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의 기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원: 전설적인 마술사
가장 전설적인 마법사는 동화에 나오는 인물로, 그들을 이길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일부 전설적인 마술사들은 저주와 독약을 아주 잘하지만,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이 해야 할 일은 지팡이를 휘두르거나 주문을 외우는 것이다.
이 전설적인 마술사의 이야기는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고대 이집트에서 마법 의식은 일상 문화 생활의 일부이다.
맥주꽃 왕시대 (기원전 2600 년) 에는 전설적인 마술사 가가메논에 대한 이야기가 매우 유행했다.
한번은 한 여자가 실수로 머리 위의 악세사리를 궁전의 호수에 떨어뜨렸다. Gagamennon 은 몇 개의 주문만 읽고 호수를 둘로 나누어 잃어버린 보석을 얻었다. 이 여자는 매우 기쁘다.
고대 그리스 문학에서 전설의 마술사는 보통 여성이다.
마녀 세스와 그녀의 조카는 사람을 야수로 만들고, 사람을 젊어지게 하며, 미래를 예지할 수 있다.
로마 시인 버질은 마술사 모리스의 이야기를 했다.
모리스는 농작물을 한 밭에서 다른 밭으로 옮길 수 있다. 너는 자신을 김루로 바꿀 수 있다: 늑대여행, 사람을 회생시킬 수 있다.
한 신화 속 아틀란티스 섬의 마술사는 아스트라는 기사 (머리에 날개 달린 짐승이 있는 기사) 에게 주문을 걸었고, 그 결과 기사는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다른 것으로 변했고, 때로는 야수, 때로는 거인이나 새였다.
나중에 또 다른 여자 마술사 메리자가 자신을 아틀란티스 사람으로 만들어 마법에 걸린 또 다른 마술사를 구했다.
오늘날의 독자들도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전설적인 마술사가 있는데, 고대 마술사보다 열등하지 않다.
중세 시대에 가장 유명한 마술사는 동화 속의 영웅 왕, 미녀, 귀족처럼 유명하다.
그중 아서 왕의 고문인 멜린이 가장 유명하다.
그의 신기한 능력은 낮을 밤으로 바꿀 수 있고, 순식간에 군대를 파견할 수 있고, 미래를 예측할 수 있으며, 많은 사람이나 동물의 모양이 될 수 있다.
15 16 이 쓴 이탈리아 전설' 올랜도 레전드' 는 이들 마술사들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들은 서로 싸워서 상대방을 이기기를 희망한다.
2. 고대 부족 마법사: 샤먼
샤머니즘-역사상 가장 오래된 부족 마법사, 그들은 제약 전문가 또는 샤먼 제사장이라고도 불린다.
많은 샤머니즘 제사장들은 의사, 목사 또는 초자연적인 전문가이다.
그들은 3 만여 년 전부터 이것을 직업으로 삼기 시작했고, 지금까지도 여전히 많은 문화에 존재하고 있다.
많은 부족 사회에서 샤먼 제사장의 지위는 부족 족장에 버금가는 것이다.
그들의 임무는 질병 치료, 미래 점술, 초자연적인 세계와의 교류, 사냥, 어업, 재배 과정에서 충분한 식량 공급을 보장하는 것이다.
그들은 또한 실종된 사람을 찾고, 도둑의 행방을 확정하고, 마을을 적의 파괴로부터 보호할 책임이 있다.
샤머니즘 제사장은 부적을 만들고, 마법 의식을 거행하며, 동시에 저주하고, 약초, 식물, 광물을 배운다.
그들은 또한 대대로 부족의 신화 및 전통을 보호할 책임이 있다.
일부 문화권에서는 샤만 제사장의 직위가 계승되고, 다른 일부는 현재 신도가 상속인으로 임명한다.
때때로 샤머니즘 제사장들은 일반인과 별반 다르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꿈이나 다른 특별한 경험으로 인해 갑자기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그는 자연으로 돌아가 혼자 살 것이다. 마치 야생 동물 같다.
이 과정은 보통 수개월 혹은 몇 주 동안 지속되는데, 이 기간 동안 그는 점차 자신의 초능력을 통제하는 법을 배웠다.
일반적으로 그는 그동안 단식을 하고 있었다.
옛 전설과 전통에 따르면 이런 샤먼은 꿈을 통해 영감을 얻을 수 있다. 꿈속에서 그의 수호신이나 동물은 그에게 미지의 능력, 미래의 운명, 그리고 그가 사회에서 맡은 역할을 지도해 줄 것이다.
그리고 그는 군중 속으로 돌아가 새로운 삶을 시작할 것이다.
샤먼 제사장의 이런 능력은 조상이나 동물정신에서 나온 것으로 여겨진다.
어렴풋한 상태에서, 이 영혼들은 그의 몸에 들어갈 것이다.
샤먼 제사장의 종교 의식도 부족 생활의 일부이다.
이 의식에서, 사람들은 노래하고 춤을 추며, 동시에 샤먼 제사장은 몸을 드러내고 그를 인도하는 귀신과 교류하며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올 것이다.
문화에 따라, 샤만 제사장들은 동물의 털로 만든 옷을 입거나, 다른 가면을 쓰거나, 몸과 얼굴에 다른 도안을 그리거나, 망토를 걸치고 자신의 영혼을 상징하는' 비행' 을 하기도 한다.
많은 문화권에서 샤만 제사장의 의식은 보통 초자연적인 능력을 보여 주지만, 많은 경우 이 표시는 기만적이다.
불 위를 걷고, 밧줄을 벗고, 칼을 삼키고, 유리를 먹고, 인형을 춤추게 하는 등 특별한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그들은 다치지 않을 것이다.
특별한 복어를 사용하면, 그들은 때때로 공공장소에서 보이지 않는 귀신과 이야기할 수 있다.
이 시위들은 사람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사람들은 샤먼의 약이 신기한 심리적 작용으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한다.
흥미롭게도, 이러한 기만적인 수법을 사용한다고 해서 샤먼 제사장의 치료 능력이 단지 세상을 속이고 명성을 훔치기 위한 것이라는 뜻은 아닙니다.
반대로, 대부분의 샤먼 제사장들은 자신의 힘을 믿으며, 다른 사람들도 믿는다.
사실 가끔은 이렇다. 희망을 주기 때문에 쉽게 작용할 수 있다.
그리고 특히 종교의식에서 이런 초자연적인 능력을 연기하는 것도 나쁜 일이 아니다.
마술사 남자와 마을 마녀는 중세에서 19 세기까지 유럽의 거의 모든 마을에 샤만 사제와 비슷한 사람들이 있었다.
이 사람들은' 마녀' 나' 마녀' 또는' 저글링 남자' 라고 불린다.
이 시골 주술사들은 점술, 치료, 미래 예측에 이르기까지 고대에 샤만 제사장들에게 요구한 것과 거의 똑같은 일을 했습니다.
하지만 샤먼 제사장들과는 달리, 이들은 공개적으로 이런 활동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적으로 진행한다.
더욱이, 동시대에 비해 그들의 옷차림은 이상했다. 왜냐하면 그들은 더 이상 샤만 사제처럼 동물 털로 만든 옷을 입지 않고 종교 의식의 춤을 추지 않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그들이 하는 일에는 차이가 없다.
그들은 약을 잘 따고 부적과 독약을 만든다.
일부 작은 마을에서, 이 사람들은 심지어 의사와 수의사의 역할을 맡았다.
이런 마녀와 마녀들은 점성술과 손상술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꿈을 풀 수 있다. 물론 이런 지식은 독서를 통해 얻을 수 있다.
하지만 많은 마법사들은 문맹이며, 그들이 얻은 지식은 모두 조상, 친구, 친척들로부터 얻은 것이다.
이런 사람들이 선녀로부터 이런 지식을 얻었다는 전설도 있다.
당시 이런 마법 연습을 금지하는 법이 있었지만 많은 남녀 마법사는 개의치 않았다.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모든 사람의 환영을 받았고 부작용이 없었기 때문에 당국은 기꺼이 한쪽 눈을 감았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와 많이 접촉하지 않는다. 그들은 혼자 교외에 살면서 자신의 약초를 재배한다.
현대: 학자 마술사
오늘' 한 영국인은 1600 에서 "별을 읽거나 악마를 부르거나 점술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을 학자 마법사라고 불러야 학자 마법사라고 부를 수 있다" 고 썼다.
"100 여 년 전, 잘 교육받은 사람이 이런 마법 연구를 하면 상상도 할 수 없는 것으로 여겨졌지만 15 와 16 세기에는 마법이 존경받는 지식이었다.
르네상스 시대의 이탈리아에서 학자들은 마법이 신을 소환하고 미지의 자연을 통제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다시 한 번 믿었다.
사람은 근면한 학습과 상상력의 단련을 통해 주문, 주문 등을 사용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자연계의 모든 신비한 힘을 통제하고 그가 달성하고자 하는 어떤 목표도 달성할 수 있다.
나중에 이 사상은 이탈리아 북부의 독일로 전해졌는데, 그곳에서 위대한 독일 학자 코닐리우스 아그리바가 탄생했다.
비록 우리가 지금 아그리바를 잘 알고 있는 것은 그가 론의 초콜릿 개구리 카드에 나타났기 때문이지만, 그 당시 사람들은 그의' 초자연적 철학' 책 때문에 그를 알게 되었다.
본 작품은 1533 에 발표되었다.
그는 자연계의 모든 사람, 식물, 동물, 바위, 광물이 인간에 의해 발견되고, 장악되고, 이용될 수 있는 신기한 힘을 포함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아그리바에 따르면 학자 마술사의 임무는 점, 천문학, 점성술, 악마와 천사에 대한 연구와 같은 다양한 마법 기술을 적용하여 자연계 만물 사이의 신비한 관계를 탐구하여 문제를 해결하거나 질병을 치료하는 것이다.
이 과정에서 아그리바는 한 사람이 자신과 우주 만물과의 관계를 더 잘 발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상상력과 의지의 확장을 통해 그는 신기한 힘을 얻었다.
이 독자들을 실망시킨 것은 아그리바가 마술사가 어떻게 그들의 신기한 힘을 얻었는지 책에서 설명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그러나 이것은 중요하지 않다. 사람들은 여전히 마술을 배우기를 갈망한다.
많은 학교 학생들을 포함한 아그리바의 추종자들은 기숙사에서 비밀리에 악마를 소환했습니다.
의사는 자연의 신비한 힘을 이용하여 질병을 치료하려고 시도했다.
과학 연구에 힘쓰는 사람들은 마법으로 자연의 신비를 밝히기를 원한다.
이 사람들 중 가장 유명한 사람은 영국의 수학자, 천문학자, 점성가 존 디이인데, 그는 마법의 대가로 여겨진다.
1553 년, 그는 심지어 마법으로 메리 여왕을 죽이고 감옥에 갇히기도 했다.
존은 천사나 유령으로부터 세상의 여러 가지 신비를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가 이 영혼들과 소통하는 방식은 수정구와 거울을 응시하는 것이다.
그 자신은 초자연적인 세상에서 많은 영감을 얻지 못했지만, 그의 많은 동료들은 천사의 얼굴을 보거나 그들의 목소리를 들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그들이 몇 년 동안 노력하든 간에, 이 귀신들을 설득하여 자연의 신비와 하느님에 관한 비밀을 설명할 수는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력명언)
그럼에도 불구하고 존이 1608 년에 세상을 떠났을 때, 영국 지식인들의 마법에 대한 열정은 줄어들지 않았다.
전체 17 세기에 옥스포드 대학의 요술, 마법, 저주 등에 대한 공개 토론과 사랑의 독이 효과가 있는지 자주 들을 수 있었다.
당시 포부가 있던 젊은 학자들이 모두 마술사가 되고 싶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현대: 마법사
그들의 집은 마법의 거울, 수정구, 점술과 관련된 여러 가지 물건들로 가득 차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그들에 대한 사람들의 태도는 존중과 공포와 도피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일단 필요하다면, 그들은 이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할 것이다.
유럽의 일부 큰 도시에서도 이런 마법사가 있다.
시골 의사들에 비해 그들이 하는 일은 조금 복잡하고 비용도 좀 높다.
당시 가장 유명한 마법사 중 한 명은 사이먼 포먼 (1552-1611년) 이었다. 당시 또래들과는 달리 그는 자신의 각종 활동을 상세히 기록했다. 당시 불법이었기 때문에 아무도 감히 이렇게 하지 않았다.
마법사의 도움을 구하는 사람은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다. 일부 상인들은 점성술을 통해 점을 치고 싶어한다. 선원의 아내는 남편이 안전한지 계산해야 한다. 물건을 잃어버리는 사람은 자신의 애완동물이나 재물을 되찾을 수 있는지 보고 싶어한다. 자신이 저주받은 것을 의심하는 사람은 주문을 깨뜨릴 수 있기를 바란다. 이 밖에도 사랑독약, 부적, 한약을 사러 오는 사람들이 많다.
퍼먼은 점성가이며 수정구를 응시할 수도 있다.
동시에 그는 자신이 합격한 의사라고 생각한다.
비록 그는 체계적인 의학 훈련을 받지는 못했지만, 그는 확실히 많은 질병을 치료했다.
당시 많은 치료법이 아직 보급되지 않았고, 피를 뺐는데, 오늘 보기에는 우습게 보였고, 당시에도 여전히 유효한 것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퍼먼의 행동은 여전히 효과가 있을 것이다.
영국 로열의학회가 강력하게 반대했음에도 불구하고, 퍼먼은 1603 에서 케임브리지 대학의 의료 면허를 취득하여 많은 엘리자베스 시대의 런던 부자들을 치료했다.
전설에 따르면, 퍼먼은 그의 사망 시간을 정확하게 예측했다.
그는 16 1 1 년 9 월 8 일에 사망했는데, 당시 그는 템즈 강에서 배를 젓고 있었다.
그는 후대에 놀라운 부를 남겼다.
5. "가장 진실한" 마술사: 마술사
마술사의 공연은 마술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무대 위의 마술사는' 가장 진실한' 마술사여야 한다.
그 문학 작품 속의 마술사들은 결국 허구의 산물일 뿐, 무대 위의 마술사가 소설 속의 허황된 마법을 현실로 만들어 무대에 적용했기 때문이다.
책 속의 전설적인 마술사처럼 무대 마술사는 갑자기 나타나거나 사라지고, 공중에 떠 있거나 날고, 미래를 예측하고, 벽을 뚫고, 사물을 만들고, 사람을 야수나 미녀로 만들어 표범으로 만들 수 있다. 물론, 공연 마술사도 관객들에게 주문을 외우고 주문을 걸어 평소에 볼 수 없는 것을 보여 줄 수 있다.
그래서 수백 년 전 마술 공연을 본 사람들이 자신이 저주를 받았다고 생각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런 마술을 연기로 사용한 형식은 예로부터 전 세계에서 흔히 볼 수 있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이런 마술 연기자가 기원 1 세기와 2 세기의 고대 그리스와 고대 로마에 처음 나타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많은 라틴 작가들은 그들이 본 이런' 컵 볼' 이라는 공연을 기록했다.
이런 오래된 공연 형식은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보통 작은 컵 세 개와 작은 공 세 개를 사용한다.
간단해 보이는 이 마술 공연은 많은 마술의 기본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관중이 응시하는 눈빛에서 1 ~ 2 피트도 안 되는 공이 갑자기 사라지고 컵에 다시 나타난다. 어찌 된 일인지, 그것은 한 컵에서 다른 컵으로 이동하고, 컵의 단단한 표면을 뚫고, 때로는 관중의 입이나 귀에서 나올 수 있다.
결국 공은 마침내 완전히 다른 것이 될 수 있다. 예를 들면 과일 한 조각이나 쥐 한 마리 혹은 닭 한 마리가 될 수 있다.
물론, 초기 마술사들도 다재다능해야 했다.
당시 발명된 마술의 종류는 여전히 제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이 예술가들은 일반적인 마술 외에도 힘줄을 뒤집거나 광대를 연기하거나 인형극이나 길들여진 동물 (예: 개, 원숭이, 곰 등) 을 연기했다.
아테네에도 거리 저글링 학교가 있습니다.
이런 공연 예술가들 중 상당수는 가장 식견이 있는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줄 수 있다고 주장한다.
그리스 관객들은 예술적이든 연극적이든 음악적이든 수사적이든 다양한 속임수를 좋아한다. 물론 마술도 예외는 아닙니다.
로마 제국이 확장됨에 따라 마법사들도 유럽의 주요 도시와 시골에 나타나 공연을 했다.
어떤 사람들은 혼자이고, 어떤 사람들은 서커스 곡예사, 점쟁이, 시인, 음악가를 따라 한 도시에서 다른 도시로 가서 다른 사람에게 즐거움을 가져다준다.
그러나 어떤 이유에서인지, 이 사람들의 경험은 모든 사람이 다 아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우리 모두가 그들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승려와 성직자들은 그들에게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요술쟁이들은 영국에서' 부정행위자' 라고 불리며, 그들의 요술도' 요술' 이라고 불린다. 또한 잉글랜드 교회는 그러한 수법을 비도덕적이고 기만적인 것으로 여기며, 마술 공연에 사용된 수법도 도박이나 대중을 속이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초자연적인 악의 힘이라고 생각한다.
일반적으로 길거리 마술사들은 자신의 마법 비밀을 지켜주기 때문에 이런 마술을 믿는 사람들도 나쁜 점을 많이 생각하지 않는다. 요술에 대한 이런 미신은 17 세기 후반까지 계속되었다.
그리고 대부분의 마술사들은 주문을 읽거나, 지팡이를 휘두르거나, 초자연적인 힘을 소환하는 척하며 연기한다.
18 세기에 마술 공연은 이미 일종의 오락 형식이 되었다. 저글링, 인형극 등 서커스에 비해 마술 공연은 무대에서 이미 자신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당시 과학기술이 더욱 발달하여 사람들은 더 이상 마술 공연에 초자연적인 힘이 있다는 것을 믿지 않게 되었다.
1780 이후 이런 예술 스타일은 이미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졌다. 사람들은 마술을 하는 사람을' 마술사' 라고 부르는데, 마술사도 자신의 공연 티켓을 받기 시작했다. (원래 남의 팁이나 마술 공연 후에 부적과 약초 레시피를 팔아 생계를 꾸렸다.)
마술사는 왕실을 위해 자주 공연하기 시작했다.
17 세기 중엽에 마술 공연이 마침내 연극 무대에 들어섰다.
조바니 주세페 피네티는 최초의 위대한 무대 마술사로 여겨진다.
1780 부터 1790 까지 그는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무대에 나타났다.
그의 마술은 사람을 바꾸고, 관중의 생각을 읽고, 다트를 던지는 방식으로 카드에 못을 던져 벽에 단단히 박는 것을 포함한다.
65438+ 는 19 세기 말부터 20 세기 초까지 마술 공연은 보통 2 시간 동안 지속되어 각종 놀라운 묘기를 연출한다.
마술 연기자들은 또한 세계 각지에서 견습생을 모아 소품과 의류를 구매한다.
해리 후디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탈출 마스터이다. 그는 수갑을 차고 족쇄를 차고 탈옥하는 방법을 보여 준 적이 있다. 당시 그는 매우 유명한 공연 예술의 대가였다.
오늘날까지 쇼핑할 때 멈춰서 거리 연예인이 공연하는 마술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도 있다. 누구나 티켓을 사서 극장에 가서 마술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왜요 모두가 이것이 단지 계략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마술 공연을 어떻게 해독할 것인지 생각하고 있습니까? 사실, 우리는 반대로, 마술 공연으로 만든 신비한 분위기가 우리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를 행복하게 해주고, 신기한 세상을 보고, 우리를 놀라게 하는 마술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동시에, 마술 쇼는 마술사가 항상 알고 있던 진실을 저희에 게 말한다: 때때로 불가능 하 게 보이는 것은 실제로 할 수 있다.
근대성: 문학 작품
현대 사회에서는 마법사가 문학 소재로 더 많이 사용되어 많은 마법 작품에서 활동하고 있다.
대표에 대해 말하자면, 해리포터 시리즈의 마법사를 언급해야 한다.
모든 위대한 마법사들처럼, 이 당대 마법사들은 변신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물론, 이 마법사들은 호그와트 마법학교가 개학할 때 찾을 수 있다.
마술사는 종종' 유럽 민간 전설',' 판타지 문학',' 데스크톱',' 비디오 게임' 에서 어떤 신비한 힘을 이끌어낼 수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마술사는 마술이 될 수 있는 사람들이다. 마법학교 덩블리도 교수가 가르친 마술이든, 시골 무당이 읽은 주문 같은 마술이든, 무대 탈출 마술 마스터 후디니가 연기한 마술이다.
세계의 모든 문화에는 이런 신기한 마술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