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덕이란 무엇인가? 노자의 《도덕경》은 "도생, 덕육, 물형, 기세가 이루어진다" 고 말했다. 만물의 존도와 덕행을 기초로 한 것이다. 도에 순응하여 덕을 중시하고, 부명과 자연을 중시하다. 그 중에서도' 도' 는 자연 운행이 세계와 공유되는 이치를 가리킨다. "덕" 은 인간의 덕행, 품행, 왕도를 가리킨다.
어떤 사람이 현명한가? 귀조는 "부귀하고 예의 바르며 검소하면 단정하고, 예의는 교만하지 않고, 현자는 깊은 교제를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덕이 있는 사람은 깊고 얕고, 존귀하며, 높낮이를 알고, 경중을 알고, 규칙을 지키며, 도덕을 지키며, 예술을 덕으로 삼지 않고, 도를 추구하지 않고, 권리로 예의를 지키지 않는다. 혼자 있을 때, 자연에서 초연하고, 정성껏 보살핀다. 사람들과 교제할 때, 자신의 마음을 잘 관리하고, 자신의 입을 잘 관리하다. 방원 작품, 기지가 있고, 조용하고, 깊고, 자기반성하고, 매사가 순조롭고, 곳곳에서 안심할 수 있다.
품성이 고결한 사람은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며, 작은 이익을 탐내지 않고, 자기를 엄하게 다스리며, 늘 자신을 반성하고, 예의 바르게 사람을 대한다.
쩡 구오 팬 (Zeng Guofan) 은 부귀영화 때 존경, 근면, 위엄, 겸손을 유지하고 자만하지 않을 수 있다면 그러한 사람은 덕이 있다고 믿는다.
미덕은 축복을 받는다. 미덕은 부를 모을 수 있다. "도덕경" 에는 성현이 쌓이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그들이 가진 것이 많을수록 다른 사람과 가진 것이 많아진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품성이 고상한 사람은 돈의 소유가 없으면 고의로 부를 축적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이 돈을 받는 것은 다른 사람을 돌보기 위해서이다. 그래서 그들이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이 많을수록 그들의 재산은 더욱 풍부해진다.
한 사람이 감당할 수 있는 부는 한계가 있다. 덕행이 높을수록 부를 모을 수 있다. 그러므로 위대한 사람은 그의 지위, 그의 부, 그의 이름, 그의 생명을 얻게 될 것이다. 사람은 반드시 고상한 도덕적 자질을 가져야 부, 권력, 명성의 축복을 받을 수 있다. 이경은 "미덕이 없다면 재앙이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많은 임원들이 낙마하는 것을 자주 보고, 많은 스타들이 추태를 부리는 이유이다.
"대학" 은 말했다: "독일, 벤; 그 부유 한 사람들은 끝날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물질적 부를 추구하려면 우선 인의도덕을 실천해야 한다. 네가 수행하는 과정에서 부도 뒤따를 것이다. 미덕을 버리고 부를 추구하는 것은 본말이 전도된 것이다.
그동안 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면서 전국 여러 곳이 문을 닫았고 전국 물자 공급이 긴박했다. 일부 무량한 상인들은 기회를 틈타 한몫 잡았지만, 결국 민중에게 버림을 받아 국가에 의해 법에 처해졌다. 더 많은 상인들은 가격을 그대로 유지하고, 심지어 필요한 곳에 무료로 기부한다. 그들은 국가의 감사와 국민의 칭찬을 받았다. 이렇게 좋은 각오와 소질인데 이런 상인들이 앞으로 부를 얻지 못할까 봐 걱정이 됩니까?
마음이란 무엇인가, 생명이란 무엇인가! 인심은 덕이 있어야 복보가 있고, 사람은 복보가 있어야 큰돈을 가질 수 있다. 속담에 사람은 두 다리가 있고, 돈은 여덟 다리가 있고, 사람은 돈을 쫓다가 피곤하고, 돈은 사람을 쫓기 쉽다는 말이 있다. 그러나, 돈도 정신적인 것이지, 모든 사람이 추구하는 것은 아니다. 금전은 현혜가 선을 행하는 사람만 좋아하고, 그런 사람만 추구한다. 따라서 만약 국민이 정직하지 않다면, 위대한 재산은 오지 않을 것이다. 돈이 정직하지 않은 사람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 내 말이 맞나요? [웃음]
이 문제를 보고, 나는 "도둑의 마음이 있고, 천하의 덕이 뒹굴고 있다" 는 생각이 들었다. 부모님께 효도하는 것보다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이 낫다. 마음의 평화를 구하는 것이 부처님을 구하는 것보다 낫다. ""
예, 미덕은 부를 가져옵니다.
생물학적으로 덕이 있다. 만물생은 덕이 있고 덕은 속성과 비슷하다. 덕성은 선악일 뿐만 아니라 속성의 일부이기도 하다.
어떤 사물이 어떤 미덕을 가지고 있는지, 그것의 능력, 기질, 속성, 이미지에 해당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만물의 모든 본능, 예를 들면, 그들이 어떤 모양을 가지고 있는지, 그들이 어떤 환경에 살고 있는지, 그들이 무엇을 먹는지, 그들이 무엇을 받느냐는 모두 덕성에 의해 결정된다.
모든 것이 육지, 물, 공기 속에 산다.
모든 것은 초식, 식목, 육식, 식곡, 식기, 먹지 않음, 나머지는 마시거나 마시지 않는다.
새는 벌레를 먹고, 양은 풀을 뜯고, 호랑이는 고기를 먹고, 매미는 먹거나 먹지 않고, 갉아먹거나 마시지 않는다.
만물에는 알, 알, 임신, 결과가 있다.
그래서 모든 일에는 덕이 있고, 그 다음에는 지혜가 있어야 한다. 덕운에 따라 자연히 그 자리가 있고, 그 소득이 있다. 천지는 만물을 위해 모든 것을 안배했다. 도덕이 기초라면 덕행이 성취될 것이다. 그 모양, 그 성, 그 능력, 그 이름, 그 돈, 그 자리.
응급실 안에서는 항상 급공근리를 위해 사는 사람, 인근리원덕, 덕을 포함해 재물이 있고, 덕은 기초이며, 재물은 목적이고, 나무에는 뿌리가 있고, 긴 단말기의 가지와 잎이 있고, 안팎이 없고, 뿌리가 없으면 끝이 없고, 덕이 없으면 재물이 없고, 근리는 쓸모가 없다.
사과나무의 덕행은 사과에 해당하고, 배나무의 덕행은 배에 해당하며, 덕행이 다르고, 열매가 다르고, 만물은 각각 덕행이 있고, 사람의 덕행이 다르기 때문에 재산도 다르다. 덕이 있으면 그들은 스스로 즐기고, 덕행이 높고, 구조가 커서 돈을 많이 번다.
즉, 사람은 자신을 다스리고 뿌리를 고쳐야 한다는 것이다. 미덕은 바꿀 수 있지만 본성은 바꿀 수 있다. 지금의 덕행이 상응하는 재산이 적다면 명목상으로는 부를 추구하는 것이고, 실질적으로 덕행을 바꾸는 것이다. 덕은 사실 후퇴하고, 허실은 대응한다. 시간이 있으면 실속이 있다. 도덕에서 도덕으로의 전환이 가장 좋다. 도덕은 사물이고, 도덕은 도이고, 도덕은 가장 위대한 이미지이며, 모든 것을 포괄하고, 모든 것을 포괄한다.
그러니 밖에서 돈을 버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먼저 안에서 돈을 벌어야 한다.
사실, 어떤 종류의 가스 분야가 뭔가를 자극 할 것이고, 당신이 포괄적 인 가스 분야라면, 당신은 부의 거대한 이미지를 성취 할 것입니다. 너는 편협한 가스전이다. 네가 다른 사람을 따돌리면 자연히 다른 사람에게도 따돌림을 당하기 때문에 생활이 쉽지 않다. 너는 편견이 있는 가스전이다. 만약 외물 때문에 감정화되고 화를 내면 병에 호소한다. 만약 당신이 효도하고 친절한 기장이라면, 당신은 조화롭고 남을 잘 돕는 사람에게 매력을 느낄 것입니다. 너는 이기적이고 사악한 소인이고, 주위에는 모두 이기적이고 사악한 소인들이다.
당신이 얻는 것, 당신의 실제 상황이 무엇인지,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어떤 덕행이 있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리고 어떤 일이든 하나의 과정을 거쳐야 한다. 봄따뜻하고 꽃이 피어야만 가을실이고, 나무가 자라야 결실이 없는 날들을 보낼 수 있고, 인공적인 것들이 노력만 하고 수확은 하지 않는 세월을 지나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심보가 좋지 않은 사람은 경운, 깔기, 축적 단계에서 잘 하지 못하기 때문에, 작은 벌이나 심지어 돈도 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군자는 재물을 좋아하고, 구조가 높은 사람은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역행하지 않고, 인정에 어긋나고, 천지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는다.
돈을 경멸하는 사람만이 돈을 통제할 수 있고, 물건을 경멸하는 사람만이 물건을 통제할 수 있다. 재물을 통제하는 것은 물건을 차지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큰일을 하기 위해서이다.
심보가 좋지 않은 사람은 모두 돈과 사물에 의해 통제되는 것이지, 돈과 사물이 큰일을 이룰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보통 돈에 의해 통제되는 사람은 부자가 아니면 비쌀 수 없다.
천국, 혜택 은 해를 끼치 지 않는다; 성인의 길은 다투지 않는다.
구조가 큰 사람은 사람을 해치지 않고 사람을 이롭게 한다. 마치 천지가 중생을 이롭게 하는 것처럼, 따라서 천지를 크게 이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구조가 큰 사람, 이익 모든 사람, 그래서 덕망이 높고, 모든 사람의 축복과 존경을 받고, 복지가 무궁무진하다.
그래서, 부자가 되고 싶다면, 두 가지를 기억하고 덕을 쌓고 효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행운을 빌어요, 행운을 빌어요!
사람이 돈을 버는 것은 돈 때문이고, 돈이 있으면 고상한 품격이 있어야 부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부모를 공경하지 않으면 무정하고 의리가 없고 부귀는 오래가지 못한다.
사람이 틀렸다, 귀신이 빙의한다. 천지의 만물은 모두 있고, 만물은 모두 재산이다. 일단 자신이 모든 것을 측정하는 기준이 없고, 돈과 사물에 의해 통제되고, 돈과 사물이 큰일을 이룰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은 큰 부자가 될 수 없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물질적인 부를 추구하고 싶다면, 당신의 사상 도덕을 실천해야 하며, 부는 당신의 실천에서 뒤따를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만약 네가 포기한다면, 그것은 거꾸로 된 것이다.
부의 축적은 장기적인 과정이다. 마음이 정직한 사람은 행동에서 도덕을 추구하고 사람들의 인정을 받아 부를 축적할 수 있다.
요컨대, 도덕적 자질의 높낮이가 사업의 성패를 결정한다. 인심이 바르지 않은데, 사람이 어떻게 재물을 모으는가? 인심 귀정, 사방팔방의 부가 모이다.
첫째, 좋은 도덕적 자질은 일자리에 기반을 두고 있다. 상인이든 회사에서 일하든, 한 사람이 도덕성이 좋으면 좋은 친구를 많이 사귈 수 있다. 친구는 우리 사업의 진보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요소이며, 도덕적 자질은 한 사람이 발붙일 수 있는 근본이다.
둘째, 좋은 도덕적 자질은 장사의 전제조건이다. 인심은 도덕적 품질의 정수이다. 고대인들은 성실함으로 천하를 얻었다. 오늘날 세계의 금융자원을 모으기 위한 성실함이 있다. 많은 성실한 사람들이 그와 합작하기를 원한다. 지금은 개인 징신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개인 징신 체계가 비교적 높으면 사회 다방면의 금융자원을 발붙일 수 있다.
셋째, 좋은 도덕적 품질은 번영의 기초입니다. 큰돈을 자주 버는 사람들은 모두 한 가지 특질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바로 그들이 모든 사람을 위해 복지를 도모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그들이 부유할 때, 그들은 그들의 이웃을 잊지 않을 것이다. 가난할 때는 그 몸을 독선하고, 부유할 때는 천하를 구제한다는 마음가짐이 있다. 도덕은 안식처의 근본이다!
진심으로 세계와 접목하여 사방의 부를 모으다! [악수] [악수] [악수]
202 1 당신의 주동정신을 잊지 않고 계속 분투하세요!
현실은 정반대로, 큰 자금과 나쁜 사람들이 그 속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
방금 큰 욕심을 부었는데, 7 억여 위안이다.
월급쟁이가 되려면 수백만 년을 벌어야 한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바빠서 삼오천 원을 만들었다.
오직 너만이 마음가짐이 평화로울 뿐, 기검에 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술을 마시면 사진을 찍고 위챗 모멘트 보낼 수 있다.
노출도 없고, 읽을 시간도 없고,
인재도 재산이라면 나는 부자다.
속담에' 마음으로부터 태어났다' 는 말이 있는데, 한 사람의 성격 특성이 모두 얼굴에 나타난다.
한 사람이 진실하다면, 다른 사람과 교류할 때, 다른 사람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며 긍정적으로 보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한편, 한 사람의 의도가 잘못되면 눈빛도 흐트러질 수 있다. 이 시점에서, 아마도 그는 이미 비뚤어진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다.
마음이 예측할 수 없는 사람은 자신보다 우수한 사람을 숨길 수 없다. 만약 다른 사람이 자신보다 우수하다면, 그는 뒤에서 남의 험담을 하고 소문을 퍼뜨리려고 할 것이다.
마음이 예측할 수 없는 사람은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반드시 뒤에서 나쁜 일을 할 것이다. 이런 일들을 감추고 다른 사람이 받아들이게 하기 위해 그들은 거짓말을 할 것이다.
왜 "인심이 바르지 않고 큰돈이 오지 않는다" 고 말하는가? "말의 힘은 하늘가에 있고, 눈앞에 가깝다." 불량한 사람, 그의 작은 총명함으로 짧은 시간 내에 좋은 작은 재물운이 있을 수 있지만, 시간이 길어지면, 사람들은 그의 주변 사람들이 어떤 성질과 어떤 성격인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른 꿍꿍이가 있는 사람에게는 모두들 분명히 그를 멀리하고 그를 고립시킬 것이다. 나는 이런 사람은 반드시 할 일이 없을 것이라고 믿는다, 더욱이 부자가 된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요약: 올바른 의도를 가진 모든 사람이 부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잘못된 의도를 가진 사람은 부를 얻더라도 유지할 수 없다.
공자는 "덕이 제자리에 있지 않으면 반드시 화가 있다" 고 말했다. 이는 한 사람의 도덕이 자신이 처한 리더십에 비례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그가 먹을 돈이 충분하면 입을 수 있고, 관직은 또 작은 두목이다. 갑자기 어느 날 큰돈을 벌면 북쪽을 찾을 수 없어 이들을 다 태워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온종일 제멋대로 행동하고, 먹고 마시고, 노름질하며, 사람을 볼 수 없는 일을 하다.
고위직에 있는 관리들도 있는데, 도덕적 품행이 높지 않고 뇌물을 받고 단기간에 악행을 저지르며 잇달아 낙마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왜냐하면 그들의' 도덕적 자질' 이 낮고 재앙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이다.
고금에 누가 의리라는 글자를 꿰뚫어 볼 수 있습니까? 중국에는 흥미진진한 철학이 있다: 덕재물! <역경> 에서 "tianjian 신사, 신사 자기 개선; 지세 쿤, 덕재. " 청화대는 이를 학교 훈훈으로 삼았다.
공자가 말했다. "군자도 천하에 있고, 안일함도 없고, 모도 없고, 의의 비교도 있다." 이것은 군자가 세상의 사람과 일에 대해 고정적인 친화력이 없고 단지 의로움에 따라 행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군자의 인자함은 정의롭고 이기적이지 않고 험악한 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의로써 일을 하면, 반드시 통달하고, 통달하면, 장기적인 부를 가져올 수 있다.
역사적으로' 의' 로 돈을 벌고 미녀를 얻은 사람-범려! 교묘한 미인계를 실시한 후, 그들은 함께 배를 저어 은퇴를 표시했다. 한 시는 이렇게 묘사했다. "성공은 장군들의 영향을 받지 않고 배 한 척이 이씨에게 돌아왔다. 역사는 그것을 데려오려고 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시골에 머무르는 것이 너를 더욱 매료시킬까 봐 두렵기 때문이다. "
범려 퇴직 장사, 몇 년 후, 그는 재신 차트 1 위에 올랐다. 그는 어떻게 한 것입니까? 곽봉은 자신의 마음이 정직하고 숭덕이 수덕재물의 교과서 본보기라고 생각한다.
그가' 오자상훈' 에서 말했듯이, 천도는 선천적인 지혜의 장사의 근본이다. 토지는 모레를 위해 경작한 것이며, 성실성에 기반을 두고 있다. 사람은 너그럽고, 취사취를 잘 알고, "군자가 인재를 사랑하고, 도리를 취하라" 는 것을 중시해야 한다. 신은 용감해야 하고, 일에 부딪히면 대담해야 하며, 감히 대담하게 해야 한다. 귀신은 총명하고 민첩해야 하며, "손을 구름으로 바꾸고, 손을 뒤집어서 비를 만들 수 있다." "
"의" 는 본명이 정리에 있다. 그는 유교와 도가의 문화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는 태어날 때부터 넓은 가슴과 고상한 경지를 가지고 태어났다. 그는 장사하는 사람이 먼저 수익성이 있는지, 수익성이 없는 사람은 장사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윤을 추구하는 것은 중소기업이다. 명성을 위해, 죽은 것은 모두 중국상이다. 명성과 재산 없이 죽은 자, 큰 상인; 남에게 손해를 끼치고 이기적이 되는 것은 간사한 상인이다. 남에게 손해를 끼치고 이기적이 되는 것은 장사가 아니다.
"정의" 는 충성과 양심에 있다. 정치적으로, 그가 추구하는 것은 신하의 충성으로, 평생 두 번이나 최고의 벼슬을 했다. 사업에 대하여 나는 이미 한 상인의 양심을 다했다. 나는 부자가 세 번 있었고, 매번 푸다가 세상에 돈을 주었지만, 곧 나는 다시 부자가 될 것이다. 이것은 나의 충성과 양심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마음씨가 착하다. 그는 도덕감이 강하고, 사람을 알고, 사람을 알고, 애인을 안다. 그는 다른 사람을 돕고 자신을 성취한다. 19 년, 딸 세 번, 그리고 가난한 친구 쿤디에 흩어졌다. 그는 뒷마당 연못에서 물고기를 기르도록 지도한 적이 있는데, 연간 수입이 20 만 위안이다. 그는 또한 루의 가난한 선비들에게 서하에 가서 축산업, 염업, 보석 옥기를 경영하라고 지시했다.
인심은 성실에 있다. 그는 WTO 에서 관직을 한 경험이 있고 인기 자본도 있지만 자유상인이 되어 뜻이 맞는 사람과 협력하기를 원한다. 그는 관직과 결당한 적도 없고, 흑악세력과도 협력하지도 않는다. 도덕을 깊이 이해하고, 성실하게 장사를 하며,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진실하다. 그는' 열한 가지 이익을 추구하는' 자선을 견지하고, 공승을 공유하고, 잡념을 탐내지 않고, 많이 취한다.
인심에 관해서는, 한순간이나 일생의 부를 모으더라도 그것을 깨뜨리고 미덕을 가질 자격이 없는 것으로 여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예로부터 지금까지 소선양과 같은 대탐관은 결국 모든 것을 토해내고, 죽은 후에는 청산해야 한다.
한 사람의 마음속에 정의가 있어야 장기적인 이익을 가져올 수 있고, 선행을 잘 하고, 결과를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의 노동으로 부를 얻는 것이 가장 현실적이다.
범리의 성격은 사마천에 의해' 부와 덕' 이라고 불린다. 범려 () 의 일생도 사마천 () 이' 정충보국 ()' 으로 요약되었다. 지혜는 몸을 보호한다. 장사가 번창하여 명성이 외부에 있다. ""
@ 바람에 흔적이 없다.
사실 이 말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심보가 좋지 않은 것과 큰돈을 벌 수 있는지 여부는 필연적인 관계가 없다.
이 사회에서, 다른 속셈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많은 돈을 벌어 매우 풍요로운 생활을 하고 있다.
반면 선량한 사람들 (정직한 사람) 은 아무리 좋은 일을 해도 인품이 얼마나 좋든 결국 가난해서 고군분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직명언)
돈을 버는 것은 능력의 문제이고, 마음은 인품의 문제이다. 양자는 상관관계일 뿐 필연성은 없다.
물론, 당신은 비뚤어진 일을 하고 나서 다시 들어온 사람들을 인용할 수 있지만, 여전히 잘 지내는 부정직한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직명언)
물론, 우리는 마음씨 착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이것은 우리가 인간으로서의 추구이자 인간으로서의 필연이다. 그러나 좋은 사람을 돈과 연결시키지 마라.
돈이 없어도 정직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이것이 우리가 주의해야 할 것이다. 남의 재산에 직면하여 그가 해서는 안 되는 일을 했는지 추측하지 마라.
요컨대, 이것은 동일시할 수 없는 두 가지이다.
어차피 이 심령계탕은 재미없어.
어려서 하지 마라.
물방울도 석두 뚫을 수 있어!
벌레도 언덕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잘못을 알면 고칠 수 있다.
어려서부터 아무 일도 하지 마라.
조금씩 해, 기억해.
모두가 타인을 존중합니다.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도 다른 사람을 사랑합니다.
인심이 비뚤어지다.
부분 재운에는 많은 기복이 있다.
영리함은 영리함에 의해 오인되고,
득보다 실이 적다.
닭을 훔치고 쌀을 먹지 않는다.
도둑은 그가 도둑을 잡는 것은 다른 꿍꿍이가 있다고 소리쳤다.
물고기가 악취를 풍기기 시작했고,
너의 아이와 손자를 잘 보살펴라.
나쁜 의도, 탐욕,
부는 너와 동행한다
불의한 재물과 죄,
한밤중에 귀신을 깨워서 그들을 감쌌다.
군자는 재물을 좋아하고, 도리를 취한다.
복림은 다른 사람에게 매우 관대하다.
악의적이고, 외롭고, 늙고,
미덕은 행복과 안강을 가져온다
선과 악은 결국 보답이 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다투다.
가난은 무섭지 않습니다.
다능은 세상을 잘 대해준 것에 감사할 수 있다.
곧은 몸은 구부러진 그림자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건강한 몸은 영원할 것이다.
사랑은 개방적입니다.
마음이 예측할 수 없는 것은 걷기가 매우 어렵다.
사람의 마음은 예측하기 어렵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심을 보고 인심을 안다.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이 마음보다 낫다.
너는 다른 사람을 속일 수 없다.
방인은 필수적이다.
마음은 영원히 비옥하고 배양된다.
마음이 넓고 최선을 다하다.
지는 것은 복이다.
호의에 좋은 보답이 있다.
바보가 어리석으면 도망가고,
열화로 놀라 달아나다.
옥보의 생활에 좋다.
좋은 사람은 반드시 복성이 있을 것이다.
다른 사람을 열심히 대하고, 자신을 이해하고,
입으로 사람을 성실하게 대하다.
머리를 쳐들고, 신이 있고,
너의 최종 목적을 달성하고, 결국 그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얻는다.
돈은 저절로 오지 않는다.
너는 영원히 너의 운을 모른다.
미덕을 쌓고, 좋은 일을 하고,
성실은 정신적 부를 가져온다.
악의는 후손들에게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좋은 시작과 좋은 결말은 모두 순조롭다.
천하에 아무런 다툼도 없이 무관심하고, 사람은 하고 있고, 하늘은 보고 있다! 머리를 쳐들고 세 자, 신이 있다. 네가 스스로 하지 않는 한 다른 사람은 모른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