 너를 잘 사랑할 것이다.

진심으로 너를 소중히 여기다.

나무 위의 새가 쌍쌍이 되다.

청산녹수가 함께 있다.

나는 너를 잘 사랑할 것이다.

평생 너와 함께 있다.

늙은 회화나무가 나의 맹세를 적었다.

끝까지 사랑해

참고: /view/67558.htm

음력 7 월 초칠은 민간의' 구걸' 축제이다. 이날 밤, 여자들은 뜰에 과일과 술을 내려놓고 밤하늘을 경건하게 숭배하며 직녀 스타가 그들에게 기술을 주길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의 읊음, 화가의 묘사, 문인의 안배,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지금까지 전해지고, 감동적이고, 완곡하게 듣기 때문이다. 이것이 견우직녀의 이야기이다.

\ "노래 책 \" 에는 멋진 시 가 있습니다:

\ "또는 그 와인 으로, 그 펄프를 인식하지 못한다; 나는 내가 무엇인지 모르겠다.

티안 웨이 한, jianan 빛 이있다; 직녀는 하루에 일곱 번 넘어진다.

7 이지만 서비스 장이 아닙니다. 만약 네가 소를 보고 있다면, 너는 상자를 알아보지 못할 것이다.

동쪽은 기명, 서쪽은 장경, 하루의 여행을 끝낸다. ""

대의는 하늘의 직녀 스타가 베틀 옆에 앉아 무심코 천을 짜며 은하수 건너편의 견우성을 생각하며 놓쳤다는 것이다.

서주 시대에는 견우직녀 사랑 이야기의 상상력과 전설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기',' 한서 연대기' 천궁본에도 견우와 직녀의 기록이 있다. 김대종 화이가 쓴' 형추 세월' 이야기에서 직녀는 천제의 손녀로 7 월 7 일 밤낮으로 은하수에서 견우를 만나 이 사랑 이야기에 대한 명확한 윤곽을 그려냈다. 남북조 때 임일은' 설문해자' 에서 "하동에는 미녀, 천제의 아들, 해마다 열심히 운보 옷을 짜고 있다" 고 기록했다. 힘든 일은 매우 재미없고 외모도 바빠서 정리할 시간이 없다. 천제는 그녀를 혼자 불쌍히 여겨 하서 나팔꽃과 결혼하여 그때부터 뜨개질을 포기했다. 황제는 화가 나서 하동을 책임지고 일 년에 한 번 회의를 한다. " 이 기록은 정확하다. 그는 그의 영감이' 고시 19 곡' 에서 나왔다고 말했는데, 그중 한 곡은' 칠석상쌍성' 을 묘사한다.

\ "모든 방법 cowherd 스타, jiaojiao hehan 여성; 슬린은 소박한 두 손으로 베틀에 찔러 넣었다. 온종일 눈물이 비 오듯 쏟아지다. 강물은 맑고 얕은데, 무슨 차이가 있습니까? 영영은 물을 쉽게 바꾸고, 맥은 말이 없다. "

이 시는' 시경' 의 그 곡보다 더 처량하고, 더 처량하며, 한 쌍의 연인의 슬픔, 두 곳의 그리움, 지난 일에 대한 애원을 표현했다.

또한 김대우보의' 소신기' 는 하늘의 견우직녀를 한대 효자 동영 부부의 이야기로 묘사했다. 북조 오군' 속화' 는 "귀양 성무정, 선로가 있어 형을 부른다.' 7 월 7 일 직녀는 강을 건너야 한다. 형이 말했다.' 강을 건너는 게 뭐가 중요해?' 대답:' 당분간 견우에 관심이 있어요. 클릭합니다 이 시점에서 구름은' 직녀가 견우와 결혼한다' 고 말했다. 당대의 백거이' 장한가' 는 "7 월 초 7 일, 장생전에서 우리는 조용한 자정 세계에서 서로 몰래 하소연한다. 우리는 천국에서 날고 싶다. 두 마리의 새가 같은 날개로 지구에서 함께 성장하고, 나무 한 그루의 두 가지 가지를 ... "양옥환과 당현종을 묘사하고 견우직녀를 예로 들어 백년해로하기로 맹세했다.

송대에 이르러 진소유회는 특별히 시' 까치 교선' 을 한 편 썼다.

하늘의 얇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의 유성이 그리움의 슬픔을 전하고, 끝없는 은하수가 오늘 밤 나는 살금살금 지나갔다.

가을이슬가을의 7 일째 되는 날, 만날 시간이다. 대부분 세상 사람들이 함께 있는 사람들이지만, 얼굴 부부가 된다.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좋은 시기가 꿈처럼, 집에 가기 아쉬워요?

두 사람이 우리를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 내 헬렌을 노리는 거야?

요컨대 견우직녀의 사랑 이야기를 소재로 한 시사가고는 셀 수 없이 많다.

요약하면 견우직녀의 슬픈 사랑 이야기가 서주에 일어났다고 추측할 수 있는데, 당시 노예 사회는 매우 엄격했다. 이 이야기는 백성들의 행복 추구에 대한 묘사이자 억압의 묘사로, 하늘에는 별 두 개가 있다는 뜻으로, 바로 인간의 진실이라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서주 () 때, 즉 오늘날의 산둥 () 에는 가난한 집이 있다고 한다. 부모님이 일찍 돌아가셨고 동생은 형과 형수님으로 살았다. 그는 매일 나가서 소를 방목하는데, 사람들은 그를 "견우" 라고 부른다.

견우가 점점 자라면서 형수는 줄곧 그를 좋아하지 않고 늙은 소를 끌고 황량한 산에 정착하였다. 나는 황무지를 열고 울면서 눈물이 조금씩 땅에 떨어지자 곧 현란한 나팔꽃 한 송이를 낳았다. 그런 다음 나비가 그 위에서 날고, 새들이 가지에서 재잘재잘 지저귄다. 들판에는 무성한 농작물이 자라고 있다.

소의 내력이 심상치 않다. 그것은 하늘의 황소성이다. 교조를 어겼기 때문에 인간으로 강등된 고통을 겪었다. 작은 주인인 견우가 기르는 것 같아요. 보살펴요. 그의 수고에 감사하는 것 외에도 견우에게 원만한 결혼 생활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결국 황소는 하늘의 칠선녀가 자주 함께 산책을 하며 동부 계곡의 명경호에서 목욕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그는 밤에 견우에게 꿈을 꾸어 다음날 호숫가로 가게 했다. 선녀들이 물에서 놀고 있을 때, 그는 나무에 걸려 있는 선녀의 옷을 들고, 머리도 돌아가지 않고 집으로 달려가면, 그는 아름다운 선녀를 그의 아내로 받게 될 것이다.

견우가 의심스러운 듯 산을 넘고, 안개 속에서 일곱 절색의 미인이 호수에서 장난치는 것을 언뜻 보았고, 옥의옥립, 귀밑머리에 구름꽃이 있고, 마음이 불안하다. 바로 나지막한 나무 위의 분홍색 옷 한 벌을 집어 들고 달려왔다.

옷을 빼앗겨 하늘로 돌아갈 수 없는 선녀가 직녀다. 그날 밤, 그녀는 밤의 엄호하에 견우의 땔감을 털고 있었다.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하나는 어수룩하고 어수룩하며 건장하고 잘생긴 젊은 농민이고, 하나는 아름답고 부드러운 천선녀이다. 두 사람의 눈빛이 마주치자 첫눈에 반했고, 그래서 조용한 봄밤에, 두 사람은 서로 기뻐하며 무산에 가서 섹스를 했다.

즐거운 생활은 항상 고통스러운 생활보다 빠르다.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다. 눈 깜짝할 사이에 3 년 동안 직녀는 이미 견우를 위해 한 남자와 한 여자와 두 아이를 낳았다. 견우가 죽고 한 쌍의 뿔이 벽에 걸려 있다. 견우는 차마 매일 견우의 뿔을 짊어질 수 없다. 직녀가 몰래 필멸을 했다는 사실은 마침내 천제에게 알려지게 되었고, 천병이 그녀를 황궁으로 데려갈 것이다. 이때 견우는 정말 다 알고 있다. 그는 말하고 싶어한다, 그는 말하고 싶어한다! 한 쌍의 어린 아들딸도 매일 울며 어머니를 달라고 한다. 견우가 비통하여 그에게 무한한 도움과 배려를 준 소가 떠올라 뿔을 안고 통곡했다. 뜻밖에 조심하지 않아 경적이 땅에 떨어지자 기적이 일어났다. 두 뿔이 두 개의 세탁 바구니로 변했다. 견우는 두 아이를 세탁 광주리에 넣고 어깨를 고르고 며느리를 찾을 준비를 했다. 한차례의 미풍이 불어오자, 두 개의 세탁 광주리가 갑자기 두 개의 강력한 날개처럼 구름처럼 날고, 번개처럼 날고, 아내를 보았다.

까치 새는 견우직녀의 진심을 동정한다. 매년 여름과 가을, 은하수가 잔잔할 때, 그들은 강가에 모여 입과 꼬리를 잡고 까치교를 타고 견우직녀들을 만나게 한다. "까치 다리 추계강이 돌고, 직녀 견우가 밤에 만난다." 칠석 이후에는 까치의 깃털이 많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다리가 딱딱해서요.

견우직녀의 이야기는 대체로 이렇다. 후세의 평론이나 천하배, 천선배, 까치교회 등 희곡도 비슷하다. 사람을 영원히 살게 할 뿐만 아니라, 신선을 인간으로 만들고, 신선은 내려올 수 있고, 인간은 승천할 수 있다. 인간과 자연의 조화에 대한 사랑 이야기는 깊고 달콤한 인간감정, 농목사회의 인생관과 윤리관으로 가득 차 있다.

두목추시: "천거리 밤은 물처럼 차갑고, 누워서 나팔꽃과 직녀 스타를 본다." 두보 "은하시화": "소 아가씨가 해마다 강을 건너는 게 어때?"

이것들은 세계가 우리에게 알려준 것입니다.

"오늘 밤 칠석에는 푸른 하늘을 보고 견우직녀는 다리를 건넜다.

집집마다 가을달을 보고, 붉은 비단을 입는다. ""

이 시의 전설은 당대의 임걸이가 쓴 여섯 살짜리 아이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칠석 이야기에 익숙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섯 살 된 아이조차도 시 한 수를 쓸 수 있고, 낭랑하다.

견우직녀의 사랑 이야기는 청년 남녀의 추앙을 가장 많이 받는다. 남북조 때 이른바' 칠석' 은 여배우가 희곡' 까치교선' 을 연기하는 것을 금지하며 새로운 과일을 가져왔고, 거리의 아이들은 손에 연잎을 들고 환호했다. 당나라 때 칠석 밤에 위태로운 나무 한 그루를 기어올라 술자리를 차리고 명절을 즐겼다. 송대에서는 칠석이' 딸의 날' 로 여겨진다. 마당에서 여자들은 수건으로 얼굴을 가리고 하늘을 바라보며 묵묵히 기도하고, 보이는 어둑한 광경에 따라 자신의 평생대사를 예언했다. 원명청칠석은' 칠교절' 이라고 불리며, 그날 밤 무늬가 비교적 많았다.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궁정에서 향안을 세우고 과과를 들고 하늘을 바라보며 분향을 한 뒤 흐릿한 하늘에서 단숨에 실을 꿰어 일곱 개의 핀홀을 꿰는 것이다. 너는 반드시 이런 눈을 가져야 한다. 너는 반드시 교묘한 손이 있어야 한다. 너는 작은 상자 안에서 거미 한 마리를 잡을 수 있다. 이튿날 아침 그물을 둥글게 보면, 그것을' 교묘하다' 라고 하고, 또' 바늘을 던지다' 라고 하며, 맑은 물 한 그릇을 들고 별빛 아래에서 수국 바늘을 가볍게 물에 던졌다.

칠석을 묘사한 시 두 수가 있는데, 아름답고 또렷하여 한 번 읽을 수 있다.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 "qiaoqi 건물 앞의 비는 맑고, 초승달은 쌍성을 동반한다.

옆집 아가씨들은 모두 서로 공부하며 금솥을 다투어 그를 낳고 있다. ""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매춘부 추구 소녀, 더 깊은 의미;

옥정은 분연을 열고, 나소매는 금판을 들고 있다.

달에 바늘을 꿰는 것은 쉽고, 미풍에 바늘을 꿰는 것은 어렵다.

나는 누가 똑똑한지 모르지만, 명단은 방법을 강구해서 찾을 것이다. ""

이 두 편의 시는 칠석 밤 여성의 활동과 심리상태를 묘사한다.

오늘날, 소년 소녀들의 감정은 끊이지 않고 있다. 추상적인 은하는 격리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어른과 사회도덕법의 실질적 제약도 큰 역할을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하지만 견우직녀의 이야기를 되새기면 소년소녀의 사랑에 대한 허황되고 낭만적인 동경이 생겨 더 많은 소중함을 불러일으키고 칠석을' 발렌타인데이' 로 인정하는 것은 긍정적인 의미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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