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이 3000 여 년 전 이집트에서 오만라라는 공주가 죽은 후, 그녀의 시신은 고대 이집트의 관습에 따라 미라로 만들어져 나일강 옆에 있는 무덤에 묻혔다. 1890 년 말, 네 명의 영국 젊은이들이 이집트에 왔다. 현지 밀수업자들은 아만라 공주의 미라가 들어 있는 고대 이집트 관을 그들에게 팔았다. 한바탕 토론을 한 후, 네 명의 영국인은 그들 중 가장 부유한 사람이 수천 파운드의 가격으로 미라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 그 이후로, 고대 이집트 역사상 알려지지 않은 공주는 많은 사람들에게 일련의 기괴하고 무서운 액운을 가져왔다. 미라를 산 영국인은 관을 호텔로 가져왔다. 몇 시간 후, 아무도 이유를 알지 못했지만, 바이어는 이유 없이 호텔을 떠나 인근 사막으로 들어가 시야에서 사라지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다음날, 그의 동료 중 한 명이 이집트 거리에서 총에 맞아 중상을 입어 결국 팔을 잘라야 했다. 나머지 두 사람도 액운을 맞았다. 그중 1 사람이 귀국한 후 이유 없이 파산했다. 또 1 사람이 중병에 걸려 결국 거리에서 성냥을 팔았다. 신비한 미라는 나중에 영국으로 운반되었지만, 가는 길에 이상한 일이 끊이지 않았다. 그것이 영국으로 운반된 후, 고대 이집트 문화를 사랑하는 한 부유한 상인이 미라를 샀다. 그러나 불운은 끝나지 않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부유한 상인의 세 가족이 기괴한 교통사고로 중상을 입었고, 부유한 상인의 저택도 불타버렸다. 이러한 변화를 통해 부유한 상인들은 미라를 대영박물관에 기부할 수밖에 없었다. 대영박물관에 들어가기 전에 오만라 공주의 마법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미라를 박물관에 실어 나르는 과정에서 트럭이 통제력을 잃고 무고한 행인을 다쳤다. 그리고 두 명의 화물운송공이 공주의 관을 박물관으로 옮겼을 때, 관은 우연히 계단통에 떨어져 65,438+0 명의 근로자의 발을 깨뜨렸고, 다른 65,438+0 명의 근로자는 완전히 건강한 상태에서 이틀 후에 이유 없이 사망했다. 그러나, 진정한 번거로움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오만라 공주의 관은 나중에 대영박물관의 이집트 전시장에 배치되었다. 전시기간 동안 야근 경비원은 그녀의 관 근처에서 문을 두드리는 소리와 울음소리가 자주 들린다고 보고했다. 더욱이 전시실에 있는 다른 골동품들조차도 이상한 소리를 내는 경우가 많다. 얼마 지나지 않아 1 경비원이 근무 중 사망하여 다른 경비들이 단체로 사직하게 되었다. 괴이한 일이 끊이지 않아 대영박물관은 결국 미라를 지하 저장실에 넣기로 했다. 이 모든 것이 헛수고인 것으로 드러났다. 1 주가 채 지나지 않아 다음 피해자는 영문도 모른 채 죽었기 때문이다. 이번에는 박물관 관장이 미라를 지하실로 보내기로 했다. 이 시점에서, 이 저주받은 미라의 명성은 크게 떠들썩하다. 한 신문사 사진작가가 지하실로 들어가 미라의 사진을 찍었는데 사진 중 하나에서 무서운 얼굴을 발견했다. 나중에 실제 상황이 어떤지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다음날 사진기자가 자기 집에서 죽은 것으로 밝혀졌는데, 사인은 총을 쏘아 자살한 것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대영박물관은 이 미라를 한 수집가에게 선물했고, 이 수집가는 당시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마녀인 라바크 키프를 미이라를 위해 악마를 쫓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복잡한 엑소시즘 의식이 있은 후, 라바츠 부인은 미라가' 엄청난 사악한 에너지' 를 가지고 있다고 선언하며 미이라를 쫓아내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악마가 그녀의 몸에 영원히 존재할 것이다. 아무도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고 말했다. " 마지막으로, 라바크 부인은 수집가에게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처분하라는 건의를 했다. 하지만 이 점에서 아만라 공주의 미라를 받아들이려는 박물관은 없다. 지난 10 년 동안 이미 20 명이 그녀 때문에 불행을 당하고 목숨을 잃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야기는 끝나지 않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신을 믿지 않는 미국 고고학자가 아마라 공주의 무서운 역사를 아랑곳하지 않고 상당한 대가로 그녀를 사서 뉴욕시에 정착할 계획이다. 19 12 4 월, 아만라 공주호의 새 주인이 직접 그녀를 호위해 당시 조선계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킨 거대한 배에 실었다. 신중을 기하기 위해, 그는 그녀를 주인의 방 근처에 배치하여 그녀가 핑안 뉴욕에 도착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러나,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타이타닉호는 침몰했다. ('끔찍한 우연의 일치' 에는 이 이야기가 있다. 중앙번역출판사, 2007 년 3 월 제 2 판, 34 면) 참고 ~ ~ ~ ~ ~ ~ ~ ~ ~ ~ ~ 운이 좋지 않은 미라가 신비한 이야기를 했다. 고대 이집트의 아만라라는 공주의 미라는 1890 년 말에 이집트의 네 명의 영국 청년에게 매수되었다. 결국 이 바이어들은 모두 불행을 당했다. 그것이 영국으로 운반된 후 수집가 집에서 교통사고가 나서 그의 집에 불이 났다. 수집가들은 그것을 대영박물관에 기증해야 했고, 재난이 박물관으로 번졌고, 그것과 관련된 많은 사람들이 병들거나 죽었다. 그래서 대영박물관은 어쩔 수 없이 그것을 사람에게 보내야 했다. 이 사람은' 당시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마녀, 라와키 부인' 을 미라를 위해 악마를 쫓았지만 마녀는 속수무책이었다. 어차피 10 년 동안 20 명이 재수가 없거나 죽었다고 합니다. 이 문장 끝에 이야기는 절정에 이르렀다. 19 12 년 4 월, 미라는 1500 명의 승객을 태운 거대한 배에 의해 뉴욕으로 보내졌고, 이 거대한 배는 대서양 해저로 가라앉았다. 물론, 모든 사람들은 이 배가 타이타닉호라고 추측했고, 문장 (WHO) 는 오만라 공주의 미라가 이 재난의 원인인지 아닌지를 심각하게 암시했다. 인터넷에서' 아멘-라 공주' 라는 주제를 조사해 보면 이 문장 영어판도 널리 퍼지고 있고, 중국어판은 기본적으로 번역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든 유사한 깜짝 놀랄만한 추론 소설과 마찬가지로, 이 문장, "심각 하 게 총에 맞 았, 결국 팔을 잘라 했다", "거리에서 경기를 판매 하는 감소", "계단에서 관에서 떨어진, 1 노동자의 발을 짓 눌린" 와 같은 모든 사람의 불행 한 줄거리를 생생하게 설명 합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이렇게 많은 재수없는 녀석들, 작가는 상황을 잘 아는 것 같다. 글에는 당사자의 이름이 없다! 우리가 본 것은 네 명의 젊은 영국인, 고대 이집트 문화를 사랑하는 부유한 상인, 무고한 행인, 배달원 두 명, 1 경비원, 미라를 지하실의 박물관 관장, 신문 사진작가 한 명, 수집가 한 명, 믿지 않는 미국 고고학자 한 명뿐이었다. [NextPage] 문장 안에 이름이 없다고 말하는 것도 옳지 않다. 결국' 라바츠 부인, 당시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마녀' 가 있었다. 영어판에 비해 중국어판 번역자는 마녀의 이름을 B 로 빠뜨렸는데, 그녀의 전체 이름은' 헬레나 보라바츠 부인' 이어야 한다. 이 보라바츠의 여사는 역사에 확실히 존재한다. 그녀는 5 월 8 일 런던에서 독감으로 사망했다. 189 1. 그래서 유일하게 이야기를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사람은 소를 밝혀냈고, 그녀도 이야기 속의 미라를 위해 악마를 쫓을 수 없었다. 만약 미이라가 정말 1890 년 말 그 네 젊은이가 샀다면 수집가의 친척이 사고를 당했고, 그의 집은 불이 났고, 대영박물관에서 일어난 그 난잡한 일들, 바츠 부인도 미이라에게 악마를 쫓을 때 살 수 없었을 것이다 게다가' 오래지 않아' 이야기의 엑소시즘 작전은 미라가 타이타닉호에서 운송되었지만, 이번 타이타닉호의 유일한 항해는 19 12 년 4 월, 당시 보라바츠 부인이 사망한 지 10 년이 되었다. 만약 그녀가 다시 무덤에서 기어 나왔다면, 아마 그녀가 악귀를 쫓을 차례가 되지 않았을 것이다. 그녀는 악귀로 쫓겨날 것이다. 10,000 보 후퇴, 만약 문장 중 볼라바츠 부인이 악마를 쫓기 전에 미라 주변에서 일어난 일이 189 1 년 5 월 8 일 이전에 일어난다면, 다음 10 년 동안 타이타닉호로 운반될 때까지 미라는 조용히 있을 것이다. 아무도 그것 때문에 재수가 없는 것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당시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마녀 (보) 라바츠 부인' 의 진실은 무엇일까? 이' 오만라 공주' 를 먼저 봅시다. 그녀의 영어 이름은 아멘라 공주이다. 아멘-라는 일반적으로 아몬-라로 번역되어 이집트 신화 볼 수 없는 신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처음에는 테베의 한 곳일 뿐이었습니다. 이집트의 새 왕국에서는 태양신 라와 결합해 신들의 왕, 파라오의 아버지, 세계의 창조자로 승진되었으며, 대부분 예모를 쓴 남성의 이미지로 나타났다. 신은 목사와 다른 추종자가 있지만,' 공주' 는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른바' 아멘라 공주' 는 아마' 아멘라 여제사장' 에 대한 오해일 것이다. 대영박물관에는 확실히' 몽라 여제사장' 과 관련된 것이 있지만, 미라가 아니라 페인트칠한 내관 뚜껑, 긴 162 cm 이다. 대영박물관은 그 형제에 따라 2 1 왕조 말기부터 22 왕조 초기 (기원전 950 년경 ~ 기원전 900 년) 에 속하는 고대 이집트가 영어 이야기에서 이른바 BC 1500 년보다 500 여 년 늦었지만 중국어판인' 3000 여 년 전 아몬-관 뚜껑에 있는 초상화에 따르면 그 주인은 여성이며, 그 위에 적힌 글은 짧은 종교 기도문이지만 그녀의 이름이나 신분을 묘사하지는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관의 질이 상당히 높아서 죽은 사람은 사회에서 높은 지위를 가져야 한다. 아마 그녀는 아몬라 신전의 제사식에서 음악을 연주했을 것이다. 그래서 대영박물관의 초기 기록에서 그녀는' 아몬라의 제사식에서 복무한다' 고 묘사돼 그녀가 여제사장인지 아닌지는 전혀 말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녀의 신분에 대한 이 모든 추측은 확실한 증거가 없다. 관 밑에 있는 미라는 아마 이집트에 남아 있었을 것이다. 어쨌든 대영박물관은 이 미라를 소장한 적이 없다. 사실 이 일은' 공주' 도' 미라' 도 없다. 이' 아만다' 만이 그리 터무니없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이 문장 제목에서' 공주' 와' 미라' 는 인용해야 했다. 이 내관은 원래 소장인 아서 윌러 씨가 1889 년 7 월 (전설의 영국 청년 4 명이 이집트에 도착한 시간 이전) 대영박물관에 공급한 것이다. 공급자가 그것의 내력을 모르기 때문에, 자연은 이야기 속의 전설의 재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타이타닉호의 경우, 65438 년부터 0985 년까지 타이타닉호 역사협회 회장인 찰스 하스 (Charles Haas) 가 타이타닉호의 화물 목록과 화물칸 지도를 조사했다. 미라, 미라관, 관 뚜껑에 대한 기록도 없고, 이런 것들과 혼동될 것 같은 것도 없다. 이야기 속의 모든 것이 가짜인 것 같은데, 이 널리 전해지는 이야기는 어떻게 생겨났을까? 처음에는 두 영국인, 윌리엄 스터드와 더글라스 머레이와 관련이 있었습니다. 스트드는 유명한 자유주의 기자이다. 그는 신문에 그가 어떻게 5 파운드로 열세 살 된 소녀를 샀는지에 대한 글을 써서 아동 기생을 사는 것이 얼마나 쉬운 문장 인지 증명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신비주의와 혼술을 믿고 점쟁이에게 정신력을 알아보고 이 분야의 간행물도 운영하고 있다. 무레에 관해서는, 사람들은 그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한다. 그는' 이집트 고물학자' 라고 하는데, 바로 이 사람이 어디서 찾았는지 모르는' 오만라 공주 미라' 를 영국으로 운반했다고 한다. 그가 정말로 이런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아무도 모른다. [NextPage] William Stead 와 그들 둘은 미라 한 구가 영국으로 운반되어 지인의 집에 놓이는 생생한 이야기를 엮었다. 그들에 따르면, 집안에 깨뜨릴 수 있는 모든 것이 다음날 아침에 깨졌다고 한다. 미라는 한 방에서 다른 방으로 옮겨져 매번 같은 일이 일어난다. 미라가 어디를 가든 그 주인은 불행을 당할 것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대영박물관을 방문하고 관을 보고 또 다른 이야기를 지어냈다. 관 덮개의 얼굴은 고통과 두려움을 보여줍니다. 관 속의 미라는 고통스러운 영혼에 속하며, 지금은 액운을 가지고 이 세상에 왔다. 그들은 이 이야기를 자극적인 뉴스를 찾는 기자에게 들려주었고, 그 후 두 이야기가 뒤섞여 널리 퍼졌다. 머레이는 19 1 1 으로 사망했습니다. 4 월 19 12, 12, 윌리엄 스트드 본인이 타이타닉호에 올라 터프터 대통령이 소집한 평화포럼에 미국으로 갔다. 배에서 스트드는 본성을 바꾸지 않고 승객들에게 그의 미라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4 월 15 일 그는 타이타닉호와 함께 침몰했다. 며칠 후 해난 생존자 한 명이 뉴욕세계와의 인터뷰에서 스트드와 머레이 미라의 이야기를 했다. 결국 이 물건들은 모두 마구 쌓여 결국 미라가 되어 타이타닉호와 함께 침몰했다. 이야기가 갈수록 많아지고, 버전도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대영박물관 홈페이지에 묘사된 이른바' 불길한 미라' 에 대한 이야기는 많은 세부 사항에서 우리가 본 것과 약간 다르다. 일부 판에서는 미라가 바다 밑으로 가라앉지 않고 생존자들과 함께 카르파티아호에 의해 구조되어 조용히 뉴욕에 도착했다고 한다. 그곳에서 얼마 동안 귀신이 났는데, 그 주인이 그것을 캐나다로 데리고 가서 다시 영국으로 돌려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국명언) 퀘벡시에서 리버풀까지 아일랜드 여왕호에 올랐다. 1965438+2004 년 5 월 29 일, 아일랜드 여왕호는 노르웨이 연탄선에 의해 침몰했고 840 명의 승객이 사망했다. 1980 타이타닉호 침몰선에 대한 조사가 실패한 후 참가자들은 미라가 침몰선 위에 있다는 것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평화를 교란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재난을 가져오고자 했다. 하지만' 타이타닉' 을 촬영할 때 사람들은 또 침몰선에 갔고, 그 영화가 오스카상을 받을 때까지 아무런 재난도 듣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리고 만약 그것이 결국 아일랜드 여왕호를 침몰시켰다면, 나는 그것이 어떻게 그것을 벗어나 타이타닉호로 돌아갔는지 모르겠다. 나중에 뉴욕 세계무역센터 9 1 1 테러가 발생했을 때 건물에 부딪혔다는 비행기 소문과 같은 이 미라에 대한 새로운' 뜻밖의 만남' 을 다시 들어도 놀라지 않을 것이다. 이 세상은 결코 Stead 나 Murray 와 같은 신비주의 광신자가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사실 채색관은 1990 을 제외하고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임시로 전시된 적이 없고, 대영박물관을 떠난 적이 없고, 타이타닉호에 오른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제 1 차 세계대전과 제 2 차 세계대전 기간 동안 안전상의 이유로 소장된 것 외에 관광객들을 만나고 있다. 만약 당신이 고대 이집트 문화에 관심이 있다면, 런던에 갈 기회가 있다면, 대영박물관에 가는 것을 잊지 마세요. 상박량은 고대 이집트 상형문자 (사실 병음의 일종) 를 해독하는 로세타비석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관 뚜껑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이 문장 속 사진에 있는 것입니다. 대영박물관 62 호관, 이집트관 2 호관, EA22542 입니다.